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의 협객. 임평은 사막이고, 연기는 이백처럼 짜여져 있다.

이 시는 인언으로 멀리 바라보니, 처지에 정이 있다. 임평한산의 경지, 양원의 광활함과 비장함을 공동으로 쓰다.

티푸운도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위층을 바라보았는데, 먼 나무에 연기가 있는 것만 보였다. 평원이 이러하니 얼마나 많은 길이 있는지 모르겠다. " 이 단어의 상태

좋아하다. 그러나, 그가 일몰 경치를 쓸 때, 그는 더욱 음울함을 느꼈다. 이 두 문장은 안팎이다. "색깔" 이라는 글자는 밖에서 나온 것이다.

안에 있어요. 담배는 짜고, 슬픔은 파랗고, 모든 것이 퇴색되었다. 두 문장은 건물을 접고 사람을 접어서' 슬픔' 이라는 글자를 강요하여 전체를 깨웠다.

문장. 그래서 한산이 괴로워하는 사람은 걱정해야 한다. 그러므로 기우는 자는 반드시 남에게 등을 돌리게 된다. 다음 영화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회귀" 라는 단어. "빈" 단어는 또한 "걱정" 단어에서 비롯됩니다. 오귀비기, 공간 동태 쓰기, 새 쓰기.

기분. 새가 귀인하지 않기 때문에 이 시는 사람의 말로 멀리 바라보니, 정경에 정이 깃든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함께 한국을 쓰다

산이 광활하고 비장하다. 리앙 선물 구름 \ "빈 도시 미터. \". "어디" 라는 두 문장은, 서로 호응하며, 여전히 같다

왕국이 끝났다. 그러나 귀정을 보고, 귀의하지 않고, 의의가 무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