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6 학년 필사

수필은 회람할 수 있고, 볼 수 있고, 게시할 수 있는 신문의 또 다른 형식이다. 학교에서 손으로 베끼는 것은 제 2 교실의 아주 좋은 활동 형식으로, 상당히 강한 가소성과 자유성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서유기 6 학년 수필에 관한 내용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 P > 서유기 6 학년 필사 1

서유기 6 학년 필사 2

서유기 6 학년 필사 3

서유기 6 학년 필사 4

서유기 6 학년 필사 5

서유기 6 학년 필사 6

서유기 6 학년 필사 7 여행기 6 학년 필사 1

서유기 6 학년 필사 11

서유기 6 학년 필사 12

서유기 6 학년 필사 13

서유기 6 학년 필사 14

서유기 6 학년 필사 15

서유기 6 학년 필사 16 < 서유기 6 학년 필사 19

서유기 6 학년 필사 2

작가 소개 < P > 오승은 (151-1582 년) 자 여종, 호사양산인, 회안부 산양현인 (오늘 장쑤 회안시 초주구), 한족 명대 신화 작은' 서유기' 작가. 어렸을 때 "문명으로 화이", "장문잠후 한 사람" 이었다. 그러나' 누차 곤경에 처한 집' 은 가징 23 년 (1544)45 세에 세공생을 취득하기 시작했다. 무심코 관직을 맡았지만 노모 서씨의 권유로 친구 이춘방' 돈회칙' 을 거쳐 베이징 후보에 입성하기 시작했다. Jiajing 45 년 (1566) 까지 Changxing 카운티 차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당시 67 세였다. 결국 무고를 당하여 2 년 후' 소매를 털고 돌아오다' 고, 만년에 글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다가 81 세 정도에 세상을 떠났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야언가라지사를 즐겨 읽으며 고대 신화, 민간 전설에 익숙하다.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곤난은 그로 하여금 봉건과거제도, 암흑사회에 대한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그가 지괴소설의 형식을 이용하여 마음속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비록 내 책 제목은 지괴이고, 특별히 명귀를 덮지는 못하지만, 인간의 변이를 실제로 기억하고, 또한 약간의 경고의 본보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책 소개 < P >' 서유기' 전서 1 회, 큰 구조상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회부터 제 8 회까지는 제 1 부로 손오공이 출세, 스승 배사, 소란을 피우는 천궁을 주로 쓴 것으로, 이 책의 가장 멋진 장으로, 시끌벅적하고, 손오공이 하늘을 들썩이며,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통쾌하게 표현했다. 제 8 회부터 제 12 회까지는 제 2 부로 당승의 출신과 취경의 연유를 주로 썼다. 제 13 회 마지막 회까지 제 3 부, 주로 당승 서천취경을 쓰고, 길에서 손오공, 저팔계, 사중 세 명의 제자를 연이어 받고, 구구팔십일난을 거쳐 마침내 진경을 취하여 정과를 만들었다. 서유기' 는 저자가 풍부하고 과감한' 예술적 상상력' 앞에서 경탄을 금치 못하는 현란하고 다채로운 마법의 세계를 사람들에게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인물소개

당승

속가 성 첸, 유명 강류, 법명 현석, 당나라 제 1 스님을 소개하며 당승으로 불린다. 서행취경 때 당나라 태종 황제 이세민이 법명 삼장을 주었다. 당승은 열여덟 살에 출가하여 불문에 귀의하고, 늘 청등 야간에 읽고, 불가의 고전 연수를 끊임없이 하며, 이해력이 매우 높고, 스무 살에 중국 불교를 명관하며 당나라 태종 황제의 사랑을 받았다. 나중에 여래부처가 은밀히 서천에 가서 경전을 받으러 갔고, 보물 세 가지, 즉,,,,,,,,,,,,,,,,,,,,,,,, 。 당승은 키가 크고, 행동거지가 점잖고, 성품이 착하며, 불경조예가 매우 높다. 서행취경은 구구팔십일난을 만나 시종 마음을 바꾸지 않고 손오공, 저팔계, 사스님의 보좌 아래 천신만고 끝에 서천뢰음사에서 35 부의 진경을 되찾아 불가교화를 발양하기 위해 큰 공헌을 하였는데, 지금까지도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고, 그의 역사적 공적을 잊지 않았다. 손오공 < P > 법호 행인은 당승의 대제자로 72 번 변변을 일으켜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다닌다. 한 쌍의 화안 금눈은 요괴와 도깨비 위장의 수법을 간파할 수 있다. 힘줄은 18 만 8 천 리를 뒤집을 수 있다. 사용된 병기는 여의치 않은 금띠봉으로, 크고, 마음대로 변화하고, 작은 자수침까지 크고, 대천지까지 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화과산을 왕으로 삼고, 제천대성이라고 자처하며, 왕모친의 복숭아승회를 교란하고, 태상노군의 장생불로인 김단을 훔쳐 천궁 십만 천병 천정을 물리치고, 여래부처와의 싸움법을 헤매며 오행산 아래 5 여 년 동안 눌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관세음보살점화를 거쳐 당승 서천취경, 백골정 세 다스, 붉은 아기 수복, 불꽃산 꺼짐, 길을 따라 마두요를 떨어뜨리고, 구구팔십일난을 거쳐 진경을 되찾아 정과를 이루었다. 그는 증오를 원수처럼 질투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인하고, 용감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경전을 따고 나서 싸움으로 불상을 이기도록 봉쇄되었다. < P > 저팔계 < P > 법호 오능은 당승의 제 2 제자로 옥황상제의 천봉 원수로, 창아를 희롱하여 천계에서 쫓겨나 인간 환생했지만, 또 돼지 태아를 잘못 던졌는데, 얼굴이 돼지와 비슷하다. 그는 변신술을 할 줄 알고,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탈 수 있고, 사용하는 무기는 구치못이다. 당승서가 운스택동을 지나고, 저팔계는 손오공에 의해 수복되고, 팔계는 이때부터 손오공의 좋은 조력자가 되어 당승서천취경을 함께 보호한다. 여덟은 성격이 온화하고 어수룩하며 단순하고 힘이 세지만 맛있고 게으르다. 사랑은 작은 이득을 차지하고, 여색을 탐하고, 요괴의 미색에 매료되는 경우가 많아 적을 구분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선배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스승에게 충성을 다하며 당승 서천에 경경을 쌓기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우는 것은 사람들에게 동정을 받는 희극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사하상 < P > 법명 오순, 원래 천궁 옥제의 두루마리 대장이었다. 천조를 어겼기 때문에 천계를 폄하하고, 인간 유사하에서 풍파를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 법명, 법명, 법명, 법명)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한 자루의 월치삽으로 무예가 강하여 강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남해관세음보살점화, 당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손오공, 저팔계와 함께 당승서천취경을 보호한다. 그의 몸에는 두 개의 보물이 있는데, 하나는 보살박, 하나는 아홉 개의 해골로 구성된 목걸이이다. 나중에, 그는 아홉 개의 해골을 구궁으로 사용하여 보살 조롱박을 그 안에 놓아 법선이 되어 경배처럼 안정적으로 배를 타고, 사제 네 명이 강을 건너 서쪽으로 가는 것을 순조롭게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래스님은 당승이 서천취경로를 보호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충실하며, 경전을 취한 후 김신 나한으로 봉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서유기 독후감 1

' 서유기'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으로, 신화 이야기이자 4 대 명작 중 하나로 오승은의 작품이다. "서유기" 는 당나라 시대에 한 스님과 그의 세 제자가 함께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험난한 장애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 P > 당승은 세 명의 제자가 있는데, 각각 저팔계이다. 손오공과 사승. 저도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손오공을 가장 좋아합니다. 손오공은 신통하고 남을 잘 도우며 한 쌍의 화안 금눈을 가지고 있다. 둘째는 저팔계인데, 그는 큰 배를 부풀려 하루 종일 먹고 게으름을 피운다. 또한 큰 갈퀴를 메고 매일 자신이 이전에 천봉원수였다고 공언한다. 저팔계는 좋은 사람이고, 사람의 마음을 해치지 않고, 마침내 최후의 승리를 견지했다. 사승은 성실하고 후덕하여, 항상 스승 네 사람의 물건을 업고 맨 뒤를 걷는다. 요컨대, 사제 4 명은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다. 이른바' 3 인행,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는 것이다. " 우리는 그들의 장점을 배워야 한다. 그들의 단점이라도 자신이 있는지 없는지 봐야 한다. 있다면, 잘못을 바로잡고 극복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 P >' 서유기' 에서 사제 4 명이 직면한 갖가지 어려움은 내 생각에는 인생에서의 한 사람의 좌절과 같다. 서유기' 라는 책은 인생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이것들은 혼자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친구가 필요하고, 절친한 사람이 함께 분담해야 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은 스스로 극복할 수 있는 것일 수 있으므로, 우리는 여기서 자신을 단련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등반해야 한다! < P > 서유기 독후감 2

나는 겨울방학에' 서유기' 라는 책을 한 권 읽었는데, 그것은 우리나라 4 대 명명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랑하고 좋아한다. 이 책은 주로 당승이 당왕의 의뢰를 받고 관음으로 손가락질하여 서구 인도로 가서 경경을 구하고, 길에서 문무 쌍전 제자 세 명을 받고, 하나 * * * 는 구구팔십일난을 겪으며, 결국 진경의 이야기를 얻었다. < P > 이 책은 매 회마다 멋지고 보기 좋으니 제가 책에서 좋아하는 것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평정산팔계는 붙잡혔고, 연꽃동 오공도보나회는 당승사제 4 명이 평정산에 도착했고, 산 연꽃동 안의 요괴가 알고 나서 직접 출마하여 당승을 잡으러 갔는데, 그들은 당승을 잡은 후 바로 집으로 돌아갔다. 오공은 두 순산의 요괴의 손에서 그 두 요괴의 보배를 속여 결국 그 두 요괴를 물리쳤고, 태상노군은 그들을 굴복시켰다. < P > 이 책은 매우 재미있게 썼고, 책 속의 풍경도 생동감 있게 묘사되었다. 손오공이 요괴를 칠 때마다 재미있고 멋지게 썼다. 그리고 저팔계도 있는데, 매번 게으름을 피워 손오공에 의해 혼날 때마다 웃기고, 나는 또 사승이 날마다 짐을 짊어지고 있는 것도 매우 고통스럽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가장 상상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저자다. 그가 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책을 썼기 때문이다. 서유기 휴후어 대전

1, 저팔계가 넘어져 기어오르는 것--후배원숭이,

2, 손오공이 천궁을 때리는 것-----< P >; 백골정은 손오공을 만났습니다.-현재 원형은

6, 손오공은 팔괘로에 들어갔습니다.-

7, 손오공이 김황전을 탔습니다.---모수발

8 손오공은 제천대성 () 으로 자칭 왕

11, 손오공이 화과산에 도착했다.--마음에 드는

12, 손오공이 하늘을 떠들썩하게 했다. 손오공은 복숭아밭을 지킨다. 나쁜 일

17, 손오공이 복숭아회에 간다.-

18, 여래불에서 손대성을 잡으라고 하지 마라.-식은 죽 먹기다.

19,; 백골정은 당승을 속였다------한 번 더 계책

22, 돼지 팔계 초입 고노장------사나이

23, 손씨를 가장한다 이랑신의 병기-----양면 삼칼

26, 철선공주의 능력--------선동 점화

27, 백골정이 저팔계를 만나다 손오공은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웠다.--당황한 신

31, 손오공은 72 변변--신통이 광대하다

32, 저팔계가 친척을 모집하는 것-------모든 마음은 < P > 3 을 잃기 어렵다 철선공주의 뱃속으로 파고들다-----심복의 고통

36, 저팔계가 벽에 올라가---

37, 저팔계가 패했다---거꾸로 갈퀴 < P > 늙은 개구쟁이가' 서유기' 에 들어가 싸우다--------좌우는 사람

41, 손오공이 당승에게 경배하는 것이 아니다-------------개사귀정

42, 손원숭이가 필마온을 봉했다. Yandu 감옥, 혀 감옥 을 당겨, 가죽 감옥, 울고, 처참하고 처참한 외침, 불충실 불효 때문에 천리를 다치게 하고, 불구뱀의 마음은 이 문을 타락시켰다. 맷돌 감옥, 매질 감옥, 자동차 붕괴 감옥, 피부 열림, 입 자문 치아 를 닦아, 하지만 마음을 속이고 자신을 속이는 불공정, 교묘한 말 어두운 피해 사람. 차가운 얼음 감옥, 탈피 감옥, 창자 감옥, 때묻은 얼굴 봉두, 수심에 눈살을 찌푸리고, 모두 큰 싸움의 작은 저울로 바보를 속이고, 재난툰 자체를 피곤하게 한다. 기름솥옥, 암흑옥, 칼산옥,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2, 구로또 그에게 조안 풀을 먹이고 벽연근을 먹도록 남겨 두었다. 워커는 앉기를 거절하고, 입립이 그에게 풀을 한 잔 마시고 연근 한 조각을 먹고, 급히 영주를 떠나 동양바다로 향했다. 일찍이 감가산을 본 지 얼마 되지 않아, 푸타암까지 운두를 떨어뜨렸다. 관음보살이 자죽림에서 하늘의 대신, 나무 포크, 용녀와 함께 경전설을 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가 증거로, 시가 말했다: 해주성 고서기가 짙어 기이한 일이 무궁무진하다. 어렴풋이 천냥 외박하여, 희미한 품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네 거룩한 시간은 정과로, 여섯 사람은 듣고 새장을 벗는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소림은 다른 진미를 가지고 있는데, 화과는 향긋한 향기가 나무 붉은색으로 가득하다.

3, 대성은 뛰어올라 몸을 떨며 털끝 하나 받지만, 또 사승에게 말했다. "현동생, 너는 좋은 사람이지만, 팔계언만 조심하면 도중에 더욱 세심해야 한다. 만일 잠시 요정이 스승을 붙잡았다면, 너는 손자가 그의 큰 제자라고 말해라: 서방모괴야, 내 수단을 듣고, 내 스승을 다치게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당승은 말했다: "저는 좋은 스님입니다. 당신의 이 나쁜 사람의 이름을 묻지 않겠습니다. 너는 돌아가라. " 그 대성은 장로들이 여러 번 되풀이하는 것을 보고, 마음을 돌리려 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갔다. 그를 봐라: 눈물을 글썽이며 장로를 절하고, 슬픔을 머금고 사승에게 당부하라. 불쑥 튀어나온 앞풀을 한 번에 닦고, 두 발로 땅바닥에 있는 등나무를 뒤엎다. 하늘에서 내려와 윤전 같고, 바다를 건너 산을 날 수 있는 첫 번째 능력이다. 순식간에 그림자가 보이지 않아, 삽시간에 병이 옛 여정으로 돌아갔다.

4, 혈지옥, 아코옥, 저울대 감옥, 노골적인 탈피, 부러진 팔 부러진 힘줄, 단지 재물 피해, 도살생, 타락한 천년은 해석하기 어렵고, 영원히 몸을 뒤엎는다. 꽉 묶여 볼트, 로프 케이블 넥타이, 거의 붉은 머리 유령, 검은 얼굴 유령, 긴 총 단검; 소머리 귀신, 마면귀신, 철간동망치. 눈살을 찌푸리고 쓴 얼굴로 피투성이가 되어, 천지를 부르는 것은 구제할 수 없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바로 인생이지만 마음을 업신여기지 마라, 신귀신이 분명히 누구를 놓아주는가?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고, 단지 일찍 와서 늦게 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

5, 아이고,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자선을 헛되이 하는 당삼장. 오공은 인지의를 다 했다고 할 수 있는데, 여러 차례 스승과 난처함을 구하면 스님은 감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 난잡한 살인을 탓할 수 있다.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