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문가들은 왕 웨이에 관한 문장 및시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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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위의 시문을 논하다

일반인은 타고난 재능의 한계 때문에 시를 쓰는 것은 흔히 이미지가 아니라 이미지에 의존한다. 즉, 시의 말투와 의경은 모두 그 속에 사용된 이미지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일류 대시인은 모든 이미지를 다루는 능력과 기개가 있다. 그들의 시에는 구름, 가스, 바둑, 한가한 그림자, 기쁨, 빨강, 초록, 고독한 달이 있다. 따라서 좋은 시는 수많은 이미지가 있더라도 강렬한 창작 관념, 영감, 전반적인 지향성으로 투명하게 보일 수 있으며, 독자가 자기도 모르게 단일 이미지를 시의 본체와 융합시켜 전자의 존재를 잊게 할 수 있다.

왕웨이시에서 천인이 하나가 되는 소박함은 수많은 복잡한 원소의 복잡한 집합이다. 이러한 요소들은 강한 지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왕위의 시는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깊고, 명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왕위의 선열시는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에는 왕위가 항상' 대나무에 기대어, 나는 거문고를 연주하고 흥얼거린다' 는 왕위가' 사조각, 천리운평' 과' 신풍주투천, 함양레인저 다년간' 의 웅장함을 잊기 쉽다. 소탈하고, "군다주를 권하고, 사람은 양관을 떠날 이유가 없다" 는 애틋한 정을 잊고, "군다회를 권하고,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삼으라" 는 선정을 잊고, "빗속의 초록빛, 물 위의 복숭아꽃" ("지천별업") 을 잊었다. 왕 웨이의 세계에는 많은 다른 풍경이 있습니다. 아마도 샘과 달빛은 천백 년 동안 공인된 가장 아름다울 수 있지만, 결코 전부는 아니다.

이제 왕웨이시가 변화하는 내용과 형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다음은' 전당시' 에 수록된 왕위 시 387 곡의 이미지와 용사에 대한 통계로 뒷받침할 수 있다.

먼저 색깔을 보다. 이 시들 중 화려한' 빨강' * * 은 2 1 회,' 금' * * * 은 58 회,' 노랑' * * * * 은 30 회; 색깔이 밝고 소박한' 화이트' 는 94 번을 사용했다. 식물에서 온' 녹색' 은 73 회,' 녹색' 은 22 회 사용했습니다. 억눌린' 블랙' 은 네 번밖에 없고,' 그레이' 는 전혀 없다. 보시다시피,

첫째, 왕위는 결백을 좋아하고 이백과 비슷하며 시를 쓰는 데도 재능이 있다.

둘째, 왕위의 시는 조용한 인상을 주지만, 그는 눈부신' 금' 을 여러 차례 사용했으며, 밝은 붉은 노랑도 많이 사용했다.

셋째, 왕 웨이의시에는 많은 식물의 색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녹색' 은' 녹색' 보다 많은데, 이는 일종의 맑고 깨끗한 심리적 암시로 간주될 수 있다 (녹색은 녹색보다 어둡기 때문).

넷째, 왕위는 흑과 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피하는 것도 일종의 암시라고 할 수 있다. (왕위는 사회적 비판시가 거의 없고, 그 자신도 백거이, 유우석처럼 정치에 열중하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왕위의 시는 색채가 풍부해서 우리의 통상적인 인상과 맞지 않는 것 같다. 왕웨이시의 무결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강렬한 색차가 혼합된 경지에 의해 제거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은 단지 기본적인 심미 요소로만 존재하지만, 그로 인한 미감은 항상 간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왕 웨이의시에서 이미지를 다시 보아라. 왕위의 시를 언급하면 사람들은 왕왕 백운명월을 떠올린다. 이 시들 중' 구름' 은 138 회,' 월' 은 55 회, 이미 많이 나타났다. 식물 중' 대나무' 는 32 회,' 풀' 은 60 회,' 꽃' 은 83 회 나타났다. 왕미의 시는 우아한 느낌을 주지만,' 꽃' 의 이미지는' 풀' 과' 대나무' 의 합보다 많다. 이는 왕미의 필법이 사람들의 통상적인 인상과 반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위에서 언급한 왕위가 밝은 색을 즐겨 쓰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모두 색다른 붓놀림으로 돌로 금을 만들어 현란한 것을 시적인 경지에서 퇴색시켜 조화되고 조용한 시를 낳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위의 초기 시에도 변두리 제재가 있었지만, 왕위는 무기에 대해 뼈에 사무치는 듯' 칼' 이라는 글자를 쓰지 않고 단 두 번' 칼' 을 사용했는데, 한 번은 지명 때문이었다. 또한 왕위는' 피' 라는 글자를 한 번만 써서 그의 성격을 표현했다. 그러나 무기가 부족하고 혈성이 결여된 글은 왕웨이시가 웅장한 의경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하지 못한다. 운뢰는 운운이 어렵고, 강해는 가라앉는다. ("위의사 유도쿄 참조"), "사격조각, 천리운평" ("사냥"), 구름이 감돌고 왕위의 손에 감돌면 장엄한 모양으로 변할 수 있다. 또한' 말' 은 왕웨이의 시에서 53 차례 등장했고, 시 속의 말은 대부분 시인 자신의 마운트이고, 더 많은 것은 벤츠의 말이다. 시인의 마음도 드러났다. 강건하고 두터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많은 시인들이 자각적으로 극단적인 폭력적인 성향과 피비린내 나는 맛을 지녔다는 것은 위대한 시인 이백조차도 피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왕비시의 호방함은 깨끗한 호방함이며, 더 많은 것은 젊었을 때 생활에 대한 순수하고 피투성이의 동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실제 금마와 혈마를 볼 수 없었고, 황혼의 구름과 황사황설의 배경만 볼 수 없었고, 금북, 늑대연기, 말이 하는 광각 시청각 효과만 볼 수 있었다.

또한 시 형식의 변화에서 시인의 개성과 사상적 특징을 한 측면에서 엿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상관의의 시, 당시 전체에는 19 곡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잡시는 단 한 곡 (5 언 위주), 3 곡 7 언, 나머지는 모두 5 언이다. 그리고이 오언시에서는 구조와 시나리오 교환에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그는 단지 작은 시인이 될 운명입니다. 왕위를 생각하면 우리는 그의 오율오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것은 단지 그의 오언시가 너무 뛰어나기 때문이다. 사실, 왕 웨이의 7 언시에도' 성위곡',' 산거휴일 사루 형제' 와 같은 절창들이 적지 않다. 모두 당시중 일류 작품으로, 7 언시를 전문적으로 쓴 시인보다 결코 뒤지지 않는다. 다섯 글자는 항상 비싸고, 일곱 글자는 비싸다. 소장에 능한 사람은 글쓰기에 능숙하지 않고, 석방에 능한 사람은 손발을 묶기 쉽다. 그리고 왕 웨이, 세트 월 티베트어 스타, 봄 물, 자연 천성, 태백보다 열등하지 않고, 교묘하게 노두를 잃지 않는다.

그리고 왕위는 당대의 희귀한 육언율시가 많다. 예를 들면' 칠전원곡' 의' 복숭아는 비를 띠고, 류녹색은 봄담배를 띠고 있다' 는 것이다. "꽃이 집에 떨어졌고, 하인은 쓸어지지 않았고, 산중객은 여전히 잠을 잔다." 라는 말은 송사의 운치가 있지만, 송사의 높임은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의 경지는 다르다. 당대에 글을 쓸 수 있는 것도 태백, 향산, 문팔각이다. 왕위는 가사는 없지만, 그의 육언율시의 풍부한 글자의도 왕위의 감정과 재능의 풍부함을 설명할 수 있다.

게다가, 왕위의 사언시도 잘 썼는데, 이것은 당대 시인들 중에서 극히 드물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소수민족의 침입과 이주로 인해 한위 이전의 고음이 수당에 큰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사언시는 글에 불과하다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당대 문단의 정교한 분위기로 대부분의 시인들은 더 이상 4 언시를 쓸 기분이 나지 않았다. 왕위의 사언시' 보은군자' 는' 잃어서 미안합니다만, 이 외로운 인생에 대해 미안합니다.' 로 시작한다. 푸른 밭에 스크린을 두고, 얇은 밭에 밭을 갈다. 스무 살 때 성세에 봉사하기 위해 나는 세금을 잃었다. 아침에 고동에 도착했을 때 방초가 드러나지 않아 시경의 정취가 꽤 있어 왕위가 고시의 정신적인 기질에 대해 철저히 이해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뒤에 있는 "참치를 보고 백사를 내려다보세요." " 새들이 산속을 날고 있는데, 해가 흐리고 맑지 않다. 차에 타서 말에 오르다가 갑자기 사라졌다. 새소리가 썰렁하고 까마귀가 텅 비어 있다' 는 이 몇 글자는 절문의 빈령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시 전체가 은은하고, 층감이 있고, 흔들리고, 자연스럽다. 마지막으로' 고독' 의 왕비식 결말로 시 전체를 평온하게 만들고, 몇 가지 의경이 교묘하게 어우러져 시인의 풍부한 내면세계를 표현했다.

또한 왕위의 시가도 뚜렷한 단계적 특징을 보여 주며, 나중에 자세히 분석해 볼 것이다.

결론적으로, 왕웨이시의 정미는 일종의 총체적인 이미지이다. 세부 사항이 구체적이라면, 우리는 왕위의 시가 사실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한눈에 삼류 시인의 시를 알아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의 시가 진정으로 전해지는 것은 한두 개뿐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또한 이류 시인의 시를 알아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쓸 수 있는 것이 많지 않고, 단지 의도적인 이미지로 스타일을 창조하기 때문이다. 우리도 일류 대시인의 시를 알 수 있지만 왜 그런지 말할 수 없다. 그의 스타일은 수천 개의 이미지를 통해 독자에게 전체적으로 드러난다. 갠지스강 모래 한 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3 천 개의 세계가 있어 인재가 예측하기 어렵다. 사실, 왕웨이시의 내용과 형식의 풍부함은 원래 우세했어야 했지만, 사람들의 해독에 대한 사고 관성이 생겨 우세한 존재는 습관적 사고에 의해 시야 밖으로 가려졌고, 역대 학자들의 논평은 또 반복적으로 정의되었다. 결국 우세한 존재는 은폐되고 잊혀졌다. 그리고 가장 존경받는 선시에서도 알 수 없는 비밀번호가 있다. 이들은 위에서 간과한 부분과 함께 왕웨이시의 이중적 암묵적 존재를 구성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왕 웨이의 조경시의 미적 의미

왕위의 시 창작에서 산수시는 성과가 가장 높아서 후세 평론계의 관심을 끌었다. 그의 산수시는 시를 그렸을 뿐만 아니라, 형식적인 차원에서 감정과 목소리를 표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동정이 서로 어울리고 부드럽고 긴 리듬을 가지고 있어 큰 심미적 즐거움을 준다. 더하여, 시인의 복잡 한 생활 경험 및 부유한 심 혼의 과정은 시인의 유일한 심 미적인 이상 및 생활 의식을 숨긴 그것의 시를 심오한 인간적 인 내포를 포함 한다. 따라서 왕 웨이의시도 다차원 적 관점의 초점이되었습니다. 그의 시가는 의미가 풍부하고, 조화가 불가능하며, 의미는 형식에 어우러져 독특한' 의미 있는 형식' 이 되어, 한 시인 정신이 어렵고, 압착되고, 변형된 이화에 따른 시적 귀환을 진정으로 완성했다. 왕위의 시는 정경 융합의 전형적 표현으로 깊은 시적 의미를 지녔으며, 마침 심미심리의 통시적 소통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시에서 자연생명에 대한 깨달음과 개인의 생명에 대한 심미 존재 방식을 의심할 여지 없이 후세에 지속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한한 생명철학 계시로 가득 차 있다. 왕위의 문학사에서의 의미와 공헌은 시가에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시가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그는 선현의 문화유산을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계승하고, 박채는 장장 () 으로 유장 () 선 () 을 융화시키고, 자각적이고 창조적으로 회화 기교와 음악을 시에 도입하여 종교정신을 심미정신의 예술적 민감성으로 바꾸었다. 그는 자연스럽게 내면의 창작의 자유에서 배웠고, 그는 벼슬과 은둔의 곤경을 뛰어넘어 살아남았다. 여기서 나는 심리미학의 연구방법을 빌려 얕은 것에서 깊은 논리적 순서로 형식 수준-표면 수준-깊은 수준-은층 4 차원에서 왕위의 산수시를 새롭게 해석하고, 시인의 적응과 변형, 심미 이상을 추구하는 예술 창작을 깊이 분석하여 그 시의 풍부한 심미함의와 문화적 가치를 발굴하고 통과한다 나의 논문은 서론 본문 결론 참고 문헌 4 부로 구성되어 총 48,000 자이다. 본문은 4 장으로 나뉜다. 제 1 장은 주로'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두 가지 문제를 분석한다. 왜 왕위의 산수시'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것은 어떤 심미적 재미와 기준을 반영한 것일까? 제 2 장은 시인이 속세를 떠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창작 주제를 분석한다. 제 3 장은 시인의 생활과 생존관념을 결합해 산수시를 분류하고 시인의 복잡한 인생 경험이 시 창작에 미치는 영향과 그 작품의 인격 추구를 분석한다. 제 4 장은 주로 시의 독특한 생명정신을 분석하고,' 왕위 현상' 의 문화적 내포를 더 해석하고, 왕위의 현실적 의의를 다시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