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별/수평 후크 수직 수평 접기 및 수직 구부림 후크
"중국어 통용규범" 에서 "절대" 는 일등사 (상용어) 입니까? 。 이 단어는 최초로 전국 문자에 나타났다. 다음자, jué 또는 Ji o O. 본의는 깨어나고, 이해하고, jué 로 읽는 것이다. 신의를 인용하는 것은 발견, 느낌, 느낌, 발음 ju é 입니다. 인식된 내용과 대상을 표현할 때 ju é 로 읽습니다. 네가 깨어났을 때, 그것의 발음은 지야이다.
어원진화
의식의 어원 진화
이 글자는 회의자로, 전국 문자에 처음 등장한 후 지방에서 "보고" 알게 되었다. 전서 성성은 배우지 못한다. 보세요, 보고, 발견하고, 성을 배우고 인의를 배우다. 공부도 일종의 목소리다. 해서체는 전국 문자와 전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6 권의 책 모양, 음, 의미의 결합으로 감각 후의 느낌으로 단순화된다. 원의는 각성과 이해이다.
강희사전
고문: 리,? 。 당운: 고월체. 기윤',' 윤혜',' 정운': 제월의 끝? 《설문》음각: 엽춤. 광운: 할아버지.
"서언인생": 독서는 공부에서 시작되고, 도덕학습에서는 무지로 이어진다. 숫양전 31 년: 촉숙의 느낌. 참고: 잠자는 사람, 깨달음. 장자 만물론: 당신은 큰 잠을 자고, 그리고 당신은 이 큰 꿈을 알고 있습니다. "화이트 타이거 전기": 또한 말로 배웁니다; 계몽, 나도 몰라.
한 번 더. 전 한기 성지: 일이 있으면 말하지 마세요. 참고: 발견자는 공무를 면제한다.
명나라 도. 좌온주안 4 년': 수면으로 술자리를 알리다. 참고: 당신의 일에 상을 주고 명나라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크고 곧다. "시소야": 저는 느꼈습니다. 전: 느낌이 들면 말이 높다. 참고: 곧다. 좌전 항목 21 년: 대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참고: 비교적 직립적입니다.
또한 "이름 해석": 고엽. 하나는 위에서 아래로. 하나는 말했다: 고소, 고소.
박아: 철도.
또 다른 부처가 말했다: 왕 유. "구당서 슈고조조": 자각하고, 불교가 성행하다.
야오 숭천: 불교도들은 각촌을 의식하고 신경쓴다. "슈웨이 석로지": 불도는 부처라고 하고, 중국어 번역은 순각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스타 이름. "진서 전": 요성이 부르는 것은 의식적인 별이다.
또한 성, "성 정원" 을 참조하십시오.
또' 운사': 통용. 이이: 미덕. 참고: 사운드 각도. 이것이 제 생각입니다. 스파 스: 재즈와 재즈 이음 동일.
당운: 구 샤오치. 기윤, 운휘, 정운: 효율성? 소리. 쩡 윤: 나는 꿈을 꾼다. 왕봉: 나 아직 깨어 있어. 사기 고본기: 후세 사람들이 고조작에 달하다. 참고: 수면은 잠을 자고 깨는 것을 의미합니다.
잎이 단단하게 썰고, 음침이 있다. Liezi molong feng: yang Zhuge 는 말했다: 천국은 알고, 사람들은 느낄 수있다.
기예레 목소리만 남았다. 스시 \ "bulongshan 웬 \": 말 친구, 말 먼저 가을, 추 마리나 술에 취해 혼란.
예고 가위, 소리. 좌전 장례식 21 년: 제나라 노래: 루인의 높이, 나는 몇 년 동안 깨닫지 못하고 나를 높이 춤을 추게 했다. 음운 오서: 잠도? 。
그리고 \ "긍정적 인 단어 패스 \": 구오 푸 짱 잔디, 잔디 알몸 줄기 에 따르면, 정말 바퀴벌레 같다. 밥을 먹는 것은 퍼즐인데, 갑자기 자기도 모르게 공부와 비슷하다. 소리와 지각에 대해서 나뭇잎을 배우다. 글은 곽찬의 어경, 진흙을 시험하지 않는다. 오곤의 운율과 음교가 서로 어우러져 음곡이 잘못되었다고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