현재 관음보살은 도교, 불교, 유교가 상호 귀감, 상호 영향, 상호 인정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각 집은 관음보살에 대해 매우 추앙하고 있다.
1. 중국 고대 신화 중 관음보살의 원형은 자항실인, 일명 자항선고모 실물, 일명 자항충으로 신화 소설' 봉신연의' 에 등장해 원성존의 아홉 번째 제자였으며, 자항사인은 존만의 여제자, 원 중 하나였다.
역대 선인경' 에 따르면 푸돌로가암 조석동에 한 여실인이 있다고 한다. 상왕은 이곳에서 불법을 수습하고, 도신통을 얻어 천하의 남녀를 기원한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단약 단이슬을 맛보면 남을 도우는데, 남해는 이를 자항대사라고 부른다. 도장은 푸타산에 있다.
영보경' 에 따르면 선이세계, 왕은 한 여자, 성은 은인데, 살아 있을 때는 여전히 말을 하지 않았다. 네 살 때, 왕은 그것을 꾸짖었지만, 그것을 남부산의 아공산에 버렸다. 여자는 밥을 먹지 않고, 늘 매일 죽고, 달을 끌어들이고, 자연스럽게 보충한다. 갑자기 나는 베를린 아래 단령의 집에서 신인을 만났다. 성은 오른손으로 발음합니다. 음성: 말은 못하지만 이 문장 기억할 수 있어요. 주공동령을 보내며 성음치동생의 술을 가르치고, 책을 채서하여 글자에 넣는 음을 주었다. 그래서 나는 말할 수 있다. 산에서 나왔는데 아직 시골에 있어요. 중부에 가뭄이 심하여 지하에 불을 피우고 백성들이 불에 타 죽고 사망자가 과반수가 되었다. 땅을 가로질러 물을 길어 샘물이 없다. 왕호는 무서워했다. 여자는 왕 시진으로 하늘이 10 피트까지 침수되었다. 그래서 돌아서서 은경을 하고 갔다.
2. 불교 경전에서 관세음보살은 옛날 법불의 화신이다. 끝없는 대지에서 그는 보살의 신분으로 도처에서 목소리를 찾아 그의 고난을 구했다. 관음과 아미타불은 특별한 관계가 있다. 그는 서양의 삼성 중 하나로 장수를 보충하는 스님으로 아미타불의 지위를 물려받은 보살이며 관음은 아미타불의 화신이라고 한다. -응?
"비경" 은 아미타불이 전생에 윤왕을 놓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는 천 명의 아들이 있고, 그의 큰아들의 이름은 부이다. 그는 출가하여 보불 앞에서 소원을 빌며 모든 중생이 온갖 고민을 당하면, 나를 기억하고 내 이름을 부르면 온갖 고통스러운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보불은 그에게 관음이라는 한 기를 주었다.
삼장 불공 번역' 반야폴로미도 반야폴로미도' 밀종 해석에서 무량수불 (아미타불의 별명) 은' 청정성 여래',' 청정관 여래' 라고도 불리며 지금은 서구 정토불입니다. 그러나 5 계 격동의 사악한 세계에서 그는 부처로 나타났다.
대비경' 에 따르면 관세음보살은 관음보살이라고도 하며 자유롭고 왜곡되며 천안이 있다. 그것은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에는 이미 부처가 되어 파버라고 불렸다. 그러나 큰 슬픔이 있으면 보살로 중생을 넓힐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관음보살이 기록한 도장:
서방 극락세계: 관세음보살은 서구 극락세계 아미타불의 보조이기 때문에 그의 근본도장은 서구 극락세계다.
관세음보살의 인연경에 따르면 관세음보살은 서구 극락세계의 대보살이다. -응?
중화 애락경' 에 따르면 관세음보살은 아미타불 사망 후 불위를 물려받았다.
대아미타불경',' 무량수경',' 관세음보살경' 도 관세음보살이 영원히 극락세계에 살고 스승이 아미타불을 보좌한다고 말했다.
무량수경에 따르면 관음보살은 아미타불, 아미타불, 관음보살 등 성인을 착용하고 극락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남인도 푸타산 (편리하고 토양이 풍부함): 브로로가산. 산스크리트어: 포탈라카, 또 푸타산, 푸타루가 산, 이경 () 은 섬산 () 이나 백백백화산 () 으로 번역된다. 일명 광명산 () 이라고도 한다. 이 여자의 세계에서 남인도 해안의 푸돌로가산은 관음보살의 고도이다.
화엄경' 은 포탈라카에 관음이라는 보살이 있다고 말했다. -응?
화엄현정기' 에 따르면 광명산은 남인도 남부에 있고, 산의 화초와 나무는 늘 산뜻하며 관음보살의 큰 슬픔과 광명의 표현이다. -응?
천수경' 은 석가모니버가 부도에 산을 세운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곳은 관음보살도장이다. -응?
대당 서역기' 는 관자보살이 부달라카에 살고 있는데, 그곳은 환경이 험악하여 어떤 사람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보살을 만나러 간다고 한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 ci hailuo 사람들, Baidu 백과 사전: Guany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