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꼬를 모으는 풍수 구도를 만들다

물꼬를 모으는 풍수 구도를 만들다

풍수는 취수구의 풍수 구도를 만드는 데 항상 중요하다. 풍수가 사람들의 생활과 운세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에서 풍수를 잘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여기서, 나는 유입구를 만드는 풍수 구도를 공유하고,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유수구 풍수 패턴 만들기 1 1, 유수구 풍수 패턴 만들기:

일반 주택의 남쪽, 서쪽, 북서쪽 또는 북동쪽에는 교차로, 갈림길 또는 기타 형태의 집수 점이 있다. 운만 돌리면 그때는 반드시 부자가 될 기회가 있을 것이고, 왕왕 귀인이 돕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벌고, 더 정확한 노선을 가지고, 더 안정된 부를 가지고, 지켜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물꼬의 풍수 구도는 시작이 느리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단 시기가 무르익으면 부자가 되고, 그 다음에는 끊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luzhongmen 풍수 패턴:

풍수학에서는 육중문이 매우 좋지 않은 풍수 구조로 널리 알려져 있어 중상, 운영, 관운이 좋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기 쉽다. 주역' 의 음양관계 이론은 만사만물이 둘로 나뉘어 있고, 사슴종문의 풍수 구도는 어떤 의미에서 풍부한 이미지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런 부유한 이미지 뒤에는 왕왕 큰 대가가 있다. 예를 들어, 집 주인은 교통 사고로 많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집주인이 부자가 되면 중대한 수술 재난을 당할 수 있다.

셋째, 반궁도의 풍수 패턴:

이 풍수 구조는 사슴종문과 마찬가지로 극단적인 에너지장에 속한다. 반궁로의 풍수 구도는 일반적으로 그리 좋지 않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이런 풍수 구도가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이런 구도의 부의' 표현은 큰돈, 큰돈, 빨리 돈, 돈, 돈, 돈, 돈, 돈, 돈 이른바' 길 건너기' 도 마찬가지다.

넷째, 풍수 패턴의 새로운 길을 열어 라.

풍수학에서는' 산의 주인이 물의 주인을 돈의 주인으로 결정한다' 는 고전적인 말이 있다. 이는 풍수가 물을 돈으로 여기고, 도는 풍수 물의 특수한 형태이기 때문에 돈이라는 뜻이다. 따라서 집 근처에 새로운 길이 열렸고 매우 왕성하다면 집주인이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비록 당시 왕성하고 불길했지만, 집의 주인은 장차 부자가 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집수구를 만드는 풍수 구도 2 집수구의 풍수 구도는 무엇입니까?

물꼬는 풍수에서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물꼬만 이용한다면 용, 혈, 직립을 찾을 수 없다.

우선, 한 토지국에는 크고 작은 배수구가 많이 있는데, 멀리 있고 가깝고 안팎이 있다. "입지 1 도" 권 7 구구는 "1 리부터 6 리, 70 리 이상, 20 ~ 30 리 이상, 산수정이 깊으니 대지는 필연적인 결과다" 고 말했다. 만약 10 리 이상을 받는다면, 지구이기도 하다. 5 리, 6 리, 7 리, 8 리를 받는 사람은 중간이다. 1 ~ 2 리 정도 수확하지만, 1 산과 1 수에 불과하다. 클릭합니다 물꼬는 여기에 있지만 동굴은 60 ~ 70 리 밖이나 20 ~ 30 리 밖에 있는 산에 있다. 형제! 이렇게 용을 찾는 것, "어떻게 엉망진창인 글자가 있을 수 있지?" " 。

풍수의 "노즐" 에 대해 이야기하기

"산에 올라 물꼬를 보고, 구멍에 들어가 당명을 보다", 물이 오는 곳을 천문이라고 하고, 물이 가는 곳을 제호라고 한다. 이것도 풍수의 기본 상식이자 토지를 선택할 때 분명히 해야 할 첫 번째 문제이다. 그런데 물꼬를 어떻게 결정할까요? 우선, 우리는 용수를 따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즉, 진원 물 위에서 노즐 (주 노즐) 을 찾는 것이다. 둘째, 진원수가 수업을 하지 않는 경우 계룡수 위에서 노즐을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런 다음 마른 물을 차례로 고려하십시오. 물을 가지다. 물가에 있다. 먼 물. 그러나 집수의 원칙은 먼저 친후정, 먼저 크고 작은 것, 먼저 가깝고 먼 것이다. 그러나 물의 형태는 다변적이다. 물의 상세한 공식은 다음과 같다.

1, 물이 너무 커서 흔들릴 수 없고, 2, 물이 너무 나빠서 설사를 합니다.

수위는 떨어지지 않아야합니다. 4. 수위는 씻지 마세요.

5, 물은 6 에 가깝지 않아야하며, 물은 작지 않아야합니다.

7, 물은 반대로 하지 말고, 물은 싸지 마라.

9, 10 저수위는 멈추지 말고 수위는 기울어져서는 안 된다.

이 규칙들을 따라야 우리는 물과 노즐을 확정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물이 틀리면 전부 틀렸다.

물꼬를 모으는 풍수 구도를 만들다

근원은 정이 있어야 하고, 직접 끄지 말고, 수출은 꼭 닫아야 하며, 곧장 어디론가 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미즈구치 풍수는 현재 부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보수, 물 잠금, 돈 잠금, 재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일반적으로 물구건물은 다리 위주의' 둘레' 로 나무, 정자, 제방 등을 보완한다. 문화 수준이 높은 지역은 건물, 정, 사, 각, 탑을 위주로 제방, 나무, 다리를 보완한다. 휘주 수원고시전' 임려호지' 에서 언급한 문창각은 물구건축의 한 형태다. 미즈구치 (Shuikou) 는 돈을 모으고 물꼬를 잠그기 위해 처음 지어졌습니다. 둘째, 문학의 풍요로움과 번영을 기원하며, 자연경관 환경의 부족을 보완하고, 환경을 미화하고, 대중의 심리적 소망을 만족시킨다.

미즈구치림은 물꼬를 완전히 탈취하고 물꼬 열쇠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만든 풍수나무다. 재물을 모아 가스를 모으고, 모래바람을 막고,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공기가 맑은 좋은 경관을 만들었다. 그 나무는 주로 장나무, 단풍양, 은행 나무, 노송 나무, 단병 등이다. 그들은 단독으로 혹은 무리를 지어 해변에 심어져 울타리 형태로 마을을 비호했다. 미즈구치는 마을의 출입구로서 공간적으로 자제하고, 개합이 적당하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경관상 시냇물, 탑, 경치가 쾌적하다. 고대에는 방어, 경계, 지도, 집결 역할도 했다. 물구루를 건설하든, 광식수구림을 건설하든, 자물쇠의 기세를 높이고 행운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