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혼의 시' 함양성동루' 는 무엇인가요?

허혼' 함양성동루' 는 칠언율시입니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빌딩을 오르면 천리에 고유를 품고 있지만, 눈에는 버드나무가 강남과 같다.

붉은 저녁노을이 절 밖의 사원에 있는데, 바람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바람은 이미 함양의 건물을 불었다.

황혼에 새들이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지저귀는 것을 알게 되었다.

행인은 과거를 묻지 않고, 웨이 헤강 (Weihe River) 만이 언제나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전체 시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빌딩에 오르니, 만리향수의 정이 저절로 솟아나고, 눈앞에 갈대 버드나무가 마치 강남 정주와 같다.

먹구름이 막 개울가로 떠내려갔고, 석양이 정자 뒤에 떨어지고, 산비가 오고, 바람이 건물 가득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다.

진한 시대의 황궁은 온통 황량하다. 새가 풀밭에 떨어지고 가을매미가 노란 잎 속에서 노래를 부른다.

행인은 지난 일을 묻지 않고, 웨이 물만 여느 때와 다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시 전체에 대한 감사:

시인의 첫 대련은' 고성' 이라는 제목으로 함양시 서탑을 가리킨다. 함양 구시가지는 Xi 안 서북에 있고, 한대는 장안 () 이라고 하고, 진한도성은 여기에 세워졌다. 수나라 때 동남으로 이주하여 신도시, 즉 당도 장안을 건립하였다. 함양 구시 가지와 장안은 웨이 헤강을 가로 질러 서로를 바라본다. "짱 칼", 갈대 (짱 칼, 찬디; 지아, 루), 비밀리에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시경' 의 시를 사용한다. "tingzhou" 는 시인의 고향이 강남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인은 함양탑에 오르자마자 남쪽을 바라보았다. 먼 곳의 스모그가 버드나무를 가리는 것은 장강의 정주와 매우 흡사하다. 이 시인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장안으로 갔다. 일단 그가 감옥에 들어가면, 그는 집이 그립다. 버드나무는 사실 강남 같다. 만리근심은 향수에서 시작된다.' 첫' 은 시인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짧고 순간적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만리' 는 근심의 공간이 멀고 넓다는 것을 의미하고,' 근심' 자는 시 전체의 기조를 다졌다. 필법이 깊고, 경물이 슬프고, 경경이 생생하고, 서늘하고 서늘한 느낌이 곧 나오는데, 의미가 깊고 잠재력이 크다.

전욱이 쓴 시는 밤에 먼 미래를 바라보며 의미심장하다.' Xi' 는 등반사를 의미하고,' 창' 은 자복사를 가리키며, 시인은 스스로' 남쪽은 서쪽으로 가고, 서쪽은 자복사정에 가깝다' 고 말했다. 저녁 무렵 시인은 성루에 올라 판계강 운무가 감돌고, 황혼이 짙어지고, 붉은색이 점점 옅어지고, 석양이 자복사정 그림자와 겹쳐져 마치 사정 근처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이 석양 * * *, 처음에는 서늘한 바람이 일었고, 함양서루는 갑자기 처량한 바람 속에서 목욕했고, 산비가 왔다. 이것은 자연 풍광의 모사이다. 당나라 쇠퇴 국면에 대한 생동감 있는 스케치이기도 하며, 시인의' 만리걱정' 의 진정한 원인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구름이 가라앉고, 비바람이 가득하고, 움직임이 뚜렷하다. "바람은 비의 머리" 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대련은 중대 행사 전의 긴장된 분위기를 묘사하는데,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명문이다.

목걸이 대련은 밤의 클로즈업을 썼는데, 허실상생: 산비가 오고, 새들이 당황하여 곳곳의 푸른 잔디로 도피하고, 가을매미는 울며 황엽림 속에 숨었다. 이것들은 모두 시인 앞의 실제 장면이다. 이미 사라진' 진원' 과' 한궁' 은 무궁무진한 연상을 준다. 금원 심궁은 현재 푸른 들판 곳곳에 노란 잎이 가득하다. 새와 벌레만이 노래를 부르고 있지만, 기복을 모르고 변하지 않는다. 역사의 진화, 조대의 변화, 세상일의 변천, 시인의 슬픔을' 만리' 에서' 영원' 으로, 허경과 실경이 겹쳐 지난 일을 애도하는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끝 매듭 매듭, 풍경과 통합: "보행자", 통행인. 작가를 포함한 역대 유자를 모집하는 것을 가리킨다. "고국" 은 진나라와 한 왕조의 옛 수도 함양을 가리킨다. "동" 은 시인 (웨이수가 아님) 이 동쪽에서 온 것을 가리킨다. 마지막 시인은 감개무량하다: 진한흥망 문제를 묻지 마라! 고국 함양에 와서 폐허도 찾지 못했다. 웨이수만이 예전처럼 흐른다. 묻지 마라' 라는 단어는 훈계의 단어가 아니라,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는 말로, 독자들이 슬프고 퇴폐적인 자연 풍경에서 역사의 교훈을 이끌어 낼 수 있게 한다. 하나의' 흐름' 자는 일종의 퇴세 구제하기 어려운 안타까운 정을 내포하고 있다. 위수가 동쪽으로 흐르다' 는 단어 없는 장면에서 시인의 향수의 슬픔과 고상금의 슬픔이 하나로 어우러져 완곡하고 함축적이어서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