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예술가 석초서 천언

석선생의 초체는 지금 형태와 신을 겸비하고 있다. 보세요, 풍옥의 변화는 기복이 있습니다. 조금, 이것은 매우 실망스럽다. 이른바 억양이 좌절되고, 기복이 오르며, 종이 구름과 운무가 가득하지만, 소리 없이 음악 멜로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서예 작품 전체가 시종일관 호응하며, 창장, 행운수, 행운수, 굵은 선, 중앙대 백비 등 단숨에 이뤄졌다. 전체 잉크의 농도, 광도, 건도, 명암, 두께, 탁도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획 사이, 묵기가 여유로워 봄비처럼 낭자하다. 하얀 곳은 텅 비어 있고 가을바람에 말라 갈라지는 것처럼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응? 석선생의 서예 작품은 서로 고립된 것이 아니라 서로 융합된 것이다. 그가 양자를 하나로 융합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서예 예술이 힘미를 품격으로 하고, 힘미로 편안하고, 세로로 된 아름다움을 통제하기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예술을 살펴보면, 힘의 아름다움은 팔력, 손목력, 심지어 글을 쓰는 기교와 같은 기술적 측면을 가지고 있다. 한편, 석선생의 서예 예술에서의 힘의 아름다움은 내면적인 동력작용을 바탕으로 이 두 가지 힘을 하나로 융합하여 힘의 아름다움을 골간으로 하는 초서 예술을 창조하였다. 석선생의 초서 예술은 당대 서예 예술의 리더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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