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내가 무엇을 보답할 수 있는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 (외시 2 곡)
이 세 편의 시를 읽은 후, 나는 농후한 향토풍에 깊이 휩싸였다. 나는 점차 시의 글자를 따라 어린 시절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밤, 어둠이 내 어린 시절 고향의 온 마을을 뒤덮었고, 마을 사람들은 불쌍한 등잔에 불을 붙였다.? 내 생각도 시행의 부드러운 저녁 바람과 함께 시골로 떠내려가 들판에 있는 벼를 보고, 초라한 언어들을 고향의 붉은 땅의 뿌리로 깊숙이 파고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고향 마을은 밤에 조용히 잠들었다. 나는 내가 농작물, 짚 한 다발이 되어 고향의 척박하고 두터운 붉은 땅에서 자라는 꿈을 꾸었다. 밤은 물처럼 가볍고 벌레소리가 내 어린 시절의 대나무 피리를 불었다. 고향의 사랑은 낙엽 같다. 천애각에서도 대지와 나무의 교계로 돌아가 고향의 영혼에 영원히 뿌리를 내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찍이 나는 울고, 소리치고, 웃고, 고향의 붉은 땅을 뛰어넘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또 슬그머니 그리운 외로움 속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향에서, 나는 고향에 관한 발라드를 한 곡 부르고 싶고, 향수를 노랫소리에 주입하고 싶다. 모든 음표가 고향의 붉은 땅 앞에서는 그렇게 창백하고 무력하지만, 고향을 사랑하는 심정은 나의 불타는 사랑과 함께 햇빛에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은 내가 이 세 편의 향토시를 다 본 후, 머릿속에 저절로 나타나는 문자 단편이다. 만약 내가 먼저 여기서 그것들을 편집한다면, 나는 우리의 고향을 그리워할 것이다. 다음으로, 나는 간단히 향토시를 말하겠다: 1980 년대부터 향토시가 시 분야에서 부상한 것은 누구나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시인이나 시인들은 향토 본연의 애정과 고향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 시대의 마지막 목가를 모호하게 불렀다. 왜 마지막 전원인가? 인류의 도시화 과정이 오늘날까지 발전해 왔기 때문에, 도시에 고층 빌딩이 늘어서 있을 때, 정보 고속도로는 세계를 지구촌으로 좁혀 도시화는 어디에나 있고, 그들과는 전혀 다른 향토시는 많은 시인이나 시인들의 소장품이 되었다. 이것은 현대인들이 영혼의 집을 잃은 후 한 어려운 찾기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오늘날의 시인이나 시인들은 시골, 향수, 고토, 고향에 대한 깊은 감정을 통해 이 시대의 마지막 목가를 불렀다. 먼저 그의' 내가 너에게 보답할 수 있는 것-내가 사랑하는 사람' 을 읽어보자: "(1) 7 월/내 가슴에 서 있는 서약/쌓인 산 이야기/달빛 한 가닥/가볍게 바삭바삭하게 벗기는 것" (2) 나의 적나라한 감정 나는 나뭇가지의 이끼에 찔려/태양 아래/피곤해서 집에 가고 싶지 않다. " "(4) 일/점점 7 월을 한 가지 색으로 태운다/8 월/9 월/10 월 문앞에서 배회한다 ../내가 너에게 보답할 수 있는 게 있어/사랑하는 사람. 독특하고, 소박하고, 다정하며, 글에 작가의 소박하고, 진지하고, 진한 풍격을 드러내며, 종이에 가족에 대한 배려와 애정을 나타냈다. "밤의 향수": "(1) 어둠 속에서 낯선 얼굴을 생각하고/달이라는 껍데기에서 자고/껍데기에서 머나먼 어린 시절/먼 조상" "(2) 이 늦봄/내 시에는 금빛 광택이 없다 떨리는 내 영혼'' (3) 봄꽃/가을의 황금빛 쌀/아버지의 촉촉한 눈을 따뜻하게 해 줘야 한다'' (4) 그런 다음 바람의 방향을 따라/새를 찾는 계절의 구름/날기/회전/질퍽거리는 눈물 몇 방울/상자 안에서 발효/만든다 이 시는 저자와 시골이 함께 숨쉬는 진실한 사랑을 관통한다. 그래서 이 시는 밋밋한 가운데 진심을 쉽게 볼 수 있고, 간단한 가운데 시인 정신의 섬광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새소리와 함께 고향으로 날아간다':' 네온 그린 시끄러운 도시/밤늦게 새소리가 들려온다/엄마처럼 내 젖명을 부르고 있다//친숙하고 간단한 목소리/마음/천천히 날다/끝없이 날아가는 고향/이른 봄을 따라 비가 오는 길/이른 봄을 따라 유채꽃과 녹색의 들판 내 시야에서 반짝 빛나다/벼가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제비가 날아다닌다/형제들이 호미를 메고 가볍게 걷고 있다/자매들이 스웨터 뜨개질을 하며 조용히 웃고 있다/그리고 나는 담장을 기어오르고/몰래 벽에 꽃이 피는 나팔꽃//새소리와 함께 고향으로 날아간다/흙을 뒤집어, 나는 나의 뿌리를 찾았다/하나하나가 노란 진흙까지 뻗어 있다 그리고 아버지는 천둥처럼 코를 골곤 하셨습니다.//저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저는 밤늦게 새소리를 들었습니다./새가 계절적으로 내 시의 모든 줄을 만지길 갈망합니다./이 글들을 들풀처럼/부모님의 초묘비에 약간의 눈부신 빛을 더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작가는 새소리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갔고, 은은한 향수와 정서가 수수한 시구에 흘러내려 고향 새의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나라의 선량함과 옛 꿈은 시인의 고향이 대지를 트레킹하는 새와 감정을 지탱하고 있다. 위의 세 편의 향토시, 저자나 그림의 부분, 주관적인 의지로 시에 들어가거나 객관적인 사물로 자르는 것은 모두 특색이 없다. 첨부: "내가 무엇을 보답할 수 있는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 (외곡 두 곡)? "(1) 7 월/내 가슴을 가로지르는 서약/산더미/달빛에 살짝 벗겨진 이야기", "(2) 나의 적나라한 감정/먼 곳으로 헤엄치는 물고기/도시에서 짜지 못한 그물/찬란함은 결국 물이 되었다 점점 7 월을 한 가지 색으로 태운다/8 월/9 월/10 월 문앞을 배회하고 .../내가 무엇으로 보답할까/사랑하는 사람? "내가 너에게 무엇을 보답할 수 있을까-내가 사랑하는 사람" (저자: 아패)? "(1) 나는 어둠 속에서 낯선 얼굴을 생각하고/달이라는 껍데기에서 자고/껍데기에서 머나먼 어린 시절/먼 조상이다." "(2) 이 늦봄에/내 시는 금빛 광택이 없다/나는 산옹과 함께 취하려고 발버둥친다 가을은 황금빛 벼/따뜻한 아버지의 촉촉한 눈'' (4) 그런 다음 바람의 방향을 따라/새 계절을 쫓는 구름/날/회전/탁한 눈물 몇 방울/상자 안에서 발효/신주 한 단 만들기/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취한 파티 휴식' (5) 고향을 곧게 펴고 있다 "네온 그린 시끌벅적한 도시/심야에 새소리가 난다/어머니처럼 나를 부르는 젖명//익숙하고 간단한 목소리/마음/천천히 날다/끝없이 날아가는 고향/이른 봄을 따라 빗길/이른 봄을 따라 유채꽃과 푸른 들판/구릉지를 따라 걸어가는 땅/멀리 황금빛 벼가 있다/ 제비가 날아다닌다/형들이 호미를 메고 왔다갔다한다/언니들이 스웨터를 짜며 부드럽게 웃고 있다/그리고 나는 담장 벽을 기어오르는 나팔꽃이 되었다/벽에 몰래 피어났다//새소리와 함께 고향으로 날아간다/흙을 뒤집어라. 나는 내 뿌리/하나하나가 튀어나오는 것을 발견했다/마당에 노란 진흙/치자꽃 한 송이가 은은한 향기를 풍기고 있다/엄마처럼 머나먼 목소리/아빠는 일찍이 노발대발했다. 고향을 떠나다/밤늦게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다/새가 계절적인 방식으로 내 시의 모든 줄을 만지길 바란다/이 글자들을 들풀처럼/부모의 초묘비에 눈부신 빛을 더해'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따라 고향으로 돌아간다' (저자: 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