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에서 비 듣기 | 주석 | 감상

미인 청우 [송] 장승소년이 베란다에서 비를 듣고, 붉은 촛불이 은은하다. 바람은 한창 무성하고, 배는 비를 듣고, 강은 넓고 구름은 낮고,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지금 비승루를 듣고 귀밑머리에 별이 있다. 희비는 언제나 무정하다. 다음 단계 전에 날이 밝을 때까지.

송사 300 곡, 송사 선편, 우필, 완곡한 번역, 주석 번역. 젊었을 때, 노래를 듣는 건물은 비를 듣고, 붉은 촛불은 밝고,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내 장부는 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중년인, 이국 타향의 한 배에서 보슬비, 광대한 강면, 물, 하늘색, 서풍, 양 떼를 잃은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구슬픈 울음소리를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제 사람은 노년에 이르러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여 혼자 승려 밑에서 가랑비를 듣는다. 세상의 애환과 이별을 생각하면, 늘 그렇게 무정한 것 같다. 이왕이면 왜 감개할 필요가 있는가? 창밖의 비가 한 방울씩 계단 앞에 떨어지게 하여 날이 밝을 때까지.

미인에 주석 달기: 명사카드 중 하나. 탕각방곡. 우리는 두 개의 정사각형을 취합니다. 하나는 56 자입니다. 상하 두 개는 두 개의 운과 두 개의 평운이 있습니다. 하나는 50 자, 위 두 운 아래 두 운, 세 운이다. 그윽함: 몽롱함, 나장: 고대 침대의 거즈 커튼. 깨진 거위: 외로운 거위 손실, 승려 집: 승려 사원, 승려 집. 별: 백발은 별과 같아서 많은 백발을 묘사한다. 무정함: 냉막. 다음 학기: 마음대로 하세요.

역대 시인의 작품을 감상하면서, 보슬비는 항상' 우울' 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예를 들면,' 오동이가 소소하고 황혼이 조금씩 떨어지는 것, 이번에는 어떻게 슬픈 단어일 수 있을까?'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저녁에는 비가 배꽃을 피우고 문을 닫는다." 그러나 장승의 단어에서 둘 다' 비 듣기' 이지만 시간, 지역, 환경에 따라 확연히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시인은' 비 듣기' 라는 독특한 시각에서 시공간의 도약을 통해 세 폭의' 비 듣기' 화면을 차례로 도입해 그의 일생의 희로애락을 융합했다.

첫 번째: "소년은 위층의 비가를 듣고, 붉은 촛불은 그윽하다." 한 시간과 한 곳의 한 부분만 보여주지만, 예술적 용량은 매우 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송루',' 붉은 촛불',' 나장' 등 다채로운 이미지가 얽혀 봄바람의 행복감을 전하고 있다. 소년 시절의 나는 술에 취해 죽고, 돈을 흙처럼 휘두르며, 떠들썩한 가운데 노래만 춤을 추며, 자신의 생활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기절" 이라는 글자는 "퉁소를 불어서 수운검을 깨고 다시 한 번 부르다" 는 사치스러운 생활을 표현했다. 이때 비를 듣는 것은 베란다에 있었고, 그가 들은 빗소리는 베란다, 붉은 양초, 나장의 의미를 더했다.

원경지 중 처음 두 개의 비 듣는 장면은 같은 사람 (작가) 의 추억이다. 붉은 촛불은 그윽하고,' 그윽하다' 라는 단어는 흐릿한 느낌, 흐릿한 분위기, 마치 추억의 느낌과 같다. 기러기가 서풍이라고 부르는 느낌도 강렬한 개인적인 슬픔을 지닌 거대한 장면이다. 그러나 결국 스님의 집에서 비를 듣는 것은 현실적인 묘사이다. 지금' 이라는 단어는 현재의 상황을 잘 설명한다. 추억에서 현실로 돌아오는 느낌으로 세월에 대한 깨달음을 더했다!

소년 시절: 슬픔의 맛을 모른다. 중년: 인생의 서늘한 변천; 만년: 내가 혼돈을 떠난 후, 아무도 내 일생의 희로애락을 말할 수 없었다. 나는 창문 앞에서 가을비를 듣고 날이 밝을 때까지 똑딱 거리도록 내버려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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