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상해에서 푸타산까지, 주로 16 점포에서 배를 탄다. 느린 배가 있고, 오후 5 시 31 분이나 7 시에 배가 있습니다. 배를 타고 어느 날 밤, 다음날 아침 푸타산에 도착했다. 가격은 61 위안에서 311 위안까지 다양하다. 5 등석에서 일등석까지. < P > 둘째 16 가게에도 요트가 있습니다. 매일 아침 8 시에 차를 타고 두 시간씩 타고 요트를 타고 정오 12 에 푸타산에 도착합니다. 가격은 161 원으로 매우 편리합니다. < P > 셋째, 저우산 16 점포에서 정해까지 요트와 느린 배가 있습니다. 정해부두에는 심씨네로 가는 차가 있다. 배에서 내려서 제때에 차를 갈아타거나, 그렇지 않으면 장거리 역에 가서 차를 탄다. < P > 넷째, 차를 타고 상해 금산으로 가는데, 그곳에는 여객선이 배 산서부두까지 굴러간 다음, 버스를 타고 반 리터 동부두로 돌아간다. 자주 향객이 푸타산에서 이 노선을 타고 상해로 돌아오는데, 이렇게 하면 저녁에 상해에 갈 수 있다.
2. 항주에서 푸타산까지:
먼저 기차를 타고 닝보에 간 다음 배를 타고 푸타산으로 갑니다. 닝보로 가는 기차는 남역이라고 합니다. 남역에서 1 번 버스를 타고 북역까지, 북역에는 기선 부두가 있습니다. < P > 둘째, 차를 타고 저우산으로 가서 페리를 타고 푸타산으로 갑니다. 항주 동역에는 저우산으로 직행하는 급행열차 승객이 있다. 4 시간 반 동안 저우산 심가에 가서 다시 반 리터의 동부두를 돌린다.
3. 타산공항편: < P > 저우산 매주 월요일, 3, 5, 9: 11 이 북경으로 날아갑니다. 북경 이륙 시간은 12: 11 입니다.
저 우산 비행 난징, 청도. 저우산은 매주 수요일, 육12: 41 에 이륙하고, 청도 8: 11 에 이륙하고, 난징은 11 에 이륙한다.
저 우산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6 비행 우한. 저 우산 이륙 11: 45. 우한 7 시 51 분에 이륙합니다. < P > 저우산에서 샤먼과 진강까지 매일 항공편이 있습니다.
4. 푸타산 공항에서 푸타산
푸타산 공항으로 푸타산의 이웃 섬인 주가첨도에 위치해 있다. 버스와 산타나 승용차가 공항을 떠났다. 그들은 너를 데리고 부두로 갈 것이다. 요트를 타고 11 분 동안 푸타산 페리 부두에 도착하다.
5. 섬의 교통:
(1) 전용 관광버스
푸타산에는 버스 버스가 있어 대부분의 관광지를 잇는다. 셔틀버스 (1) 와 셔틀버스 (2) 가 있습니다. 페리차 (1) 의 시작점은 부상사의 왼쪽에 있고, 하나는 부상사의 오른쪽에 있으며, 시계추로 선박 부두를 왔다갔다한다. 왼쪽의 시작점은 백보사이다. 셔틀버스 (2) 는 백보사역에서 시작하여 삭도역에서 멈춘다. 경로: 백보사, 조양동, 대승사, 법어사, 사비타, 보월사, 고불동, 삭도역. 두 버스 모두 정해진 시간에 운행한다. 11 ~ 65438 마다. 사마티역에서 삭도역까지 7 원입니다. 로프웨이 업 링크: 25 위안, 다운 링크: 15 위안, 링크 티켓 35 위안. 전열은 5 시에 멈춘다. < P > putuoshan 오후 5 시 이후 버스 정류장과 다른 차량은 폐쇄됐다. 관광객들은 가능한 숙소 근처에서 놀아야 한다. 걷기 불편함을 피하다.
(2) 전세기 여행 < P > 푸타산 면적 12.5 제곱 킬로미터. 관광지가 비교적 분산되어 있다. 푸타산에 하루 여행을 온 관광객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Putuoshan bus company 는 putuoshan 에서 여객 수송을 전문으로하는 유일한 국유 주식 회사입니다. 일반 버스, 산타나 2111 승용차, 51 종 중버스 에어컨 (24 석) 이 있습니다.
일반 버스 (18 석). 푸타산 관광 비수기는 매우 뚜렷하다. 가격 차이가 매우 크다. 일반 버스의 모든 관광지는 481 원입니다.
일부 관광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1 입니다. 삭도역에 가서 삭도를 타고 혜제사에 가다. 2. 혜제사를 유람하고 삭도를 타고 법우사로 돌아간다. 3. 부상사에 갑니다. 4. 자대숲에 가서 남해의 관음을 봅니다. 5. 부두 주차장으로 돌려보냅니다. 복사이사, 법우사, 회계사는 푸타산의 3 대 사찰이다. 자대숲은 관광지이다. < P > 51 벨 에어컨, 최대 851 원, 면담. 산타나의 가격은 상술한 두 차종의 가격 중 하나이다. 611 위안은 값을 깎을 수 있다. < P > 푸타산에는 12 개 명소가 있다. < P > 1, 연꽃해양은 정오에 < P > 연화양, 즉 연화양, 저우산도의 소푸타산 사이, 북쪽으로는 황대양, 남쪽으로는 깊은 수로를 잇는다. 바다는 일본인이 관음상을 영접하여 귀국한다고 전해지고, 해우와 철련이 바다를 건너는 것을 막았다는 전설로 붙여졌다. 강희의' 정해현지' 는 푸타지를 인용해 "송원시, 후예인 공물, 본국에 싣고 싶지만, 해상선철 연꽃, 배는 못 되고, 귀환할까 봐, 그래서 이름이다" 고 말했다. < P > 연화양은 푸타산 순례를 등반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승객의 배가 바다에 도착하면, 조조를 따라잡으면, 바다의 파도가 약간 기복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람 속의 천만 송이의 연꽃처럼, 마음이 후련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이것은 네가 푸타산에 놀러 왔을 때 본 첫 광경인 오후의 연꽃해도였다. 물론, 바람이 불면 파도가 세차게 일고, 거칠고, 거칠고, 또 다른 장관이다. 한 어부가 노래를 불렀다. "연꽃 바다에는 큰 폭풍이 있고, 바람도 없는 바다에는 연꽃이 있다. 연꽃 한 송이가 열 리를 피면 꽃잎이 이삭처럼 뾰족하다. " 하지만 연꽃해의 대부분의 날은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여 승객들은 배에서 연꽃해의 아름다운 경치를 평온하게 바라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럴 때, 불교성지에 오르려는 조용한 마음이 싹트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양연무도의 산수는 역대 푸타산을 유람하는 문인들이 전창하며 많은 시사가 전해지고 있다. 오후에 연꽃해양의 경치를 감상하며 저자가 연꽃해양을 체험하는 즐거운 심정을 표현하였다. < P > 둘째, 단명한 신사 < P > 가 불국대문으로 들어가 남동쪽으로 약 3ho 미터, 바로 난쟁이 길의 머리다. 이곳은 한때 해변이었다. 모래사장에는 "폭이 11 여 미터, 길이가 111 여 미터인 자갈이 있는데, 크기가 다르고 모양이 다른 바위가 양쪽에 엇갈린다" 고 한다. 어떤 석두 위에는' 단고비'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새겨져 구시대의 천연 항구가 되었다. 배는 고로두에 도착했지만 해안가에 도착할 수 없었고, 길이가 1 피트를 넘지 않고, 폭이 3 피트도 안 되는 작은 노틸러스로 나룻배를 건너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청광서 31 년 (1915), 푸타산 주지유, 연선은 조수 등락으로 상륙할 수 없었고, 이후 길이가 11 미터, 폭이 8 미터인 거석 받침대로 모금했다. 푸타산 여객운송소가 완공되기 전에, 푸타산 순례와 승승승장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곳에서 상륙해야 한다. 지금 여객터미널은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이 남자의 푸타명산 제 1 명소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 P > 는 아주머니 한 명과 시누이가 부처님께 소원을 빌었다고 전해진다. 몇 년 후, 그들은 돈을 모아 배 한 척을 샀고, 배는 길 위에 정박했다. 불행하게도, 시누이는 부끄러움과 더러움을 느꼈고, 감히 배에서 내려 산에 들어가지 못했다. 그의 형수는 순례를 가지 않고 배에서 그녀를 기다리라고 했다. 혼자 산에 가서 부처님을 숭배하러 갔다. 정오가 가까워지고 싶지 않아 만조가 되어 배가 해안을 떠났고, 형수가 배에 오래 앉아 있어 배가 고파서 밥을 먹을 수가 없었다. 이 때, 한 마을 여자가 도시락을 들고 물가로 가서 조수에 석두 몇 개를 던져 석두 위에 서서 시누이의 배로 곧장 달려가서 시누이가 보내달라고 하자 도시락을 내려놓고 배에서 내렸다고 말했다. 잠시 후, 시누이가 향을 피우고 돌아와 지난 일을 묻자 어머니는 깜짝 놀라셨다. 문득 아까 부처님을 숭배하던 때가 생각나서 관음 대사의 옷이 젖었다. 나는 갑자기 이것이 관음보살의 작품이라는 것을 깨닫고 산속으로 뛰어들어 관음을 숭배했다. 시누이가 부두에서' 아줌마 부족' 을 했기 때문에, 이때부터 아주머니의 가게는' 아줌마 부족' 이라고 불렸다. 길 옆 조수에 석두 매달려 있다. 이 석두 들은 밥을 배달할 때 조수에 던져 발을 동동 구르는 데 쓰이는 것으로 알려져' 난쟁이 고모의 성비' 라고 불린다. 셋째, 메이베이 쇼춘 < P > 만 내 춘효는 푸타산의 이른 봄 경치를 가리키며, 메이첸이라고도 한다. 서쪽의 산만은 메이만이고 앞만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이다. 이곳은 야생 자두가 많아 절 스님들이 자두를 잘 키운다고 합니다. 그레이스. 초봄,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사람들은 산과 들매를 피하고, 맑은 향기가 계곡으로 가득하고, 청산나무는 작은 빨간 점을 비춘다.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장면이다. 그것은 한때' 해상 유동' 으로 불렸다. 이 계절에는 매일 바람과 햇빛이 서산 꼭대기에 서 있다. 연꽃바다를 내려다보니 어선이 경쟁하는 것을 보았고, 갈매기 새들이 운집하고, 바다 속의 파도, 길이 반짝 빛나고, 산 밖의 청산이 아름답기 그지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밤이라면 가지가 서툴러지고, 섬초가 은은하고 향기롭고, 더욱 사람을 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비엔티안 쇄신 봄에는 남해의 유명한 푸타산을 유람한 적이 없는 문인들이 이곳의 경치에 더욱 감동을 받았다. 계절의 변화로 그들은 시간의 흐름을 떠올렸기 때문에 향수하고, 현재를 사랑하고, 감물을 느끼며, 정신을 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P > 4, 반달의 석양 < P >' 반도조시' 는 반도석 주위의 야경을 가리킨다. < P > 메이푸안서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판탁실을 볼 수 있습니다. 반도석은 석두 두 개로 되어 있고, 밑부분이 넓고, 윗부분이 뾰족하며, 둘레가 21 여 미터이다. 가운데 볼록한 것은 위에 있는 석두, 바위라고 합니다. 거대한 돌 꼭대기에는 높이가 3 미터, 폭이 7 미터에 가까운 평평한 바닥이 있다. 그것은 다이아몬드형으로, 도도라고 불린다. 위, 아래, 석두 사이의 틈은 한 가닥 같고, 밝고, 마치 연결되지 않은 것 같고, 마치 석두 한 조각이 석두 한 조각에 걸려 있는 것 같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두 석두 사이에 연락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중매인이 중매를 맞췄지만, 후에 참가자들은 모두 성공했다. 판탁실은 꺼져버리는 것처럼 위험하다. 만약 네가 그 앞에 서 있다면, 강풍이 돌맹이를 쓰러뜨릴까 봐 걱정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접시처럼 안정적이며, 1 억 년 동안 움직이지 않았고,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석두 두 개는 항상 그렇게 피곤하고 의존한다. 반도석 꼭대기는 평평하고, 21 ~ 31 명의 관광객이 그 위에서 놀고 있지만, 그것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한 광경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전승반도석은 관음대설처로, 그 위에는 반도석, 대지대설처, 다이아 보석, 서천, 천하 제일석 등의 비문이 적혀 있다. 판도라 돌에는 석두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 깎아낸 돌계단이 있다. 해가 질 때마다 석두 위에 금빛 한 겹을 걸치고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이때 사람들이 돌 꼭대기에 올라 산해를 둘러보고 경치가 웅장하다면, 푸타산의 큰 경이로움이 될 것이다. < P >' 판탁실' 에는 많은 전고와 재미있는 일들이 있다. 서유기' 의 서천은 바로 여기에 있다고 한다.' 홍루몽' 의' 영매보옥' 은 이곳의' 다이아 보석' 과 형식과 의미면에서 비슷하기 때문에 현대의 많은 드라마와 영화드라마들이 이곳에서 로케이션을 촬영하고 있다. 심지어 산을 향한 많은 여성들이 산을 오를 때 자신의 금속판으로 석두 연마를 하고, 집에 가져가서 자녀와 손자에게' 위로',' 재해 해소' 를 하고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연못야월 < P >' 연못야월' 은 해인풀의 달빛을 가리킨다. 바다 인도는 포세이키 산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일명' 방생지',' 연꽃지' 라고도 한다. 원래 불가가 꽃을 넣은 연못이었는데, 나중에 연꽃을 심었는데,' 연꽃풀' 이라고 불렸다. < P >' 해인' 은 부처가 얻은 삼모지의 이름이다. 예를 들어 바다는 모든 것을 인쇄할 수 있고, 창연한 부처님의 지혜해는 모든 법률을 인쇄할 수 있다. 해인지는 약 15 무 () 의 땅을 차지하여 명대에 건설되었다. 풀에 석교 세 개가 있고, 가운데 하나는 평교라고 한다. 북접부상사 중산문, 가운데는 팔각정, 남쪽은 어비정. 사꽃정, 팔각정, 부상사는 같은 중축선에 세워졌다. 오래된 돌다리가 물결 위에 가로놓여 있고, 먼 곳에 웅장하고 우아한 돌다리가 우뚝 솟아 있어 일종의 아름다운 정신을 드러냈다. 정말 황궁의 선경과 같다, 정말 아름답다! 중축선은 연못을 둘로 나누어 동서향의 연못이 되게 한다. 그의 주위에는 모두 고풍스러운 돌기둥들이 있다. < P > 연꽃밭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고장나무가 둘러싸고, 연못물은 샘에서 축적되어 맑고 옥처럼 맑다. 한여름마다 연못의 연잎밭과 연꽃정에는 고목, 산스크리트어 인물, 아치 다리, 불탑의 그림자가 비춰져 매우 아름다운 두루마리를 이루고 있다. 여름날 달밤에 여기에 오거나,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달빛이 비치고, 혹은 맑은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호향이 사람을 습격한다. 아름다운 풍경이기도 하여,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 P > 연꽃, 불교도들이 연꽃이라고 부르는 것은 거룩함과 순결의 상징이다. 불교는 극락세계를' 연꽃의 나라' 라고 부르며, 그의 땅의 사람들이 영원히 연꽃에 산다고 생각했다. 중생은 모두' 불성' 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생사 고민에 시달려 자신의 불성을 환히 드러내지 않아 생사 고민의 진흙에 빠져 있다. 연꽃은 "더럽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고 해서 불교는 연꽃을 "불성" 에 비유한다. 당대의 시인 맹호연은 대우사 () 의 의소 () 에서 시를 한 편 썼다. "연순 () 을 바라보면 마음이 물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관세음보살은 퍼듀의' 련사' 이기 때문에 해인지는 자연히 관세음보살과 연결되어 있다. 역대 문인들은 연못산수를 감상할 때 산수에 대한 묘사와 불교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결합하는 경우가 많다. < P > 여섯째, 파화영동 < P > 길보령 동천문 아래. 홍수 뗏목집은 좌회전해서 오솔길을 오르고 계단을 올라가 오래된 초가지붕 (현재 사저) 을 가로질러 푸타 12 경 중 하나인' 파화영동' 이다. 여기서 방원 돌맹이는 스스로 세워져 수십 개의 동굴을 형성한다. 일부는 자유롭게 조각하고 걸을 수 있다. 일부는 방처럼 넓고, 안에는 석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정상에 풍족하고, 샘물이 졸졸 내려와 돌더미에서 흘러나와 연못에 쏟아진다. 푸타산의 동굴은 비록 많고, 층층이 매우 이상하지만, 이것이 가장 많다. 동굴 밖에는' 청대복지',' 푸타암',' 동남기둥' 등의 비각이 있다. < P > 푸타산을 유람하면 파화동의 기이한 경관을 무시할 수 없다. 옛날 사람들은 풍경을 선택하더라도 파화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예를 들어, 명홍과 진부는 "이 산을 방문할 때 최고봉을 선택해야 한다. 최고봉이 최고가 될 것이다" 라는 시를 썼다. 어디예요? 파화가 제일 특이해요. " < P > 7, 고대 동굴 조석 소리 < P > 음초동은 섬 남동쪽의 자대림사 앞에서 관음사의 바다에 가기를 거부했다. 동굴은 깊이가 약 31 미터, 절벽에서 동굴 바닥까지 깊이가 약 11 미터인 바닷물에 반쯤 잠겼다. 이곳은 해안이 우여곡절되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다. 동굴 바닥이 바다를 통과하고, 맨 위에는 천창이라는 두 개의 틈이 있다. 청강희는 328 년 (1699) 어서' 음초동' 을 동굴 벽에 묶었다.
조석 구멍이 바다를 향해 큰 입을 벌렸다. 주야가 파도에 맞고, 조수가 구멍으로 뛰어들어, 마치 용처럼, 소리가 우레와 같다. 바람이 불면 물보라가 튀고 물보라가 곧장' 천창' 으로 향한다. 맑은 날이라면 동굴 안의 각양각색의 네온 무지개가 허황되어 한숨을 내쉬며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 P > 보도에 따르면 송원시대에는 푸타산에 순례를 온 순례자들이 음초동 앞에서 보살에게 가호를 청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명나라 이후에는 범천동에 가서 관음의 흙을 두드릴 것이다. 순례자들은 서방극락세계에서 살기 위해 절벽을 뛰어넘어 자주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청대에 이르러' 사명' 현상이 갈수록 심각해지면서 정해현은 항영을 해안에 정자를 세우라고 명령하고,' 사명' 이라는 책에 비석을 세워 목숨을 바치는 것을 금지했다. < P > 8, 조양충일 < P > 은 선정을 지나 동쪽으로 보산 몇 개를 바라보았는데, 산 위에 코끼리처럼 비스듬히 기대어 코를 뻗어 동해를 바라보고 있었다. 이것은 코끼리 돌입니다. 바위 위에 토끼처럼 온순한 토끼 바위가 하나 더 있다. 항연의 동쪽 해변에는 11 피트 너비는 넘지 않지만 깊고 그윽한 천연 동굴이 있다. 동굴 밖의 거석이 들쭉날쭉하여 인산인해로 쌓여 있다. 동굴은 동쪽으로 향하고, 좌우에는 백보 모래, 천보 모래를 들고 있다. 햇빛이 맑고 새벽이 올 때마다, 너는 여기서 해돋이와 해경을 볼 수 있고, 경치는 장엄하다. 떠오르는 태양은 "바퀴처럼 붉고 모래처럼 붉은데, 갑자기 해저에서 솟아올라 눈부셔서 바닷물을 산란시키고 있다. 예전에는 일찍이 빛을 비추는 것을 거의 생각하지 못했다. " 따라서 사람들은 이를' 조양동' 이라고 명명하고' 조양일출' 을 푸타 12 경 중 하나로 꼽았다. 푸타산은 일출을 보고, 조양동을 위주로 한다.
조양동도 습기를 듣기에 좋은 곳이다. 조양동에 조양사가 있습니다. 책에 따르면, 이 절에 몸을 맡기고, 파도에 우우 () 하며, 수천 가지의 음악 교향으로, 색다른 정취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 왕루언 부부는 Yudafu 와 원래 조양사에서 묵으며, "조조조 소리를 듣는 이야기" 라는 산문을 썼는데, 이 조조 소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북소리, 꽹과리 소리, 고함소리, 나팔소리, 함성, 말굽 소리, 바퀴 소리, 날개 소리, 섞여있다 민국 초년 조양동안이 파괴되어 1992 년 본지에 일관각을 세웠다. 오늘의 조양동 풍경은 조양동, 일관각, 하란각, 육관각 등이다. , 그리고 찻집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쇼핑 센터. 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