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반의어를 나타내는 4 자 성어에는 두 쌍의 반의어가 포함되어 있다.
선과 악을 칭찬하고, 희로애락을 나누며, 말과는 달리,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드러내고, 노소를 공경한다. 하루살이가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가라앉고, 여기보다 얇고, 여기보다 얇고, 좋고, 나쁘고, 비싸고, 싸게 팔고, 비싸게 팔고, 오늘 나가고, 지금까지, 지금까지 출국 득실, 꼬리 드러내기, 머리 숨기기, 싼 물건 구입, 저가로 팔고, 저가로 팔고, 저가로 오르고, 짓밟고, 오르락내리락하고, 오르락내리락하고, 득과 상실,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죽음과 생사, 죽음과 죽음, 죽음과 죽음, 환영, 환영, 환영, 환영, 태국, 멀리 환영 환영 환영 환영 환영 환영, 환영 환영, 승패, 유해, 안 들어가면 퇴각, 퇴각 할 수 없고, 시작도 끝도 없고,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고, 중남 경녀, 수직 합집합, 존고비금 반의어.
한 쌍의 동의어와 반의어를 포함하는 관용어.
노인을 사랑하고, 꼬리를 흔들며 고개를 저으며, 장거리 짧은 골목은 초현대적이다.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시대가 변할수록, 애환과 이별이 많아지고, 골목길이 많을수록 그리울수록 술을 많이 마실수록 더 많이 듣고, 더 많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은 동쪽을 달릴수록 서쪽으로 달리고, 동쪽을 둘러보고, 서쪽을 둘러보고, 동쪽을 부딪치고, 서쪽을 부딪치고, 서쪽을 부딪친다. 거리의 흑압은 죽고 싶어, 쓴 물을 삼키고, 속삭이고,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저으며, 공중제비, 꼬리,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1 과 2 는 반의어가 있는 성어이다.
사랑과 미움이 뚜렷하고, 안쉬운 안안 * * * 흑백이 고르지 않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뒤바꾸고, 희로애락을 분명히 표절하고, 본말이 전도되고, 본말이 전도되어 있다. 인연이 꺼지고, 용모가 신이 떨어져 있고, 산수가 같고, 원수가 같다. 안팎이 일치하고 안팎이 일치하다. 노소가 질서 정연하고, 유아존비, 기복, 기복, 성패, 패와 패가 있다. 생존,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비천한 것은 흑백의 구분이 없고, 경중완급은 같고, 화복은 같지만, 화복은 무상하고 화복은 다르다. 화복이 서로 의지하고 화복이 서로 의지하다. 화복은 서로 의지하고, 화복은 운명을 정한다. 굶주림과 노동까지 배불리 먹었는데, 화복은 예측할 수 없다. 덧셈, 곱셈, 나눗셈, 상벌이 분명하다 ..... >>
질문 3: 텐센트 QQ 휴대폰 신청 QX.QQ/ACT/MB _ Apply/MB 는 어떻게 신청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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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4: 반의어, 희비 흑백성패를 묘사한 성어는 진퇴양난에 빠지고, 경중완급이 뒤바뀌고, 생사가 좌우되고, 옳고 그름이 시종일관, 음양은 구분하지 않고, 흑백이 헷갈리고, 시비가 뒤바뀌며, 중요하지 않고, 예의는 왕래하며, 공적으로 사적인 것을 잊는다.
하찮은 일에 크게 놀라다. 큰길과 골목길은 재목이 작다. 그들은 매우 비슷하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과거를 보다. 지금 현재에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달콤하고 씁쓸하다. 문맥은 냉소적이다. 자연스럽고 겹겹이 어지러워요. 하늘과 땅이 꺼지고, 같은 목소리, 같은 목적, 같은 목적으로 낯선 파트너를 파괴한다. 준비, 준비, 무심코, 유명, 무기력, 시작, 끝 없음, 두려움 없음, 머리 있음, 끝 없음, 어느 날, 눈 없음, 구슬 없음, 용기 없음, 주위를 둘러보고, 주위를 둘러보고, 주위를 둘러보고, 이웃을 생각하고, 생각하고, 위로 오늘은 어제의 입이 옳고 그름이다. 전대미문의 것이 아니라, 낡은 천을 제외하고는 네가 곧 죽을 것이다. 너는 추태를 두려워한다. 너는 상급자를 속이고 하급자를 속이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편지를 경량으로 하고, 의심이 크고, 쌓이고, 앞을 내다보고, 살찌고 날씬해, 달콤함 * * 고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
질문 5: 밟는 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농구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스포츠 경기이다. 많은 사람들은 텔레비전 스크린 앞이나 체육관의 관람석에 앉아 선수들의 치열한 경기, 뛰어난 기술, 건강미 몸매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직접 그들의 기술을 시험해 보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구장에서 달리기를 할 때 좀 어색하고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든다. 잘 훈련된 육상 선수들도 우아한 자세로 뛰고 농구장에서도 소탈한 매너와 경직된 서툴러움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그 이유는 농구 선수가 달리는 대부분의 특징은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이 몸의 방향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무구 공격대원들은 항상 목표' 바구니' 나 어떤 전술 지역으로 달려가며, 눈은 항상' 공' 을 응시하며 수시로 공을 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운동선수는 달릴 때 상대를 밀거나 짜서 공을 보호하거나, 수시로 달리기 방향을 바꿔 상대를 벗어나야 한다. 수비수는 보통 공과 상대를 등지고 뛰어다니며 몸을 옆으로 걸어 몸 뒤와 몸 양쪽의 후방으로 간다. 이런 달리기는 단순히 속도를 위해 육상을 달리는 것처럼 곧게 할 수 없고, 발끝은 뒤로, 상체는 앞을 향할 수 없다.
농구 선수의 특별한 달리기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상체 옆몸, 한쪽 머리와 어깨로 운동 방향을 앞으로 기울여 [공을 향하거나 어깨로 밀어주기] 몸의 중심을 낮추고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두 발의 힘 부위는 보통 한 발의 안쪽 앞발과 다른 발의 바깥쪽 앞발, 발끝은 지면을 단단히 잡아야 한다. 양발은 힘을 내야 한다. 가능한 한 번갈아 가는 수평 배영과 허벅지의 정면을 가로질러 보폭이 크고 중심이 낮아야 한다. 이런 자세는 호 달리기에서 멈추고 자유롭게 변할 수 있다.
스텝은 어깨 쪽을 앞으로 기울일 때 한 발의 안쪽 앞발과 다른 발의 바깥쪽 앞발이 바닥을 꽉 잡고, 두 발은 가능한 한 수평을 번갈아 유지한 후 페달과 허벅지가 바로 앞에 교차하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해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