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 나오는 채웨이의 집필 배경은 무엇인가요?

'채위'는 서주(周周)나라 국경수비대가 복무를 마치고 귀국하는 길에 지은 시로, 그가 천안으로 이주하면서 겪은 고된 삶을 노래하고 있다. 애국심과 가족에 대한 사랑, 때로는 가족에 대한 걱정을 표현하기도 한다.

시의 처음 세 장은 회상의 형태로 전쟁의 고난을 회상합니다. 노루의 침입에 저항하기 위해 오랫동안 집을 떠나 있었고, 그의 군대는 무자비했다. 그는 국경의 조기 안정을 갈망하고 갑자기 고향으로 돌아갔다! 원정대원들의 위엄이 기사 전체에 고양되었습니다. 군인들의 애국심이 고스란히 반영되었습니다. 마지막 장은 무장 해제와 집으로 돌아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비록 살아남을 수 있지만 과거의 정복의 노력은 오늘날의 '갈증과 배고픔'으로 바뀌었을 뿐인데 어떻게 사람들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 시는 "샤오야"에서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國國'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바람' 민요의 특징은 문형의 중첩과 은유적 기법의 사용이 매우 특징적이다. 예를 들어 처음 세 장의 겹치는 문장에서는 텍스트가 약간 변경되어 오랫동안 집을 떠나 집에 돌아가고 싶은 그리움을 표현하는 웨이의 성장 과정이 매우 생생하고 인상적입니다. 적절한. 4장은 만개한 창디를 사용하여 군의 위엄, 군의 위엄, 신경찰의 독특함을 상징한다. 마지막 장에서는 원정 전후의 풍경을 묘사하며 끝없는 감성을 표현하며, 단어는 단순하고 심오하며 장면이 혼합되어 "시서"에서 항상 훌륭한 문장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위를 뽑다'는 '시경·소야'에 실린 글이다. 과거의 주석자들은 작성 연도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내용과 기타 사료의 검증에 따르면 주나라 현왕(周皇王) 시대의 작품일 가능성이 더 높다. 주(周)나라 때 북방의 양노(훗날 흉노)의 세력이 매우 강하여 자주 중원을 침략하여 당시 북방 사람들의 생활에 많은 재앙을 가져왔다. 역사에는 주황제가 군대를 보내 국경을 지키고, 병사들에게 군대를 보내 늑대를 물리치라고 명령한 기록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채위』의 내용으로 보아, 노고를 마치고 돌아온 군인들이 만든 작품으로 추정된다. 이 시는 군인들의 힘든 삶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전체 시는 세 장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처음 세 장은 잡초를 뽑는 영감을 활용하여 수비대에 있는 병사들이 얼마나 부드럽고 강한지 묘사하고 있습니다. 고향을 떠나 오랫동안 돌아오지 못한 그들은 향수병을 느끼고 걱정이 끝이 없습니다. 저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Shanwei, 당신은 싹이 트고 태어났습니다. 이제 우리가 집에 갈 시간입니다! 그런데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가 흘렀는데 우리는 왜 가족을 돌볼 수 없는 걸까요? 우리도 스라소니의 침입 때문에 잠시 앉아 있을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공격해야 해요! 잡초를 다시 따야 할 때입니다. 잡초 잎이 자라고 가지와 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우리 마음의 슬픔이 너무 강해서 우리는 전쟁을 위해 달려가고 있고, 우리의 수비 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 누가 우리에게 편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는가! Shanwei는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이제 집에 갈 시간입니다! 벌써 10월이에요! 그러나 왕의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그에게 여유 시간도 없었습니다. 그의 슬픔은 너무도 괴로웠지만 그를 위로해 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4장과 5장은 분주하고 긴장감 넘치는 국경 전쟁을 다룬다. 피어나는 꽃은 무엇일까? 탕디(Tangdi)의 꽃이다. 꽃이 만개한다는 것은 원정에 나가는 군대의 마차와 말, 의상이 만개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저 크고 큰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장군들의 군사 마차입니다. 마차는 이미 달려 있고, 말은 크고 강하며, 전투가 빈번하고, 군대가 어떻게 감히 움직여야 합니까? 네 마리의 큰 종마를 몰고, 장군들은 전차 뒤에 숨었고, 보병들은 힘이 세고 강력했습니다. 병사들은 항상 코끼리 뼈 활과 물고기 가죽 화살통을 들고 있었습니다. 강력하고 만연한데 어떻게 매일 경계심을 강화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 두 장에서는 烃狁의 맹렬함과 엄격한 규율과 강한 병사를 갖춘 주씨 군대의 대군력을 묘사합니다. 그러나 군인의 삶 역시 힘들고 긴장감이 넘친다. 작가는 이러한 것들을 현실적으로 풀어낸다. 6장에서는 차례대로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려 집으로 돌아가는 병사들의 슬픈 심정을 기술하고 있다. 전투에 나갔을 때 나뭇가지와 잎이 무성한 버드나무가 생각나는데 이때는 돌아오는 길은 눈이 내리고, 길이 멀고, 날씨도 춥고, 배고프고 목마르고, 정말 당황스럽고 비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진(晉)나라 출신의 사현(趙玄)은 300수 가운데 '나는 과거에 가버렸다'라는 네 문장을 최고의 시로 꼽았다. 문학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후세의 문인들은 종종 반복적으로 노래하고 모방합니다. 『시경』은 단순하고 단순하기로 유명한 만큼, 이만큼 가슴 뭉클하고 감동적인 작품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시경』 서정 작품의 귀감이 되었으며, 역대 문인들의 칭송을 받아왔다.

이 시의 주제는 진지하다. 늑대의 잔인함과 주씨의 병장이 준비되어 있다. 저자는 수비병 병장으로서 장엄하고 장엄한 군사력과, 장수들의 명령에 따라 중국을 수호하기 위해 오나라 군인들을 파견하는 긴장되고 힘든 삶을 묘사한다. 황제. 작가의 애국심은 스라소니에 대한 증오를 통해 표현됩니다. 또한 “새 집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새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감히 안주하지 마세요”라는 각자의 직무에 대한 헌신의 내레이션이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표현된다. ", "어떻게 태양을 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등 그들의 마음속에는 극심한 향수병이 있다.

전체 시는 위의 성장, 위의 부드러움, 위의 힘, 당지 꽃의 피어남, 버드나무의 기울어짐, 내리는 비와 눈 등 자연 풍경에 대한 감동적인 묘사로 시작됩니다. 군인들의 '태양계' 생활은 그들의 마음 속에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쓰여진 것은 군인들의 진심입니다. 이 시는 애국시로서의 가치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오히려 사람의 순수함과 단순함, 이성적인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 순수한 진정성이 이 시에 강한 활력과 호소력을 부여하는 것이다.

작문의 관점에서 볼 때, 시경의 많은 작품과 동일한 위계성 기법을 사용하고, 작문과 어휘에서 반복적인 후렴을 더해 내용과 흥미를 층층이 배치할 수 있다. 점차적으로 작품의 음악적 아름다움과 리듬을 심화시키고 향상시킵니다. 전체 시에는 서사, 토론, 풍경, 서정성 및 심리적 묘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조합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매우 적절합니다. 따라서 "Plucking Wei"는 실제로 "시집"에서 가장 좋은 장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