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우리 생활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분이다.

배경은 모든 것을 밝히는 가장 중요한 수단인 것 같다. 글쎄, 최근 몇 년 동안 대련시의 급속한 상승에 대해 말하자면, 대련에서 열린 "2000 중국 현대시 세미나" 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완벽한 촉매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칭기즈칸의 혈통, 러시아와 일본 동서양 문화사, 바다 푸른빛이 부르는 이 도시는 강렬한 현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한때 중국에서 유명한 시인 수백 명을 맞이하기도 한다. 말해야 한다.

대련은 갑자기 자신의 에덴동산이 어깨에서 피어난 뮤즈의 지평선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수줍음을 버리고 의연하게 달리기를 선택했다. 이 시기의 대련시가 얼굴을 바꾸기 시작했고, 꽃이 열린 각도를 찾았고, 트랙 끝의 상상이 두 발로 뻗어나간다고 말해야 한다. 맥성 이후 수많은 신인들이 쏟아져 나와 시에 대한 그들의 이해로 오늘날의 시단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여기서 가장 먼저 언급해야 할 것은 소소이다. 그녀의 시는 이미 우리 시대의 필독 작품 대열에 접근한 것 같다. 그녀의 시적인 영혼이 현실 생활의 토양에 가라앉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녀는 관대하지만 섬세한 인생 경험에서 인간성의 따뜻한 빛을 느꼈다. 그녀는 흔히 볼 수 있는 것에서 영감을 찾고, 결코 반복되지 않는 방식으로 포착하는 데 능하다. 일반적으로 그녀의 시 속의 사물과 코끼리의 결합은 천의무결하다.' 바람이 불면 내 걸음걸이를 불지 않는다', 놀라운 사고와 눈에 띄는 격언 경구가 그녀의 시를 더 짧은 시간 안에 만들었다.

발표된 집단을 보면 질감상의 새로운 변화가 있어 언어가 더욱 성숙하고 깨끗하며, 횡단면은 항상 사람의 영혼을 건드리는 순간에 잘려 내면의 갈등과 복잡한 인격다중성을 드러낼 수 있다. 우리는' 수정' (시드니) 후의 예술적 진실을 보았는데, 종종 마지막에 역발상을 채택하여 감각의 강한 대조와 예술적 시각의 충격을 초래한다.

공군 대령인 닝밍은' 중국 비행 최고 시인' 으로 불린다. 그러나 그의 시를 읽으면 항상 너에게 햇빛이 비치는데, 세월의 질감은 이렇게 진실하고, 후젤의 명료함과 하이데거의 심오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량의 시를 그가 통제하는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비행기' 에 넣는 것 외에도, 그는 광범위한 제재를 섭렵했다.

모든 것은 항상 감정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시는 "시의 막을 벗기고 세상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드러내려고 노력한다" (셰리). 네가' 물 한 잔',' 연애중의 고슴도치 두 마리',' 연꽃소리' 등의 글에서 묘사한 것이 묘연하다. 전통적인 표현 수법을 따르고 있지만, 순간적으로 감정이 폭발하는 유전자에 스며들어 빠르게 분열되어 독자들이 불가피하게 정신적인 경험을 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평면과 시 사이에 그가 우리를 위해 더 많은' 나는 플라톤을 사랑하지만, 나는 진리를 더 좋아한다' 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계속 창작할 것이라고 믿는다.

전국 50 여 개 시 포럼을 잇는' 대륙시 포럼' 은 현재 널리 알려져 있으며 창시자는 대륙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돌이켜 보면, 최초의 걸음걸이에서 지금까지 명성을 얻은 세계에 이르기까지, 그의 심혈이 응집되어 대련과 동북의 시를 위해 정토를 고수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명한 시인이든 월계수 화관을 쓰고 있는 초보자든, 길을 언급하기만 하면 감동하고, 호마이는 용감하다.

그래서 그의 시도 자연스럽다: 소박하고 솔직하며 친절하고 지혜롭다. "가장 작은 꽃도 눈물로 표현할 수 없는 깊은 그리움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워즈워스) 몇 편의 작품에서 딸에 대한 그의 큰 사랑을 볼 수 있다. 동화와 우화를 담고 있는 이 이미지들은' 새 시대' 편집장 쓰나미가 말했듯이, "이 시가 점점 복잡해지는 시대에 사람들, 심지어 시인들은 최소한의 정신적 한계를 잃어가고 있다" 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을 버리고 마스크, 의심, 위선, 그리고 이 시대에 주어진' 규범' 을 거절하고 시로' 유아시대' 로 돌아가는 게 어때?

청년 여시인 샤오란은 첫 미국 여행에서야 시가상을 받았고, 그녀의 시는 수확기에 들어섰다.

내가 이 시를 읽으면서 얻은 전반적인 느낌은 매우 젊고 아름다웠다. 즉, 그녀의 시는 현대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고, 그녀의 차원은 자신의 영혼에 대한 고문에서 비롯된다. 이지평이 여자 시인에게 말한 것처럼, "그들은 더 적은 개념과 개념어로 시를 쓰고, 더 많은 것은 사상의 복원과 해체이다. 이것은 한편으로는 혁명적이다" 고 말했다. 그녀의 시에서 진정한 매력이 상당히 큰 편폭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 주문은 불이며' 입립' 이다. 그녀는 또 다른 현존하는 청동체가 "햇빛 아래 얼음등처럼 약간 반사될 때까지" 계속 "자신을 풀어 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라」,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이렇게 놀라운 장면은 종교의 성결한 숭배, 그녀의' 성모' 를 느끼게 한다.

한 번만' 의 탐미주의 경향은 매우 관통력과 살상력을 가지고 있다. "지금은 나의 정말 강력한 순간이다." (영명)

유운은 햇빛이 잘 드는 대학생이다. 비록 그가 붉은 먼지에 들어가는 시간은 매우 짧지만, 그는 더 높은 곳에서, 아마도 우리의 천성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다. 그는' 남정북전' 이라는 시를 가지고 국내 12 여 개의 영향력 있는 테니스권에서 유격하여 명성이 한때 상승하여' 온 도시에 황금꽃이 흩날리다' 고 했다. 그의 시가 현재 인정받는 것은 미묘한 곳에 회장을 흔드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 수백 개의 아름다운 암층 위에 있는 그 자신의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자연은 분명히 그의 삶의 일부가 되었다. 뮤즈는 그에게 깊은 사상과 무거운 대지의 부담을 주었기 때문에, 그의 시풍은 우리에게' 물 한 방울이 갈대 하나를 꼭 안고 있다' 는 풀뿌리인상을 남겼다. 해자의' 하늘이 끝이 없는 길, 어찌 나를 위로할 수 있겠는가' 는 그의 시의 일부 혈에 금이 갈 것이다. 켈케겔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능한 학생이 되고 싶으면 조용하고 바람이 불지 않는 곳에서 가장 미세한 것을 가질 수 있다. 그에게 미래로 가는 길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10 북의 시가 인터넷 포럼에서 불티나게 글을 쓰는 열정이 높다. 일부 고품질의 시가는 계속해서 독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 준다. 뿌리를 추적하는데, 그 이유는 단지 자신의 돌파구를 찾았기 때문이다. 그의 시는 역사의 침전이 있고, 현실적인 선전이 있고, 무뚝뚝한 도덕 무기를 들고, 해부분해가 그들의 불안과 긴장을 찔렀다. 만약 네가 작품을 자세히 읽는다면, 너는 그가 모든 시를 위해 검은 그림자를 잡고 안에 던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유도' 처럼 연마하고, 검은 유머를 연마하고, 차가운 영상과 팽배한 사고의 원동력으로 도취적인 인생 진화를 완성했다. 이 시 그룹은 여전히 시의 경도와 폭을 고수한다. 뚜렷한 변화는 원래의 제 1 시각 언어 해체를 깨고 주체의 반사와 우렁찬 소리에서 람보 모음의 눈부신 색채를 찾는 것이다. 훌륭한 시인은 쿠사가 말한' 세상에서 가장 먼 것은 자신의 마음' 을 이해해야 한다. 마음에 접근하는 것은 진정한 시에 접근하는 것이다.

장창준의 이군이 튀어나온 것은 대륙시의 옥토 덕분이 아닐 수 없다. 나는 이전에 그의 시를 본 것을 기억한다. 인터넷을 한 후에야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나는 이미 3 일 동안 너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너를 괄목할 것이다. 되다 지금 그는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고 시가 3 급 점프를 했다. 그의 시는 풍부하고 밝고, 펴지고 담담하며, 흔들리는 정신곡선이 그의 시에서 휘날리고 있다. 이 역할은 사물의 내면을 묘사하는 비밀에 대한 그의 탐구에서 비롯되었다. 이런 발굴은 반드시 그의 어감을 좀 초자연적으로 만들 것이다. 그의 그림 같은 자수 장면에서, 너는 응시하는 모든 물체의 크기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시의 우울한 숲은 인간성이 밝은 입체관계를 위해 존재한다. 너는 그가 색채와 취향의 대가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것은 그의' 비둘기' 시인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왜냐하면 그의 시가 증명되기 때문이다. (칸트)

왼편의 가장 중요한 수확은 자신을 철저히 개방하고 냉사고에서 파낸 전통 질서를 다시 모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종교 감정의 침윤과 사망 서류의 개입으로 그의 시는 정신세계의 복원에서 육체를 초월한 경쾌함과 쾌감, 또는 차가운 묘사나 열정을 얻어 밀집된 이미지와 용솟음치는 언어 잠재력을 동원했다. 인간과 생명의 연약함과 그늘, 복잡하고 갑작스러운 충돌, 점성과 방사능의 아름다움을 우회적으로 가리킨다.

사상의 음악과 철학의 향기가 이 시를 금속처럼 확장시켰다. 예를 들어, 첸 차오 (Chen Chao) 는 "미묘한 고통 뒤에는 흥미 진진한 점, 깊은 확산, 단순한 초현실적 인 상상력, 결국 한 언어의 주먹이 모여 들었다" 고 말했다. 그의 시를 읽으니, "시인은 한 민족의 촉수이다." 라는 파운드의 말이 생각난다.

우리는 여덟 명의 시인과 그의 작품이 대련 시가군의 일부일 뿐, 대련시의 초보적인 번영과 미래 행보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을 읽었다. 예, 우리는 설리가 "탱크 한 대를 막을 수 있는 시가 없다" 고 말했기 때문에 시에 대한 집착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는 우리 삶의 가장 착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대련 블랙 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