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 P >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 P > 배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 P > 번역: < P >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주를 동반한다.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정말 군자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로 끊임없이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 꿈에서 깨어나도 잊을 수 없다.
좋은 소망은 이루기 어렵고 깨어나면 생각한다. 끊임없이 생각하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로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 하프를 타고 보고 있어, 여보. < P > 들쭉날쭉한 냉이는 좌우로 잡아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인이 징과 북을 치며 그녀의 비위를 맞추었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주왕조는 문과 오씨가 설립해 성공과 번영을 누렸다. 조 무 이후 국가 정세가 점차 쇠락했다. 나중에 이왕은 쫓겨났고, 유왕은 죽임을 당했고, 평왕은 동쪽으로 옮겨져 춘추로 들어갔다. 춘추시대에는 황족이 쇠퇴하고, 제후가 합병되고, 야만족이 침입하고, 사회가 격동했다. < P > 주조에는 시를 모으는 관리가 있다. 매년 봄에 그는 목탁을 흔들며 민간에 깊이 들어가 민요를 수집한다. 백성들의 희로애락을 반영하는 작품을 정리한 후 태사 (음악을 담당하는 관원) 에 곡을 붙여 황제에게 불러 시정의 참고로 삼다. < P >' 시경' 은 주초에서 춘추중기까지의 사회생활을 전반적으로 반영한 것으로, 지난 511 년간 중국 사회생활의 형상반영으로 조상창업의 송가와 귀신을 제사하는 운동을 포함한다. < P > 또한 귀족들 간의 연회 교류, 일과 휴식에 대한 원한이 있다. 노동, 사냥, 그리고 많은 사랑, 결혼, 사회 풍습을 반영하는 감동적인 장도 있다. < P > 는 주 이남의 토지를 가리키며, 예 봉지, 예서남, 오서북이다. 주남의 대부분의 시는 서주 말기와 동주 초에 창작되었다. 첫 번째' 관화' 는 사랑에 관한 시입니다. < P > 찬사: < P > 우리는 시와 음악의 두 가지 측면에서 관화를 이해해야 한다. 시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민요' 로, 쓴 남녀의 사랑은 일종의 민속으로 드러난다. 옛사람들은 중춘월 남녀가 만나는 풍습이 있다고 전해진다. < P >' 관화' 의 영은이 역사적 사건의 기록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역사적 사건은 고대 남녀의 만남, 사랑, 결혼을 희망하는 심리 상태와 풍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학작품의 대상은 사회생활이다. 사회풍속습관에 대한 묘사는 사회생활을 더 사실적으로 재현하고 사회생활을 사회풍속의 화면에 융합시켜 더욱 실감나게 한다.
' 관화' 는 고대 남녀간의 사랑을 일종의 사회 풍습으로 묘사했다. 음악음으로 말하자면, 시 전체는 조화를 위해 형성된 것이다. < P > 고대의 모든 생동감 있는 시사는 왕왕 전창할 수 있다. 그리고 음색의 조화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관화' 는 반복되는 장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입에 사는 노래, 시 한 곡임을 설명한다. < P >' 가을' 자는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 전체는 남성이 여성을 추구하는 과정, 즉 깊은 동경에서 결혼 실현에 이르는 소망을 보여준다. 제 3 장은 내가 얻을 수 없는 걱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문장 한 편의 관건이며, 시 전체의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 P > 야오기항은' 시경 통론' 에 대해 "전후 4 장, 장 중 4 구, 말의 뜻은 알 수 있다" 고 논평했다. 오늘날, 이 네 마디는' 내가 스스로 복을 구하겠다' 아래,' 친구' 와' 기쁨' 장 위에 놓여 있는데, 이 두 장은 이전 장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모든 정신이 여기에 있다. < P > 개는 반드시 이 네 문장을 써서' 친구' 와' 기쁨' 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만족시켜야 한다. 이것이 없으면 위의 구름은 "구" 이고, 아래의 구름은 "친구" 와 "악" 이며, 기세가 약해져서 의기소침해졌다. < P > 이 고문은 간결성을 추구했고, 성조도 강행하여 전경후중한 목소리와는 다르다. 이 장의 시 전체의 중요성에 대한 분석이 가장 정확하다. 덧붙여야 할 것은 이 장이 복잡하고 복잡한 현으로 문학정신을 발양하고 생동감 있고 실감나는 이미지를 썼다는 점이다. < P > 는 왕세정의' 양우시화' 에서 이른바' 시 삼백진이 그림과 같다' 는 뜻이다. 임일광의' 시경' 은 "잠에서 깨어나 몸을 뒤척이며 여전히 침대에 있다" 고 설명했다. < P >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그리움에 대한 이런 묘사는' 슬프지만 다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찾는 기쁨이다. 금슬의 친구'' 종고의 음악' 은 모두 모레 장면이다.
' 친구' 와' 음악' 이라는 단어는 각각 무게와 깊이가 있다. 소위' 즐겁고 음탕하지 않다' 는 것은 겉치레와 낭비를 포함하지 않고 매우 빠르고 통쾌하게 쓰는 것이다. 시 전체는 한 남자가 여자에 대한 동경과 추구, 얻을 수 없는 불안과 얻은 즐거움을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