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녀는' 인생이 실의에 빠지다' 며' 천호만호출 시작' 을 통해 비파 음색에 대한 묘사를 통해 뛰어난 연주 기교를 선보였다. 손가락으로 현을 가볍게 두드리고, 손가락으로 현을 문지르고, 손으로 문지르고 (문지르고), 백핸드를 돌려 (고르고), 자연을 능숙하게 한다. 굵은 현이 무겁고 위엄이' 소나기와 같다', 가는 현이 속삭임처럼 가늘고, 바삭하고 둥글고 옥판에 떨어지는 크기 구슬도 시각과 청각의 각도에서 묘사된다. "상 네온" 과 "유영" 의 연주 과정에서 항상 "현당 한 번, 음당 한 번" 이라는 여섯 마디가 있다. "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펴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와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현을 짜고, 현을 쓸어 버린다." 다음 14 문장에서 언어의 음운으로 음악을 모사할 때, 각종 생동감 있는 비유로 그 생동감을 높였다. 큰 현이 비처럼 울다' 는 겹치는 단어' 시끄러운' 으로 소리를 형용할 뿐만 아니라' 억수 같은 비' 로 형상화한다. "속삭임" 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또 섞여있다' 는 두 멜로디의 엇갈린 면모를 재현했다. 예를 들면 소나기처럼, 귓속말처럼.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 같다" 는 비유를 사용하면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적 이미지가 동시에 드러나 눈부시고 눈부시다. 선율이 끊임없이 변하여, 먼저 미끄러운 후에' 떫다' 라는 두 가지 의경이 있다. 장외' 의 목소리는 경쾌하고 부드럽다. 이런 소리는' 꽃바닥' 과 같고, 시각적 이미지미는 청각이미지미를 강화시킨다. 목이 메는 소리는 슬프고 목이 메는데, 이런 소리는 마치' 얼음 아래 흐르는 것' 과 같다. 시각적 이미지의 추위는 청각 이미지의 추위를 강화시켰다. "냉담" 에서 "침묵" 까지 "침묵" 의 과정이다. 시인은' 깊고 깊고, 소리 없이 소리를 이기다' 는 절구로 여음이 들보를 둘러싸고, 의미심장한 예술의 경지를 묘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했다. "슬픔과 미움" 이 "소리가 점점 가라앉는다" 는 과정에서 무한한 힘을 축적하여 억누를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마지막으로' 은병이 막 터지다' 처럼 물풀이 터져' 철마가 눈에 띄듯 칼이 휙휙 소리를 내며' 닝훈' 의 암류를 단번에 고조로 밀었다. 다만 오르가즘에 이르렀을 때, 나는 그림 한 장을 받고 뚝 그쳤다. 노래는 끝났지만 짜릿하고 울창한 음악적 매력은 사라지지 않았다. 시인은' 동주정, 서포정, 우리는 백추월이 강심에 들어가는 것을 본다' 는 환경 묘사를 사이드 라이닝으로 독자들에게 여운이 남아 있는 넓은 공간을 남겼다.
이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부분은 무엇을 썼습니까?
두 번째 부분은 비파녀와 그 연주의 비파 음악을 묘사하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비파녀의 내면세계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