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화는 당대 시인 이상은은 쓴 오언율시입니다.
이 시는 낙화 낙엽을 통해 시인의 슬픔과 감정을 표현했다. 시 전체에는 상춘석화의 정이 넘쳐흐르고 있다.
꽃이 지다
이상은은
고등 법원 관광객들은 이미 다투어 떠났다. 작은 정원의 봄꽃이 바람에 흩날린다.
꽃 그림자는 곡경에 의해 혼란스럽고 흐릿하게 되었다. 멀리 꽃잎을 바라보며 석양의 잔광을 비추고 있다.
내 마음은 너무 작아서 낙화를 차마 쓸어버릴 수 없다. 봄을 고대하고 있지만, 또 황급히 돌아왔다.
꽃을 사랑하는 꽃 친구들은 당연히 봄이 너무 일찍 간다고 비난할 것이다. 봄이 끝나자 꽃과 꽃은 눈물만 흘렸습니다.
낙화는 북송 시인 송치가 쓴 칠언율시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문제를 깨고 꽃이 떨어졌을 때 처참하고 처참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물처럼 사물에 빠지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욱은' 낙화' 의 의미를 이어받아 시간과 공간의 관점에서 낙화의 전 과정을 묘사하며 매우 감동적이다. 목걸이가 돌아오자 진주는 여전히 눈물을 글썽이며 대만인은 떠났지만 뼈는 여전히 향기롭다. 낙화의 진실성과 전적인 뜻을 비유하여 시인의 충성과 슬픔을 표현하였다.
꽃이 지다
송치
떨어지는 원소가 빨갛게 변하여 서로 상처를 입히고, 청루의 연우는 서로 잊는다.
더 리턴 에어 댄스를 날 수 있어 반 메이크업으로 변했다.
해객은 구슬에 눈물이 있고, 장태인은 골향을 남긴다.
무심코 나비를 퍼뜨렸는지 내 마음과 꿀방을 지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