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선은 당대 시인 두보의 음주에서 송을 완성하여 자신을 신하라고 자칭했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음주' 에서 노래를 완성하고, 신하를 천자로 부르고, 배에 오르지 않고, 신하를 술 선인이라고 부른다.

1, 시 전체는: 마시는 노래, 두보, 장 말을 배처럼 타고 우물 바닥에서 자는 것을 알고 있다. 여양 삼두가 하늘에서 시작되었고, 길은 차각에서 군침을 흘리고, 원한은 주천에 봉할 수 없었다. 수천 원을 호음하고, 음악 한 잔을 피현이라고 부른다. 종지가 잘생기고 예쁜 소년은 하얀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 앞의 옥수처럼 밝다.

2. 수진은 장재수불 이전에 늘 술로 근심을 푸는 것을 좋아했다. 이백은 통에 백 수의 시를 써서 장안의 한 술집에 가서 잠을 잤지만 천자는 그에게 승선하지 말라고 하면서 주선이라고 주장했다.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초이삭 5 두의 쌀이 출중하여 말솜씨가 사람을 놀라게 한다.

3. 그가 쓴 팔선에는 호, 여양, 이, 최종식,, 이백, 장욱, 초수가 각각 특징이 있다. 그들은 시에서 독특한 개성과 음주 스타일을 보여 매우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음주" 에서 팔선가의 중심 사상

1. 시에는 음주로 유명한 문인 8 명이 그려져 독특한 인격과 음주 스타일을 표현했다. 팔음료' 의 팔선은 무엇, 여양, 이, 최종식,, 이백, 장욱, 초수이다. 그들 각자는 각자의 독특한 음주 방식과 개성적 특징으로 시에서 독특한 이미지를 나타냈다.

2. 시는 팔선인의 음주 생활을 묘사하여 그들의 방탕하고 자유로운 생활 태도를 나타냈다. 이러한 자유분방한 태도는 당시 사회에서 음란하거나 규범적이지 않은 것으로 여겨졌지만, 두보의 시에서는 이 문인들의 개성과 추구를 표현했다. 이런 개성과 추구는 바로 당대의 문화 번영 시기에 제창한 정신이다.

3. 시는 또한 팔선 사이의 깊은 우정과 상호 감상을 보여준다. 팔음료 중 팔선은 성격이 다르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이런 우정과 상호 감상의 정신도 두보가 주창한 가치관 중 하나로 당대의 문화 번영기에 우정과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가치관을 반영하고 있다.

시는 또한 삶에 대한 팔선의 사랑과 추구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폭음했지만 수동적인 은둔자가 아니라 삶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했다. 이들은 음주를 통해 삶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표현하는데, 두보가 시인으로서 적극적으로 추앙하는 정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