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해 보기》는 시 한 수 () 로 조조 북벌 () 이 이작으로 돌아왔다. 전체 시 () 는 바다 () 와 () 의 웅장한 경치를 그려 시인을 표현했다.

서정 () 을 쓰다.

오환,

아름다운 바다를 묘사하고,

바다는 일월을 삼키고 만물의 장려한 광경을 포용하며 중원 대지의 포부 호정을 표현했다.

바다를 보다' 는 조조의 명작으로, 그가 안우환을 모집할 때 쓴 것이다. 서기 207 년 조조는 군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원소 잔여 세력을 추격하고, 5 월에 북벌을 선서하고, 7 월에 노룡마을을 떠나 연석산에 맞섰다. 그는 산에 올라 바다를 바라보았다. 급증하는 바다를 마주하고, 그는 이 장려한 시편을 썼다.

-제목.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런 시는 말할 수 없는 거대하고 넓은 느낌을 주며, 영원히 한 글자로 해석할 수 없다. 오직 한 사람만이 소리칠 수 있고, 이런 시를 읽을 수 있다. 아름다움, 쿨, 죽음을 중시하는 시대다. 이 시대 예술의 구호는' 쾌락생산' 이지만, 한 남학생과 여학생이 구별하기 어려운 시대에는 이런 시를 읽고 자강불식하는 것을 제창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 청년들은' 사랑',' 연극',' 익살스러운' 에 반대하지 않고, 조조를 읽을 시간도 좀 있어야 한다. 중국 최초의 순수한 산수시이자 중국에서 가장 기세가 높은 산수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물이란 무엇인가, 산도.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바다와 산, 나무와 풀, 바람과 파도는 모두 작가의 먼 조망 아래 있으며, 며칠 동안 걸어도 시인의 발밑에 있다. 이것은 정말 너무 영웅이다. 우주는 모두 항복해야 한다. 시는 서늘함과 걱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슬픔과 어쩔 수 없다. 이 서늘함과 우환과 바다, 산, 나무, 바람, 일, 월의 대화에서 우리가 느끼는 것은 정복을 갈망하는 욕망이며, 어려움 앞에서 강대한 호기에 전쟁을 선포할 때의 외침이다. 이런 세월은 사람들로 하여금 격정을 타게 한다. 이 시는 조조 북벌 소수민족 우환이 쓴 것이다. 이 시점에서, 몇 명의 강력한 적수가 이미 그에게 굴복했지만, 남방이 나란히 서서 통일대업이 산해처럼 힘들었다. 하지만 이 시에서 우리가 본 것은 조조의 대담한 의지와 전투의 용기였다. 마오쩌둥은 조조의 시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파도사 북대하' 에' 오위 휘핑 채찍' 을 적었다. 조조의 시는' 채찍' 을 쓰지 않았지만, 마오쩌둥은 그가 채찍을 휘두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와 "채찍을 휘두르다" 는 것은 어떤 이미지입니까? 가운에는 때가 가득 묻어 있고, 검에는 선혈이 가득 묻어 있고, 말의 몸에는 땀이 가득 묻어 있다. 전투가 정해지지 않은 시인이 채찍으로 바다를 가리키며 시를 부르고 있다. 채찍은 정복의 결정, 깃발이 이기는 천군만마를 가리킨다. 채찍을 휘두르는 한 위인과 다른 위인은 모두 완전히 이해한다. 다른 사람은 쓸 수 없다. 오위 조조 전에 이미 한 사람이 돌을 끼고 바다를 보러 왔다. 이 사람이 바로 진시황이다. 진시황은 6 개국을 정복한 후 해변으로 달려가 그곳에 비석을 새기고 바다에 자신의 공적을 선전했다. 그러나 영정은 문채에서 확실히 소홀했다. 그는 어떤 시도 남기지 않았고, 그의 일생도 어떤 시도 남기지 않았다. 그는 횡적인 방식으로 시를 쓰고 무협과 문채로 바다의 서늘함을 해석했다. 조조는 첫사람이다.

경석: 산명. 두 개의 이석산 * * * * 이 있는데, 여기는 대석산을 가리키며, 오늘 하북성에 있다.

바다: 동해의 별명. 이곳은 중국 동부 해역의 여학생을 가리킨다.

호: 감탄사는 감탄과 놀라움을 의미합니다.

Lian: 원래 의도는 물결이 출렁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어라. 어깨를 으쓱하고 높이 오르다. 똑바로 서다.

소슬: 나무가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소리.

홍파가 솟아오르다: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한: 은하사가' 기분 좋은' 편집팀에 보낸 편지.

휘황찬란하다: 눈부신 의미.

다행스럽게도 노래에서도 부르고 있습니다. 계약 연주자가 첨부한 것입니다. 각 단락마다 결말이 있습니다. 본문 내용과는 무관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행운, 행운. 아주, 아주. 극단, 극단, 극단. 사용, 사용, 사용. 불러라, 불러라.

고시의 현대 번역

나는 운이 좋게도 석산에 올라 광대한 바다를 감상했다. 파도가 MM 사진을 휘젓고 있는데, 해안가의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다. 산에 나무가 울창하고 꽃이 만발합니다. 가을바람이 불고, 나무가 부스럭거리고, 해수면에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일었다. 광대한 바다, 해돋이, 해가 지는 것은 마치 바다의 가슴에서 나온 것 같고, 은하수의 찬란한 별들은 바다의 품에 안긴 것 같다. 다행히도, 바다에 대한 우리의 감정을 노래로 표현하자.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조조 (155-220), 자멘드, 페국교현 (오늘 안후이 보저우) 사람. 삼국 시대의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그의 시는 예술적 매력도 있고 깊은 의미도 있어 긍정적이고 분발하는 힘을 준다. 그 풍격은 관대하고 슬프고 기백이 크다. 특히 사언악부는 입의가 강하고 언어가 소박하다.

이 시는 시인' 샤먼을 유람하지 않는다' 시리즈의 한 장으로 조조 북벌 우환이 쓰였을 때 쓰여졌다. 바다를 보다' 는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완전한 산수시이자 서정시이다. 바다를 보면서 본 장려한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낭만주의의 필조로 바다의 웅장함을 기록하며, 그의 정치적 가슴과 장지의 눈물의 맛을 표현하며 그의 호쾌한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고 있다." 이석산에 올라 광활한 행운을 누릴 수 있다는 뜻이다. 시인은 그가 이 산에 오른 곳, 이석산을 설명하기 시작했고, 등산의 목적은 바다를 보기 위해서라는 것을 지적하면서, 그가 본 바다 경치를 보는 것에 대한 다음과 같은 묘사를 자연스럽게 이끌어 냈다. 시의 시작이며, 전편의 총강이다.

"물이 있는 곳에는 산이 있고 섬이 있다." 바다가 급증하고 산천 섬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뚝 솟아 있다는 뜻이다. 이 두 문장은 바다의 넓고 넓은 기상, 원경, 파노라마를 말한다.

"나무가 무성하고, 풀이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산의 나무가 무성하고 풀이 무성하다는 뜻이다. 가을바람이 불고, 나무가 부스럭거리고, 바다가 만리에 몰려온다. 울창한 숲과 풍부한 잔디밭과 파란만장한 바다의 동태를 두드러지게 하다. 클로즈업, 부분, 구체적 묘사입니다. 이 묘사들은 모두 눈앞의 풍경으로, 정적이고, 움직이고, 멀고 가깝고, 주인이 한 번 있다. 마지막은 모두 바다를 보는 것이다.

"태양과 달 여행, 나오면.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이 네 마디 말은 태양, 달, 별이 모두 바다의 중심에서 움직이는 것 같아 바다의 마음이 넓은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 준다는 뜻이다. 그것은 가상이고, 시인의 풍부한 상상력이며, 바다의 넓은 가슴의 구체적 표현이며, 시인 정신과 마음의 진실한 묘사이다.

"좋아, 연아, 노래는 부를 거야." 바다에 대한 감정을 노래로 표현할 기회가 있어서 다행이라는 뜻이다. 이 두 문장은 원래 음악에 쓰이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문의와는 무관하다. 그러나 이 시에서 자연은 혼융되어 있다.

시인은 바다를 묘사할 때, 큰 데서 눈을 뜨고, 바다의 광활하고 우뚝 솟은 산천섬을 중점적으로 렌더링하며, 바다의 파노라마를 보여주며, 승승승승장구하는 실제 상황에 완전히 부합한다. 그 다음 나는 그림 전체에서 국부적으로, 멀리서 가까이로 시선을 돌리고, 발밑을 내려다보고, 잡초가 무성한 나무, 무성한 풀, 쓸쓸한 가을바람, 거센 파도를 내려다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까지 쓰자 시인은 해돋이가 되어 해가 지고 해가 지는 것처럼 풍부한 상상을 펼쳤고, 별들은 모두' 나왔다' 고 총필과 분필을 결합했고, 실필과 허필을 결합시켜 묘사에서 넓은 마음을 주고, 예술로 즐기며, 긍정적인 진취적인 힘과 자신감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이 조조조시의 예술적 매력이다.

(전사 김악타오, 변태전사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