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일을 하는 시 1.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에 관한 시.
1, 술, 다섯 번째
위진: 도연명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번역:
사람들이 오가는 곳에 집을 짓는 것은 세속적인 교제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내가 왜 이럴 수 있는지 물어 봐. 내가 의지가 높고 멀리 있기만 하면, 자연히 내 곳이 한적함을 느낄 것이다.
국화를 캐는 울타리 아래 유유자적하여 먼 남산이 눈에 들어왔다.
저녁 무렵 남산의 경치는 매우 좋았고, 안개가 산봉우리 사이를 배회하며, 새들이 함께 돌아왔다.
그것은 생명의 참뜻을 담고 있다. 감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 노인촌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번역:
나의 오랜 친구는 풍성한 만찬을 준비하고, 나를 밭집에 초청하여 그를 방문하게 했다.
녹색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녹색 작은 산이 성벽 밖에 어렴풋이 기대고 있다.
창문을 열고 타곡장과 채소밭을 마주하고 술을 마시며 농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양절이 되니 국화를 보러 오겠습니다.
3, xuanzhou xielou 작별 학교 책 shuyun
당나라: 이백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찾아보기: 란; 명월: 태양과 달)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슬픔은 다시 돌아왔지만,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물에 잠갔음에도 불구하고 (슬픔을 파는 작품: 슬픔을 없애는 작품)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번역:
나를 떠난 어제는 이미 저항할 수 없었다.
오늘 기분이 매우 어지러워서, 사람들로 하여금 한없이 걱정하게 한다.
만리 장풍, 가을 기러기를 보내다.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고 고층 빌딩을 마실 수 있다.
왕선생의 문장 () 는 건안 () 의 특색이 짙고, 수시로 시풍의 청려함을 드러내지 않는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을 뽑아 물을 끊고, 더 세차게, 더 세차게, 더 격렬하게, 잔을 들어 근심을 풀다.
이 세상에서 만족할 수 없다면 긴 머리를 기르고 장강의 한 배에 오르는 것이 낫다.
4. 산속의 어느 가을밤
당나라: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번역:
새 비가 내린 후 계곡은 텅텅 비었고 초가을 저녁 날씨는 유난히 시원했다.
명월은 고요한 소나무 숲을 비추고, 맑은 샘물이 산돌 위에 흐른다.
대나무 숲 속의 아가씨가 웃으며 세수를 하고 돌아오자 연잎이 카누에서 흔들리고 있다.
봄의 아름다움은 이미 가라앉았지만, 눈앞의 가을풍경은 사람을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5, 한 가지 매화 깎기, 추석에는 달이 없다
송나라: 신 qiji
추석을 회상하고, 꽃도 컵에 있고, 달도 컵에 있다. 오늘 밤 위층에 조각상, 구름 젖은 망사 창, 비 젖은 망사 창이 있다. "달도 컵의 작품이다: 달은 컵에 있다"
바람을 타고 화공에게 물어보고 싶으면 길도 통하지 않고 편지도 통하지 않는다. 촛불만 붉고, 노랫소리는 고요하고, 잔은 고요하다.
번역:
지난 추석을 회상하며 나는 향기로운 계꽃밭에 있었다. 화영이 유리에 비치고 명월도 마찬가지다. 오늘 밤, 나도 베란다에서 잔을 들어 달을 감상하지만,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비가 사창을 적시고, 달빛이 없다.
나는 거의 바람을 타고 신선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지나갈 수 없었고, 편지를 보내는 것도 어려웠다. 화청에는 달이 없고, 붉은 촛불만 높이 비춘다. 우리는 천천히 술 몇 잔을 마시고 끝까지 노래를 불렀다.
2.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즐거운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하지만 저는 제 책과 시를 미친 듯이 포장했습니다.
2,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볼 수 있다.
3.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니,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
4. 가을부터 변성의 한 귀퉁이에 이르기까지 모닥불이 높은 무대에서 빛난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5.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하고,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한다. 술이 싱겁고, 깨어나면 황혼이고, 깨어나면 황혼이다.
6, 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7. 하늘은 푸르고, 해와 달은 밝다.
8. 백파이프 몇 개가 늦게 파빌리온을 떠났으니, 네가 가서 샤오샹에 가서 내가 진나라에 가겠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은 공격이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9. 무궁무진한 그리움의 눈물로 팥을 던졌는데, 봄을 다 볼 수 없는 유춘화 만화루.
10,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1 1,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12, 남편을 일찍 들어오라고 부탁하고 싶었는데, 그는 나를 청운으로 가게 했다.
13, 추기러기 창풍호위, 나는 이 산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내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14, 나무가 번창하고 봄꽃이 피었다.
15,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머릿속이 상쾌하고 금수가 사라진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16, 물은 눈, 산은 미봉이다. 행인에게 그곳에 가라고 물어보고 싶다면, 당신의 눈썹은 반짝입니다.
17, 밤이 오고, 꿈이 갑자기 집에 돌아왔다. 소헌 윈터는 화장을 하고 있다.
18,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19, 얼마나 슬퍼할 수 있을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20), 복부의 마음이 성심성의로 두렵고, 입술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3. 어떤 시로 자신의 일을 묘사하는가?
시는 자신의 일을 묘사하고, 나는 "아야코 상덕" 을 썼다. "원망은 원망보다 낫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낫다." " 노자, 성은 이명아, 인칭 백양이다.
화하민족, 초국고현 이향곡인리인 [1] 57 1 에서 47 1 년 전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 고대의 위대한 철학자, 사상가, 도가 학파의 창시자로 당대 황제에게 리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노자는 세계 문화의 유명인으로, 세계 100 명의 역사 유명인 중 하나로,' 도덕경' (일명' 노자') 이 있다. 그 저작의 정수는 소박한 변증법으로 무위를 주장하며, 그 이론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도교에서 노인은 도교의 시조로 여겨진다.
후세의 노자와 장자도 노장이라고 부른다. Liezi Huangdi: "적용하지 않으면 이익이 없다; 그리고 물건은 자급자족한다. "열자 황제는 고대 고문이다.
이 문장 강의는 모두 양생의 길, 정제물의 길이다. 전문은 도기의 마음과 외물의 관계를 여러 차례 집중 논술하였다. 도리를 따지고, 체면을 잊고, 정신을 가다듬어야만 편안하고, 일에 부딪치면 지체하지 않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마음을 키우다.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도록 반드시' 그 성에 부합하고, 그 영을 키워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열자는 많은 우화로 이 점을 거듭 증명했다. 이를테면 열자의 어풍, 백이 정원에서 실신하고, 상구의 성실하고,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고, 천진인의 잡는 배, 여량의 절수, 구루병과 같은 것이다. 동시에, 그는 또한 사람들이 일을 처리할 때 내면의 공허함과 평온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덕을 함축" 하고, 도광조리를 하고, 세상 물정에 어긋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글은 사냥신, 열자지, 양, 양주가 송대에서 쓴 문장 몇 편에 대해 모두 그 원인을 천명하였다. 육유의' 자키가 도시에 입성한 지 3 박, 돌아와 혼자 앉아 있다' 는 것은 슬픈 징조이다. 아들은 일찍부터 자립하여 배고픔을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선봉으로 돌아왔습니다. 왕관을 부축해 주세요. 내가 명화은으로 여행을 갔을 때 너는 벼슬을 갈망한다. 나는 육녕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나는 물을 깨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이미 90 세가 되었는데, 나는 너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생사는 함께 있어야 한다.
육유 (1125-1210),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은산인. 사오싱중영은 시도하지 않고 진회 () 에게 거절당했다.
효종은 즉위 후 출신 수재였다. 그는 일찍이 진강과 융흥 두 곳에서 법관을 맡았는데, 관직은 보직이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남송 시대의 위대한 시인이었고, 그의 단어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후세에는' 검남시',' 방옹시' 가 있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유안이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지아 법사,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물한 살에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망명자를 모집하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농경을 장려하고, 부패를 단속하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
미금 10 평' 과' 구평' 의 주석에서 당시 정치군사상황을 상세히 분석해 유목민족의 실력을 과장하고 타협 항복을 주장하는 오류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작전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워 중원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다. 그의 반금 건의는 채택되지 않아 주와 파의 타격을 받았다. 일찍이 장기간 직장을 떠나 강서상라오, 납산에 거주한 적이 있다.
말년에 한탁주가 정권을 잡았을 때 한때 이용당했다가 곧 세상을 떠났다. 그의 단어는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한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드러낸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4. 다른 사람의 평가에 관계없이 자신의 일을 잘 한다는 시를 표현한 적이 있습니까?
8 월에는 만리청과 천돛의 장강 연안풍이 가볍다.
탕추이 게이오
하늘이 어떻든 동정의 남쪽은 악양시 () 이다.
물고기를 넣다
당두공
돈은 칼자국에서 되찾을 수 있는데, 새와 물고기도 덕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장강까지 천리만리까지 갈 수 있고, 꼭 용문에 갈 필요는 없다.
백사두
돈 두보
길이 두려우면 장강을 따라 가고, 나룻배는 출항한다. 배에 오르지 않고 비틀거리며 구름 속으로 들어갔다.
추운 황무지 밖, 석양의 중앙. 나의 말은 쉿 소리를 내며 북쪽으로 갔고, 산원숭이는 욕을 했다.
물은 맑고, 모래와 백탄은 길다. 떠내려가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네가 아플 때 그것은 비워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벽이 높을수록 홍도는 더 어지럽다. 혼자 맑은 바람을 돌아보며 세 번 탄식하다.
고봉에 오르다
돈 두보
바람이 급하고 높아서 원숭이가 매우 슬프게 울렸고, 새들이 백사의 백사에서 맴돌았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니 장강은 끝이 없다.
서늘한 가을 풍경 속의 이 () 는 일년 내내 나그네로, 질병에 시달리는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너 자신의 시를 짓다
간헐적 인 이슬비 (양쯔강 중턱과 하구)
돈 두보
난징 서포로, 4 월에 성숙한 황매. 젠잔은 장강에 가서 비가 내리고 있다.
털은 듬성듬성하고 젖기 쉬우며, 구름은 빽빽하게 열리기 어렵다. 진일룡희, 소용돌이 기슭이 돌아오다.
5. "마음대로 할 수 없다"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술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주세요.
당대 이백의'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서운' 에서 나왔다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설명:
나를 떠난 어제는 이미 저항할 수 없었다. 오늘 기분이 매우 어지러워서, 사람들로 하여금 한없이 걱정하게 한다. 만리 장풍, 가을 기러기를 보내다.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고 고층 빌딩을 마실 수 있다. 왕선생의 문장 () 는 건안 () 의 특색이 짙고, 수시로 시풍의 청려함을 드러내지 않는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을 뽑아 물을 끊고, 더 세차게, 더 세차게, 더 격렬하게, 잔을 들어 근심을 풀다. 이 세상에서 만족할 수 없다면 긴 머리를 기르고 장강의 한 배에 오르는 것이 낫다.
2, 눈물을 머금고 돌아오니, 서로 만나지 않고 시집가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당나라의 "yin jiefu dong Shi road" 에서 발췌
너는 내가 이미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주고 싶어한다. 나는 너의 사랑에 감사하고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두지 않는다.
우리 집은 어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랑랑 한테 진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또한 당신의 구슬,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설명:
너는 내가 이미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너는 여전히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선물하고 싶어한다. 나에 대한 애틋함에 감사드리며,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집 고층건물은 어원에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진실하고 활달한 것을 알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너의 구슬을 돌려줄 때 나는 눈물을 흘렸다. 나는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3. 하지만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이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당대의 두보의 《서향》에서 나왔다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는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설명:
무후 제갈량 사당은 어디서 찾습니까? 청두 외곽에 울창한 노송 나무 숲. 푸른 풀이 계단에 비쳐서 봄빛이 드러나야 하고, 나무의 황달이 가지를 통해 완곡하게 노래해야 한다. 삼방초려가 빈번히 천하대계를 상언하며, 두 세대의 군주를 보좌하는 노신들은 충실하다. 아쉽게도 그는 위위를 공격하기 시작했을 때 군대에서 죽었다. 이는 예나 지금이나 영웅들을 울게 하는 경우가 많다.
4, 일은 모두 사람이 일을 하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송대 이청조의' 무릉춘' 춘완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 같다.
설명:
바람이 멎고, 먼지 속에 꽃향기가 있고, 꽃은 이미 시들었다. 해가 이미 높이 올랐지만, 나는 꾸미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풍경은 여전하고, 인사는 이미 바뀌었고, 모든 것이 끝났다. 나는 내 감정을 하소연하고 싶었지만, 아직 입을 열지 않아서 눈물이 먼저 흘러내렸다. 쌍계의 봄빛이 여전히 좋다고 들었는데, 뱃놀이도 갈 예정이에요. 나는 쌍계메뚜기 같은 배가 나의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5.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에 편중되어 나라가 차마 월명을 뒤돌아볼 수 없었다.
5 대 이영'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나요?
춘추의 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조각 막대: 조리개)
설명:
올해 시간은 언제 끝나나요?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어젯밤 작은 건물에서 봄바람이 불고 있었다. 이 밝은 밤에, 나는 어떻게 고국을 떠올리는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세심하게 조각한 난간과 옥계단은 아직 있어야 하는데,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이 노쇠하고 있을 뿐이다.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보니, 마치 끝없는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6.' 자기 일을 잘해라'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1 .. 과거는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자신의 것이다. -셰리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투그네프
사람의 이상 포부는 왕왕 그 능력에 비례한다. -존슨
4.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이 낫다-'논어 위영공'.
어떤 높은 시소를 밟아도 자신의 발을 빼놓을 수 없다. 브레히트
6.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 자신의 행복은 당신 자신의 창조와 찾기에 달려 있습니다. 골드 스미스
7. 나는 권세 있는 사람들의 호의를 구하는 것보다 내 힘으로 미래를 여는 것을 선호한다. 휴고
8. 우리는 부모의 보호 아래 성장할 수 있지만, 형제친구에게 의지할 수 있고, 친구를 통해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어쨌든, 결국 인간은 여전히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괴테
9. 창작자로서 태도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고 스스로 창작할 수 있어야 한다. 하사이시 조
10. 당신이 높이 가고 싶다면, 자신의 다리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너를 높은 곳으로 옮기지 못하게 해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니체
1 1. 기회는 버스를 타는 것과 같다. 어떤 사람은 아침에 차를 타고, 어떤 사람은 밤에 차를 타고, 어떤 사람은 직행을 하고, 어떤 사람은 차를 갈아타야 한다. 오직 너만이 목적지로 가기로 결심했다면, 너는 반드시 자신의 노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익명
12.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사람은 노주황이다. 그것에 의지하면 너는 그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니핑
13. 모두가 자신의 능력에 의해 존중된다. -이솝
14.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혼자 서 있는 사람이다. 입센
15. 스스로 착수하고, 풍족하고, 풍족하며, 앞날의 운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엄마와 아빠에 의존, 결국 자신에 의존, 스스로 할, 행복 한 삶이 자신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익명
7. "너 자신" 에 대한 영감을주는 문장
생명이 있는 곳에는 희망이 있다.
나는 천천히 걸었지만, 나는 결코 뒤로 물러서지 않았다. 나는 천천히 걸었지만, 나는 결코 뒤로 물러서지 않았다.
자신을 바꿀 수있는 능력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바꿀 수있는 능력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불가능한 것은 없다! 불가능한 것은 없다! 노력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힘들이지 않고 아무것도 없다.
승리를 결심한 사람은 결코 "불가능하다" 고 말하지 않는다.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승리를 결심한 사람은 결코' 불가능하다' 고 말하지 않는다.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B) 나는 이 날을 맞이하고 내 마음 속에 사랑할 것이다.
오늘, 나는 웃으면서 네가 한 말을 할 것이다. 네가 할 수 있다고, 네가 할 수 있다고, 나는 접어도 된다. 나는 또 용감하게 자신을 대면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한 번 일어설 수도 있고, 재기할 수도 있다. 모든 일은 기다리는 사람들이다. 좋은 일이 천리를 많이 갈아서 첫 걸음을 내딛기 시작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절대 포기하지 마라 (윈스턴 처칠)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영국 총리 처칠) 한 사람이 아직 추구하는 한, 그는 늙지 않았다. 후회가 꿈을 대신할 때까지 한 사람이 늙었다.
(드루 배리모어) 한 사람이 추구하는 한, 그는 늙지 않았다. 한 사람은 결코 늙지 않는다.
후회가 꿈을 대신할 때까지. 너는 반드시 자신을 믿어야 한다.
이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미국 배우 채플린) 너 자신을 믿어야 해. 이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미국 배우 찰리 채플린. 한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그가 자신을 위해 설정한 정도와 의미에 있다.
(독일 아인슈타인)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먼저 그가 자아에서 해방된 정도와 의미에 달려 있다. 제가 아는 한 가지는 제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고대 그리스 소크라테스) 제가 아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고대 그리스 소크라테스) 생명은 그치지 않고 분투한다.
토마스 칼라일의 삶은 단순한 싸움이 아닙니다. 토마스 칼라일의 승리는 나에게 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반드시 혼자 가야 한다.
승리는 우리에게 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반드시 스스로 승리로 나아가야 한다. 무어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실망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우리는 희망을 잃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무한하기 때문이다.
마틴 루터 킹 (Martin Luther King) 우리는 실망을 받아들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희망을 잃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무한하기 때문이다. 마틴? 루터? 이것은 아주 좋고, 아주 좋지만, 더 인간적이다.
——w· 로저스는 위인이 되는 것은 위대하지만, 진정한 사람이 되는 사람이 더 많다. 포기하지 않고, 성공의 기회를 잃지 않고, 성공의 기회를 포기하지 않는다.
걱정하지 마라, 가장 좋은 것은 항상 가장 무심코 나타난다. 너무 열심히 찾지 마라, 가장 좋은 것은 항상 가장 무심코 나타난다.
인생의 유일한 진정한 즐거움을 실현하다. (미국 발명가 에디슨 T.) 성취감은 인생에서 유일한 진정한 행복이다.
(미국 발명가 에디슨 사람들은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물이 끊임없이 흘러내린다.
바라는 것이 없으면 얻는 것이 없다. 우수한 선원은 잘 알려져 있다.
우리는 세 가지가 필요하다: 이 세상에서 행복하게 사는 것, 사랑과 희망. 이 세상에서, 우리는 단지 세 가지만 있으면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다: 그들이 갈망하는 사업, 그들의 친족, 그리고 희망.
나는 네가 한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한다. (볼테르) 나는 네가 한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한다.
(볼테르) 모든 것, 그들의 존재는 모두 좋은 일이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20 년 후, 당신은 당신이 한 것보다 더 실망할 것입니다. 마크 트웨인은 앞으로 2 년 동안 실망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크 트웨인의 진리는 색채가 필요 없고, 아름다움은 그림이 필요 없다. 셰익스피어의 진리는 색채가 필요 없고, 아름다움은 그림을 그릴 필요가 없다.
-W? 셰익스피어는 근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개미이다. 당신은 왜 부지런합니까? (소로) 근면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개미.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위해 노력하느냐에 달려 있다. (소로) 모두가 실수를 할 것입니다, 아무도 완벽 합니다.
교황이 실수를 할 것인가? 용서받고 신성하다. -교황은 최선의 희망을 품고 최악의 계획을 세웠다.
최선의 희망을 품고 최악의 준비를 하다. 당신이 높이 가고 싶다면, 자신의 다리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너를 높은 곳으로 옮기지 못하게 해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독일 철학자 니체) 높은 곳으로 가려면 자신의 두 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너를 높은 곳으로 옮기지 못하게 해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독일 철학자 니체).
만약 네가 생각하는 것을 배우지 못한다면, 너는 아직 젊다면, 너는 영원히 생각을 배우지 못할 것이다. (에디슨) 만약 당신이 아직 어려서 생각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다면, 결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큰 실수는 무의식이다. 토마스 칼라일의 가장 큰 실수는 어떤 실수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다.
토마스? 칼라일: 위대한 삶조차도 당신이 그것을 실천에 옮길 때까지 평생 동안만 살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잘 살고 나만의 삶을 만들어라.
산꼭대기에 이르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깊은 계곡도 안 되면 흙이 얼마나 두꺼운지 알 수 없다. (중국, 견경) 등산하지 마세요. 하늘이 얼마나 높고 강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하늘이 얼마나 두꺼운지 모르겠다.
(순자 중국) 성공은 오직 하나뿐이다. 너는 자신의 방식으로 일생을 보낼 수 있다. 모레는 단 하나의 성공만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일생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몰리는 성공한 사람이 아니라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가치 있는 노력을 해서 노력하지 않고 성공했다.
(아인슈타인) 이성적인 사람은 자신을 세상에 적응시키고, 비이성적인 사람은 자신을 자신의 세계에 적응시키려고 시도한다. (쇼베르나) 이성적인 사람은 자신을 세상에 적응시키고, 비이성적인 사람은 자신을 자신의 세계에 적응시키려 한다.
(쇼보) 제가 젊었을 때, 저는 똑똑한 사람들을 존경했습니다. 지금 나는 늙었고, 나는 선량함을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