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능력 설정

장소 제작:c

마술사로서 그는 자신에게 유리한 장소를 창조합니다. 하지만 그가 창조하는 것은 작업장이 아니라 이야기가 탄생하는 '서재'입니다.

Fate/GO에서는 자신의 아트 카드의 성능이 6% 증가합니다.

"인챈트" 스킬로 인해 속성 제작 스킬이 손실됩니다. 인챈팅:ㅏ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중요한 아이템에 강력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기본적으로 마스터의 전투 능력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그는 관중으로서 전투를 지켜보면서 시푸의 마음 상태에 대해 자세히 물었고, 시푸는 화를 냈습니다.

Fate/GO에서 이것이 하는 일은 모든 네메시스 카드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F/AM 매뉴얼의 추가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드" 캐스터 셰익스피어의 스킬. "명문장 주기"라고도 불립니다. "이제 이 물건이 얼마나 강력한지 분명히 말씀드리겠으니 지루해하지 말고 잘 들어보세요"라는 도입부로 시작하여 격렬한 시를 낭독합니다. 칼날의 날카로움이나 견고함은 "세상의 모든 것을 뚫을 수 있다" 또는 "모든 종류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와 같은 단어로 더욱 강조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표현은 독자를 감동시킬 수 있을 만큼 강력한 문학적 표현이 필요합니다. 명성을 얻은 작가라면 누구나 기술이나 보물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오프 더 차트의 대명사인 셰익스피어도 C~E 등급의 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E등급 보물이라면 길에서 돌멩이도 주울 수 있고, D등급은 현대 무기 같은 공산품을 보물로 바꿀 수 있으며, C등급 보물은 문학적 영웅이 묘사한 무기와 충분히 잘 어울려야만 합니다. 이 경우 애꾸눈 검객이 즐겨 사용했다는 유명한 검으로 알려진 '세 개의 웅덩이와 달의 돌'로 승화되었습니다. 따라서 확실히 C급 보물이 될 수 있습니다.

자기 보존:b

그는 전투 능력이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마스터가 무사하기만 하다면 거의 모든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그는 전혀 싸우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항상 고위험, 고보상 전술을 선호합니다.

Fate/Go에서는 스스로 무적을 부여하는 것으로 표시되며, HP는 글로브:작은 힘에 응답합니다.

연극에 등장하는 배우들은 제임스 1세가 후원하는 셰익스피어 극단의 지원을 받아 포즈를 자유자재로 바꾸고 사물을 계산합니다. 아는 사람의 역할을 연기할 수도 있지만, 마술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은 마술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소설 버전에서는 보물 바에서 삭제되고 비슷한 효과가 다른 보물로 대체되었습니다.

공연 시간 및 박수 (첫 번째 폴리오).

등급:b

유형:개인 소장품

거리:1~30

최대 획득량:1

세계가 대본에 따라 이야기를 연기하도록 강제하는 무대 보물은 내재 장벽과 동일한 강제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정 조건과 외부 상황에 따라 특정 역할을 맡은 배우는 자신의 의지에 사로잡혀 자신의 의지로 세상을 침식하고, 자신의 영혼을 재창조하고, 원래의 인격과 기억을 이식하고, 계급 없는 추종자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액터의 영혼으로서 육체적 껍질은 허약한 노인의 정도에 불과합니다. (완성된 자료 IV: 결과를 조작하는 책에 나오는 원래 사건 설정입니다.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을 일정 횟수만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싸워도 이길 수 없는 상대에게는 별 효과가 없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는 상대에게는 꽤 효과적입니다. "비산즈 법칙"을 불러야 합니다.)

Fate/GO에서는 모든 적에게 강력한 공격과 낮은 명중률의 기절을 부여하는 것으로 표현됩니다

F/AM 매뉴얼의 추가 설정입니다

첫 번째 폴리오. "붉은" 배우 셰익스피어의 극장 보물. 처음에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도록 설정되었으나 스토리 전개에 도움이 되지 않아 폐기되었습니다(마법에서 "장군의 밤"이 오리지널 F/AP보다 늦게 출시된 것도 큰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 그 대안으로 킹스 시어터 컴퍼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물리적으로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 보물이지만, 일부 영웅에게는 최악의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보물입니다. 트라우마를 겪지 않은 영웅은 거의 없으며, 셰익스피어는 타인의 깊은 트라우마를 끌어내어 조롱하고, 신하들을 철저하게 비판하고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상에 자신감이 있을수록 이 보물에 빠지기가 더 쉽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자신의 삶이 하얗고 흠이 없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후회가 없다고 확신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트라우마를 직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셰익스피어의 비판을 반박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트라우마를 겪은 사람은 '광기'라는 부정적인 상태를 겪게 됩니다. 시간 내에 아무것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악의를 자동으로 충족시켜주는 보물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 보물의 원래 배경은 셰익스피어가 사후에 희곡을 편집하여 출판한 책의 '초판본'이었습니다. 즉, 셰익스피어는 이 책을 직접 쓴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