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씨 출처

"서" 성의 유래.

쑤 성의 기원에 관한 텍스트 연구 중 하나

역사적 출처:

하나; 성이' 강' 에서 나왔다. 나라를 성으로 삼다. 《동치》에 의하면. 씨족 소개. 나라를 성으로 삼다', 후인문 숙조카, 백이곽욱서, 기원전 1 1 세기는 상조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옛터는 현재 허난성 허창시입니다. 춘추시기는 정 추 등의 국가에 핍박했고, 533 년 수도엽, 524 년 수도 이전 (현재 하남 서협현), 524 년 수도 영성 (현재 하남 루산현) 을 옮겼다. 전국 시대 초에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자, 이후 사람들은 점차 서씨를 갖게 되었다.

둘째; 전설에 의하면 제요는 허우의 후예라고 한다. 역사상 이 사람이 신화 인물임을 증명하지 못했다.

가족 유명 인사

쑤 우 에서, 생졸 년 알 수 없다. 고대의 한 학자, 이악양성인. 황제 야오 는 jishan 에 숨겨진, 받아 들일 거부, 세계 에 기증 했다; 야오도 벼슬을 하려고 하는데, 그가 그의 말이 더럽다고 말했지만, 그는 물가에서 귀를 씻었다. 사후에 직산 정상에 묻히고 오악과 협조하기 위해' 직산 심공' 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악, 오악, 오악, 오악, 오악, 오악, 오악)

허신 (58? ~ 147? 닫아 슈 무게, runan zhaoling (이 허난 염성) 사람들. 동한 경학과 문헌학자. 본성이 순박하여 고전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고, 스승은 가규에서 중국 고대 경전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당시 오경 중 하나인 쑤 () 로 불렸고, 관원에서 치우 (), 남각 () 까지 불렸다. 오경 이의가 있는데, 지금은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그는 또 14 권' 설문해자' 를 썼는데, 중국 최초의 시스템 분석 글리프와 원시 문자를 서술한 전문 저서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경성 (1845 ~ 1900), 절강 가흥인. 동치할 때 수재로 편심을 수여하다. 광서년 동안 일본, 러시아,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등의 나라로 파견되었고, 경자는 인사부에서 시중을 들었다. 나중에 그는 의화단을 규탄하여 자희태후를 화나게 하여 살해되었다. 나중에 보복을 받아 문소를 추구하다. 그는 외국 스승과 배의 차트와 같은 책을 가지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의 개국 공신 허우 씨는 소림사에서 태어났다.

위치: 허베이 성 라이 카운티, 허난 성 루난 카운티.

서성의 기원에 대한 두 번째 언급

서성은 중국에서 35 위, 대만성에서 11 위를 차지했다. 서 씨는 강 씨에서 유래했고 서 씨의 조상은 염제의 후손이었다. 허유는 요제 시대의 매우 유명한 성인이었다. 요는 그의 덕행이 황위를 그에게 물려주고 싶었지만 거절하여 산은거로 도피했다. 나중에 큐슈 대부장이 되라고 하자, 물속으로 달려가 귀를 씻고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허우의 후예는 대대로 허창에 거주한다. 그가 도착했을 때, 후예 생강은 서서에 봉인되어 세워졌다. 춘추말년, 초멸을 위해, 사람은 자신의 성을 사용하기 때문에 서라고 부른다. 발전 진화: 서성은 하남에서 최초로 발전하였으며, 전국시대에는 사방으로 이주하기 시작하여 산시, 호북, 호남, 허베이 등지로 발전하였다. 한대에 이르러 이미 안후이, 산둥, 산시, 운남, 장쑤, 절강 등지로 전해졌다. 당초에 하남 () 성 서 () 의 사람들이 푸젠 () 에 진입하기 시작했고, 송말 () 에 이르러 이미 광동으로 발전하였다. 명대에 이르러 푸젠 사람들은 대만성으로 이주하고, 일부는 호남 광서 푸젠 등지로 이주하여 동족 장족 토족 등 현지 소수민족에 녹아들었다. 쑤의 주요 거주지로는 허창, 영성, 레빈, 여남, 장악, 신성, 안정, 여강, 장안, 창읍, 쿤밍, 회지, 조현, 안루, 금릉, 종산, 태원,

서성의 기원에 대한 세 번째 언급

지도와 많은 책에서 볼 수 있듯이, 어떤 곳의 이름은 성씨의 기원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컨대 소현, 상채현, 모두 소성, 채성과 직결된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한 이 서성은 허창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서씨 조상과 문숙은 모두 허창이라는 땅에 자신의 역사적 발자국을 남겼다고 할 수 있다.

많은 성씨 중에서 서씨는 오래되고 유구한 성이다. 그것의 기원은 이미 4 천여 년이 되었다.

서성의 유래에 대해 말하자면,' 장자 소요투어',' 순자 의영',' 한비자자',' 노춘추' 등 많은 고서가 서성의 사람과 그에 대한 전설을 언급했다.

고대 요순시대에는 허유라는 귀족이 있었는데, 그는 쿤우 부족의 수장이었다. 그는 농사를 지어 생계를 꾸려 나갔고, 의리가 가벼워 도덕이 고상한 명성을 얻었다. 제요는 알고 황위를 그에게 양보하고 싶었다. 쑤 는 공식 을 거부, 그래서 그는 지 산 은둔으로 도망 쳤다. 큐슈의 장문인이 되라고 부탁했는데, 그는 귀를 씻으러 갔는데, 이는 그가 이런 것을 듣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큐슈, 큐슈, 큐슈, 큐슈, 명예명언) 마지막으로 요는 황위를 순에게 물려주었다. 성씨 전문 저서' 급편' 에서 서성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허 씨가 이끄는 부족은 주로 오늘날의 허창시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 gt

백가의 유래' 서' 는 초인 후예의 성이다.

요순은 도를 양보하여 미담으로 천고에 전해졌다. 천하를 순에게 양보하기 전에, 그는 한때 또 다른 높은 우호를 원했지만, 받아들이려 하지 않아, 요는 부득불 왕위를 순에게 양보했다고 한다. 이 전설은 서 씨의 고대를 설명하고 서 씨에게도 많은 광채를 더했다. 서 씨의 조상 중 한 명으로 등재되었기 때문이다.

성씨 편찬' 에 따르면 서는 염제 신농의 후예다. 성씨 편찬' 은 "강, 염제의 아들, 손자로 봉쇄되었다. 추의 멸망 후, 자손은 사방으로 흩어져 나라를 씨로 삼았다. 클릭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서씨는 염제의 후손이어야 한다. 3000 년 전, 허 주에 봉인되었습니다. 그 후 국가가 멸망된 후, 모든 자손은 국가를 성으로 하여 각지에 흩어졌다. 당시 곽욱의 소재지는 나중에 고증한 바에 따르면 지금의 하남 허창현이었다. 그래서 세계에서 서성의 원래 발원지는 이곳에 있어야 한다.

역사상 많은 유명 인사들이 허라고 불리며 부러워한다.

동한 시대의 문헌학자 허신은 그 광범위한 고전 지식으로 유명하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오경 중 비길 데 없는 약속" 이라고 칭찬했다. 그가 쓴' 설문해자' 는 중국 최초의 사전이자 후세 사람들이 한자를 연구하는 가장 중요한 근거이다.

삼국 시대, 조조 () 는 한실 재상 () 의 이름으로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들었는데, 정말 잠시 천하를 속였다. 조조의 진면목을 폭로한 첫 번째 사람은 평서인 서소였다. 그는 시국에 대해 논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소의 조조에 대한 평가는 "청평의 간신, 난세 영웅" 이다. 이 말은 거의 조조의 일생의 정론이 되었고,' 일대간부' 도 조조의 대명사가 되었다. 허소의 다른 사람에 대한 이해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원대에 이르러 허씨네는 또 한 명의 큰 선생님인 허형씨를 낳았다. 허형학 종성, 주, 박람군서, 가르침은 담력과 식견이 있어서 그를 따르는 학생이 많다고 한다. 그가 가르치는' 사슴채' 가 바로 남의 스승이 되는 가장 좋은 예이다.

서 씨의 유래 1 입니다. 성의 유래:

1, 강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분봉된 강씨 제후국 중 한 명이다.

강씨, 희성, N 성 등 20 개의 오래된 성은 모두 기원전 2,3 천여 년 전의 모계 씨족 사회에서 기원하며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다. 강씨 외에 신농 후예는 제나라, 육지, 계절, 서, 항목 등이 있다.

사서에 따르면 서 씨와 지의 조상은 4 대 고산버이 이후였다. 서주 () 가 상인을 멸망시킨 후, 주성왕 () 은 대규모로 제후를 분봉했는데, 여기에는 희성 (), 강씨 () 제후국 () 이 포함되어 있다. 곽욱은 주조가 분봉한 강씨 제후국 중 하나로, 그 시조는 태악이 인문숙을 계승하고, 일명 약속이다. 허국제는 하남 허창시에 있고, 춘추시대에는 정 추 등의 나라에 핍박당했다. 기원전 576 년에 쑤 (Xu) 는 추 (Chu) 의 예 (Yao) 땅으로 남쪽으로 이주해야했다. 기원전 534 년에 서도공은 또 부성을 옮겼다. 기원전 538 년에 또 경산을 옮겼다. 기원전 529 년에 잎땅이 다시 이주했습니다. 기원전 506 년에 또 영성으로 이주했다. 전국 시대 초, 마침내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어 영성으로 이주했다. 자손이 중원 강남으로 이주하여 국명을 씨로 하여 허씨를 칭송하다. 역사적으로 서성은 믿을 만하다.

염제는 고대 부족 수장 소전의 아들이라고 전해진다. 소전은 초조하게 결혼하여 염제를 낳았다. 염제가 유역에 살았기 때문에 그는 강을 성으로 삼았고, 그 자신도 강씨 부족의 우두머리로, 동명과 함께 역산으로 봉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씨, 강씨, 강씨, 강씨, 강씨, 강씨, 강씨) 후에 염제는 동쪽으로 발전하여 영향력이 중원에 도달하여 황제의 영향력과 충돌하였다. 그들은 한천 (오늘 하북 사슴동남) 에서 싸우다가 염제가 패하여 중원에서 물러났다. 염제는 신농이라고 하는데, 그는 농업과 의약품의 발명자라고 한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채집, 낚시, 사냥 생활을 했다. 신농은 나무로 미완성 시체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농업 생산에 종사하도록 가르쳤다. 그는 또한 수백 가지의 약초를 맛보았고, 약재를 찾아 병을 치료하도록 가르쳤다.

보도에 따르면 염제의 후예 백이는 당요의 4 대 신산이다. 그의 후손 손주들은 재재벌상 전쟁에 참가했다. 서주 () 가 건립되었을 때 이를 제후로 봉하여 쑤 (오늘 하남 허창 동부) 에 봉하여 세명 () 이라고 하였다. 그는 서주에 중원에 있는 제후국 중의 하나이다.

춘추시대에는 정 추 등의 국력이 강해서 서씨가 이들 제후국의 공격을 끊임없이 받았다. 실력이 약하고 반항할 힘이 없어 굴욕을 참고 타협할 수밖에 없었다. 예를 들어, 기원전 654 년에 초나라가 서벌하여 저항할 힘이 없고, 고기사죄를 바치고, 초국이 퇴출했다. 추 통치 때, 쑤 공격, 다시 사과 했다, 그를 퇴각시켰다. 이런 상황에서 곽욱이 할 수 있는 일은 날카로움을 피하기 위해 이주하는 것이다. 기원전 576 년에 허 () 는 어쩔 수 없이 이주해야 했다. 기원전 533 년, 수도 이전 아버지 (현재 안후이 보현 동남); 기원전 529 년에 다시 잎으로 이주했습니다. 기원전 524 년에 영성 (현재 허난성 루산 동남부) 으로 이전하다. 나중에 거의 3 ~ 5 년마다 이주하여 당시 직면한 험악한 처지를 알 수 있다.

수도 영성 이후 오랜 숨결을 받았지만 당시 주 왕실의 세력이 약해 제후분쟁을 막을 힘이 없었고 이런 작은 나라도 합병될 수밖에 없었다. 쑤 전국 시대, 추 에 대한 파괴, 웨이 에 대한 파괴 후.

곽욱이 죽은 후, 이 나라의 부족들은 사방팔방으로 도망쳤다. 디아스포라에 흩어져 있지만 고향을 잊지 않기 때문에 나라를 씨로 삼는 것이 서씨의 주요 원천이다.

2. 장씨에서 유래하여 요순귀족학자에 이어 그 조상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역사 문헌과 고고학 발굴에 따르면 허는 요순시대라고 하는 귀족 학자이자 성인으로, 직산에 살고 있다. 그가 죽은 후, 지 산, 즉 나중에 허우산에 묻혔다. 4,000 여 년 전 물대야 노산 밑에는 서 () 의 땅이다. 후세 사람들은 그가 죽은 후에 씨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서씨라고 부른다.

쑤 유, 일명 쑤 야, 의도적으로 그가 늙었을 때 그에게 왕위를 양보했지만, 그는 받아들이기를 거절하고, 직산 농사를 지어 밥을 먹었다. 나중에 요적 황제는 그를 큐슈의 장관으로 초대했다. 그는 물그림자로 달려가 귀를 씻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허 씨는 고대 은둔자 둥지 부친의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제요는 처음에 둥지 아버지에게 그의 왕위를 계승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둥지 아버지에 의해 거절당했다. 야오 는 은둔 을 가르치기 위해, 방법을 주고 싶어. 그러나, 후서 씨 중 어느 것이 후예인지는 알 수 없다. 그 가계도 상세한 고증이 필요하다. 서씨는 여남 (오늘 하남 루산, 평유, 예현) 과 레빈 (오늘 하북 레문동 고성) 을 씨로 삼았다. 모두 서씨 후예이기 때문에 서성의 기원은 사실 강성을 기초로 해야 한다.

3. 각 민족에서 성을 고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청대 사성부 (오늘 광서링운) 의 토스트와 만주족 >>

"서" 성의 유래

서 씨는 중국 고대 성씨 중 하나인 강에서 온 것으로 염제 신농의 먼 조상으로 요순시대의 성인으로 명명되었다. 서토를 쓴 허유는 고대에는 고상하고 정결한 사람이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제요는 황위를 그에게 양보하려 했으나, 그는 거절하고, 직산으로 도망쳐 농사를 지어 밥을 먹었다. 제요는 그에게 큐슈 대관 르네 를 하게 했다. 그는 물그림자에 가서 귀를 씻고, 이런 저속한 말을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와 동시대의 은둔자를 "둥지 친구" 또는 "둥지 쑤" 라고 부르는데, 이는 이 은둔자를 가리킨다. 요순선양보의 이야기는 최초의 민주적 사상의 전범으로 천고의 미담이 되어 고대 최초의 유명한 은둔자가 되었다. 그는 야오 순 우의 선생님이라고 해서 후세 사람들도 그를' 3 세 종사라고 부른다. 김황보' 고사전' 은 "허유, 자무중, 또한 양성리 나쁜 사람", "양성리 나쁜 곳은 하남 등봉시 직산 일대에 있다" 고 말했다. 사후에 노산에 묻혔기 때문에 노산은 약속이라고도 불린다. 사기? 시마 키안 (Sima Qian) 은 "바이 이전 (Bei Yi Chuan)" 에서 "나는 지 산 (Jinshan) 에 갔다. 그 위에 쑤 윤이 묻혀있다" 고 말했다. 태평어람' 은' 서유기' 를 인용해' 허창성 원서' 를 인용했다. 오늘날 하남 등봉시, 허창시, 우주시, 연릉현에서는 하영 유역을 따라 허원에 관한 전설이 많이 전해지고 있으며 허원에 관한 유적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허유와 그의 부족이 거주하는 물그림자 유역은 천여 년 후 곽욱이 서주무왕 강문숙을 분봉한 소재지로 허유와 문숙 사이에 전승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럼 돈. 안사고는 문장' 급해요? 주 \ "참고 \" 쑤 씨, 쑤 유 도. 클릭합니다 남송 문천상은 "하작 오운서 씨 족보서" 에서 "이서씨, 저는 제 약속을 자유롭게 숨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성을 생각합니다. 오늘 서주 직산에는 매장 장소, 즉 그 땅이 있다. 클릭합니다 서성의 조상으로 밝혀졌으며, 승봉직산과 유역 허창시 연릉현은 서성의 조상 거주지로 밝혀졌다. 서주 초년에 주무왕은 삼황오제를 만나 제사를 지내게 했다. 염제를 찾은 후, 4 월 버이의 후손인 강은 그를 (오늘 하남) 에 봉하고 남작을 세웠다. 고금의 많은 학자들은 사산과 백이, 문숙과 일맥이 잇닿는다고 생각한다. 춘추시절 허국은 정 추 등의 국가에 핍박했고, 지난 506 년 영성 (현재 허난성 루산현 동남) 으로 이주했다. 전국 시대 초, 초나라를 위해 멸망했다. 후세 사람들은 고국을 기념하기 위해 국명을 씨로 하여 서 () 라는 주민집단을 형성했다. 이것은 신당서입니까? 총리 족보표는 "서씨는 강성에서 나왔다. 연의 황제 일 Boyi 후, 쑤 일, 너무 왕위 후계자, 추 에 대한 파괴, Rongcheng 로 이동 한 후, 후손 디아스포라, 국가 는 씨였다. 이 서성들 중 일부는 원래 서성이 아니다. 고국을 기념하기 위해 허를 씨로 하여 초기 허씨의 또 다른 중요한 원천이 된 것도 허씨의 또 다른 원인이다.

왕준

여남현: 한무제 () 가 현을 세우고 채채 () 를 다스리다. 서 씨의 이 지점의 시조는 허의이고, 진 말단의 은둔한 선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씨, 서씨, 서씨, 서씨, 서씨, 서씨)

레빈군: 동한환제가 레빈에 정착했습니다 (현재 허베이 () 성 고양 현). 쑤 의 이 지점, runan 쑤 의 한 지점, 제 5 세 손고양 현 쑤 마오 의 집, 16 개국 이 수여했다.

하남군: 고한년 동안 진삼천군은 낙양군 (현재 허난성 낙양시 동북) 으로 바뀌었다. 서 씨의 이 지계는 문숙의 직계 후예이다.

태원군: 전국진장왕항치군, 진양 (현재 산서태원 서남). 서 씨의 이 지점은 여남 서 씨의 한 지점으로 동한 말년 저명한 학자 서소후.

Hueiji 카운티: 진시황은 오현 (현재 장쑤 성 쑤저우시) 에서 통치하는 군을 설치하였다. 허씨의 이 지점은 동한 저명한 문학가 허신에게서 유래했다.

홀의 이름

힐당: 요제 시대에는 허유라는 귀족 학자가 있었다. 야오는 늙어서 천하를 그에게 양보하려고 하는데, 그는 승복하지 않고 쓰레받기의 발밑에서 농사를 짓는다. 큐슈의 머리가 되라고 하자, 그는 달려가 귀를 씻고, 야오의 말이 그의 귀를 오염시켰다고 생각했다. 허 씨는 귀를 씻는 것을 당명으로 삼았다.

덕인당: 주조멸상 후, 백의와 유숙이 모욕을 참으며 훔쳐 먹고,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공자는 그를 "구인덕인" 이라고 칭찬하고, 서씨는 "인" 을 당명으로 삼았다.

훈고당: 한대에는 허신 () 이 있어 많은 책을 읽는 것으로 유명하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오경이 허와 비교할 수 없다" 고 칭찬했다. "설문해자" 를 저술한 것은 고금의 유교 경전과 훈고의 집대성작으로, 지금까지도 문자학 연구에 꼭 필요한 작품이다 ... >>

서' 성의 유래, 전설, 역사, 출생지, 시조 서 씨의 유래는 1, 희성, 전호, 여중, 여중장남의 후손 오혜생, 그 성은 쿤우이다. 요순시대, 쿤우 가문의 우두머리인 허유는 당대의 성인으로, 사후에 직산에 묻혔다. 후세 사람들은 대부분 허 씨를 허씨의 조상으로 본다. 하곤우는 상탕으로 멸망하여 후세 사람들이 하남 허창으로 이주했다.

2. 강성에서, 나라를 씨로 하여 신농의 후손이다. 서씨는 제가의 시조로, 4 대 고산버이 다음으로 뒤를이었다. 4 월 (요순시대 사방 부족의 우두머리) 은 강성에서 발전한 네 종족이다. 그들은 희라는 부락과 동맹을 맺고, 성자상 부락과 병행하여 발전했다. 주 () 성과 강 () 부락으로 구성된 연합군이 패배하여 주 () 나라&서주 () 를 세웠다. 주성왕에서는 제후들이 대규모로 분봉하고, 일부 희성 () 강씨 () 제후국 () 도 상조 () 의 고지에서 분봉하고 있다. 곽욱은 주조가 분봉한 강씨 제후국 중 하나이며, 그 시조는 일명 약속이다. 춘추시대에는 서 () 가 초나라 () 의 속국으로 불렸고, 전국 초 초나라 () 에 의해 멸망되었다. 서망국 후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하여 서성이라고 하고, 역사는 서성을 정통이라고 부른다.

2. 서성의 시조로 기원전 2 155 년에 태어났으며, 사망 연도는 알려져 있지 않다. 야오 순 기간, 야오 디 징 독일, 의도적으로 그에게 왕위를 양보했지만, 그는 은둔 지 산, 경작지 음식 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나중에 제요는 그에게 큐슈 장관이 되라고 했다. 그는 물그림자에 가서 귀를 씻고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사후에 산 꼭대기에 묻혔고, 제요봉은 그를 "산공신, 오악에 영합하여 후세를 위해 경배한다" 고 봉하여 나중에 후세를 사람됨이라고 불렀다. 4 100 여년 전 허씨는 물그림자 유역의 직산 아래 살았는데, 당시 이곳은 곽욱의 땅이었다. 그래서 허씨는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조상으로 삼았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서 () 이 성은 어떻게 정확하게 읽습니까? 희성은 전호, 오혜생, 노중, 노중 장남의 후예로부터 나왔고, 그 성은 곤우였다. 요순시대, 쿤나의 우두머리인 허유는 당대의 성인으로, 죽은 후에 직산에 묻혔다. 후세 사람들은 여욱을 허씨의 조상으로 많이 두었다. 하곤우는 상탕으로 멸망하여 후세 사람들이 하남 허창으로 이주했다. 강성으로 보면 나라가 씨로 염제 신농의 후손이다. 서씨는 제가의 시조로, 4 대 고산버이 다음으로 뒤를이었다. 4 월' 은 강성에서 발전한 네 종족이다. 그들은 희라는 부락과 동맹을 맺고 성씨의 상족과 병행하여 발전했다. 주 () 성과 강 () 부락으로 구성된 연합군이 패배하여 주 () 나라&서주 () 를 세웠다. 주성왕에서는 제후들이 대규모로 분봉하고, 일부 희성 () 강씨 () 제후국 () 도 상조 () 의 고지에서 분봉하고 있다. 곽욱은 주조가 분봉한 강씨 제후국 중 하나이며, 그 시조는 일명 약속이다. 춘추시대에는 서 () 가 초나라 () 의 속국으로 불렸고, 전국 초 초나라 () 에 의해 멸망되었다. 서망국 후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하여 서성이라고 하고, 역사는 서성의 정통이라고 부른다. 레빈 (현 허베이 () 성 레빈 구시) 은 이 서씨 가문의 현성이다. [3] 주 () 성 () 에서 유래하여 춘추 위문공 () 의 아들 주 () 가 시조 () 에 속한다. 춘추시대. 위나라 군주 문멸되어 아들, 기일, 기일 () 을 낳았다. 나중에 위국대사도가 되어 징병 농경 등의 노동을 담당하게 되었다. 지 () 는 그의 아버지 위문공 () 이 감세 (), 감형법 (), 고민 () 정책을 실시하여 위국 경제가 점차 번영하고 빠르게 강해지도록 도왔다. 기의 형은 바로 명성이 자자한 위성공으로, 일찍이 의사 원세카이에 의해 폐위되어 춘추 패주 희중귀의 도움으로 왕위에 다시 올랐다. 위대한 애국주의자 사제기가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준 유산은 바로 그가' 사제' 라는 성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노대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한 사람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후' 와' 허' 라는 단어를 명절로 사용했기 때문에 허씨라고도 했지만 발음은 H (1) 였다. 더 많은 기자손은 관직을 성으로 하여 사도씨라고 부른다. 만주족에서 유래하다. 중화 문화에 속하여 성을 성으로 바꾸다. (1) 순브루도 관한성은 서씨다. (2) 청나라 중엽 이후 이리라는 성은 서씨 등이다. 다른 소수민족에서 유래하여 한화 개성에 속한다. 청나라 이후 광서 사성부 (현 광서능운) 의 토스트, 여족, 요족, 이족, 투지아, 아창족 중 허족인, 북방에는 * * *, 몽골족, 조선족 등 소수민족이 있었다. 그 원천은 당송원 명청 중앙정부가 실시한 * * * 정책과 개지 크릭 운동에서 비롯됐고, 시냇물은 한씨 () 로 바뀌었다.

쑤의 성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서성의 탐원

강성으로 보면 나라가 씨로 염제 신농의 후손이다. 서씨는 제가의 시조로, 4 대 고산버이 다음으로 뒤를이었다. 4 월 (요순시대 사방 부족의 우두머리) 은 강성에서 발전한 네 종족이다. 그들은 희라는 부락과 동맹을 맺고, 성자상 부락과 병행하여 발전했다. 주 () 성과 강 () 부락으로 구성된 연합군이 패배하여 주 () 나라&서주 () 를 세웠다. 주성왕에서는 제후들이 대규모로 분봉하고, 일부 희성 () 강씨 () 제후국 () 도 상조 () 의 고지에서 분봉하고 있다. 곽욱은 주조가 분봉한 강씨 제후국 중 하나이며, 그 시조는 일명 약속이다. 춘추시대에는 서 () 가 초나라 () 의 속국으로 불렸고, 전국 초 초나라 () 에 의해 멸망되었다. 평정 후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하여 서씨라고 부른다.

공맹서 삼족의 기원에 관해서는 주로 세 가지 출처가 있다. 하나는' 당대원과 씨 찬위' 기록에 근거해 서주 초년, 위가 건립한 송국, 은웨이의 동생, 자씨였다. 둘째, \ "성 시험 \" 등의 책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정국 (오늘 하남 신정) 길성공씨, 위국 (오늘 하남 화현 동) 길곡공씨, 위국 (오늘 하남 화이양) 공씨가 있었다.

서성의 근원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장성에서 나온 것이다. 서주 분봉할 때, 염제 후예는 쑤 () 에 봉인되어 춘추 () 가 초멸 () 하고, 뒤이어 나라 () 를 씨로 삼았다. 둘째, 그것은 요제 시절 허우의 후예로부터 기원했다.

맹씨의 근원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춘추시대 희씨 후예 노공, 시조는 아들 경부중이다. 둘째, 춘추시대의 위국에서 기원했고, 그 조상은 위령공의 동생 맹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