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고체시 (악부시), 근체시, 근체시로만 나뉜다?

시의 분류는 그림과 같다.

시의 표현 수법을 논하다.

● 직접 서정적?

외국의 물건을 빌려 숨기지 말고 자신의 희로애락을 말하는 것이다. -응?

● 간접 서정?

장면을 쓰고, 서술하고, 인물을 묘사하는 동작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속마음을 드러내는 것이다. -응?

● 서정을 빌려?

고대시에서는 시인들에게 이별을 상징하는 버드나무, 고귀한 매화, 재회를 상징하는 달, 소식을 상징하는 기러기 등 인문적 상징적 의미를 부여했다. 시인은 이 장면들을 묘사할 때 종종 감정을 표현한다. -응?

● 풍경에 녹아들어?

즉, 시인은 글을 쓰기 시작할 때 이미 마음속에 감정 활동을 세웠고, 그가 쓴 풍경에 감정을 함축하여 독자가 느끼고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응?

● 감정 때문에 미화하는가?

시 속의 꿈과 꿈은 감정 창조의 전형적인 상황이다. 시인이 묘사한 풍경이 한 번에 한 장소나 시를 쓸 때가 아니라 시인이 그것들을 한 편의 시로 모아 묘사한다면, 이를' 사정으로 조경하는 것' 이라고 할 수 있을까?

● 물건을 들고 자신의 뜻을 표현한다.

사물로 사람을 비유하고, 물유리를 비유하는 것은 중요한 수법이다.

● 과장?

과장이란 시의 주관적인 감정 색채를 강화하기 위해 사물의 원래 형식, 규모, 정도를 과장하거나 축소하는 것을 말한다. "이백은 늘 과장한다"?

● 기호?

상징은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비슷한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말한다. -응?

● 코드 사용?

전고로 자신의 감정과 의도를 표현하고 자신의 마음을 밝히다. -응?

● 비교?

대비는 흑백의 대비, 생과 죽음의 대비, 옳고 그름의 대비, 움직임과 정적의 대비와 같은 대비쌍방의 특징을 더욱 선명하게 하는 것으로, 뚜렷한 대비를 통해 어떤 현상을 강조하고 드러내는 것으로, 어떤 이치를 설명한다. -응?

● 비교?

숲이 조용해질수록 Tonamiyama 는 더 조용해진다. "숲은 매미가 울고, 산은 그윽한 새소리가 난다. 대조를 보면 대비는 반대편으로 반대편을 쓰고, 뒷면으로 희생의 뒷면을 강조하며, 예를 들어 운동으로 정적을 쓰고, 기쁨으로 슬픔을 쓰고, 검은색으로 흰색을 쓰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대비에는 이런 특징이 없다. 누가 누구를 위해 봉사하느냐는 문제가 아니라 쌍방이 모두 어떤 목표에 봉사하는 것이다. -응?

● 정장 (대비)?

푸른 잎이 모란을 받치고 구름이 밝은 달을 받치고 있다. 예를 들어' 산원 쇼메이' 의 목련에서'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면 나비가 알고 사라진다' 는 가운데' 서리새',' 나비' 의 매화에 대한 사랑이 매화에 대한 그의 사랑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앞 라이닝과 뒤 라이닝의 특성은 동일하지만 앞 라이닝의 호일과 라이닝은 같은 "위치" 이고, 뒤 라이닝의 호일과 라이닝은 반대 "위치" 입니다. -응?

● 화학 용도?

시의 시구는 선인의 시구에서 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왕실보' 모란정 장정 송별' 의 문장은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는가? 그리고 이 구강관도 있습니다. 백거이' 비파' 의' 내 파란 소매가 젖었다'. -응?

● 차용?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기술. -응?

예를 들면, "침몰선변에 천돛이 지나고, 병나무 앞 만목춘" (유우석' 양주 제일잔치 롯데') "주문주육이 악취가 나고, 길뼈가 얼어죽는다" (두보' 경에서 풍현까지, 오백자를 읊는다') "구강이 그렇게 멀어서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다. (바이 주이 "비파 라인") "보트" 대신 "돛"; "주문" 은 주홍대문으로, 돈과 세력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실크 대나무", "실크" 는 원래 칠현악기, 하프 등 현악기를 가리키며, "대나무" 는 이번 가운데 피리, 피리 등 관악기를 가리킨다. 여기에서 "실크 대나무" 는 음악을 의미 한다. -응?

● 공감?

특별한 비유. -응?

공감은 청각, 시각, 후각, 미각, 촉각의 교류이다. 예를 들어, "얼음 샘 차가운 문자열 응고, 마치 지나갈 수 없는 것 같다; 그리고' 음표, 사라진다' (백거이' 비파행') 는' 빙천한, 현응고' 의 촉감으로 진의 비통함을 표현한다. 또' 그림자가 얕고 달빛이 옅은 향' (임호' 산원소매') 은 시각적인' 어둠' 으로 냄새의' 향' 을 쓰며 매실의 가벼움과 맑은 향기를 돋보이게 한다. -응?

● 인터텍스트?

특별한 성어 방법이 이 시를 더욱 간결하게 한다. -응?

예를 들어, "진명월한휴" (왕창령 "세외") 는 사실 "진한명월한휴", 즉 고대 명월고휴; "진" 자 뒤에는 "진" 자를 생략하고, "한" 자 앞에는 "진" 자를 생략하고, 언어가 간결하더라도 독자에게 시공감을 준다.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고시 19 수, 머나먼 견우성) 는 사실' 머나먼 견우성, 애교하한녀' 라는 뜻이다. "수컷 토끼는 발이 복잡하고 어미토끼는 눈이 흐려진다" ("목란사"), 사실 "수컷 토끼는 발이 복잡하고, 어미토끼는 눈이 복잡하며, 애매모호하다" 는 뜻으로, 두 마리의 토끼가 땅을 뛰어다녀서 어느 것이 수컷인지, 어느 것이 암컷인지 분간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