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화(Li Hua)의 시 감상 "봄 여행 즉흥 연주"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도시 꼭대기에 서서 보니 넓은 땅이 황량하고 무성한 잡초로 뒤덮여 있었다. 우리는 농부들이 수천 헥타르의 비옥한 들판에 물을 공급하기 위해 시냇물을 사용하는 것을 본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곳의 차가운 산 샘물에 관개하는 사람이 없고 흘러가도록 내버려 두는 사람이 없습니다. 안시의 난 이후에는 더 이상 아름다운 산꽃을 보러 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꽃은 피고 지는 것을 방치해야 했고, 새들은 조용히 노래하고 있었지만 모든 것이 너무나 조용하고 황량했습니다.

"이"양청 아래 풀이 무성하다." 작가는 도시 꼭대기에 서서 경치를 감상했고, 곳곳에 황량하고 잡초가 무성한 넓은 땅이 보였다. 그러다가 한 번의 뇌졸중으로 Lianchang Palace와 Nvji Mountain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건수는 동쪽으로 흐르다가 서쪽으로 흐른다.” 태평시대, 우황후와 현종이 지나간 ‘우진로’에 오르면 ‘시냇물 흐르는 소리’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아리와 웃는 나무 머리 꽃” “아름다운 풍경과 수천 헥타르의 비옥한 들판도 볼 수 있습니다. 농부들이 시냇물을 사용하여 관개합니다. 그러나 이때 이곳의 맑은 산 샘물에 물을 대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들은 "동쪽으로 흐른 다음 서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곳의 향긋한 대나무, 고대 버드나무, 기이한 편백나무, 푸른 소나무가 곳곳에서 많은 관광객을 끌어 모았고, 이제는 아름다운 봄꽃도 오랫동안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향나무에는 사람이 없고 꽃은 떨어지리라.” 여기서 “아무도 없다”라는 말을 강조한 것은 안시난 이후에는 사람이 없다는 시인의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더 이상 그것을 보기 위해 여기로 왔는데, 그는 그것을 놓아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것은 저절로 열리고 떨어졌습니다.

“봄산 길은 온통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로 가득 차 있다.” 봄산 길은 만개한 산꽃과 새소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공중에서 우는 것은 슬픔과 기쁨을 표현하는 방식이 된다. 이곳에는 더 이상 관광객과 시인이 없을 뿐만 아니라 농부와 나무꾼, 마을도 없을 것이라는 산길의 황량함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소녀들이 사라졌습니다. '자살'과 '공허한 외침'은 서로 울려퍼지며, 시인이 큰 산과 강을 마주했을 때 느끼는 외로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上篇: 다음 그림의 이 시의 주요 의미와 생각을 설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석도는 일생 동안 실의에 빠졌지만, 그의 그림은 매우 예술적이다. 그는 남의 이목을 가리지 않고, 법에 체포되지 않고, 혼란을 일으키기 위해 애를 쓰는 것은 건곤을 손바닥 사이에 놀리며 손목에 구름을 굴리는 신기한 능력을 가진 화가이다. 석타오에는' 연꽃위자도',' 모하',' 산수화서' 등 여러 폭의 연꽃화가 있다. 화면이 항상 뒤죽박죽이어서 등급과 순위가 없다. 내면의 리듬과 외적 필묵의 결합은 매우 교묘하여 연꽃의 낭만과 고귀함을 고독한 경지로 몰아넣었다. 그는 또한 많은 연꽃시,' 연근' 을 남겼다.' 가을물 냄새를 맡는 것 같지만, 천정은 보이지 않는다. 수려하고 완곡하며 창파에 서서 청류기러기를 따라 가다. " "연꽃": "새로운 꽃 새로운 잎은 새로운 길이를 추가하고, 늦은 바람이라고 말했다. 꽃은 촛불을 꽂고, 잎은 원앙을 덮는다. " "대나무 숲 늪": "잉크 연대에는 어두운 덩어리가 있고 어두운 연대는 중엽이 넓다. 펜이 연기를 입는 것을 보면 파도가 끝이 없다. " 연근: "몸은 연하고 봄고치실이 있고, 마음은 영심을 사로잡는다." 부석 연못':' 물이 나오자 풍대 향'. 슬픔 속에서 연꽃은 석도의 마지막 풍경이 되어 위로의 신의 이미지가 되었다. 연꽃이 떨어질 때마다 석도의 머릿속에 죽음의 사본을 만들어 낸다. 下篇: 유명 인사 방문의 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