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단지 이 단락을 보존하고 싶습니까?
1. 잘라내기. (더 귀찮음)
오른쪽 하단의 도구 창에는 작은 블레이드와 같은 도구가 있습니다. 찾을 수 없으면 ctrl+c 를 누르면 마우스가 소재 위에 있을 때 작은 블레이드로 변합니다. 이때 원하는 절단점을 찾은 다음 블레이드를 이 점에 놓으면 됩니다. 잘라서 쓸모없는 소재를 골라서 delete 키를 눌러 삭제하세요. 그런 다음 나머지 유용한 소재를 타임라인의 시작 부분으로 드래그하여 출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력 후 앞쪽에 큰 검은 화면이 있을 것이다.
2. 소재를 원하는 위치로 직접 줄입니다.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서 잔물결 편집 도구를 찾아 찾을 수 없으면 ctrl+b (pro 버전 2.0 ~ 7.0) 또는 ctrl+a(CS4 버전) 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가 소재 위에 있을 때 큰 화살표로 바뀝니다. 푸티지의 시작점을 찾아 시작 프레임 위치에 마우스를 놓은 다음 원하는 위치로 뒤로 드래그합니다. 푸티지의 끝을 찾아 끝 프레임 위치에 마우스를 놓은 다음 원하는 위치로 앞으로 드래그합니다.
프리미어 편집입니다.
더 쉬운 자르기 방법은 편집기가 있는 플레이어에서 자르거나 모비메이커로 가져와 자르는 것입니다. 모비메이커는 클립 외에 몇 가지 간단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으면 다시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