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 시와 (? ) 시

1, 시의 분류. 당 이후의 시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고체시와 근체시.

고전시는 1, 오언고시 2, 7 언고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매 문장마다 다섯 글자, 시 전체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 7 언고시는 매 문장마다 7 자, 시 전체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 더하여, 5 개의 낱말, 7 개의 낱말 또는 3 개의 낱말, 4 개의 낱말, 6 개의 낱말, 8 개의 낱말 및 9 개의 낱말이 섞인 잡다한 시가 있다, 보통 7 개의 고 대 시로 분류 된다. 고전시사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1, 율시 2, 시 3, 절문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율시는 두 가지가 있다: 오언율시와 칠언율시. 오언운은 한 문장당 다섯 글자, 여덟 문장이다. 칠언율시는 매 문장마다 일곱 글자가 있고, * * 8 문장이 있다. 대구는 10 문장 이상의 율율시로, 5 자 조비가 비교적 흔하며, 7 자 조비는 그다지 흔하지 않다. 절문은 오언절과 칠언절로 나뉜다. 오언절구 한 문장당 다섯 글자, * * 네 마디. 일곱 마디 절구 한 문장당 일곱 글자, * * 네 마디.

근체시는 당대에 나타난 일종의 신시체로, 단어, 운율, 말투, 대항 등에서 모두 고대 시와 크게 다르다. 우리는 운율을 말하는데, 주로 현대시의 운율을 말한다. 율시는 시의 한 가지 문체로, 격법에 따라 엄격하게 쓰기를 요구한다. 그것은' 영명체' 에서 유래하여 당대에 성성하여 중국시 문화의 영혼의 보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