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나는 재능 있는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보았고, 나는 그들에게서 물건을 훔쳐 그들의 마음을 얻었다. 남편은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한다.
글자, 변덕, 안색, 좋고 나쁨은 모두 말할 수 있다. 각 문장, 특히 자신의 것입니다.
그들의 감정. 늘 고생하며 일을 말하지 않고, 글이 주제에 맞지 않고, 미지의 것을 감추기 어렵고, 귀중할 수 없다.
네. 문부' 를 가장하여 고대인의 번영을 묘사하는 것은 이익의 성분 때문이다.
이를 위해 그는 숨이 멎고 음악이 아름답다. 도끼로 코를 베는 것은 비록 빼앗긴 것이지만.
멀지 않아요. 남편이 마음대로 바꾸면 끊기가 어려워요. 네가 말할 수 있는 것을 덮어라, 써라.
이 구름.
번역
문사의 작품을 볼 때마다 나는 그들의 예술 이념을 몸소 체득했다.
그들은 말로 의미와 수사법을 표현하는데, 확실히 충분한 변화가 있다. 문장 아름다움은 좋든 나쁘든
말로 해설할 수 있다. 나 혼자 작문을 할 때마다 나는 많이 쓴 달콤함을 느꼈다.
씁쓸하다. 나는 종종 내 생각이 드러난 객관적인 사물과 맞지 않을까봐, 내 글이 표현될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생각명언)
너 자신의 생각. 이것은 "아는" 어려움이 아니라 글쓰기 연습의 어려움이다. 그래서
내가 이' 문부' 를 쓴 것은 고대 작가의 아름다운 산문을 소개하고 작문의 성패를 토론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앞으로 문장 쓰는 신비감은 일망타진할 수 있다. 고대 작가를 참고하여 고전을 쓰다
시찰은 도끼를 들고 나무를 베고 도끼자루를 만드는 것과 같다. 예가 눈앞에 있지만
글 속의 변화무쌍함을 글로 표현하기는 정말 어렵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완전히
이 문장 속에서.
원문
중심부에서 나는 신비를 볼 것이고, 나는 무덤에 흥미를 가질 것이다. 한숨을 내쉬며 사계절을 따라다녔습니다.
모든 것을 보고, 생각해 보세요. 슬픈 나뭇잎은 가을에 떨어지고, 즐거운 나뭇잎은 봄에 떨어진다. 신라
나는 서리를 품고 구름이 걱정된다. 천하의 덕을 찬미하고, 선인을 낭송하다.
청분행은 임택에 있고, 청아하고 우아하며, 기고용 필이다.
선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거의 부드럽다.
번역
(창조 전 준비 단계에서) 하늘과 땅 사이에 서서 오래도록 깊이 관찰하고 있다.
고서에서는 어떤 기질도 잠복해 있다. 계절이 바뀌면서 그는 시간의 흐름에 감탄했다.
다양한 것을 보고 생각하다. 늦가을, 나는 낙엽이 흩날리는 바람에 슬펐다.
양춘 3 월, 가지가 부드럽고 즐거워하는 것을 보았다. 때때로 나는 서리처럼 경외감을 느낀다.
가슴; 때로는 의지가 높고 멀어서 하늘 높이 올라갈 때가 있다. 선현의 위대한 공적을 찬양하고 고대인을 찬양하다.
미덕의 향기. 문예의 숲을 거닐며 그 아름다운 시의 우아함을 찬양하다.
감정을 가지고, 나는 글을 쓰기 시작했고, 내 감정을 문장 속에 두었다.
원문
당초 모두 눈을 감고 등을 돌리는 소리를 듣고 소식을 걱정하며 팔극을 정련했다.
만 보루에서 방랑하다. 그 이유 때문에, 감정이 분명하고, 일이 분명하고, 서로 잘 알고 있다.
뭉친 글자의 즙을 쏟고 육예의 향기를 씻어내다. 천원안류를 띄우고 봄을 띄우다.
물에 잠기다. 그래서 쉔 연설, 수영 물고기 아웃 위안;
떠다니는 조류, 존 새, 폭포는 구름 같다. 불후의 글이 부족하다.
천년의 정취를 받아들이다. Xie chaohua 는 이미 올라왔고, 저녁 프로그램은 흔들리지 않았다. 보다
한순간 고금, 한순간 전 세계를 애무하다.
번역
처음 시작할 때 (글쓰기 과정에 들어간 후), 보지도 듣지도 말고, 다방면의 묵상과 탐구를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뉴스; 사상이 사방으로 질주하게 하고, 상상이 하늘을 날고 있다. 스벤이 성숙할 때,
눈앞의 광경은 첫 해돋이처럼 점점 더 선명해지고 있다. 묘사 된 이미지가 점점 더 선명해지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다. 군서의 정수는 부드럽고 달콤한 술 한 방울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 "시",
"책" 은 촉촉한 비와 같다. 예술적 상상력은 잠시 지평선으로 떠오를 것이다.
지류, 다시 지천에 가라앉아 거품을 씻는다. 그래서 함머는 어려운 단어를 골랐습니다.
갈고리가 달린 물고기는 깊은 물에서 건져낸 것이다. 글과 솜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은 마치 화살을 든 새가 구름에서 빠르게 날아가는 것과 같다
넘어지다. 고서 중 실전된 글을 흡수하여, 실전 천년의 시를 편찬하다. 던지다
옛사람이 쓰는 옛 단어를 버리고, 선인이 사용하지 않은 신선한 언어를 기용하다. 잠시 동안,
고금의 역사를 통찰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천하 대사를 장악하다.
원문
그런 다음 단계별로 정의, 시험을 선택하십시오. 경객은 짜고, 품꾼은 크다.
다 치다. 또는 가지 진동 잎, 또는 파도 를 따라 소스를 찾기 때문에; 또는 숨겨져 있고 명백하게,
또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호랑이 짐승 교란, 또는 용은 새가 울리는 것을 본다; 또는 적당하다.
쉽게 지불하거나 불편합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다.
문자의 경우 천지를 모양에 가두고, 만물을 붓에 좌절시키다. 마른 키스부터 시작해보죠.
결국 한 () 에서 유랑하다. 관리 품질은 서서 해야 하고, 글은 종횡으로 복잡하게 해야 한다. 성실하다
생김새가 그런대로 좋아서 모든 변화가 얼굴에 있다. 생각만 하면 웃고, 방언은 애통해한다.
한숨을 내쉬었다. 또는 환영회를 열어 솔직하게 말하거나 조금 포함하세요. 이즈, 가능해
음악, 고체 성인 진; 계급은 허무하게 책임을 지고, 고독을 두드리며, 목소리를 찾는다.
편지는 원소 속에 있고, 마음은 가득 차 있다. 글자는 길고 넓어서 생각하다.
너무 깊습니다. 향기로운 향기, 빽빽한 파란색 줄무늬가 발산되고 있다. 바람이 날아가다
네가 똑바로 서 있을 때, 여운은 한림에서 솟아오른다.
번역
(작가는 구체적인 글쓰기 단계에 들어간다) 그런 다음 내용에 따라 레이아웃을 구상하고 언어를 정제한다.
적절한 배치 유형적인 물체, 반짝이는 글, 발성의 물체,
유성어로 남은 뜻을 발휘하다. 때때로 그것은 나뭇가지에 잎을 추가하여 번식한다. 때때로 테스트하다
단어의 의미를 고찰하고 단어의 기원을 탐구하다. 단어의 뜻은 모호하다는 뜻으로 그것을 선명하게 한다. 의미는 간단합니다.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맹호처럼 알록달록한 글들이 있어 백수를 공포에 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부 언어
글자가 용린 () 처럼 나타나 새가 날아가게 하다. 때로는 단어가 즉시 적절하게 사용되고, 때로는
말은 하기 전에 어렵고, 말은 후에 어렵다. 모든 노력을 다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정성껏 구상하다.
그리고 문장 한 편을 쓴다. 작가의 가슴에는 광활한 세계가 담겨 있으며, 수천 개가 있다
모든 것이 작가의 필하에 주조되었다. 처음의 말투는 무미건조하고, 어휘가 부적절하고, 문장의 끝이 없다.
만약 네가 퇴출한다면, 너는 매우 아름다울 것이다. (문장 쓰기) "리" 는 나무와 같은 문장 주제이다.
건조, 가지 꽃과 같은 단어, 점현란하다. 변화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의미의 일치를 이루다.
다면성은 모두 겉모습에 나타난다. 문학적 사유가 쾌감을 건드리면, 반드시 다음과 같이 표현해야 한다.
명랑하다 슬픔이라면, 먼저 한숨을 길게 내쉬어야 한다. 때때로 너는 개의치 않는다.
글을 쓰기 위해서, 때때로 펜을 들면 어찌할 도리가 없다. 글쓰기는 아주 큰 즐거움이고, 게다가 줄곧 이렇다
문사들은 모두 매우 갈망한다. 추상적으로 구체적인 형식을 부여하고, 소리 없이 소리를 부여한다. 팔구
먼 물건은 저울에 적혀 있고, 풍부한 감정이 마음속에서 솟아나온다. 언어의 패러다임을 넓히다
주변과 용량, 개념이 점점 깊어질 것이다. 초목의 향기를 퍼뜨리는 것이 좋다.
무성한 나뭇가지처럼 그들은 무럭무럭 자란다. 스벤은 폭풍처럼 급증하여 문장 숲에서 솟아올랐다.
해안.
원문
체내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별로 없는 것은 형성하기 어렵다. 포기하다
채정은 시인을 잘하는 장인이며, 조화로운 의식을 가진 장인이다.
양보가 아닙니다. 비록 내가 당을 떠나 은퇴했지만, 나는 결국 가난에 빠졌다. 그래서 남편은 자랑했다
사치자는 높고, 적자는 비싸고, 가난한 자는 장벽이 없고, 언변을 잘하는 자는 넓다. 석원
사랑과 화려함, 소유물과 밝은 것; 비석과 글은 상질에 근거해서 얽매이지 않는다.
슬퍼하다 명나라 보 부드러운 실행, 젠 좌절 강한; 짱 우수 여행은 사려 깊습니다.
함축과 매끄러움을 논하다. 평범하고 우아하게 놀다가 예휘를 말하고 맹세하다. 비록
이 점을 구분하고, 악행을 금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연설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성적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너무 무미건조하다.
번역
문장 장르는 다양하며 사물의 복잡성을 측정하는 고정 잣대가 없다.
그것들은 수량이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구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하기 어렵다. 언어를 마스터하다
그래야만 작가의 공력을 보여줄 수 있고, 글자의 일치는 예술의 교묘한 장인이다. 추상에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 글을 추구하라. 얕든 깊든 버리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벗긴 했지만
일정한 법칙에 어긋나서 사물의 표상을 기록하기 위해서. 그래서 글을 뽐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은 과장을 숭상하고, 문장 내용을 중시하는 사람들은 내용이 제대로 표현되었는지 아닌지를 중시한다. 사물을 묘사하다
외모가 좋지 않은 사람처럼 표정에 가려지지 않는 것; 문장 방문 추구
사람들은 문장 사상 내용이 즐겁다고 주장한다. 시는 감정으로 태어나서 아름다운 어휘와 묘사가 필요하다.
글을 쓰려면 언어가 명확해야 한다. 비문은 사적을 사실적으로 서술하고, 얽히게 해야 한다.
고인을 위해 슬퍼하다 명나라 순박하고, 속담은 신선하고 훈훈하며, 발음은 내성적이다. 숭배
한가하고 화려하며, 이치가 투철하고, 언어가 유창하다. 그 종이는 듬직하고 우아하며 위에 적혀 있다
밝은 언어, 광활한 바다. 차이가 있지만 모두 금지해야 합니다.
사악한 음악은 거짓이다. 어휘가 문장 취지를 표현할 수 있다면, 반드시 지루하지 않아도 된다.
원문
사물에 대해서도 각양각색이다. 그 몸도 반복적으로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것의 지식도 기교가 있다. 그것은
글자를 보내는 것도 비싸다. 5 색 상호 선언 하는 경우 사운드 반복;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무상, 고체 사키 및 어려움; 만약 네가 생각을 바꾸고 시대를 이해한다면, 너는 여전히 그것을 받아들일 것이다.
봄。 기회를 놓치면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끊임없는 연습이 끝까지 뛰어올라 황지의 오류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신선하지 않아요.
번역
사물의 형식은 다양하고, 문장 장르도 여러 차례 변했다. 자신의 사상을 표현하는 것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열린 예술 기교, 수사적 문장은 아름다운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소리가 나는 리드미컬한 연설.
사용하는 것은 마치 오색이 엇갈리는 것과 같아서, 이렇게 음운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단어의 선택은 변하지 않았지만
가난, 때로는 어렵고 태평하지 않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문체 변화의 법칙을 파악할 수 있다면, 너는 할 수 있다
흐르는 샘물을 받기 위해 운하를 파는 것과 같다. 만약 전체 이야기가 거꾸로 되면, 정상상태를 잃게 된다. 마치 채수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색깔, 현황의 순서를 뒤바꿔, 색이 더 이상 밝을 수 없을 정도로 더러워졌다.
원문
또는 첫 번째 기사 에 의해 강요, 또는 쉽게 후면 장 을 침략; 또는 부상과 원인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글자 순의해. 떠나면 아름다울 것이고, 닫으면 매우 다칠 것이다. 사찰을 시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험이다.
태국 바트, 미리만스에 머물기로 했어요. 자르면 꼭 해야 한다.
또는 문학은 풍부하지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이도 없고 이득도 없다. 수직 부품
약속을 지키는 것은 좋은 경고이다. 모든 발언은 잘 조직되어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대우를 받을 것이다.
성능. 쓰기는 쉽지 않다. 눈에 띄는 성적이 많고 피로가 적기 때문이다. 또는 해조류와 아이디어의 조합,
아름답고 졸려; 만약 콩이 비틀어지면 매우 슬프고 복잡할 것이다. 계획해야 할 것은 다르지만
어두운 색상은 문장 일치 합니다. 나는 진심을 주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내가 가장 먼저 두려워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다. 만약 당신이 성실함을 다치게 한다면.
의로움을 얻으면 사랑도 하고 기부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또는 당신이 정직하다면 대중으로부터 벗어날 것입니다. 모양
쫓길 수 없어 묶이기가 어렵다. 동네는 고립되고 유일하며, 이음이 있는 곳이다.
마음은 감옥에 있지만 커플은 없고, 생각이 흐트러지지만, 어쩔 수 없다. 맑고 윤기가 옥처럼 맑고 산수를 빛나게 하다.
진주와 사천 운; 쓰라린 헤이즐넛을 자르지 않고, 키추이 (Ji Cui) 에 비싸다. 이하' 를 창작하다
백설공주' 에서 나도 키푸모에 의해 존경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설공주, 백설공주, 백설공주, 백설공주, 백설공주, 백설공주)
번역
(서면) 때로는 이전 단락을 방해하기도 하고, 때로는 다음 장을 침범하기도 한다.
때로는 텍스트가 복잡하여 문장 주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때가 있다. 때로는 언어가 유창하지만 내용은 오히려
변형되다. 말이 일치하지 않으면,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합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졌다. 미묘한 차이에서 글자의 우열을 판단하는 것은 차이에 달려 있다.
명확한 단어와 의미의 선택. 공무원 균형 이후 판결이 필요하다면 적절성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밧줄. 때때로 문장 언어는 풍만하고 심오하지만, 표현의 뜻은 객관적인 것과는 다르다.
완전히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성적인 표현에는 두 개의 정점이 없고, 문장 아무리 좋아도 불가능하다
팀 쩡. 몇 마디 말을 눈에 띄는 곳에 두는 것은 문장 전체의 경구이다. 하지만 천 글자는
그러나 조직은 명확하다. 결과는 경구가 있어야 드러난다. (문장에 경구가 있다) 정말 대단하다.
결점이 적으니, 충분히 가지고 있으면 더 이상 바꾸지 마라. (문장 쓰기) 때때로
후문은 감정, 명료함, 현란함,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감동적입니다. 정확함으로 고전시와 일치하는 예술 장인의 마음을 묘사하다. 고려하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지만, 다른 사람이 나보다 먼저 써낼까 봐 두렵다. 표절이 정의를 어기면
나는 좋아하지만, 나는 질문을 포기할 것이다. 문장 속의 좋은 문장은 때로 날카로워 남보다 우월하다.
걸출하다 좋은 문장은 얻기 어려운 것이다. 마치 사람과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것처럼, 목소리는 유지하기가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들은
고독한 봉우리처럼 외롭게 우뚝 솟아 있어 평범한 글과 얽혀 있어 매우 다르다.
맞습니다. 정성스럽게 구상하는 것은 외롭고 어울리지 않지만 작가는 반복적인 고려를 거쳐도 포기할 수 없다.
미언묘어: 돌 속에 숨어 있는 미옥은 산색이 알록달록하고, 수중의 명주가 강을 종횡무진하게 한다.
너무 아름다워요. 잘라낼 필요가 없는 사악한 나무들처럼, 새들이 함께 모이면 화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춘설' 에는' 이하' 의 비속어 노래가 섞여 있는 것 같아 우아함과 신기함을 보여준다.
원문
또는 짧은 운율 에 대한 변명을 찾을 수 있지만, 가난한 추적 외로운; 외롭고 무력하게 기대고, 뒤로 기대다
너무 커서 견딜 수 없다. 예를 들어, 현악의 단편에는 칸타타가 포함되어 있어 대답하기를 꺼린다. 또는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소리, 허황되고 번화한 말; 미녀와 성인을 섞어서 좋은 품질에 싫증이 났다
흠집. 하관의 병처럼 화해해야 한다. 또는 차이를 버리고,
공허함을 구하고 함축을 구하다. 사랑 속에 담담하고 싱그러운 글, 떠돌아도 돌아오지 않는 글. 유선
야오 불안, 그래서 슬프지 않고 화목하다. 또는 분방함과 조화, 상업적 소음과 악마.
제련; 눈과 눈은 즐겁고 간혹 저속하고, 소리는 높고 노래도 부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슬을 막고 뽕나무를 막다
갑자기 슬프고 우아하지 않다. 아니면 공허하고 완곡한 언약을 치우고, 지루할 때마다 학대하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큰 수프의 맛은 주선의 맛과 같다. 비록-세 번 불렀지만, 세 번 탄식하면 튼튼해진다
우아하고 화려하지 않아요.
번역
때때로 짧은 시를 쓰는 것은 내용이 부족해서 지루하다. 한 번 보세요.
고독한 글에는 상응하는 문장이 없지만 위에는 좋은 문장이 없다. 외로운 실처럼.
연극, 음운이 단조롭고 화음이 없다. 때때로 미어는 속담을 보내는데, 언어가 풍부하다.
하지만 광택이 없어요. 미추가 뒤섞이면 아름다운 글도 영향을 받아 흠집이 된다. 네, 좋습니다
반의 낮은 관악기에 비해 반의 춤에 해당하지만 곡조가 짧기 때문이 아니다
조율하다. 때때로, 나는 문장 의 의미를 버리고, 문자의 기이함을 보존하고, 헛되이 글을 추구한다.
뱀파이어, 조금도 빈틈이 없다. 문장 (WHO) 는 진실감이 부족하고, 사랑과 미움, 글이 떠다니고, 비현실적이다. 네, 좋습니다
그것은 현보다 작고 연주 속도가 빠르다. 곡조는 비록 조화롭지만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때때로 문장 들은 쓴 것이다.
왕양은 제멋대로 방탕한 음악을 좋아하고, 시끄러운 소리와 경박한 곡조만을 추구한다. 단지
고향에 들어가면 풍속을 따르고 또 예뻐서, 소리가 높더라도 음조가 높지 않다. 그런 다음 "노출 방지" 와 "뽕나무 방"
감동적이지만 우리의 음악은 우아하지 않다. 때로는 문장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팔괘를 버렸지만 오미가 없는 육즙 같은 뒷맛이 없어졌다. 마치 현이 튀어나온 것 같다.
단조로운 멜로디는 혼자 부르는 것이지만 우아하지만 화려하지는 않다.
원문
남편이 대범하고 음역 모양이 변화에 적합하다면 노래는 약간 다정하다.
또는 서투른 영리한, 또는 간단하고 가벼운; 또는 공격과 새로운 것, 또는
탁하고 깨끗하다. 또는 그것을 보면 그것을 검사하거나 연구하여 정련할 수 있다. 주드처럼 춤을 추다
가수가 음악제에 가서 그에게 한 표를 던졌고, 가수는 소리를 내며 현에 응했다. 뚜껑이 평평한지,
그래서 중국이 말한 것이 아니다. 일반적인 글과 법은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가져가; 수행 세태가 서늘하여 이전에 무엇을 배웠는지 안다. 독창성에 용해되지만,
또는 어리석은 눈에 의해 불어 질 수 있습니다. Biqiong 시 yuchao, 중앙 평야 바퀴벌레 가있는 경우; 귀신을 보는 눈: 동안
나는 가난하여 천지와 함께 태어났다. 나는 이 세상에 있지만, 나는 충실하지 않다.
여기 있습니다. 반복되는 빈병의 고통을 겪으면서 병이 오래되었다고 말하기 어렵다. 그래서 그것은 짧다.
운율, 발 노래로 평범한 목소리를 연주하십시오. 쌓인 원한이 이미 오래되었는데, 어떻게 자급자족할 수 있습니까?
모두가 먼지를 뒤집어쓰고, 명옥을 놀리려고 한다.
번역
복잡한 문장 및 문맥의 자르기는 수시로 임기응변해야 한다.
형세의 변화에도 미묘한 차이가 있다. (언어의 사용) 때때로 언어는 매우 거칠다
교묘한 비유는 때로는 간단하고 경박하다. (선택 단어) 때로는 오래된 단어를 따릅니다.
새로운 생각을 표현하고, 때로는 탁음을 동반하면 더욱 선명해진다. (의미 표현) 언뜻 보면,
너는 그 속의 내막을 분명히 볼 수 있고, 어떤 것은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춤을 추는 것과 같다.
가수는 박자에 따라 소매를 흔들었고, 가수는 현을 따라 노랫소리를 열었다. 그것의 신비는 편평함에 있다
말로 묘사할 수 없고 화려한 언어도 통하지 않는다. 수사학에 대한.
나는 문장 규칙성에 정말 감탄한다. 일반인의 글쓰기에 자주 등장하는 내용에 익숙하다.
단점, 선현 문장 장점을 알고 있다. 문장 속, 매우 섬세함에도 불구하고,
멍한 눈빛에 놀림을 당할 수도 있다. 옥처럼 하는 말이 콩처럼 들녘에 퍼졌다.
고르기 어렵지 않다. 풀무가 불면 끝이 없고, 영원이 하늘과 땅과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세상에 좋은 단어가 많지만 아쉽게도 나는 하나도 없다. 나는 자주 무서워한다.
좋은 글자를 쓰는 것을 미워하기 어렵다. 그래서 저는 시 앞에서 절뚝거렸습니다.
고르기 어렵지 않다. 풀무가 불면 끝이 없고, 영원이 하늘과 땅과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세상에 좋은 단어가 많지만 아쉽게도 나는 하나도 없다. 저는 늘 아저씨입니다.
좋은 글자를 쓰는 것을 미워하기 어렵다. 그래서 나는 시 앞에서 서성거렸다.
점프, 평범한 목소리로 곡을 지어내야 했다. 문장 쓰기에는 종종 원한이 있다.
만족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아마 내 일은 전혀 진전이 없을 것이다.
도그릇은 달콤하게 노래하는 옥에게 놀림을 당했다.
원문
만약 내 남편이 그것을 느낀다면, 그는 막을 수 없이 깊은 돌을 찾아갈 것이다.
장면이 숨겨져 있으면 회로가 계속 울립니다. 방천창의 이준아, 왜 중시하지 않느냐?
사풍은 가슴에서, 말은 입술에서 나온다. 연연 씨, 원소가 조금밖에 없어요.
이것은 의도적이다. 회휘장은 눈과 목소리로 가득 찼다. 그리고 그 여섯 가지 감정
당신이 정체되면, 당신은 하나님과 함께 있을 것이고, 당신이 죽으면, 당신이 비어 있다면, 당신은 흐를 것입니다. 탐구할 영혼을 모집하고,
멋지다, 스스로 찾는다. 그 이유는 점점 더 심각해져서 뒹굴고 싶으면 그림을 그린다. 또는
감정을 다 써버리고 더 많이 후회하거나, 혹은 기꺼이 부족한 것을 후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이 물건은 나에게 있지만, 예비는 아니다.
내가 사는 곳. 그래서 나는 텅 비었을 때 나 자신에게 미안함을 느꼈다. 왜 남편이 플러그를 켰는지 모르겠다.
번역
이제 다시 예술적 사고의 문제로 돌아가겠습니다. ) 빈센트의 도착에 관해서는 봉쇄되었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쉽게 오지 않고,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숨겨질 때, 그것은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불이 꺼질 때, 네가 활동할 때, 한 소리가 말하는 것 같다. 다만 사유가 민첩할 때, 많은 것들이 있다
요의 혼란은 엉망진창이지만, 오히려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스벤은 돌풍처럼 가슴에서 일어섰고, 그의 말은 매우 분명했다.
봄이 내 입에서 솟아나다. 그들은 인원수가 많아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다. 종이와 펜으로 넣어 주세요.
설명。 문채의 광채가 눈으로 가득 차서 선율이 듣기 좋다.
귀를 채우다. 육정이 굳어지고, 마음이 굳어지면, 죽은 나무처럼 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움직이는 것은 마른 강바닥이 잘린 것과 같다. 정신을 잡고 문장 비밀을 탐구하고 기운을 차리다.
문장 감정, 그리고 추구. 문장 취지가 어렴풋이 싹이 나고, 문사가 마치 실을 뽑는 것 같다.
갑자기 뽑히다. 이로 인해 일부 정성스럽게 구상된 반대는 실수가 많고, 어떤 것은 임의로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실수가 적다. 비록 문장 내가 쓴 것이지만, 나는 힘이 미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늘 유감스럽지만, 나는 생각이 막힌 원인을 모른다.
원문
Izvin 의 목적은 여러 가지 이유를 공고히 하는 것이다. 만리무배, 전전 회복
천진은 수십억 년이다. 아래를 보면 잎이 오고, 위를 보면 고대인과 같다. 기문무
네가 넘어질 때, 너는 영원히 바람을 잃지 않을 것이다. 거리도 없이 무정하게 그릴 수 있고, 도리를 따질 수 있는 것도 없다.
렌. 섹스와 함께, 귀신의 변화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석두 로부터 널리 칭찬,
파이프의 흐름은 참신하다.
번역
그 문장 의 역할 은 모든 것이 명확한 이유 에 있다. 공간은 만리처럼 크지만
장애물을 만들지 마라. 수억 년 동안 고금을 잇는 다리였다. 아래로, 뒤로
세상의 법칙을 남기다. 위로, 성현의 법을 취하여 경모를 표시하다. 주대에 이르러 문무의 도가 곧 다가온다
침몰은 문장 에 의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교육은 널리 보급되면 소멸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아무리 먼 길도 도착할 수 있고, 아무리 미세한 이치도 상상할 수 있다. 문장
비와 이슬처럼 마음을 촉촉하게 하고 비장을 적시다. 귀신처럼 변덕스럽다. 석두 상에 새기면 전승할 수 있다.
방송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스펙트럼의 현들은 나날이 새로워질 수 있고, 세대는 부패하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