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개의 성어를 주세요.

잘못 쓰기 쉬운 성어

A

1, 상심 무상: 상심, 상심; 상처, 방해. 이전의 뜻은 슬픔이 사람의 심신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후자는 시사곡이 우아하고 우아하며, 감정이 적당하며, 일용중용이며, 과도하고 부족함이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2. 애통은 어디에나 있다. 신음하며 울고, 유랑한 이재민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구슬픈 기러기는 슬퍼서 우는 피해자를 비유한다.

3. 사랑방과 우: 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의 집에 머물던 까마귀를 좋아한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그와 관련된 사람이나 일을 사랑하는 것을 비유한다.

4, 안보차: 앤, 안심해. 때, 로. 고대 귀족들은 외출할 때 모두 버스를 타야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청빈하게 생활하고 겸손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 그것은 종종 한가롭게 산책을 하고 버스를 타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5. 현실에 안주하다 (자주): 변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두고, 현실에 안주하는 것을 묘사한다.

6. 빈곤을 낙으로 삼다: 빈곤, 빈곤에 안주하다. 즐거워라, 도를 지키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비록 가난하지만, 나는 여전히 도를 지키는 것을 낙으로 여긴다. 이것은 유교가 제창하는 태도이다.

7. 정착: 생활이 낙착되어 정신에 기탁이 생겼다.

8. 배치: 재배치, 이전을 매우 중시한다. 고향에서 생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고향에 만족하여 쉽게 이사를 원하지 않는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하다.

9. 우연히: 안심; , 사람이나 물건 대신 고전 중국어의 대명사; 수, 옛날 모습. 나는 어색한 경험에 신경 쓰지 않고 여느 때와 같이 마음이 평온했다. 지금도 잘못된 언론과 행동에 눈을 멀게 하고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을 의미한다. 평소대로 대하고 신경 쓰지 않는다.

10, 차근차근: 부서와 클래스는 범주와 순서입니다. 다만, 돌아오세요. 원래는 문장 구조를 제대로 쓰는 것이었고, 구구절절 용어는 규범에 부합한다. 지금은 일정한 규칙과 절차에 따라 일을 한다는 뜻이다. 때로는 낡은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주동성이 부족하다는 의미도 있다.

1 1, 그림: 요청, 찾기; 말, 좋은 말. 과거 비유는 교조를 고수하고, 지금도 단서에 따라 물건을 찾는 것을 가리킨다.

12, 진창 착용: 전방의 적을 미혹시키고 갑자기 측면에서 공격하는 전략을 말합니다. 은밀한 활동 (특히 남녀 간의 비정상적인 행동) 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13, 광희: 음울한 우울증, 광희, 영혼이 육체를 떠났다. 나는 마치 영혼을 잃은 것처럼 낙담했다. 극도의 슬픔이나 슬픔을 묘사하다.

14, 깽깽깽이 (b): 깽깽񭃍񭃍이, 통곡 이 봐, 이 봐, 그것은 종종 자연 재해를 설명 하는 데 사용 됩니다.

B

15, 백주 과간: 백주 () 는 원래 양마 () 를 가리키고, 뒤는 일영 () 을 가리킨다. 갭, 갭 (Gap) 은 마치 준마가 작은 틈 앞에서 나는 듯이 지나가는 시간을 비유한다 ('장자 북투어' 참조).

16,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 백척간두, 백척간두, 불교는 도교가 높은 경지까지 수련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나중에,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적에 만족하지 않도록 격려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지만, 계속 노력하여 계속 전진해야 한다.

17, 어떻게 100 구의 시체를 되찾을 것인가: 100 구의 시체는 100 번의 죽음을 의미한다. 왜, 왜; 구속, 속죄. 백 번 죽어도 변할 수 없다는 뜻이다. 고인에 대한 극도의 고통에 대한 애도를 비유하다.

18, 지루함: 채팅, 의존, 정신에 의존. 나중에 그는 그의 사상 감정이 지지되지 않고 정신이 공허하고 지루하다고 말했다.

19, 백족충이 죽어도 굳지 않다: 원래 말루라는 벌레가 참수된 후에도 여전히 꿈틀거리는 현상 ('본초강목 말루'): 홍경은' 벌레가 그렇게 많아 1 인치씩 쪼개고 1 인치씩 걸어간다' 고 말했다. 따라서 "루롄지" 는 "백족충이 죽어도 굳지 않는다" 고 말한다. 지금은 한 사람이나 한 단체가 실패했지만 그 힘과 영향은 여전히 존재한다.

20. 정사 야사: 정사, 고대의 소관, 황제에게 팔괘, 풍속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나중에는 소설을 정사라고 불렀다. 야사, 고대 사적으로 편찬된 사서. 일반적으로 일화와 자질구레한 일을 기록한 작품을 야사라고 한다.

2 1, 반정곡도: 반, 흩어지자 가시바, 가시바, 일종의 관목; 타오, 말; 그래서 지난 일. 가시나무로 마루를 깔고 의자에 앉아 지난 일을 이야기하다. 친구가 도중에 만나 옛 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하다.

22, 알약을 걷다: 쪼그리고 앉아, 경사; 가 서 실행, 빠른 스크롤을 의미 합니다; 알약, 알약. 형세가 급속히 발전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포탄 한 발이 비탈길을 구르는 것과 같다.

장애인 지원: 지원. 낡은 낡은 것을 붙잡고 놓지 않고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예전에는 비유적 사상이 보수적이고 보수적이었는데, 지금은 사상이 보수적이고 개선되지 않았다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24), 장작을 메고 불을 끈다: 임금, 땔나무. 잘못된 방법으로 재난을 없애는 대신 재난을 확대하는 것을 비유한다.

(25), 타이거 피닉스 크레인: 타이거, 프리 핸드 타이거; 풍하, 걸어서 강을 건너다. 용감하고 무모하며 모험하는 것을 비유하다.

26, 폭력: 폭력적이고, 사납고, 잔인하다. 방종, 방종, 제멋대로 나쁜 짓을 하다.

27, 폭력적인 것: 폭력, 파괴 및 낭비; 멸종; 자연물은 식물, 동물, 새를 가리킨다. 원래는 각종 자연생물의 멸종을 가리키며, 뒤이어 물품에 대한 임의파괴와 낭비를 가리킨다.

(28), 활 뱀 그림자 한 잔: 의심스러운 비유, 자기 교란.

29. 구우일모: 물 한 잔으로 땔나무를 태운 차 한 대를 구해요. 비유는 아무 소용이 없다.

(b √) 도로 블루 레이: 도로, 장작; 파란 한 가닥의 헝겊 조각. 장작차를 몰고 낡은 옷을 입고 산을 열고 숲을 열다. 창작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3 1, 1 차 세계대전이 끝났습니다: 끝, 끝, 끝. 한 번의 활동이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거나, 혹은 몇 가지 임무를 동시에 완수했다.

32. 문을 닫고 차를 만든다: 원래 차는 약속된 규격에 따라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이 자연스러웠다. 후세 사람들이 마음에 들지 않고 사용하는 것은 객관적인 현실을 묻지 않고 조사 연구를 하지 않고 주관적인 상상만으로 문제를 처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33, 딸: 죄송합니다. 닳았습니다. 집에 깨진 빗자루 하나 있는데 천 위안의 가치가 있다. 비유는 좋지 않지만 나는 소중히 여긴다.

34, 채찍질 (b √) 진입: 채찍질, 채찍질, 격려; 안쪽, 가장 안쪽 층. 그것은 실제로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은 도리가 깊고 투철한 글이나 문장 묘사에 자주 쓰인다.

35, 채찍 긴 모: 원래 의도는 채찍이 길지만 말의 배를 때릴 수 없다는 것이다. 나중에 비유로 사용되었습니다.

36. 안팎의 산수: 안에는 산이 있고, 밖에는 강이 있다. 지세가 험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37, 기계를 만들지 마라: 기계 한 대, 베틀 한 대, 여기서 비유하는 것은 구도의 뜻이다. 비유적 글쓰기는 선인을 답습하지 않고, 다른 길을 개척하지 않는다.

38. 아무 길이도 없다 (cháng): 쓸데없는 것은 없다. 가난이나 절약을 묘사하다.

39, 비굴하지 않고 강대하지 않음: 사람을 적당히 신중히 대하고, 비굴하지 않고 강대하지 않다. 겸손, 낮은; 높고 높다.

40,' 불순함: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뜻대로 되지 않고, 욕망이 충족되지 않는다. 앞으로 법을 어기거나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불릴 것이다.

4 1, 뻔뻔스럽게 묻는다: 자신보다 똑똑한 사람은 쓸 수 없다.

42, 인류에 대한 경멸: 치아, 넥타이.

43, 실망: 대중을 설득 할 수 없습니다. 비하적 의미. 푸의 말은 사람을 신복하게 한다.

44.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모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칭찬한다.

45. 가깝지도 멀지도 않다. 접근하는 것입니다.

46, 부담없이 말하십시오: 고전, 평범한 진실;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터무니없고 근거 없는 말을 형용하다.

47. 경골없이 걷다: 빨리 달리고 다리가 없다. 사물이 빠르게 퍼지고, 유행이 빠르며, 보급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정강이뼈, 종아리. 가자, 빨리 뛰어라. 누락 된 것을 "missing" 으로 표현하십시오.

48. 이론을 발표하지 않는다: 변할 수 없거나 지울 수 없는 발언을 묘사한다. 게시, 삭제 및 수정. 말이나 문장, 흠잡을 데가 없다.

49. 통제 불능: 벗어나거나 끝낼 수 없다. 앞에' 바쁘다' 와' 얻어맞다' 를 더한다.

50.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도리로 분명하게 말할 수 없고, 자신의 태도를 오만이나 무지로 묘사해서는 안 된다. 도리를 따지고 똑똑히 말하다. 쉽게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오해된다.

5 1, 통제불능: 돌이킬 수 없고, 구제불능이다. 사람들은 종종 성어 "한 박자도 받지 않는다" 뒤에 "받아라" 라는 글자를 덧붙여 칭찬을 폄하하는 경향이 있다.

52, 불가사의: 상상하기 어렵고, 이해할 수 없고, 신비감을 강조한다. 。

53, 너에게 가까이 갈 수 없다: 가까이 갈 수 없다.

54, 하루 종일: 상황이 위급하거나 무섭다고 묘사한다.

55. 잡초 없음 (L láng) 잡초 없음 (Y 4U): 본의는 모종에 잡초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털: 늑대풀. 병: 개풀. 초본 잡초와 좁쌀은 매우 비슷하다. 성공하지 못하거나 전도가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56.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독창적인 풍격이 있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57. 다른 사람이 너를 방해하지 못하게 해라. 장소, 장소; 부리, 입.

58.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할 수 없다. 이것은 비유이다. 낡은 사상과 문화를 파괴하지 않으면 새로운 사상과 새로운 문화를 세울 수 없다.

59, 불청객: 속도, 초대. 불청객은 불청객을 가리킨다.

60. 선인 (xiào) 후손: 선인, 같지 않음, 부도덕. 부업을 계승할 수 없거나 부업에 위배되는 후손을 일컫는 말.

6 1 등: 충분하다, 충분하다, 충분하다. 한 가지 일에 만족할 수 없다는 뜻이다. 나중에는 비슷한 일이나 상황을 여러 번 혹은 한 번 이상 언급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62, 쉬운 이론: 쉬운, 변화. 완전히 정확하고 변경할 수 없는 발언.

63. 행복: 반드시 행복할 필요는 없다. 종종 극한에 도달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64. 찬성하지 않는다: 나는 틀렸다고 생각한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멸시를 포함하다. 물론, 네, 맞습니다.

65, 그건 중요하지 않아: 마음에 두지 말고, 마음에 두지 마라.

66. 행위 (W I) 는 매우 심각하다: 사람에 대한 책망이나 처벌이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무합니다.

67. 지루하지도 급하지도 않아요. 문, 희곡이 지루하다. 불은 긴급하고 서두르는 은유이다. 신문은 종종 상품 판매가 충분히 뜨겁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문필이' 미지근하다' 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68. 변폭을 고치지 않는다: 변폭을 고치지 않는다. 천의 가장자리를 가리키며 계기, 의상, 생활방식을 비유한다. 처음에는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가 나중에는 옷차림과 용모의 깔끔함에 주의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69. 걱정할 것이 없다: 걱정, 기대. 생각지도 못한 일.

70.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말하는 사람이 잘 말하지 않고, 듣는 사람이 알아듣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7 1, 말할 필요도 없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 겸손하다.

72, 불충분 한 훈련: 훈련, 규범, 규칙. 판단의 기준으로 삼을 가치가 없고 교훈과는 무관하다.

73. 다른 사람의 뒤를 밟다: 다른 사람의 뒤를 따라 걸을 때 뒤에서 솟아오르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다른 사람을 따라가고 모방하고, 다른 사람이 걸어온 낡은 길을 걷는 것을 비유한다.

C

74, 불만족: 차이, 약간, 비교; 강인하고 사람을 흥분시키다. 그것은 사람들의 의지를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지금의 표현은 대체로 만족스럽다. 늘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오해받는다.

75. 고래를 잠식하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침범하고 삼키다. (누에, 고래, 명사를 부사어로 사용)

달의 명예: 달, 달 궁전; 계관을 접는 것은 사람이 진사에 합격하는 것을 가리킨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이 학과를 공부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77. 참담한 경영: 참담한 경영, 고심 경영; 어떤 일을 관리, 계획 및 종사하다. 어떤 일을 계획하고 종사하려는 시도를 묘사하다.

78. 바다의 교차 흐름: 바다는 바다를 의미합니다. 횡류는 물이 사방팔방으로 흐르는 것을 의미한다. 정치적 혼란, 사회적 격동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79. 사물은 인간이다: 바다가 뽕밭이 되고 뽕밭이 바다가 된다. 이것은 세계의 거대한 변화에 대한 은유이다.

80. 창해일속: 바다 속의 곡식 한 알은 작음을 의미한다. 샤오미, 샤오미.

8 1 .. 창해남주: 채주인은 바다 속의 진주를 놓쳤다. 인재를 매몰하거나 매몰하는 것을 비유하다.

82. 한번 드셔 보세요: 냄비의 고기 한 조각을 맛보면 냄비 전체의 음식 맛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비유는 국부적으로 전체를 추론할 수 있다.

인간의 삶을 무시하십시오: 잔디, 잡초. 사람을 잡초로 삼다. 반동 통치 계급이 인명을 경멸하고 임의로 살육하는 것을 가리킨다.

84. 옆으로 본다: 옆으로 사람을 보고, 직접 보지 못한다. 불만과 공포로 그것을 바라보다. 종종' 경멸적으로 보다' 로 오해받는다. "

85. 불공평: 길이, 높낮이, 크기, 높낮이가 일치하지 않아 시간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86. 놀라서 멍해졌다: 눈을 뜨고 말을 할 수 없었다. 어색하거나 충격을 형용하다.

87. 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의 물고기에게 재앙이 닥쳤다: 재난, 재난; 수영장, 해자. 아무 이유도 없이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비유하다.

88, 진실한 두려움: 두려움, 두려움. 원래 봉건 조신은 국왕에게 존경과 복종을 표했지만, 공포와 불안도 있었다. 이제 존경, 순종 또는 불안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하적 의미를 띠다.

89. 성하의 동맹: 적들이 성하에 도착하여 저항할 수 없을 때 어쩔 수 없이 체결된 굴욕조약.

90. 과거: 시간이 길지 않다.

9 1, 예전의 변천: 세상 물정을 본 것을 비유하고 평범한 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92. 첸: 첸 얀, 오래된 단어; 서비스, 꼭, 꼭. 낡은 단어는 반드시 빼야 한다. 쓸 때 낡은 것을 제거하고 최대한 혁신한다는 뜻이다.

93. 아침 종모고: 사찰에서 아침저녁으로 시간을 알리는 종고. 나중에 승니의 고독한 생활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사람을 놀라게 하는 언어도 비유했다.

94. 좋은 건의를 받아들인다: 좋은 일을 하기가 쉽지 않다는 뜻이다.

95. 좋은 건의를 받아들인다: 물이 흘러내리는 것처럼 빠르고 자연스럽게 좋은 건의를 받아들인다.

96, 귀머거리 귀머거리: 충전, 막힘. 귀를 막고 듣지 않다. 일부러 남의 말을 듣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97. 월급으로 끓지 않음: 솥 아래의 땔나무를 가지고 솥 안의 끓는 물의 끓음을 막는다.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비유한다. 임금을 동시에 받다. (수프를 들어 끓지 않게 하다: 비유 방법이 철저하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98. 매력: 전설의 괴물은 이제 각종 나쁜 사람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99, 넋을 잃다: 기예가 절묘한 경지에 도달했다고 묘사한다.

100, 놀라움: 술어로 목적어가 없습니다. 반군을 깜짝 놀라게 한다' 는 말은 옳지 않다.

10 1, 미완료: out, over 클래스, 유사; 뽑기, 추월, 추출, 풀 모양. 한 사람의 품성과 재능이 일반을 뛰어넘는다고 묘사하다.

102, 수부용: 처음에는 시의 신선함을 비유했고, 나중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비유했습니다.

103. 지우는 기초: 집의 초석을 기반으로 한다. 축축한 초석을 보면 비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비유는 모든 일이 일어날 징조가 있다는 뜻이다. 104, 의도적: 경멸적,' 고갈' 이라는 좋은 의미.

105, 트집잡기: 제발, 찾기; 흠집, 작은 결함. 남의 결점과 잘못을 일부러 트집을 잡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22. 척추 파열: 척추, 뛰는 가슴; 피눈물, 슬퍼서 울 수가 없어, 마치 눈의 눈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물명언)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106, 봄바람이 비로 변했다: 만물을 자라게 하는 비바람. 나중에 좋은 교육의 보편적인 심화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선생님의 가르침을 칭찬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107, 춘추필법: 공구의' 춘추' 수정은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우여곡절 좋고 나쁨의 뜻을 지닌 단어를' 춘추필법' 이라고 부른다.

108, 세월이 흘러간다. 시간 낭비를 묘사하다.

109, 잘못 칠한 금색: 틀렸어, 칠해; 조각, 조각. 오색찬란한 색깔을 칠하고 금은으로 조각하여 장식이 매우 아름답다. 문학 작품의 화려한 어휘를 묘사하다.

1 10, 립 종속: 립 종속, 분리불가능. 은유는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상호 의존적이다.

1 1 1, 입술 망치추위: 입술이 없으면 이가 차가워집니다. 비유는 밀접한 관련이 있고, 심각한 * * * 를 가지고 있다.

D

1 12, 행복한 사람: 나쁜 사람이 벌을 받거나 타격을 받으면 모두 즐거워합니다.

1 13, 너무 커서 안 어울려요: 크지만 안 어울려요.

1 14,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어리석다. 재능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지 않고 겉으로는 어리석어 보인다. 그것은 칭찬으로 가득 차 있다.

1 15, 대기 만성: 큰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장기간의 운동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성과가 늦다는 뜻입니다.

1 16, 관대한 집: 관대함, 진리, 박학으로 확장. 지식이 풍부하거나 특정 기술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사람.

1 17, 욕설: 재즈, 치, 대명사, 기타. 지금은 크게 논평하는 것을 가리키며, 대부분 경멸적인 의미이다.

1 18, 큰 배 똥: 배, 배; 똥, 통통한 모습. 복부가 비대해서 대부분 임산부와 착취자를 묘사한다.

1 19, 매우 다릅니다: 무뚝뚝하고 매우 다릅니다. 서로 거리가 매우 멀다고 묘사하다.

120, 네가 똑똑하다면. 정말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과시하지 않고 겉으로는 매우 서툴게 보인다.

12 1, 기진맥진: 정력이 소진되고 기진맥진하다. 지치고, 지치고, 생각하고 생각하다.

122, 실사: 해야 할 일을 만나면 용감하게 감당하고, 비굴하지도 않고, 밀어붙이지도 않는다. 자비, 정의, 정의의 일은 마땅히 해야 할 일로 확대된다.

123, 값을 기다리고 팔다: 팔다, 팔다. 고가로 팔기를 기다리다. 고대에, 이것은 비유였으며, 어떤 사람들은 적당한 시간을 기다리며 관원이 되었다.

124, 데이악피성: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것을 묘사하고, 밤낮으로 걷거나 야외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을 묘사한다.

125, 워터 마진: 워터 마진, 고대 쌀 대나무 제품; 음식, 음식. 고대에 백성들은 밥그릇과 국솥으로 자신이 지지하는 군대를 환영했다. 나중에 군대의 인기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126, 무당벌레 먹기: 음식 한 숟가락, 음료 한 숟가락. 고대에 그것은 가난한 생활을 의미했다.

127, 도모 기슭: 도모 기슭, 엄숙하고 진지한 모습; 해안은 엄숙하고 접근할 수 없다. 한 권의 진지한 모습을 묘사하다. 지금은 종종 비하적 의미로 쓰인다.

128,' 천안의 길': 구사회에서 사회의 어둠과 동지의 폭정을 묘사했다.

129, 서: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고, 이것을 얻고 또 그것을 생각하고 있다. 비하적 의미를 띠다.

130, 강의실 진입: 지식, 기술 또는 사회적 지위가 얕은에서 깊은까지, 낮음에서 높음까지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비유한다. 나도 글을 쓰고 교사가 되었다.

13 1, 전등와인 그린: 쾌락을 탐내는 부패한 생활을 묘사한다.

132, 동일 금액: 동일, 동일; 일제히 동등하게 대하다. 서로 다른 사물을 동등하게 대우한다는 뜻이다.

133, 허탈: 극도로 숭배하는 것을 비하하는 의미로 비유한다.

134, 전폭적인 도움 제공: 상대방이나 타인을 위해서만,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너무 겸손하다.

135. 재기: 동진사안은 동산을 은퇴하고 요직을 맡고 있다. 권력과 영향력을 잃고 다시 지위를 얻는 것을 비유한다. 비유의 대상은 사람이다.

136, 동양에서 배우는 것이 효과적이다: 다른 사람이 무엇이 좋은지 모르고 무조건 마음대로 공부하는 것을 비유한다.

137, 구멍에서 불을 보면: 사물을 관찰하는 것이 매우 분명하고, 투철하고, 심오하며, 마치 불을 보는 것과 같다.

138, 카 다몬: 13 ~ 4 세 여성의 나이를 나타냅니다. 당대의 두목시의 시.

139, 두루미는 계속 자란다: 학의 긴 다리를 자르고 들오리의 짧은 다리를 잇는다. 자연 법칙을 강제로 어기는 것을 비유하다.

140. 상법정: 책, 서면 기소장 등. 장부를 조사하여 의심을 받다. 법정에서 재판을 받다.

14 1, 다사다난한 가을: 가을, 년, 시간. 다사다난한 가을. 국가의 불안정을 묘사하다.

142, 공격적: 공격적이고 목소리가 무섭다. 그것은 상해와 불편함으로 묘사되었다. 지금은 그것이 공격적이고 패기가 넘친다고 묘사한다. 이것은 또한 형세가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들이 정면으로 따라잡으려는 시도를 하게 한다.

143, 이상한 것: 이상하고 감탄하며 놀라움을 나타냅니다. 사람을 놀라게 하는 이상한 일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나는 놓을 수 없다

직접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