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모션 클래식 사례 분석

사례 연구, 정보 증가, 선험적 확률 수정, 의사 결정자의 미래 가능성에 대한 파악 향상, 의사 결정 위험 감소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럼 제가 정리한 마케팅 홍보 클래식 사례 분석에 관한 자료가 여기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케팅명언)

마케팅 홍보의 고전적인 사례-새로운 시대가 세상을 이끌어가는 비밀

드루크는 기업이 두 가지 기본 기능인 마케팅과 혁신만 가지고 있다는 점도 신년 여러 해 동안 세계를 앞서가는 비결이라고 말했다. 간단한 이치는 모두가 알지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뉴데이가 이 두 가지 기능을 어떻게 하는지 보시죠.

열린 과정과 마음가짐,

혁신은 문을 닫고 차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독일어인가요? 산업 4.0? 미국인? 재산업화? 아니면 중국이 제안 했습니까? 중국제 2025? 그것의 지도 사상은 똑같다, 바로? 제조업? 어디 가? 지조? 산업 업그레이드.

신일은 제조업 일선의 기업으로서 이미 이 변화의 물결을 잡았다. 20 13 년, 신일은 업계 최초의 스마트 전동차를 개발하는 데 앞장섰다. 그 후, 새로운 날이 걷잡을 수 없게 되어 전동차 지능화 방면에서 돌파구를 마련했다. 20 14 년, 신일에는 업계 최초의 지능형 생태 공급망 시스템을 구축하고 스마트 전기 자동차를 추진했습니까? 스마트 3.0? 무대. 20 15 년, 신일철이 자체 개발한 차세대 스마트 전동차 미쿠는 스마트전동차에 대한 인식을 다시 한 번 뒤엎고, 원버튼 감지, 전력보험 계리, 원격차량 통제, 긴급 구조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기술 20 개를 활용해 중국 산업 디자인 부문 최고상 중 하나를 수상했습니까? 대상.

혁신은 기업이 경쟁 차별화와 비교 우위를 확립하는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까? 제품 혁신의 방향은 어디입니까? 이 문제에 대해 현재 점점 더 많은 중국 제조업체들이 실의에 빠져 있다. 우리는 이미 이녕, 메터스 본웨이본위, 와하하 등의 기업들을 너무 많이 보았다. 새로운 시장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들은 원래의 포지셔닝을 버리고,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았지만, 결과는? 뜨거운 얼굴 차가운 엉덩이? 소비자들은 도무지 장부를 사지 않는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그들의 가장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혼잣말을 하고 문을 닫고 차를 만들까? 마음가짐이 충분히 개방적이지 않다. 대조적으로, 신일의 방법은 참고할 만하다. 신일은 제품 R&D 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1. 국내외 대학 및 연구기관과 광범위한 산학연구 협력을 전개하다. 예를 들어, 우리는 MIT,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카버 대학, 이스라엘, 일본의 최고 R&D 기관 및 기업과 협력하고 외국에서 직접 우수한 인재를 영입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 야마하에 취직한 고급 엔지니어링 기술 전문가인 다카다 (Gao Tian) 는 일본에서 도입한 것입니까? 용병? 하나.

2. 일반 기술 연구에만 국한되지 않고 기초 연구 분야에 진입하다. 예를 들어, MIT (MIT) 미국공학원 짐 (MIT) 이 이끄는 팀과 공동으로 개발한 자기선속 스위치 모터는 최신 기술을 통합하여 생산에 들어가면 전기차 모터의 혁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대상 사용자에게 R&D 및 제작의 전 과정을 개방하여 직접 참여하게 합니다. 샤오미의 성공은? 참여감? 정말 할 수 있는 기업은 적고, 제조업체도 적다. 위에서 언급한 인수? 태호상? 미쿠, 새 날의 대상, 강남대학교 팀에 의해? 90 년대 이후? 학생이 설계하다. 더 많은 것을 장려하기 위해? 90 년대 이후? 혁신의 대열에 합류하여, 신일에는 개방된 전기 자동차 설계 플랫폼을 세웠다. 매년 100 여 명의 대학생이 신일에 R&D 직원 및 산업 디자이너와 심도 있는 교류와 융합을 하며 매년 수십 가지의 신상품을 설계한다.

혁신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분히 이해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를 충분히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게 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사용자와의 거리를 줌 확대합니다.

제품 혁신 외에도 신일철의 마케팅 방면의 과감한 돌파도 눈에 띈다. 20 15 12 17 제 13 회 중국 마케팅 페스티벌에서 새로운 날 쌀창고? 채경? 계열 제품이 이미 일거에 함락되었는가? 올해의 최고의 제품 마케팅 혁신상? 발표회가 제시한 이유는: SUNRA 의 새로운 미쿠? 채경? 계열 제품들은 전통 전동차 제품의 고유 인상을 깨고 마케팅에서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며' 아빠 어디 가' 등 TV 에이스 프로그램과 힘을 합쳤다. 슈퍼 두뇌. 금계영화제, 전동차? 갈까? 레드카펫을 걷다 새로운 브랜드 대변인으로 황효명 초대? 일련의 조치들이 신일의 브랜드 이미지를 크게 끌어올려 소비자들이 신일을 진정으로 기억할 수 있게 했다.

-응? 패션계에 들어가요? 니가타 20 15 는 일년 내내, 특히 제 24 회 금계백화영화제에서 마케팅 주제인가요? 레드카펫 쇼? , 많은 스타와 언론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날의 미쿠에 대해서요? 채경? 제품군은 충분한 노출률과 지원을 받았다. 단 일주일 만에 니니미쿠 크리스털 컬러가 시나닷컴, 피닉스, 인터넷, 소호 등 여러 주요 포털사이트에 출시된 것으로 집계됐다. , 50 개 이상의 미디어 보도 및 전달, 654.38+00 만 회 이상 노출, 2000 개 이상의 댓글, 654.38+00,000 회 이상 전달, 바이두 관련 검색만 8000 회 이상.

물론, 니니가 패션계로 향하는 발걸음은 이뿐만이 아니다. 20 15 초 니미쿠는 수많은 예술권, 연예계, 모델권, 디자인권 리더들과 동시에 등장했는가? 20 14 넷이서 패션 연례 크로스오버상?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0 15 월 쾌락대본영 녹화현장, 새로운 날 거북이 왕? 우아한 19 세대가 순위에서 벗어난 신선한 고기 양양 마운트가 됐고, 인기 감독 Xuzh, NG 가 밤에 전동차를 타고 전통적인 명명 패턴을 뒤엎고 성공적으로 그 안에 들어갔나요? 80 년대 이후? 90 년대 이후? 시야; 같은 해 신일과학기술패션센터가 설립되어 업계 유일의 국제화전문기술패션제조기지가 되었으며, 2000 만원에 투자하여 최강패션제품 고문단을 만들었습니다. 국제 유명 스타일리스트 이운도, 중국 출신의 신예 패션디자이너 류로, 신세대 패션무대 여왕 유천일 () 이 고문으로 일하며, 제품에 패션과 젊은 유전자를 주입했습니다.

신일철 대변인 겸 총재 사무실 주임 진카이아는 재경 작가 오효보가 미래 재계의 4 대 트렌드를 총결했다고 말했다. 그 중 하나는? 모든 소비가 오락화될 것인가? 그렇다면 기업 마케팅의 관점에서도 이런 추세에 순응해야 한다. 신일의 패션 국경을 넘나드는 것은 마케팅 오락을 실천하는 연역이다.

마케팅 프로모션 클래식 사례: 다람쥐 두세 마리를 배울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몇 년 동안 다람쥐 세 마리의 상황을 돌이켜봅시다. 이중 1 1? 성적: 20 13 년 3562 만원, 20 14 년 12 만원, 20 15 년 2 억 5 천만 원 다람쥐의 눈에 띄는 표현도 각종 매체와 전문가의 연구 대상이 되었다. 예를 들면 2065438+. 이중 1 1? 다람쥐의 표현은 한 편의 문장 안에 열거되어 있다. 비밀?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예능 마케팅, 스타 고객서비스, 금손가락, 스마트물류 등. 높은? 다람쥐 세 마리의 수석 브랜드 책임자 곽광우는 이런 분석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작은 견과류가 이렇게 큰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 이유는 단순히 이런 놀이로 귀결될 수 없고, 다람쥐 세 마리가 사용자 경험에 대한 장기적인 견지와 약간의 세부 사항 축적에 있다고 지적했다. 다람쥐 세 마리가 성공한 후 많은 사람들이 흉내를 내고 있다. 예를 들면 만화 브랜드 이미지를 모방하고 고객 서비스에 이용된다. 주체? 가방 안에는 껍데기 주머니, 물티슈, 호두 클립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람쥐 세 마리의 문자까지 흉내내지만 서로 공부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가죽주머니만 배웠고 다람쥐 성공의 핵심 비결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럼 다람쥐 3 마리가 2 억 5000 만 원의 판매액 뒤에 숨겨진 비밀은 뭘까?

소비자를 당신의 홍보자로 만들다.

다람쥐 브랜드 세 마리 운영의 핵심 이념은 무엇인가? 소비자를 당신의 홍보자로 만들다. 소비자들은 왜 당신의 제품을 보급해야 합니까? 네가 무슨 이익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이익으로 얻은 것이 오래가지 않기 때문이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과 사랑, 즉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참여감을 주고, 그들의 필요를 충분히 이해하고, 그들의 경험에 집중해야 한다. 곽광우가 한 가지 예를 들었다. 창업 이듬해 다람쥐 세 마리가 심각한 설화 위기를 만나 품절되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웨이보 등 소셜미디어에서 다람쥐 세 마리를 욕하고 있다. 이때, 한 무리의 사용자가 나서서 이 소비자들에게 다람쥐 제품이 곧 도착할 것이라고 설명하여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게 했다. 이 사용자들은 다람쥐 세 마리의 철분 가루이다. 그들은 다람쥐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하고 참여했다. 네가 사용자에게 충분히 잘해야 사용자가 너의 홍보자가 될 수 있다. 이런 선의는 결코 있는 것이 아닌가? 쇼휘? 사용자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사용자에게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한 브랜드

다람쥐의 또 다른 핵심 비밀입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렇게 많은 팬들이 다람쥐 세 마리를 따라다니는 이유는 다람쥐가 그들과 함께 놀 수 있기 때문이다. 곽광우의 말에 따르면 다람쥐 세 마리는 농업기업일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기업이기도 하다. 본질적으로, 그들이 하는 일은 사실 범오락적인 일이다. 견과류를 파는 것이 농업권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용감하게 자신의 브랜드 경계를 돌파해야 한다. 그래야만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열 수 있다.

특히 이런 오락이 죽기까지 하는 시대에는 꼭 놀아야 하나요? 80 년대 이후? 90 년대 이후? 심지어? 00 이후? 함께 놀고, 브랜드는 미래 지향적이어야 하며, 현재의 주류 소비층을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주류 사람들의 특성도 연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무패를 유지할 수 있다. 일부 브랜드는 노화가 빨라서 젊은이를 이길 수 없다. 이런 브랜드는 3 ~ 5 년 안에 도태될 것이다.

견과류를 파는 것 외에도 다람쥐 세 마리가 여전히 애니메이션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삼국지',' 분투',' 다람쥐가 싸다' 등이다. 그들만의 제작팀이 있고, 오피 애니메이션과 함께 제작수준 향상, 20 15? 이중 1 1? 홍보 영상에서 다람쥐 세 마리가 할리우드 제작팀을 직접 초청했다. 이 밖에 다람쥐 세 마리가 애니메이션 산업 상류로 들어가 애니메이션 영화, 어린이 독서 등을 제작한다. 곽광우는 아이가 부모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다람쥐 세 마리는 화이트칼라뿐만 아니라 미래의 소비자들에게도 영향을 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람쥐도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20 15? 이중 1 1?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밍따오, 보검봉, 비비안, 원경단, 전량, 담리나의 6 명의 스타들이 다람쥐집에 몰래 들어와 다람쥐 한 마리를 카메오로 꾸몄다. 12, 10 저녁부터 이 스타들 중 일부는 고객 서비스 업무에 들어가 소비자와 온라인으로 상호 작용하여 그들의 질문에 답했다. 물류강에서는 스타들이 수거와 포장 작업에 참여하고, 행운의 소비자들은 소포와 함께 스타들의 친필 서명을 받을 수도 있다. 이 스타들은 각각 많은 팬들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람쥐가 왔나요? 일? 의심할 여지없이 팬들의 신경을 자극하고 소비 수요를 자극했다.

곽광우는 이 스타들의 방문은 사실 안후이위성 TV 리얼리티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초보' 가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예능 협력 외에도 다람쥐 세 마리가 낙시와 합작하고 관광과 협력한다. 쾌삭품은 본질적으로 범군 범주이니, 우리는 너무 제한하지 말자. 우리는 용감하게 자신의 경계를 돌파해야 한다. 소비자의 수요는 매년 변화하고 있으며 브랜드도 끊임없이 진화해야 한다. 곽광우는 다람쥐 세 마리가 한 세대에 진정으로 영향을 미쳐야 한다고 말했다. 견과류를 파는 것은 부업일 수 있다.

다람쥐의 헌법: 주인을 불행하게 만들지 마라!

다람쥐 세 마리 안에 빨간 서류가 하나 있는데, 국가 헌법과 비슷하다. 모든 직원은 반드시 배우고 명심해야 한다. 다음은 몇 가지 핵심 항목입니다: 1. * * * 약속 있음, * * 가치 있음 (직원들은 직장을 사랑하고, 기업은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이익을 공유하겠다고 약속); 양손으로 미래를 창조하십시오. 동료 제품을 사지 마십시오. 4. 주인을 기분 나쁘게 하지 마세요.

특히 마지막은 핵심의 핵심으로 간주되고, 하향식으로 무조건 집행해야 하며, 모든 성과 평가는 이것과 연계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람쥐 세 마리가 이렇게 좋은 사용자 경험을 한 것은 다람쥐 체질에 대한 그들의 견지와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용자의 요구를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 사용자의 고통을 파헤치기 위해 다람쥐 세 마리가 한 마리를 발명했습니까? 전체 접촉 지점의 사용자 경험 관리 방법? 직원들을 소비자로 만들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각 부분을 생각하고, 체험을 해체하고, 각 점을 한 줄로 연결시켜 자신의 통증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가 불편한지 물어보는 것이다.

소비자와 신속하게 관계를 맺다.

이에 대해 곽광우는 지난 2 년 동안 인터넷 사유가 특히 불타서 이미 썩었다고 말했다. 사실 인터넷 사고의 본질은 사용자 사고이며 모든 상업의 본질이다. 당신이 전통적인 산업이든 인터넷 회사든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다람쥐 세 마리가 소비자와 관계를 맺는 출발점이기도 하다. 인터넷이 가져온 변화 중 하나는 소비자와의 관계의 변화이다. 인터넷을 통해 브랜드는 소비자와 직접 일대일 대화를 할 수 있어 소비자의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창출한다.

다람쥐 세 마리가 소비자를 어떻게 부르죠? 주인?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지만, 사실 이것은 일종의 인터넷 장면 설계이며, 전통적인 고객 중심의 하느님과는 다르다. 다람쥐 문화의 정의에서 고객과의 관계는 매매 관계가 아니라 친구 관계다. 신은 위에 하나님을 주인으로 만들어 소비자와의 관계를 좁히고 있다.

또한 다람쥐는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주변 제품을 개발하여 위에서 언급한 애니메이션 작품과 인형, 가정용품 등을 포함한 소비자의 생활 공간을 전면적으로 포괄하기도 했다. , 사용자의 몇 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 기억을 깨우고 강화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곽광우의 장면 마케팅에 대한 이해는 효과적인 장면을 찾고, 효과적인 콘텐츠를 사용하고, 소비자의 현재 상태와 상호 작용하고, 휴대폰 입구를 통해 신속하게 행동하도록 함으로써 첫 번째 시간을 형성하고, 점차 의존을 일으키고, 장면이 인센티브가 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밖에서 뛰어다니는 점원이 일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왔을 때, 이미 식사 시간이 지나서 배가 고파서 기절했다. 이때 그가 엘리베이터에 들어서자마자 보았나요? 배고프세요? * * * 의 포스터가 순식간에 울린다. 그리고 그는 핸드폰을 꺼내서 큐알(QR)코드 스캔을 했다. 20 분 후, 따끈따끈한 음식이 방 입구로 배달되었다. 그 후로 그가 배가 고플 때, 그는 그것을 떠올릴 것인가? 배고프세요? 。

기업문화에 따라 전투력이 다를 수 있다.

다람쥐 세 마리의 기업문화도 독특합니다. 직원마다 하나씩 있나요? 다람쥐? 아니면? 쥐? 꽃명 시작, 예를 들어 장대초원 화재원의 기업내 이름? 다람쥐 아빠? 곽광우의 꽃명은 무엇입니까? 다람쥐가 미쳤어? 고객을 위해, 모두? 주인? 시간이 길면 역할 교체가 나타납니다. 곽광우는 지금 누군가가 그의 본명을 불렀지만 익숙하지 않다고 말했다. 다람쥐 내부, 공장에 있는 아줌마조차도 소리치나요? 주인? 이런 다람쥐 문화는 직원들에게 보이지 않는 영향을 미치며 직원들의 집단의식과 서비스의식을 증강시킬 수 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다람쥐회 헌장에 한 가지가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람쥐, 다람쥐, 다람쥐, 다람쥐, 다람쥐, 다람쥐, 다람쥐) * * * 약속으로 * * * * 가치를 누리셨습니까? 이 문장 은 직원들과의 신뢰 관계를 재건하기 위한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 직원, 기업 모두 불신하거나 대립하는 것). 직원들이 기업을 신뢰하고 관계가 평등하다면, 진심으로 스승을 위해 봉사할 것이며, 스승은 너의 추수가 될 것이다.

현재 다람쥐 세 마리를 배우는 사람들이 많지만 공부는 글과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모방하는 수준에만 머물러서는 안 된다. 상응하는 기업 문화가 그것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자연히 기계적으로 그들을 베끼는 것이다. 기업문화는 장기적인 양성 과정이며, 기업문화에 따라 서로 다른 전투력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이 다람쥐 세 마리를 배우지 못하는 근본 원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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