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쉿-o)
-맹호연' 춘효'
첫 문장, 두 번째 문장, 네 번째 문장 중' 쇼',' 새',' 작은' 의 압운. < P > 그리고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두 번째 문장부터 운을 맞추면 고정된다. 예를 들면: < P > 셋째 날, 나를 대신해서 요리하고, < P > 손을 씻고 신부탕을 만든다. (T-\ n \ n) < P > 저는 제 시어머니가 아니라고 결정했습니다. < P > 하지만 제 남편의 여동생은 피아트 냄새를 맡아야 합니다. (ch-\ n \ n)
-왕건' 신부'
둘째,' 수프',' 맛' 네 마디 운율.
인터레이스 운은 운율보다 다양하고 사용하기에 더 편리하다. 그리고 운율 사이에 음절이 많지 않고 리듬감이 강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시, 근체시, 민요는 이런 압운 형식을 사용한다.
셋째, 두 문장의 운율. 매 두 문장은 한 단위이다. 예를 들면 한두 문장, 한 개, 한 개, 세 개, 네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예: < P > 삼면은 나무 석두 수가 적고 (sh-ι o)
농민 가정은 살 수 없다. (l-io)
하늘에는 구름이 없고 지하에는 가뭄이 없다. (h-ι n)
살 수 없다. 다음에 다시 계획한다. (남음) < P > 양이 첫 번째 양 옆을 걷고, () < P > 산북은 * * * 생산당을 세웠다. (d-\ n \ n)
인솔자는 유지단 (D-ι n) 이라고 한다.
반나절 동안 붉은 깃발을 올렸다. (SH-\ n \ n) < P > 건초더미는 불꽃에 불을 붙이고 < P > 홍기를 한 대 맞았고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붉어졌다. (l-io)
천리 천둥소리 만리번개, (SH-μ N) < P > 북북이 한참 동안 빨개졌다. (t-I n)
보라색 소 자신의 게, (L-ou).
누구나 혁명적 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 P > ... < P >-이기의 왕귀와 이상상 < P 시에서 압운의 순서는 원운 (\ 59O 운), 전운 (\ 59N 운), 강양운 (\ 59N ᭐운율, 삼사격 포함), 원운 (\ 5925; o 운), 전운 (\ 59N 운), 기름 찾기다 이런 운율 방식은 몇 줄마다 운을 맞추는 것이고, 규칙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 P > 는 정말 바다일지도 모릅니다. < P > 저는 불타는 물보라입니다. (H-U) < P > 이것이 바다라는 것을 알았을 때,
- 방금 발견했습니다: < P > 나는 마른 모래입니다. (쉿--)
청춘은요? < P > 는 광대한 모래파에 저장돼 있다. < P > 대추만 < P > 는 나에게 은은한 감정을 토로했다. (H-U) < P >-이 높은 천산 아래. (x-I)
나는 모래 한 알이다. (쉿-) < P > 만약 내가 과거를 메울 수 있다면, < P > 나는 동시에 두 가지 일을 하고 싶다. < P > 반은 점토에 섞이고,
- 부드러운 모종 침대를 깔고 싶다. < P > 반은 시멘트에 섞여 있고, < P >-건물의 금속 골격으로 응결된다. (j-I)
-양목' 한해-내 청춘을 위해 쓰기'
전시 * * * 는' 꽃' 이라는 어구로 나뉜다. 첫 번째 섹션 "모래" 와 "꽃" 은 두 줄로 구분됩니다. 2 절의' 화' 는 1 절 마지막 줄의' 모래' 와 세 줄 떨어져 있고' 하' 와' 화' 사이에는 간격이 없다. 3 절' 여름',' 모래' 는 한 줄,' 자',' 여름' 은 세 줄 간격으로 되어 있다. 이런 종류의 불규칙한 운율은 몇 줄마다 매우 자유롭다. 얼마나 많은 행이 운율이 좋은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표현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동시에 쩌렁쩌렁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변화는 한 편의 시 중 운율의 변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