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홍 작품의 고전 인용문 발췌

공부나 일, 생활 속에서 누구나 유명한 명언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인용문은 길이가 짧고 언어가 간결합니다. 아직도 훌륭한 고전 명언을 찾고 계십니까? 다음은 제가 주의 깊게 편집한 Xiao Hong의 작품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누구나 이 내용을 배우고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샤오홍 작품의 명언 중 1편

1) 나는 반평생 동안 차갑고 냉랭한 대우를 받아왔고, 먼저 죽음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과 불행은 내가 여자이기 때문이다. ——샤오홍

2) 가부장제 사회에서 삶은 강물처럼 잔잔하게 흐른다. 무지와 고난이 조용히 흐르고, 조용한 자기 향락이 조용히 흐른다. 한때 인생에 좋은 희망을 걸었지만 계속해서 환멸을 느낀 사람은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고 자신의 일에 대한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인생의 쓴 포도주는 그녀를 좀처럼 기운을 북돋우지 못하게 만듭니다. 이 때문에 우울하고 불안해지면 당연히 두 배로 외로워질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외로운 사람이 자신의 삶의 빛이 곧 꺼지고 따라서 아무것도 "해결"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 그녀의 외로움은 슬플 것입니다. 두려운 말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외로운 죽음은 나에게도 무거운 감정적 부담이 되었다. 나는 그것을 잊고 싶어도 쉽게 잊을 수가 없고, 참을 수가 없다. ——Xiao Hong의 "호란강 전기"

3) 그들은 빛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정말로 차가움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입니다. 추위를 없애십시오. 그러므로 슬픔을 없애십시오. ——Xiao Hong의 "호란강 전기"

4)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은 일년 내내 순환적으로 순환합니다. 바람, 서리, 비, 눈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그것을 통과했고, 견딜 수 없는 사람은 자연적인 결과를 추구했습니다. 자연적인 결과는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말없이 사람을 이 인간 세상에서 끌어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샤오홍의 "호란강 이야기"

5) 진심이라면 조금 죄가 되더라도 받아들인다. ——샤오 홍

6) 어른들은 항상 아이들의 시간을 만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Xiao Hong의 "호란강 전기"

7) 저는 여성입니다. 여자의 하늘은 낮고, 날개는 가늘고, 주위의 짐은 무겁다. ——홍샤오

8) 그녀는 매우 강력한 현실이다. 그녀는 몸이 아니라 영혼이다. 그녀는 온 힘을 다해 사랑하며, 그녀의 사랑은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를 더 강하고, 더 자랑스럽고, 더 자유롭게 만듭니다. 그러다가 가장 먼저 상처를 받은 사람은 바로 그녀였다. 그녀의 힘은 남자들을 강타하게 만든다. 사실 그녀는 매우 고통스럽다... - 샤오홍

9) 나는 어떻게 살 것인지, 어떻게 죽을 것인지 결정할 수 없다. 하지만 어떻게 사랑하고 어떻게 살 것인지는 내가 결정할 수 있다. ——홍샤오

10) 나는 시인을 사랑하지만 그에게 상처를 줄까 두렵다. 시인의 마음은 물처럼, 꽃처럼 너무 아름다워서 도저히 파괴할 수 없지만. 그렇다면 나도 그를 사랑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Xiao Hong의 "봄 노래"

11) 전등이 도시 곳곳의 집에 빛납니다. 나는 주머니에 지폐를 넣고 트램을 건너 시끄럽고 황폐한 거리를 건너며 자신있게 길을 걸어갔습니다. —— 조용히 "상시 거리"를 외친다

12) 그들은 밝은 것을 볼 수 없으며 전혀 알지 못합니다. 태양이 맹인의 머리에 비치는 것과 같습니다. 시각 장애인은 태양을 볼 수 없지만, 시각 장애인은 정말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그들은 이런 사람들이고 빛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몸에 차가움을 정말로 느끼고 그 추위를 물리치고 싶어합니다... - Xiao Hong의 "The Story of Hulan River"

13) 살아 있으면 왜 더 많이 자나요? 죽은 뒤에는 영원히 잠을 자게 됩니다. ——홍샤오

14) 소녀의 집이 가난하면 대처하기 쉽습니다. 그녀가 정말로 결혼하고 싶지 않다면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그 사람의 가족이 가난하면 그 가족은 그 사람과 결혼해야 하고, 그 사람이 결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면 그 여자의 평판은 매우 나빠질 것이며, 그녀는 그 가족을 가난하게 만들었고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녀는 결혼할 수밖에 없었고, 결혼한 후 시누이들은 그녀가 가난을 싫어하고 부를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온갖 방법으로 그녀를 모욕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의 남편도 그녀를 싫어했습니다.

승려가 된 적도 없는 젊은 여성은 수많은 공격을 견디지 못하고 부모님 집으로 돌아갔지만, 그 남자를 자신의 것처럼 대했던 어머니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운명입니다."),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 샤오홍의 "호란강 이야기"

15) 혹독한 겨울이 땅을 봉쇄하면 땅은 갈라진 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길이가 수 피트, 길이가 한 피트, 길이가 수 피트이며, 혹독한 겨울이 오면 언제 어디서나 나타납니다. ——Xiao Hong의 "호란강 이야기"

15) 날씨가 날이 갈수록 따뜻해지고 있고, 날마다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샤오홍

17) 오이가 누워있는 꽃을 피우려고 하면 누워있는 꽃을 피울 것이고, 오이를 피우려고 하면 오이를 맺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으면 오이도 열매를 맺을 수 없고, 꽃도 피지 않으며, 그것을 묻는 사람도 없습니다. 옥수수는 원하는 만큼 자랄 수 있습니다. 하늘에 닿고 싶다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잠시 후 벽 꼭대기에서 노란 나비 한 쌍이 날아오고, 이어서 벽 꼭대기에서 흰 나비 한 마리가 날아갔습니다. 그들은 누구의 집에서 왔고 어디로 날아갔는가? 태양도 이를 모른다. 단지 하늘이 파랗고 높고 멀다는 것뿐입니다. ——Xiao Hong의 "The Story of Hulan River"

18) 아침 식사 후 설거지, 냄비 설거지, 난로 닦기, 나무 격자 정리 시간입니다. 시계가 있었다면 아마도 11시가 넘었을 것입니다. 3~4시간 후면 다시 저녁을 요리할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는 일자리를 구하러 나갔고 나는 집에서 요리를 하고 그를 기다렸다. 스토브, 나는 그 주위를 걷기 시작했습니다. 먹고, 자고, 장작 걱정, 밥 걱정... 이 모든 것이 나에게 느낌을 준다: 지금은 어린아이가 될 때가 아니라, 살아갈 때, 살기 시작하는 때이다. ——샤오홍의 "마지막 나무 조각" 샤오홍의 작품 고전 인용문 2편

1. 꽃이 깨어난 듯 피어났다. 새는 마치 하늘을 떠도는 것처럼 날아갔습니다. 그 벌레는 마치 벌레가 말하는 것처럼 지저귀는 소리를 냈습니다. 모든 것이 살아있습니다.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하세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2. 내 인생이 안타깝다고 하지만 상관없다. 당신은 위험해 보이지만 내 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럼 내가 만족하지 못하면 어쩌지? 삶은 본질적으로 고통과 작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꽃이 깨어난 듯 꽃이 피었습니다. 새는 마치 하늘을 떠도는 것처럼 날아갔습니다. 그 벌레는 마치 벌레가 말하는 것처럼 지저귀는 소리를 냈습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하십시오.

4. 그들은 가장 낮은 식물과 같아서 물, 흙, 햇빛이 거의 없거나 심지어 햇빛이 없어도 생존할 수 있습니다. 활력은 특히 강인하며 이는 원래의 강인함입니다.

5.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일년 내내 순환합니다. 이것은 예로부터 바람, 서리, 비, 눈을 견딜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통과될 것이고, 견딜 수 없는 사람은 자연스러운 결과를 추구할 것입니다.

6. 여자들은 자기희생정신이 너무 강하다. 이것은 용기가 아니라 비겁함이며, 장기간의 무력한 희생 속에서 자라난 자기희생의 게으름이다.

7. 끌려가지 않은 사람들은 아직도 세상에서 바람과 서리와 비와 눈에 맞고 있습니다.

8. 나는 이 추억들을 기꺼이 잊을 의향이 있지만, 잊기 전에 다시 한 번 되짚어 볼 의향이 있습니다.

9. 그는 큰 비와 같아서 당신을 빨리 적시지만 구름이 흘러가면 다른 사람만 적시게 됩니다. 나는 그가 친 성냥과 같았고, 한 순간에 재로 변했고, 그리고 그는 내 앞에 또 다른 성냥을 쳤습니다.

10. 민들레가 싹이 트고, 양이 울고, 미루나무 주위에 까마귀가 날아다니고, 날이 갈수록 날씨가 따뜻해지고,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양꽃이 하늘을 날아 솜처럼 빛난다. Xiao Hong 작품의 고전 인용문 3 개

1. 풀과 채소 잎은 회백색 서리로 덮여 있고, 산에 노란 잎이 달린 나무는 태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가 나고 다시 아침노을 속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들판의 꽃과 식물들이 흩날리는 가을의 우울한 향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안개가 구름과 연기처럼 들꽃과 시냇물과 초가집과 모든 소리와 가깝고 먼 언덕을 가리느니라.

2. 시간은 거미가 실을 꿰는 것만큼 길다... - 샤오홍의 '생사의 장'

3. 산이라면? 산이면 높겠고, 강이면 강이겠느냐?

4. 겨울이면 여자들은 소나무처럼 쉽게 모인다 - 샤오홍의 '생사의 현장'

5. 엄마들은 언제나 이렇고 사랑하고 배려한다 딸들을 위해.

그런데 딸이 채소나무를 망쳐 놓자 어머니가 채소나무를 돌보러 갔습니다. 채소든 농가의 초가든 사람의 가치를 넘어야 한다 - 샤오홍의 '생사의 밭'

6. 진은 산부인과에서 혼자 살았다 밤새도록 고요함 속에 그녀만 있었다. 사람들은 창문 위의 큰 나무들의 흔들리는 달빛을 즐기고, 벽을 넘고 땅바닥을 온통 걷는다. ——샤오홍의 "삶과 죽음의 현장"

7. 그들의 이야기는 흐르는 물처럼 밤하늘에 퍼져 나갔다. 태양 광선은 높은 고도에서 점차 내려오고, 우울한 햇살이 기다리고 있었다. 다가올 장대하고 비극적인 의식—— 샤오홍의 "삶과 죽음의 현장"

8. 그녀는 밀랍 웅덩이처럼 녹아내렸습니다. 그녀의 기질은 저항하거나 싸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녀의 마음은 항상 슬픔을 저장하는 것 같고 그녀의 마음은 항상 약한 흰색 솜과 같습니다. ——샤오홍, '생사의 현장'

9. 우는 것은 심장을 찌르는 것만큼 고통스럽고, 사각뿔처럼 모든 사람의 가슴에 떨어진다. 축 늘어진 머리 위로 강한 슬픔이 지나고, 푸른 하늘이 무너지려던 중! - 샤오홍, '생사의 들판'

10. 어두워서 달은 오지 않는다! 아이를 동행하다 - 샤오홍, "'생사의 현장'

11. 시골에는 사람과 동물이 살아가고 죽기 바쁘다... - 샤오홍 "생사의 현장" "

12. 늦가을에 가져온 노란 잎은 여름 나비를 몰아냅니다. ——샤오홍, "생사의 현장"

13. 지친 꿈의 영혼들에게 점차 스며드는 쑥향... ——샤오홍, "생사의 현장"

14. 그녀는 화를 냈고 그는 미소를 지었고 그의 눈가에는 기분 좋은 여러 모양의 주름이 모였습니다. 입꼬리도 살짝 달라진 윗입술을 제외하고는 완전히 행복했다. 정말 재미있을 때는 윗입술이 조금 짧아집니다. 화가 났을 때는 윗입술이 유난히 길고, 입술 중앙 부분이 마치 새의 부리처럼 뾰족하다. ——샤오홍의 "삶과 죽음의 장" 샤오홍의 작품에서 고전 인용문 4개 발췌

1. 사실주의가 버리지 않는 것처럼 타오위안도 현실과 고립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낭만주의.

2. 내가 글을 쓰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3. 당신 같은 여자를 울리는 것은 모든 남자의 죄입니다.

4. 네, 저는 거친 사람이고 당신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당신을 떠날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5. 그는 내가 원하는 것, 사랑, 이해, 관심, 집중을 제공하며 나는 많은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6. 그는 폭우와 같습니다! , 젖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름은 걷히고 다른 사람들도 젖었습니다.

7. 그녀가 가난하고, 아프고, 임신하고 죽어도 그녀에게 다가가는 남자들은 왜 모두 그녀를 사랑하게 되는 걸까?

8. 저기서 노래하는 청류는? , 여기 나뭇잎이 초록색이에요, 소녀님!

9. 누구나 세상을 구할 수는 없고, 누구나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것도 아니지만, 고통받는 세상을 위해 고통을 견디는 것이 작가의 정신적 추구가 되어야 한다. 고통의 현실이 바뀔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고통에 관해 글을 씁니다. 아직 바꿀 방법을 찾지는 못했지만.

10. 꿈속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극도로 외롭다. 그녀는 글 속에서 고향, 친척, 가난한 사람들, 여성과 아이들을 찾아보았다. 그녀는 글을 쓰면서 조용히 숨을 쉬며 불타올랐고, 기억의 불길은 너무나 따뜻했습니다. 그녀는 폭력과 노예 제도, 괴롭힘으로 가득 찬 이 사회에서 이국에서 이국으로, 이국에서 이국으로 평생 사랑과 자유를 추구했습니다.

11. 당신은 날아다니는 제비 한 쌍 같고, 다른 사람들은 그저 풍경을 지켜보고 있다.

12. 이곳은 죽음의 도시다. 꽃향기도 없고 벌레 지저귀는 소리도 없다. 꽃도 벌레도 모두 이별의 노래를 부르며 끝없이 외로운 죽음을 따라다닌다. . ——샤오홍, '생사의 장'

13. 나는 그가 친 성냥과도 같아서 한 순간에 재가 되다가 내 앞에 또 성냥을 쳤다.

14. 내가 만나는 여자들은 왜 항상 외롭고 사랑이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 성격은 남을 실망시키지 않는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