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시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시 1. 연인을 그리워하는 시
연인을 그리워하는 시를 꼽자면, 서로 다투는 것은 서로를 보지 못하는 것과 같고, 다정한 것은 무자비한 것과 같습니다.
- 송나라 사마광의 '서강 위의 달' 첫눈에 보지 않는 것이 좋고 감상적인 것보다 무자비한 것이 낫다. 2.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 북송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사랑이 죽을 때까지 지속된다면 아침저녁으로 서로의 행복을 탐할 필요는 없다. 3. 인간 세상에는 그림자밖에 없는데 어떻게 같이 살지만 다르게 죽을 수 있겠습니까? - 청나라 진형과(陳興科)에서 『춘기초상』은 세상에 나 혼자인 것을 한탄하며, 함께 죽지 않고 함께 산다고 말했다.
4. 마지막 두 부분은 같은 황량함을 담고 있는데, 가장 압도적인 부분은 달빛이다. - 송나라 나란 싱더(Nalan Xingde)의 '양귀비 미인'. 두 사람은 서로 꼭 껴안고 속삭이며 오랜 이별 끝에 사랑의 아픔을 이야기했다.
5. 시간이 지나도 사랑은 끝나지 않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 북송 장헌(張熙)의 『천년』에는 하늘에 사랑이 있으면 늙지 않고, 진정한 사랑은 없어지지 않는다. 열정적인 마음은 중앙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는 한 쌍의 비단 그물과 같습니다.
6. 이 별들은 바람과 이슬이 백야를 뜬 어젯밤과 같지 않은 것 같다. - 황징런(Huang Jingren)의 "두 개의 아름다운 시 중 하나", 어젯밤 별들은 꽃 아래에서 피리를 불며 낭만적인 이야기를 녹음했지만, 오늘 밤 별들은 슬픈 사람인 나만 동행합니다.
7.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종류의 상사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Li Qingzhao의 "매화 한 송이와 가을의 붉은 연근 향기와 남은 옥 매트", 꽃은 스스로 표류하고 물은 스스로 표류합니다. 일종의 이별 상사병은 두 곳의 슬픔에 영향을 미친다.
8. 왕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첩은 흙탕물과 같습니다. 그들은 언제 서로 다른 방식으로 화합할 것입니까? -조지의 『달이 높은 건물에 오르다』에서 너는 길 위에 날아다니는 먼지 같고 나는 탁한 물 속의 진흙 같아서 서로 제각기 떠돌고 가라앉는다. 함께 있어도 언제가 되겠는가. 우리는 조화롭게 살고 있습니까? 9. 나의 상사병 문에 들어서면 나의 상사병은 고통스럽다는 것을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긴 상사병은 오랜 사랑의 추억을 가져오지만 짧은 상사병은 끝없는 사랑을 가져옵니다. -이백의 『삼오일곱말』 이처럼 누군가를 그리워해본 사람이라면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아픔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수없이 당신을 생각하고 외로울 때 당신을 향한 더 길고 끝없는 그리움에 빠진다. 10. 사랑병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우울함을 느끼는 것은 순수한 광기입니다.
-Li Shangyin의 "무제 6부 3부", 상사병에 빠지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끝까지 푹 빠져 평생 화를 낼 것입니다.
확장 정보: 까치다리 선녀와 구름은 속임수를 쓰고, 날아다니는 별들은 증오를 퍼뜨리고, 은인은 어둠 속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황금빛 바람과 옥이슬이 만나자마자 그들은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을 물리칠 것이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좋은 시간은 꿈과 같으며 집에가는 길에 까치다리를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 있을 수 있겠는가? 종합감상 : 견우와 직녀 이야기는 『십구고시:아득히 먼 알타이르』, 조조 등 고대부터 존재해 온 인간세계의 희로애락을 초인적인 방식으로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Pi의 "노래", Li Shangyin의 "Xinwei Qixi"등.
송나라의 구양수, 장헌, 유용, 소식 등도 이 주제를 불렀다. "라며 스타일이 슬프고 슬프다., 비참했다. 이에 비해 진관의 말은 독특하고 재치 있고 고상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까치다리 불멸.
2. 연인을 그리워하는 문장, 사람을 배려하는 시
1.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는 시
1. 띠가 넓어질 것이다 그리고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내 사랑은 사람을 초췌하게 만든다. - Liu Yong의 "Feng Qiwu"
2. Zicheng이 설명했듯이 삶과 죽음의 관계는 넓습니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익명 "시경·북봉·북 연주"
3.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4. 서로 그리워지면 언제쯤 서로를 알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 리바이의 '삼오일곱단어'
5. 아름다운 여자가 있으면 그 여자를 하루라도 안 보면 잊혀지지 않는다. 미친 듯이.
-익명 "풍추황·진송"
6. 이번에는 당신을 떠났는데 바람이 불고 밤이 됐고 당신이 웃었고 손을 흔들자 외로운 길이 펼쳐졌습니다. . - Zheng Chouyu의 "Fu Farewell"
7.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면서 나의 상사병은 고통스럽다는 것을 안다. 긴 상사병은 오랜 추억을 가져오지만 짧은 상사병은 끝없는 사랑을 가져온다. -이백의 『삼오칠자』
8. 옛날 바다는 극복하기 어려웠다.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다. -원진의 『이사오시』
9. 왕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첩은 흙탕물과 같다. 그들은 언제 서로 다른 방식으로 화합할 것인가. ? -조지의 <달이 높은 건물에 오르다>
10. 쓸쓸한 이별과 마지막 두 번의 울림, 가장 압도적인 것은 밝은 달이다. - Nalan Xingde의 "Yu Meiren"
11. Huanjun의 진주는 결혼하기 전에 만났더라면 좋았을 텐데 눈물을 흘렸습니다. - 장지의 『순결한 여인의 옌』
12.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당신을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나는 500년 동안 부처님 앞에 기도하며 구걸해 왔습니다. 우리가 필멸의 관계를 맺게 해주세요. -시무롱의 '꽃나무'
13. 인간 세상에 그림자만 있을 때 어떻게 함께 살지만 다르게 죽을 수 있겠는가? -진항과의 "춘기초상비문"
14. 아카시아나무 밑둥에 상사병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실랑은 그것을 싫어하고 랑랑은 그것을 모른다. - 양계초의 『대만죽지시』
15. 왕이 나오니 거울도 어둠을 고칠 수 없느니라.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끝이 없습니다. -Xu Qian의 "방에 대한 생각"
16. 서로를 보면 서로를 보지 못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다정한 것은 무자비한 것과 같습니다. - Sima Guang의 "Xijiang 강의 달"
17.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합니다. -공자진의 『지하이잡시』
18. 천국은 늙지 않지만 사랑은 죽기 어렵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장시안의 '전추수'
19. 이 별들은 한밤중에 바람과 이슬이 서 있는 어젯밤이 아닌 것 같다. -황징런(Huang Jingren)의 "사랑스러운 두 시 중 하나"
20. 사랑병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우울하다는 것은 순수한 광기이다. -이상인의 '무제 6부 3부'
2. 연인의 그리움을 표현하는 문장
1. 내 슬픔을 아껴주시고 행복을 주신 분, 나를 묻어주신 분 한 조각 주세요 마음의 평화를 누리고 매일 나를 걱정하고 그리워하는 사람을 항상 걱정하라고 말해주세요! 바로 당신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나는 평생 동안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다음 생에도 너와 함께 남은 인생을 즐겨볼게! 만트라!
2. 얘야, 매일 해가 뜨면 마음속으로는 네가 생각나고, 매일 달이 뜨면 꿈에서도 네가 생각나기 시작한다. 달과 태양은 내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게 만듭니다.
3. 행복한지 묻는다면? 나는 대답했다: 예!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행복한가? 나는 대답했다: 예!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까? 나는 대답하지 않을 것이다! 하하! 그것은 필수입니다! 돼지빼고는 다 아는 사실!
4. 최근에 살이 쪘는지, 줄었는지 모르겠어요. 최근에는 어떤 옷을 입었는지 모르겠어요. 어떤 말을 들어왔는지 알겠다 송아, 네가 불면증에 빠져 한밤중에 휴대폰을 보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만나지 않아도 상관없다는 건 안다. , 나를 그리워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5. 많은 것들이 익숙해졌고, 같은 풍경을 보는 데도 익숙해졌고, 같은 길을 걷는 데도 익숙해졌고, 너의 손을 잡는 데도 익숙해졌고, 너의 다정함을 느끼는 데도 익숙해졌고, 너에게 보내는 문자에도 익숙해졌다. 너.
6. 꽃받침은 화려한 옷으로 빛나고, 열광에는 꿈속의 백합 향기가 있고, 황금 집에는 옥 봉황의 동반자만 필요하고, 수놓은 건물에는 옷을 입는데 여전히 꿀이 필요하고, 우울함과 동맹 서약이 필요합니다 수천 가지 생각을 생각하고 봄바람이 사랑과 슬픔을 바꾸는 대가로.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으며 피어나는 봄 꽃을 기대합니다.
7.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낮과 밤,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이번생이든 다음생이든 상관없어!
8. 별과 함께 매일 밤 당신을 그리워하고 반짝이는 별을 함께 바라보며 숨 쉬는 매 순간을 사랑하며 내 마음은 결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리되다.
9. 구름이 울어서 비가 왔고, 바람이 웃어서 꽃이 피고, 해가 잠들어서 눈이 내리고, 별들이 취해서 달이 되었고, 당신이 알기 때문에 웃었다. 보고 싶어서 이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10. 오늘밤은 모기에게 당신을 찾아서 보고 싶다고 전해달라고 하고, 나 대신 뽀뽀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이제 가까이 갈 수 없으니까. 모기향을 태우지 마세요.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3. 연인을 그리워하는 고대시
1. "부수안자·나는 양쯔강 상류에 산다" 송나라: 이지이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산다. 당신이 사는 곳은 양쯔강 끝이다. 만나지 않고도 매일 보고 싶고, 양쯔강 물을 매일 마시고 있어요.
이 물은 언제 그칠 것이며, 이 미움은 언제 끝날 것인가?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라고, 나는 내 사랑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번역: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양쯔강 하류에 산다. 밤낮으로 당신을 그리워하지만 당신과 당신과 나는 볼 수 없습니다. 같은 강의 푸른 물을 마시며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하고 알아간다. 끝없는 강은 언제 마르고, 이별에 대한 쓰라린 증오는 언제 그칠 것인가.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마찬가지로 강건하기를 바라고, 당신이 나의 푹 빠진 사랑을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2. '가풍자' 당나라: 이백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자 내 상사병이 괴로움임을 알고, 그리워진다
너를 오랫동안 기억하지만 잠시 그리워하는 인피니티,
이 정도로 괴로운 일인 줄 알았더라면 왜 안 그랬을까. 처음에는 서로 알고 지냈어요. 상사병의 문으로 들어서면서 나는 상사병의 고통을 안다. 영원한 상사병과 영원한 추억, 단명하지만 끝이 없는 상사병이 이렇게 내 마음 속에 얽혀 있을 줄 알았더라면. , 애초에 서로 모르는 것이 낫습니다.
3. "까치다리 불멸·선운은 우둔하게 만든다" 송나라: 진관
선운은 속임수를 쓰고, 날아다니는 별은 증오를 퍼뜨리고, 음과 한의 거리는 어둡다. 금빛 바람과 옥이슬이 만나면, 그들은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을 이길 것입니다.
부드러움은 물 같고, 좋은 시절은 꿈 같고, 돌아오는 길에는 까치다리를 바라보는 게 참을 수 없다.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번역 : 하늘에는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별똥별은 상사병의 슬픔을 전하며, 오늘 밤 나는 멀고 끝없는 은하수를 조용히 통과합니다. 가을 바람과 흰 이슬 속에서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만나는 것은 영원히 함께 있지만 떼어 놓을 수 없을 것 같은 세상의 커플보다 낫습니다. *** 상사병을 말하며 애틋함은 물 같고, 짧은 만남은 꿈 같고, 이별할 때는 까치다리 길을 바라보는 것이 참을 수 없다. 사랑이 죽을 때까지 지속되는 한 서로의 행복을 탐할 필요는 없다.
4. "소비뇽 블랑 변류수" 당나라: 백거이
변류강과 사강이 과저우의 고대 나루터로 흐른다. Wu Shan은 조금 걱정됩니다.
오랫동안 그리워하고, 오랫동안 미워하고, 집에 돌아갈 때까지 미움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달빛을 받는 사람은 건물에 기대어 있다.
번역 : 변강은 길게 흐르고 사강은 길게 흐르고 장강의 고대 나루터로 흘러 멀리서 보면 장강 남쪽의 산들이 조용히 고개를 끄덕이고 있다. 자주 수줍음이 많고 무한한 슬픔이 응축되어 있습니다. 그리움, 원망, 끝은 어디인가, 자기야, 그것들은 네가 돌아올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하늘에는 밝은 달이 빛나고 있어 우리는 서로 꼭 껴안고 건물에 기대어 달을 바라볼 수 있다.
5. "옥집의 봄·봄 미움" 송나라 : 연술
푸른 포플러와 향기로운 풀이 있는 창팅 길은 어릴 때 걷기 쉽습니다. 건물 꼭대기의 미련은 오후 5시, 3월의 비는 꽃 밑바닥에 우울함을 남기고 있다.
무자비함은 감상만큼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1인치는 수천 가닥과 같습니다. 땅의 끝이 끝이 없을 때, 오직 끝없는 사랑만이 있을 뿐입니다.
번역 : 푸른 포플러와 수양 버드 나무, 무성한 풀이있는 고대 정자 길에서 그는 나를 쉽게 버리고 떠나는 커플 같았습니다. 건물 위의 종은 다섯 번째 밤의 미련을 깨웠고, 내 마음속의 슬픔은 꽃바닥에 내리는 3월의 봄비 같았습니다. 사랑이 없는 사람이 열정적인 사람의 고민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한 인치의 사랑병과 슬픔이 수천 가닥으로 변했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멀어도 끝이 있기 마련이지만,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슬픔은 한없이 길고 끝이 없습니다.
4.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10년의 삶과 죽음은 생각 없이 잊을 수 없을 만큼 광대합니다. ——"장성자·의모월 20일 밤의 꿈" 송나라: 소시
해석: 두 사람이 일생에 한 번 죽고 10년 동안 헤어졌다. 그들은 서로를 그리워했지만 어찌할 바를 모르고 서로를 볼 수 없었습니다.
2.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무제·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당나라: 리상인
해석: 만날 기회가 정말 드물고, 헤어지면 헤어지기가 더욱 어렵다. , 동풍이 불기 직전의 늦봄 날씨이기도하고, 꽃이 시들어 사람들을 더욱 슬프게합니다.
3. 장기 연애는 장기 기억이지만 단기 연애는 끝이 없다. ——"삼오칠자" 당나라: 이백
정의: 영원한 상사병과 영원한 추억, 단명한 상사병이지만 끝이 없습니다.
4. 옷이 점점 넓어지는데,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지지 않아요. ——"죽어 연화·바람이 잔잔하게 부는 위험한 건물에 서 있다" 송나라: 유용
해석: 나는 점점 야위어가고 후회하지 않는다. 당신을 위해 나는 기꺼이 매서운.
5. 이 느낌은 나중에 다시 떠올릴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당황한 상태였습니다. ——'진세' 당나라: 이상인
해석: 이별과 재회의 애환은 오늘날에는 회상할 수 없지만, 그 당시에는 방심했고 이미 헤매고 있었다.
6.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너는 양쯔강 끝에 산다. 만나지 않고도 매일 보고 싶고, 양쯔강 물을 매일 마시고 있어요. ——"부수안자·나는 장강 상류에 산다" 송나라: 이지이
해석: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장강 하류에 산다 양쯔강. 매일 보고 싶지만 볼 수가 없어요. 우리는 함께 양쯔강 물을 마십니다.
7. 절묘한 주사위에는 팥이 장식되어있어 서로를 그리워하게 만듭니다. ——"난게 두 시" 당나라: 문정운
해석: 작고 정교한 주사위에 상사병을 상징하는 팥이 박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8. 세상의 끝이 없을 때, 끝없는 사랑만이 있을 뿐이다. ——"옥집 봄·봄 증오" 송나라: 안술
해석: 무정한 사람이 열정적인 사람의 고민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한 치의 사랑병과 슬픔이 수천 가닥으로 변했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멀어도 끝이 있기 마련이지만,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슬픔은 한없이 길고 끝이 없습니다.
9. 사랑병을 생각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우울함을 느끼는 것은 순수한 광기입니다. ——"무제·막초당 쌍막" 당나라: 이상인
해석: 상사병에 빠지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끝까지 반해서 화를 낸다. 내 남은 생애 동안.
10. 관용을 위해 싸우지만 서로를 찾지 못한다면? 외로운 이불을 원망하세요. 당신을 향한 내 마음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알고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애정의 불평·영원한 밤에 사람은 어디로 갈 것인가" 당나라: 고귀
해석: 당신을 쫓지 않으려면 어떻게 참겠습니까? 혼자 자는 게 싫어요. 당신이 내 마음을 바꿔 당신의 마음이 되어야만 이 사랑병이 얼마나 깊은지 알게 될 것입니다.
5.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1. 책으로 쓸 수는 없고,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보낼 수밖에 없습니다.
송나라 때 장연이 지은 『계련련·외로운 거위』에는 초강 너머 저녁이 있다. 군중으로부터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갑자기 흩어졌습니다.
내 그림자를 보니 차가운 연못으로 내려가고 싶다. 모래는 깨끗하고 풀은 말라 있다. 책으로 쓸 수는 없고, 보내드릴 수만 있으면 조금 그리워질 뿐입니다.
소재가 잘못되어 눈에 남은 펠트가 덮혀있습니다. 슬픔에 잠긴 나그네를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창먼의 밤은 조용하고 비단 치터가 분개하게 연주됩니다. 내 파트너를 생각하면서 나는 여전히 갈대 꽃 속에 머물며 떠나기 전의 봄과 Cheng Yingzhuan도 생각했습니다.
무유는 갑자기 위관에서 다시 만날까 봐 서로에게 전화를 건다. 제비 두 마리는 그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돌아왔고, 칠해진 휘장은 반쯤 걷혔습니다.
설명 : 광활한 추장의 밤에 나는 갑자기 깜짝 놀랐고 기러기 떼에서 이미 수천 리 떨어져있었습니다. 구잉은 차가운 연못으로 날아갈까 생각하니 마른 풀과 맑은 모래가 깔린 땅, 그리고 먼 지평선까지 뻗어 있는 넓은 강만 보이는 것이 안타까웠다.
혼자여서 글리프를 형성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랑과 애정을 조금밖에 보낼 수 없습니다. 또한 그러한 미루기와 미루기가 펠트를 씹고 눈을 씹으며 고향을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는 북녘의 옛 친구들을 지연시키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장거리 비행의 어려움을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늦은 밤 나가토궁에 혼자 살면서 마음속에 무한한 원한을 담아 거문고를 연주하던 왕비가 생각납니다. 친구들은 아직도 갈대꽃 사이에 살고 있는 걸까. 봄이 오기 전에 옛 길에서 북쪽으로 날아갈 생각인가?
국경 요새에서 갑자기 만날까봐 두려운 마음에 황혼의 비 속에서 부르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이렇게 하면 제비 두 마리가 돌아와서 반만 걷은 휘장 처마 위에 앉을 때 부끄럽지 않을 것이다.
2. 서로 그리워하지만 사랑하지 않는다면 봄은 누구일까요? 청나라 나란싱더(Nalan Xingde)의 『화춘·대대로 살아가는 한 쌍의 삶』에서 한 쌍의 인생에서 대대로 황홀경의 두 장소를 놓고 경쟁한다.
서로 사랑하지만 사랑하지 않는다면 누가 봄이 될까요? 푸른 다리에 피를 구걸하기는 쉽지만, 약을 얻기 위해 푸른 바다를 건너는 것은 어렵다. 나를 방문하여 옥스포드를 마시면 가난을 잊게 될 것입니다.
설명: 둘은 평생을 함께할 하늘에서 맺어진 인연임이 분명하지만, 함께할 수 없고 두 곳에서 헤어지게 된다. 자주 그리워지고 기대되지만 함께 할 수는 없지만 매년 봄 풍경을 보면 정말 누구를 위해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란차오를 만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려운 점은 불로불사의 비약이 있더라도 항아처럼 그녀를 만나기 위해 달궁으로 날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견우와 직녀처럼 은하수를 건너 재회할 수 있다면 우리는 우리의 영광과 부를 기꺼이 포기할 것입니다. 3. 버리지 마세요. 결국 꿈속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근현대 왕궈웨이의 '전로립·핑퀘 상사병' 핑퀘 상사병 중에서 요즘은 알아도 소용이 없다. 버리지 마세요, 우리는 결국 꿈속에서 서로를 찾을 것입니다.
잠에서 깨어나면 탑은 꿈처럼 빛났다가 사라질 것이다. 서쪽 창문은 하얗고 달은 차갑게 빛나고 안뜰은 라일락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해석: 사랑니를 끊어버리세요. 최근에는 그렇게 해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감정을 버리는 것이 정말 가능할까요? 아직도 꿈속에서 찾고 있어요.
잠에서 깨어 탑을 보니 (그토록 찾던 모습이) 꿈의 등장과 함께 나타났고, 역시 꿈의 파괴와 함께 사라졌다. 서쪽 창문은 순백색이고 얼룩덜룩하고 차가운 달 그림자이며 안뜰의 라일락 꽃은 하얀 눈과 같습니다.
4. 조국의 매화가 꿈에 돌아오는데, 녹색치마를 잃어버릴까봐 걱정이다. 송나라 공의가 지은 『남포·여회』에서 따온 것으로 산우와 산농이 교문에 빠지는 비극적인 장면을 그린 것이다.
호텔에 머물며 말을 타니 마을이 눈으로 뒤덮인다. 와인 시장의 불빛은 점점 더 조용해지고, 창문은 두드리고, 나뭇잎은 춤을 춥니다.
겁에 질린 거위 몇 마리를 연기와 물을 남겨두고 차가운 구름을 피해 지저귀게 보내세요. 다행스럽게도 Banlong Xiyue는 여전히 모든 곳에서 황홀경에 빠져 있습니다.
고국의 매화가 꿈에 돌아오는데, 녹색치마가 훼손되어 안타깝다. 비밀스러운 향기와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묻기 위해 나 역시 보고 싶어 눈물을 많이 흘린다.
녹색 화면이어야하며 남은 눈썹은 황혼에 기대어 있습니다. 해석: 그림의 모퉁이는 차가운 바람에 울부짖고 있었고, 차오먼(Qiaomen)에는 '선우(Chanyu)'의 선율이 떨어졌습니다. 우리 마차는 눈이 휘날리는 이 작은 외딴 마을에 머물기 위해 서둘러 달려갔습니다.
와인시장의 불빛은 점차 희미해졌고, 창문과 문에는 낙엽만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겁에 질린 기러기들의 비명 소리가 공중에서 들렸는데, 그 비참한 울음소리를 보면 그들이 방금 안개 낀 물을 떠나 차가운 구름 사이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반쯤 어둡고 반쯤 밝았지만, 지금 이 모든 풍경이 나를 황량하고 영혼을 아프게 만든다. 매화꽃이 활짝 핀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꿉니다.
초록치마 미녀가 나 때문에 살이 빠진 것 같아 걱정이다. 은은한 향기와 엷은 그림자를 지닌 저 나무들도 사랑니가 그리워진 것인지, 수천 송이의 붉은 꽃이 모두 눈물로 변한 것인지.
미인은 원망과 슬픔이 가득한 눈썹을 찌푸린 채 화면에 기대어 황혼을 견뎌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5. 붉어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사랑병이라는 단어도 어떻게 볼 수 있겠습니까?
송나라 주방연의 <육주·낙화>에서 그는 단옷을 입고 술을 맛보며 손님들 사이에서 외로움을 느끼며 시간을 허비하고 있었다. 봄이 잠시 머물렀다가 지나가는 날개처럼 돌아올 수 있기를.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꽃이 어디 있는지 묻기 위해 밤에 폭풍이 몰아쳐 초나라의 궁궐이 폐허로 변해버렸다.
비녀가 떨어지면 향긋한 향이 남습니다. 복숭아 잎을 무작위로 점을 찍고, 버드나무 길을 가볍게 뒤집어 줍니다.
누구를 위한 열정을 소중히 여기시나요? 하지만 벌과 나비는 종종 창문을 두드립니다.
이스트 가든은 조용하다. 점차적으로 어두워지고 녹색이 됩니다.
보물덤불 밑바닥을 조용히 걷다가 한숨이 나온다. 길이가 길어서 여행자에게 불쾌감을 줍니다.
옷을 잡고 말을 기다리는 것과 같지만, 상대방의 감정에는 한계가 없다. 장애인 영웅들은 젊고 강하며, 머리핀과 스카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결국 꽃 같지 않은 머리핀이 흔들리며 사람을 향해 기울어진다. 표류할 때 조류를 이용하지 마십시오.
빨간색에 '아카시아'라는 단어가 아직 남아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정의: 단복으로 갈아입을 시간이다. 다른 곳에서 손님이 되는 게 싫고 시간이 헛되이 지나간다.
봄이 오래도록 머물고, 그 봄이 흔적도 없이 날아가는 새처럼 서둘러 돌아오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장미꽃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밤의 갑작스런 폭풍으로 남부 추의 아름다움이 묻혀졌습니다.
꽃잎은 미인의 비녀처럼 땅에 떨어져 잔향을 풍기고, 복숭아꽃길을 어수선하게 점을 찍고, 버드나무 거리를 유유히 날아간다. 연인들 중에 누가 죽은 여자를 안타까워할까요? 오직 벌과 나비만이 중매인이자 전령처럼 가끔씩 창틀을 두드리며 애정을 전하는 존재입니다.
동쪽 정원은 점차 고요해졌고, 초목은 무성하고 빽빽해졌으며, 녹색 그늘은 짙은 녹색으로 변했습니다. 귀중한 장미 덤불 주위를 조용히 돌아다니며 끊임없이 한숨을 쉬었습니다.
장미는 칭예의 말을 기다리듯 긴 가지를 뻗어 행인들의 옷자락을 고의로 걸듯, 무한한 이별과 애정을 드러냈다. 나는 작은 부러진 꽃을 집어 마지 못해 터번의 머리핀에 묶었습니다.
결국 그것은 미인의 머리핀에 떨리며 흔들리며 다른 사람을 향해 매력적으로 기대어 있는 꽃과 같은 것이 아니다. 꽃아, 밀물과 함께 멀리 가지 말라.
부러진 꽃에 여전히 사랑의 말이 적혀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