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를 회상하는 시 감상 이청조 전체 시에서 상작이 맡은 역할은 무엇입니까?

시 첫 부분은 내가 계단을 오르면서 보고 들었던 것을 묘사하고 있다. 어느 가을 저녁, 작가는 '계속 자르면 혼란이 온다'는 안타까운 마음을 품고 ​​천천히 높은 정자 위로 올라가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았다. 그녀의 눈에 들어온 것은 너무나 쇠퇴하고 슬픈 장면이었다.

혼란스러운 산, 평탄한 황야, 창백한 연기, 그리고 둥지로 돌아가는 시끄러운 까마귀 떼. 그들은 슬프고 비극적인 가을 저녁 풍경으로 결합됩니다. 이런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매우 부끄러운 일이지만 작가는 여기에 영혼을 감동시키는 음성 해설, 즉 황혼 속에서 오랫동안 울려 퍼지는 비극적인 경적 소리를 추가해야 합니다. 나팔 소리는 작가의 감정을 더욱 한정된 공간으로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작가의 감정을 포착할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한다. 배경 중 하나인 비극적인 나팔소리로 보아, 징강사변 이후 혼란스러운 시기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 경우, 작가가 징강사변 이후의 민족 예속, 상실, 빈곤, 질병, 실향 등을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가을저녁 풍경에 스며든 것은 일종의 민족주의와 민족주의의 결합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 같다. 적에 대한 증오의 슬픔. 사실 작가의 글에서 가을 풍경이 그렇게 암울해서는 안 된다. 사랑의 장면을 활용하는 것

상황에 따라 장면을 표현하는 것은 시인들의 흔한 수법이다. 이 때문에 유우희는 《가을시》에서 《청명한 하늘에 구름을 안고 있는 학》의 장엄한 장면을 이용해 애국자들의 영웅적 정서를 표현하였다. 위로 흐른다'는 은둔자의 기품을 표현하고, 이청조는 '어지러운 산과 들에 연기가 자욱하고, 까마귀가 집으로 돌아가고, 해질녘에 뿔나팔 소리가 들린다'라는 표현을 사용했다. 그녀의 슬픔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시인의 삼매'를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