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인 박가추의 생애와 이력서를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조바니 보카조

이름: 박가추

국적: 이탈리아

연도: 13 13- 1375

직책: 인본주의 작가

조바니 보가추 (1313-1375),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걸출한 대표는 휴머니스트이다. 대표작' 10 일담' 은 종교 보수주의를 비판하고' 행복은 세상에 있다' 고 주장하며 르네상스 선언으로 여겨진다. 그는 단테, 페트라크와 함께' 3 대 걸출한 문학 인물' 이라고 불린다. [편집본] 박가구는 플로렌스 상인 박가추와 프랑스 여자의 사생아이다. 그의 출생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부족하다. 그는 플로렌스나 파리 근처의 치타르도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나의 생모는 내가 어렸을 때 세상을 떠나 아버지를 따라 플로렌스로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버지는 재혼을 하셨고, 그는 엄부와 계모의 푸대접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나중에 아버지에게 나폴리로 보내졌고, 가까스로 아버지의 지분을 가진 무역회사에서 장사를 배워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법과 종교 법규를 배우라고 했지만, 그는 상업과 법률에 모두 관심이 없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을 좋아하여 독학시학을 시작하여 고전 작가의 작품을 읽었다. 이 생활을 통해 그는 시민과 상인의 생활, 사상, 감정을 직접 체험하고 그의 이후' 10 일 이야기' 에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

나폴리에서 생활하는 동안, 박가구는 안젤로 왕 로버트의 궁정에 드나들 기회가 있었다. 여기서 그의 억눌린 개성과 지혜는 충분히 전시될 수 있다. 그는 많은 인문주의 시인, 학자, 신학자, 법학자를 사귀어 귀족 기사의 생활을 접했다. 이것은 그의 인생 경력을 풍요롭게 하고, 그의 문화예술 시야를 넓히며, 고전 문화와 문학에 대한 그의 흥미를 더욱 회복시켰다. 그는 궁정에서 로버트의 사생아 마리아를 만나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 낭만적인 경험은 또한 그의 문학 창작에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그의 향후 문학 작품에서 형성된 일부 여성 이미지 속에서 마리아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1340 년 겨울, 박가추 아버지의 경영활동이 좌절되고 경제상황이 악화되었다. 박가구는 원래의 여유로운 생활을 유지하지 못하고 플로렌스로 돌아갔다. 피렌체의 날카롭고 격렬한 정치투쟁에서 그는 시종 확고하게 정부의 편에 서서 봉건 귀족 세력을 반대했다. 그는 회의에 참가하여 재정을 관리하는 직무를 맡았으며, 여러 차례 정부의 의뢰를 받아 특사로 이탈리아의 다른 도시와 교정에 가서 외교 임무를 수행하였다.

1350 년, 박가구는 시인 페트라크를 만났다. 이듬해, 그는 추방된 페트라크를 피렌체로 돌아가 학술 토론을 주재하도록 초청받았다. 그 이후로 이 두 걸출한 인문주의자는 친밀한 우정을 맺었다.

박가구는 고전문학을 연구하는 데 힘쓰고 박학한 인문주의자가 되었다. 그는 호머의 작품을 번역하여 고서의 수집, 번역 및 주석에 큰 공헌을 하였다. 만년에는' 신곡' 의 해석과 해석에 힘쓰고 피렌체 대학에서' 신곡' 의 토론을 주재했다.

1373, 10 년 10 월 23 일, 박가구는 플로렌스 대학의' 신곡' 세미나에서 마지막 강연을 했다. 이듬해, 친한 친구인 페트라크의 죽음은 그에게 큰 정신적 타격을 주었다. 1375 65438+2 월 2 1, 보갈구는 치타르도에서 사망했다. 박가추는 재능이 넘치고 근면하고 다작한 작가이다. 그는 단편 소설과 레전드 소설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서사시, 전원시, 소네트를 잘 쓰며 학술 작문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전설의 소설' 필로콜로' 는 박가구의 첫 작품으로 1336 정도에 쓰여졌다. 스페인 궁정을 배경으로 중세 전설에서 취재한 젊은 기독교 여자와 한 젊은 이교도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그들은 각종 장애를 뚫고 결말이 좋으면 만사대길이 된다. "10 일 이야기" 의 두 이야기는 바로 이 작품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필로콜로' 는 유럽의 초기 소설이다.

서사시' 필로 스트라토' (약 1338) 와' 테사다' (1340-134/kloc 이 두 작품은 여덟 가닥의 시 첫 편이다.

아미토의 전원전설' 신곡' (일명' 플로렌스 신곡', 약 134 1) 은 단테의' 신입생' 을 형식적으로 모방하고 산문으로 삼운시를 창작한다. 박가구는 신화 소재를 빌려 사랑의 훈도 아래 아마토는 거친 양치기 소년에서 고귀한 남자로 바뀌었고, 그 중 일곱 명의 여신이 그녀의 사랑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장시' 사랑의 환상' (1342-1343) 은 단테' 신곡' 의 영향을 받는다. 그것은 은유시의 특징을 지닌 삼운문으로 쓴 것이다. 박가구는 미덕에 대한 찬양과 순결한 사랑에 대한 찬양을 결합한 도덕적 여행을 묘사했다.

에소라 여신 (1343- 1354) 은 또 다른 8 행장시로, 시의 여신이 양치기와 사랑에 빠져 다이애나를 불쾌하게 하고 벌을 받았다. 한 쌍의 연인이 두 개의 강으로 변했지만, 결국 쌍쌍이 아노강으로 흘러 들어가 함께 모였다. 페로메타 만가' 는' 10 일 이야기' 에 이어 중요한 작품이다. 1343 에서 1344 사이에 쓴 보갈구는 나폴리에서 플로렌스로 돌아온 후. 이 레전드 소설은 피아메타 (Fiammeta) 가 애인에게 버림받은 여자의 경험을 묘사하며, 그녀의 사랑과 미움, 희망과 고통을 상세히 묘사하며 연인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그것은 유럽 최초의 심리소설이다.

이 작품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모두 사랑에 관한 것이다. 고대 그리스 로마시, 신화 전설을 참고해 중세의 전통과 협의문학의 흔적을 표현했지만, 또 속식을 벗어나 인간의 생활과 행복에 대한 추구로 가득 차 금욕주의를 비난했다. 말년에 박가구는 고전 문화 연구에 힘쓰고' 이교 신들의 계보' (1350- 1375) 와' 단테전' 이라는 두 편의 가장 중요한 저작에 몰두했다. 전자는 풍부한 사료로 신과 영웅의 기원을 서술하며, 이탈리아의 최초의 연구 단테의 학술 저작 중 하나인 신화 기초를 보여준다. 박가구는 이론 저작에서 교회의 시에 대한 비방을 비판하고' 시, 신학'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시가 자연을 모방하고, 생활을 반영하고, 계몽과 교육에 문학의 거대한 역할을 강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시인에게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화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허구와 상상력을 중시할 것을 요구하다. 박가구는 중세 신학이라는 관념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지만, 그의 문학 이론은 르네상스 시학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 단락 편집] 10 일 이야기 1348, 피렌체에서 끔찍한 역병이 발생했다. 매일, 심지어 매시간마다 대량의 시체가 도시 밖으로 운반된다. 3 월부터 7 월까지/KLOC-0 만 명 이상이 병으로 사망했다. 과거에는 아름답고 번화했던 플로렌스 도시가 백골천지의 묘지로 변해 참담했다. 이 일은 당시 위대한 이탈리아 작가 박가구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인간의 재난을 기록하기 위해 그는 역병을 배경으로 당시 가장 유명한 이탈리아 단편 소설집' 10 일 이야기' 를 썼다. 10 일 담화' 는 당시' 인곡' 으로 불리며 단테의' 신곡' 과 이름이 같은 문학 작품으로' 신곡' 의 자매편으로도 불린다.

10 일 담화' 는 1348 년 플로렌스 흑사병 기간 동안 10 청년남녀가 시골에서 피난하며 노래와 춤과 이야기를 통해 소일거리를 했다고 서술했다. 그들 각자는 10 일 동안 이야기를 하나 했고, * * * 는 100 개의 이야기를 얻었다. 인문주의는 빨간 선처럼 이 이야기집을 관통했다. 저자는 종교 신학과 교회에 비판의 화살을 겨누고, 교칙이 승려의 배신과 위선의 죄악의 근원이라는 것을 폭로하고, 교회의 신성한 베일을 무자비하게 벗기며, 로마라는 바티칸의 거주지를' 악의 근원' 이라고 신랄하게 조롱했다. 사랑 이야기는' 10 일 이야기' 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저자는 금욕주의는 자연의 법칙과 인간성을 거스르는 것이며, 사람은 사랑과 세속 행복을 누릴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이야기에서 그는 청년 남녀를 봉건 등급 관념을 돌파하고 돈과 권력을 경멸하며 행복을 쟁취하기 위한 투쟁을 극찬했다. 10 일 담화' 는 봉건특권을 비판하고 사회평등과 성평등을 보호한다. 많은 이야기는 비천한 사람들이 지혜와 끈기로 고귀한 사람을 물리쳤다는 것을 다룬다. 저자는 또한 건강, 잘생김, 지능, 용기, 다재다능함, 전면적 조화 발전을 강조하는 전면적인 발전의 이상을 제창한다.

박가구는 풍부한 생활지식과 거대한 예술력으로 수백 개의 서로 다른 계급, 삼교 9 류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여 개성이 뚜렷하고 개성이 뚜렷하며 르네상스 초기 이탈리아 사회생활의 광활한 모습을 보여 자유 사상을 표현했다. 그는 하나의 틀 구조로 100 개의 이야기를 교묘하게 연결시켜 사상과 예술적으로 유난히 완전한 작품으로 만들어 민간 구어의 특징을 흡수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매끄럽고 생동감 있게 유럽 단편 소설의 독특한 예술 형식을 창조했다. "10 일 이야기" 는 유럽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독일의 많은 작가들이' 10 일 이야기' 를 모방하거나 그 이야기에서 창작 소재를 끌어낸다. [편집본] 동명 오페라는 역사 유명인을 소재로 한 3 막 희가극이다. 질과 디니는 함께 극본을 썼다. 이들은 모리카의' 거지의 학생' 을 각색한 것으로' 10 일 이야기' 의 저자인 박가추, 14 세기 이탈리아 시인이다. 수페가 음악을 창작하다. 1978 2 월 1 오스트리아 비엔나 칼루루 극장에서 개봉. 193 1,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대사를 선곡으로 바꿔 큰 오페라의 스타일로 연출한다. 1992 런던에서 공연하다.

수페 자신은 박가구가 그의 일생의 모든 작품 중에서 가장 성공적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비엔나 초연 이후 1 년 11 개월 동안 65,438+000 회 공연을 했고, 곧 미국에서 영어로 노래를 불렀고, 인기가 많았다. 하지만 이 오페라는 가볍고 유쾌한 방식으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다. 친근한 노래, 선율이 감미로운 이 작품은 수페의 최고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재생 시간:

서곡: 7 분 1 막: 52 분 2 막: 30 분 3 막: 17 분.

극중 인물:

조바니 보가추 시인 테너

레오네 학생 베드리치의 연인 바리톤.

비예도 팔레르모 왕자 바리톤

로텐지 협동 테너

이자벨라 로천희의 아내 바리톤

람베르토 ccio 식료품 테너

벨론 라 람보투조의 아내 저음입니다.

소포노, 피아모터 잡화점의 양녀.

칼카 이발사 바리톤

베드리 지스카 차의 아내 소포노입니다.

서점 바스

집사 바리톤

케크 거지 농어

공작은 자신을 이상한 사람으로 위장했다.

촌민, 학생 등.

이 이야기는 기원 14 세기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발생했다.

줄거리 소개:

개막식 전에 경쾌한 서곡이 있다.

제 1 막 산타 마리아노 빌라 교회 앞 광장

무대 왼쪽에는 산타 마리아노 빌라 성당, 오른쪽에는 칼카 이발소, 중간에 분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피렌체의 수호신 세인트 존 데이입니다. 거지 케크는 파트너들에게 구걸할 곳을 따로 마련해 주고, 오늘이 돈을 벌기에 좋은 날이라고 서로 격려하며, 꼭 불쌍한 척해야 한다고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베드리치의 남편 스카가 그가 집에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레오나는 그녀가 준 열쇠를 가지고 이발사의 집으로 몰래 들어갔다.

사람들은 연이어 광장으로 몰려들어 즐겁게 노래를 부르며 명절을 축하한다. 이때 트럭에 새 책을 가득 실은 서점이 "새 책, 새 책이 출판되었다" 고 소리쳤다. 이것은 박가구가 쓴 남성을 풍자한 소설이다.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아 여성이 둘러서 산다. 하지만 남자는 이 녀석의 책을 보는 모든 여자들이 귀신이 될 것이라고 화가 났다. 서점이 트럭을 광장 밖으로 끌어내자 모두가 따라갔다.

박가추 등은 모든 사람이 떠난 후에 피오마다를 만나고 싶어 조용히 그녀의 집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나천지와 람베르투조가 함께 나타났다. 그들이 박가추를 만신창이로 욕하고 간고를 옥으로 만들었을 때 칼카는 의외로 돌아왔다. 그는 여행 중에 아내를 매우 그리워해서 하루 앞당겨 집에 돌아간다고 말했다. 우연한 기회에 그들은 플로렌스에 오고 싶은 팔레르모 왕자를 더 만나 함께 갔다. 그는 문을 두드렸는데, 아무런 메아리도 없이 아내가 아직 자고 있는 줄 알고 세레나데를 불렀다.

남편의 갑작스러운 귀환에 겁에 질린 베드리지는 재빨리 집에서 뛰쳐나와' 살려주세요' 라고 외쳤다. 그녀가 남편에게 달려갔을 때, 얼굴빛이 파랗게 질리며 울며 말했다.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한 사람이 집으로 도망가서 그가 곧 쫓기게 될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그를 숨게 했다. 순식간에 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가 분노하여 그의 검을 흔들고 있다. 이때 그 두 사람은 이미 집안에서 결투를 했다! "

이 네 명의 신경질적인 남자가 두려움 속에서 망설이고 있을 때, 두 젊은이는 마스크를 쓰고 싸우면서 집을 나섰다. 칼카는 놀라서 재빨리 아내를 데리고 집에 들어가 문을 잠갔다. 나천치 등도 도망갔다. 모두들 흩어지자 두 친구는 가면을 벗고 활짝 웃었다. 박가구는 모인 학생들에게' 거기 서 있는 젊은이' 라는 아리아를 부르는 참신한 주제가 추가되었다고 말했다.

학생들이 헤어진 후 칼카는 아내에게 대문을 수시로 잠그고 광장으로 가서 교회로 가야 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그런 다음 로천길, 그의 아내 이자벨라, 식료품상, 그의 아내 베로니가 양녀 피아모터를 데리고 교회로 갔습니다. 이때 피아모터의 눈은 교회에 갈 때마다 만나는 젊은이들을 보기 위해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보갈구는 버론이 발견하지 못하게 조용히 피아모터를 찾아갔다.

이때, 버론은 양녀에게 말했다. "매달 부양비를 보내는 그 선생이 곧 결혼할 거라고 했어요." Berrone 은 사랑이 없는 결혼이 싫다고 해서' 그가 나를 사랑한다면' (사랑은 부드러운 들꽃) 를 불렀다.

보갈구가 갑자기 그들 앞에 나타나 성수를 놀란 피아모터에게 주었다. Berrone 은 "당신은 독실한 젊은이입니다." 라고 말했고, 딸을 데리고 교회에 갔습니다. 이때 팔레모 왕자가 더 많이 나타났고,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피렌체 대공의 딸과 결혼하기로 결정했지만, 나는 소설 속 박가구에 묘사된 플로렌스 아가씨와의 사랑을 경험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학생 레오나가 박가추와 이야기를 나누러 나왔을 때, 그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소설가가 지척에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여 그를 찾아가서 필명을 주어 그를 제자로 받아 달라고 요구했다. 예기치 않게, 박가구는 소설을 쓰는 대신 사랑을 경험하고 싶다면 레오나가 가장 적합한 선생님이라고 말했고, 그는 도망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레오네가 말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그 여자는요?" 방금 나온 쿠퍼치의 아내 이사벨라를 가리키기도 했습니다. 비는 이렇게 예쁜 여자가 당연히 만족한다고 말하면서, 지체없이 그녀 앞으로 걸어와 내일 회회합을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Bi 가 보가추에게 보고하고 레오네에게 숙소를 물었을 때, 로천길과 람베르투조는 마침 지나가고, 듣고, 하나 이상의 것이 보가추라고 잘못 생각하여 그를 벌하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더 많이 추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그런 다음 보갈구는 거지로 위장하여 교회에서 나온 피아모터에게 다가와 사랑을 토로했다. 그녀는 그 소리를 듣자마자 박가추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용기를 내어 그와 아름다운 듀엣을 한 곡 불렀다. 그녀가 떠난 후, 레오네가 달려가서 박가추에게 도망가라고 경고하자, 두 사람은 사라졌다. 나천길 등이 쫓아왔을 때, 애석하게도, 이 귀신들은 또 도망갔기 때문에 일제히 노래를 부르며, 성내에 사악한 박가구를 퍼뜨려 그를 좀 고생시키려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발사 칼카가 단독으로 남겨졌을 때, 한 무리의 학생들이 다가와서 이발을 하라고 시끄럽게 했다. 그는 지금 가게를 열고 싶지 않다고 해서 거절했다. 이때, 나천길 등은 박가추로 오인된 빌라를 올라온 후, 모두들 주먹으로 발로 찼다. 이 막후를 목격하자 칼카도 가게에서 뛰쳐나와 보비가 더 많이 맞은 것을 보고, 그는 즉시 모든 사람들의 폭행에 고함을 지르며, 이 사람이 그와 함께 플로렌스에 온 팔레모 왕자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람들은 그제서야 잘못을 저질렀고, 또 상대방이 왕자였기 때문에 두려움에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었고, 왕자는 이 야인들을 고통스럽게 용서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신비한 서점이 다시 나타났고, 나천길은 분노하여 이 책들을 모두 불태우도록 선동했다. 학생들은 책이 타 오르더라도 그림자가 여전히 존재한다고 항의했다. 누군가가 불을 지르고 강도짓을 하는 것처럼 혼란스럽다.

제 2 막 램버트 투조의 뒷마당과 나천길 공장 옆에 있는 광장

보가추, 레오네, 피에도가 함께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목표는 이자벨라, bogachu 피오마다와 랑데부를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입양 어머니 belon 방법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관심을 산만 하 게 reonai 물었다. 이후 세 사람은 서로 다른 목표물의 창문 아래에서 세레나데를 불렀다.

이때 나천치가 돌아왔기 때문에 세 사람이 재빨리 숨었다. 나천길은 나무통을 만들기 시작했고, 제자와 함께' 통의 노래' 를 불렀다. 나천길은 술통을 호텔로 배달하겠다고 하고 제자와 함께 가서 겸사겸사 마셨다. 세 남자가 곧 연인에게 러브레터를 선물하자 여자들은 흥분해서 러브레터를 읽고' 편지 삼중주' 를 불렀다.

먼저 비처가 이자벨라의 숙소로 몰래 들어갔지만 가게 주인이 금방 돌아왔기 때문에 통을 사러 온 고객이라고 소개했다. 큰 통 속의 누수방지 아스팔트가 아직 바르지 않았기 때문에, 남편이 통에 기어들어가 일을 할 때, 두 사람은 기회를 틈타 희롱을 했다. 한편, 레이 레오네는 벨론 라에게 정성을 바치려고 애썼지만 주인의 귀환 때문에 숨었습니다.

이때 농민으로 변장한 박가구는 마당에서 올리브를 수확하는 일을 맡긴다고 말했다. 그가 들어왔지만, 그가 이 나무들을 보았을 때, 그는 소리쳤다. "좋아, 이 올리브나무들은 사악해!" 놀란 람베르투조는 반박했다. "불가능했다. 그리고 나무에 올라가서 확인했다. 이 틈을 이용하여 박가구는 피아모터를 품에 꼭 안았고, 벨론도 레오네에게 안겼다. 이때 멀리서 칼카의 함성이 들려왔다. "변장한 박가구가 이 집에 잠입했다!" " 세 젊은이가 재빨리 숨었다.

들어오는 칼카는 나무에서 내려오는 람베르투치오에게 이 소식은 학생들의 대화에서 몰래 들었기 때문에 틀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보초를 치는 역할을 했다. 바로 집 주위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때 낯선 사람이 끌려들어오자 모두들 그가 박가추라고 생각하여 다시 그를 때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람베르투조는 피오마다의 양육비를 보내러 온 것이라고 말했고, 모두들 그에게 사과하기가 쑥스러웠다.

그 사람은 오늘 피아모터를 데리고 갈 것이라고 말했고, 가마는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피아모터는 겁이 나고 슬펐지만, 보갈구의 목소리가 은신처에서 들려오는 것을 들었을 때, 그녀는 기운을 차리고 군중을 따라 가마로 향했다. 이어 박가추 등은 악마로 변장하고 뛰쳐나와' 우리는 악마다' 고 외치며 가마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제 3 막 피렌체 대궁

람보투조 부부가 법정으로 소환되자, 그들은 피아모터가 대공의 사생아라는 것을 알고 놀랐다. Bi 는 이미 Bogachu 와 Fiama 사이의 관계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Bogachu 에게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대본을 쓰도록 요청했습니다. 한편, 박가구는 쿠파치의 아내 이자벨라를 어떻게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쿠파치를 우롱하고, 피오마다가 보가추와 사랑에 빠졌다는 우스갯소리를 썼다. 비아는 이 말을 듣고 박가추에게 말했다. "나는 지금 대공의 딸과 결혼하는 것에 흥미가 없다." 그리고 그는 돌아서서 떠났다.

이때 피아모터가 나타나 박가구를 보고 말했다. "당신은 그 음란한 소설을 쓴 박가추입니까?" " 그는 서둘러 그녀에게 맹세했다. "앞으로 소설의 내용은 상상에만 의지하고, 직접 경험하지 마라." 피아모터는 이것이 좋다고 기뻐하며 아버지에게 사정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때 두 사람은 사랑의 듀엣' 피렌체의 미녀가 정말 많다' 를 불렀고, 그녀는 노래를 마치고 먼저 떠났다.

그 후 람베르투조 등은 이구동성으로 보가추를 비난했지만 소설가들도 약해지지 않고 오히려 위선자라고 비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이때 피도 왕자는 피오마다를 데리고 나타나 "당신들의 결혼을 성사시키기로 했습니다!" 라고 발표했습니다. " 박가추는 대학 문학 교수로 임명되었다. 결혼식의 사람들은 합창 찬양과 유머로 희극을 끝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