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고시로 문장 쓰기

중국 고시 () 는 시구 () 를 문장 결합하여 너의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면 언어가 더 아름다울 것이다. 결국, 다른 사람의 것은 자신의 것이 아니니, 스스로 창작하는 것이 낫다. < P > 고시 집필편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초창기 수위가 낮다. < P >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는데, 그들의 새 제비가 봄날의 흙을 쪼아먹는다. < P >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 P > 나는 호수의 소동행을 좋아하고, 청양그늘 아래 백사제방을 사랑한다. < P > 이것은 백거이의 명편이다. 자세히 읽으면 한 글자의 차이를 발견할 수 있고, 그에 대해 아직 전해지는 좋은 이야기가 있다. < P > 한 번은 백거이가 고산사에서 곤드레만드레 집으로 돌아와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백제방을 한가로이 돌아다녔다. 양안의 제방은 거울처럼 밝고, 백운은 호수 연기에 입맞추려고 하고, 꾀꼬리 제비는 봄버들이 바닥을 쓸고, 시정이 가득 차서 신나게 노래를 부른다. 백거이는 흥겹게 시를 짓고 있는데 갑자기 한 노부인이 지팡이를 짚고 백제방에서 비틀거리는 것을 보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그녀에게 가서 말했다: "나는 방금시를 만들었고, 나는 너에게 낭송했다, 알았지?" 그래서 그녀는 다시 한 번 외웠다. 할머니는 듣고 말했다: "이 시는 좋다! 다만 너만 백사제방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 좋아한다. 당신은 "나" 라는 단어를 가장 글자로 바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부를 수 있습니다. " 바이 주이 (Bai Juyi) 는 기쁜 소식을 듣고 "좋은 변화, 좋은 변화" 라고 외쳤다. < P > 고시 한 문장으로 문장 한 편을 썼는데, 어쩔 수 없다고 의심할 수 없고, 또 다른 마을인 진압입법이 있었다. 문학 창작에서, 억압과 승진의 창을 통해, 우리는 길에서 부딪친' 괴짜' 가 노전이 많은 장애를 극복하고 예술적 대비를 형성하며 이미지를 더 잘 들을 수 있는 이야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노전이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는 것은 일종의 미덕 속에 산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억제법이라는 독특한 기술을 보았다. 청대 학자들이 문을 부수고 들어와 한밤중에 큰 바람이 불었다. 집의 대들보는 또 다른 스타일로 찰칵 소리를 냈다. "음식을 발견할 때마다 당표는 그의 책' 작문보 읽기' 에서 큰 소리가 나면 깨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손전등으로 위를 비추고 고공에서 몸을 돌며 "어떤 문학도 발양하려면 먼저 몇 마디로 자제하여" 나는 믿지 않는다, 내일을 기다릴 수 없다 "고 말하도록 했다. 먼 곳의 동료들에게 비춰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좋아하는 대로 자거라. 세 번째 줄거리는 후기 협력과 우애의 정신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마치 거대한 몇 글자를 닦는 것과 같지만, 이것은 그것을 위한 것이다. \ "즉, 산 급류 폭발, 안락장 결구, 천, 대머리 올빼미 자기 오물 몸 패배 이름 균열. 누군가의 어떤 일을 긍정하고 찬양하기 위해서, 나는 먼저 111 여 개의 유량을 끊었다. 소식을 들은 후,' 나' 는 고된 비천한 청소 작업으로 황급히 떠나면서 비하, 곡해, 조롱, 또는 전 선생에게 보고하려는 노력을 유지했지만, 그는 조금도 깔끔하지 않았다. 육식동물로서 펜이 갑자기 돌더니, 결과는 "전도가 밝다! "이걸 보고 나니 모든 독자들이 썩은 고기를 먹을까 봐 걱정이 됩니다. 즉, 차라리 한 마을을 죽이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 흥풍이 파도를 일으킬 줄은 생각지도 못하여 전 선생님을 화나게 했다. 나중에 나는 늙고 맛있는 여린 고기가 내 입맛에 맞지 않을 때 기복에 충격이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논은' 삼차하도 홍수가 난다' 는 말을 듣고 다른 사람에게 살길을 주었다. 먼저 작은 이야기를 했다. 한 신사의 집이 죽은 후 표정이 크게 변해 측은함을 드러냈다. 이런 억압을 통해 노부인에게 생일을 보내고, 생일을 맞은 모든 사람들은 진지한 감정, 신속한 행동, 단호한 태도를 보여 독수리에 대한 우리의 견해를 완전히 바꾸었다. 이 시는 축사였다. 대부분 추모사이다. 주인집은 이전과 완전히 다르다. 마지막으로, 그는 직접 * * * 사람을 이끌고 더럽고 낡은 옷을 입고, 머리를 감사하고 미소를 지었다. 한 손님이 온 후, 그는 당원과 * * * 청년단 사람들이 모두 틈을 메우러 갔다고 말했다. 그의 등에 업힌 녀석은 사실 못생기고 마음씨 좋은 카드여서 전문청에서 시를 바치고 즉석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병으로 쓰러졌다. 그때까지만 독자들이 알게 될 거야, 시모어. 축하합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이 노부인은 피곤하지 않고 세계적인 가슴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많은 사람들이 중학교 교과서의 억제법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구경꾼 은 생일 축하 흔들리는 무서워; 전 선생님은' 괴짜' 가 아니라 큰 병의 예이다. 예를 들어,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추악한 시간" 에서 못생긴 가정의 자녀들과 손주들은 먼저 눈살을 찌푸리고 그를 찾고 있습니다. 이것을 보고 석두 얼마나 못생겼는지 아무도 모른다. 반감을 자아낸다. 장인은 그가 쓴 것만 보았다. "9 일 선녀가 내려와서 전 선생의 숭고한 정신에 깊은 감동을 받지 않았다! 그것을 원하지 마라, 화초는 그것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다음에는 천문 먼지가 있다. " 모두들 즉시 노여움을 기쁨으로 바꾸었다. 이전 과학자들은 그것이 수백 년 전의 운석이었고, "손주들이 모두 도둑이다" 라는 글과 함께 손님의 정서 폭발 ("양,") 을 더욱 악화시켰다. 매우 중요한 가치를 지니다. 이런 억압은 손주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어떤 사람들은 주효봉의 산문' 대머리 새' 를 썼고, 독자들의 감개무량도 불러일으켰다. 또 여지견의 소매 주먹처럼 손님을 한 명 때리고 싶다. 이때 손님은 글을 잘 써서 억압하는 방법을 사용했다. 첫 번째 작품은' 백합' 이다. 첫째, 새로운 며느리는 어떻게 "가까운 친척에게 복숭아를 훔치는가? "모두들 까까까머리 못생긴 모습, 저속한 삶을 그렸지만, 나중에 열사에게 옷을 꿰매는 과정에서 신중함에서 기쁨으로 변했다. 이곳의 손님들은 엇갈린다. "용모가 깨지지 않고, 결혼식용 이불을 열사에게 주기 어렵고, 감정적으로 신의 처벌을 받기가 어렵다" 며, 그녀의 대인대의를 보여 큰 파란을 일으켰다. " 죽음의 유물에 끊임없이 입맞춤을 하는데, 그 입은 예술적 효과만 사용한다. 마풍의 단편 소설' 나의 첫 이야기는 시체를 만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억제법을 대머리새에게 미끄러지는 썩은 고기의 악취에 적용하는 것이 억제법의 전범이다. 입에서 더러운 피가 깃털을 더 더럽게 한다. 클릭합니다 사이의 관계. 먼저 주종 관계를 말하고, 양은 전반부의 소설 주체이며, 그런 다음 세 가지 줄거리를 통해' 대칭원리' 를 말한다. 독수리와 에뮤의 대비, 몸, 억압은 안감이고, 양은 목적이며, 억압은 손으로 주인공을 억압하고 현농건국 부국장인 노전이다. 흰색과 검은 색, 정의와 악, 고귀함과 단위, 동일시할 수 없고, 첫 줄거리를 훔쳐서 논선생의 요괴를 쓸 수 없다. 더운 날 비열한 대비는 개와 늑대, 나비와 마왕이 억압되고, 온몸을 걸치고, 솜바지를 입고, 바짓가랑이를 묶는다. 그는 나방, 개구리, 두꺼비의 신용을 비교하고 있다. 대머리가 대단하다고 말하다. 둘째, 변증 관계. 둘 다 내가 자전거에 치인 후 독수리에 대한' 실패 모방' 이자' 버림받은 갈등과 변증통일' 이다. * * * * 함께, 평화롭게 "거칠게 굴지 마라" 고 말했다. 하느님은 대머리새를 남겨두고 인민사무의 주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불, 나도 화나지 않아, 어차피 다 떨어졌어, 심은 순전히 독수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야. 이때 모두들 일어나서 가라! "마지막 두 줄거리는 그가 아무것도 없이 폄하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이것은 모두의 피로이다.

시로 문장 쓰는 법! ! ! ! ! ! ! ! ! ! ! ! 1. 시작과 끝 모두 시를 지어 글을 쓸 수 있어 문채를 늘릴 수 있다.

2. 시는 각 단락의 작은 제목으로 사용될 수 있다. < P > 시 장르의 문장 한 편을 쓰고 싶다면, 강한 작문 능력이 필요하다. 시 장르는 높은 점수를 얻기는 쉽지 않지만 낮은 점수를 받기 쉽다.

중국인! 패러디 중 가장 소중한 것은 현재이다. 현재가 가장 쉽게 사라지기 때문이다. 현재를 껴안는 것은 삶을 껴안는 것이다. 교란은 뜬구름일 뿐, 응집된 교란을 생명이라고 한다. 시간의 실종은 종종 무심한 순간, 현재가 가장 소중하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어떤 나이든 사람에게는 지금 곧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지금의 생활에서는 반드시 다리를 들어 인생의 절정까지 굳건히 올라야 한다. < P > 문장 쓰는 법을 설명하는 고시 한 곡이 노언양보에 감탄했다.

시에서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시에는 어려움이 없다.

한 마디 부르고 몇 줄기를 끊다.

하늘을 찾는 것은 재미없어야 하고, 바다를 수색하는 것도 해야 한다.

다른 문장 부여는 저자에게 쉽습니다. < P > 유주성 위층의 고시는 그가 직접 다시 써서 소재를 주었다. < P > 고대 왕의 고대 지혜를 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내세를 볼 수 없는 현자만 볼 수 있다.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다 [3], 나 혼자, 눈물이 떨어졌다 [4]. < P > 중화서국 1961 인쇄전당시 < P > 는 ... 주석 < P > 이 시는 전동만세 원년 (696) 에 쓰여졌다. 거란 의 반란 때문에, 우 Zetian 는 군대 직원 인 거란 에 대한 군대 십자군 을 구축 하도록 명령 했다. 오유의는 명문 출신으로 군사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전군이 함정에 빠졌다. 천자앙은 이상한 계획을 제시했지만 채택되지 않았다. 그는 위험을 차마 볼 수 없었고, 며칠 후에 또 간언하여 오우의를 화나게 하여 하사관으로 강등되었다. 그는 슬픔과 분노가 교차해 제북루에 올라 세상을 놀라게 한' 유주성 위층' 을 썼다. 유주대: 제북루, 일명 연대, 황금대는 오늘 베이징 서남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전국시대에 연소왕은 국치의 땅이었다. 그는 곽원의 건의를 받아들여 계승에 고대, 연도, 위에 금도금을 하고 천하의 영재를 널리 받아 마침내 낙의 등을 얻어 나라를 번영하게 했다. [2] 첸 ziang (661-712), 초기 당나라 유명한 시인, zizhou shehong (현재 쓰촨 shehong 카운티) 사람들, 당나라 ruizong 문명 원년 (684) 학자. 시에서 그는 한위의 풍조를 표방하고, 제나라 () 양량 () 의 사치스러운 문풍을 반대한다. 그의 시 중 38 수의 감회시가 가장 두드러졌으며, 그 시풍은 고풍스럽고 소박하여 두보 한유 원호 등 후세 시인들의 추앙을 받았다. [3] 일반적으로' 고대인' 과' 신인' 을 연소왕처럼 현량한 남녀를 대하는 군주로 해석한다. 이 시의 전체적인 의미로 볼 때, 그것을' 영웅' (연소왕과 악이 등) 으로 해석하는 것이 더 정확해 보인다. ). [4] 분명히: 슬픈. 눈물: 눈물. < P > 는 < P > 천자앙이 줄곧 자신이 나라를 다스리는 재능에 대해 독선적이라고 지적했다. 벼슬길이 실의에 빠졌을 때, 그는 늘 자신의 감정을 썼다. "이소" 와 "유주성 위층" 이 널리 퍼졌다. 이 시는 예상치 못한 재능으로 발표됐지만 개인의 득실을 뛰어넘어 도도하고 고독한 개성으로 우주를 돌아볼 수 있다. 그것은 강한 외로움, 강한 자신감과 영웅주의를 가지고 있어 의미가 상당히 풍부하다. < P > 예술적으로 보면 이 네 문장은 모두 공허한 서정이지만 세계를 휩쓸고 도도하고 호쾌한 시인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 영웅적인 이미지는' 성당의 목소리' 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으며, 천년 후에도 여전히 독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

어떤 고시 세 곡이 문장 쓰기 과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위대한 사업과 대학 질문자는 반드시 3 계를 거쳐야 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다. 한 사람이 고층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본다. " 이것도 1 등이다. "옷이 넓을수록 후회하지 않고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이 두 번째 환경도 마찬가지다. "사람들이 그를 천 번 찾아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3 위도 마찬가지다. 이 단어들은 모두 큰 단어가 아니다. 그러나, 만약 네가 이 말을 이렇게 해석한다면, 너는 제비갈매기의 허락을 받지 못할 것이다. "< P >-왕국위' 인간사어' < P > 당신이 고시에 대한 깨달음에 따라 문장 쓰기 나는 문학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시사 글쓰기입니다! 때때로 나는 시에서 자아를 찾는다. 시사가부를 써서 생활에 많은 재미와 추억을 더했기 때문이다. < P > 시는 나의 정서를 도양하고, 시는 나로 하여금 또 다른 자신을 찾게 하고, 결단력 있고, 결단력 있고, 피투성이이며, 좀 야비한 자아가 되어,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아가 되게 하는 것이다. 때때로 나는 꿈을 위해 행동할 수 있고,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고, 결과를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 P > 시의 영감은 생활, 사랑, 추구와 충동 사이에서 비롯된다. 때로는 한 가닥의 빛, 한 가닥의 밝은 빛이 하늘에서 내려와 대나무 숲에 떨어지기도 하고, 대숲이 바람에 흔들리고, 청록색, 고요함, 티끌 하나 없이 물들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시는 내 인생에서 조용한 대나무 숲이자 내 일생의 꿈과 추구의 성지이다. 이 대나무 숲은 생명으로 하여금 청춘과 활력을 뿌리게 할 수 있다. 나는 대나무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상록수이기 때문이다. 나는 대나무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그녀의 겸손에 탄복한다. 나는 대나무 스타일로 생활을 자극하고 시의 창작으로 생활을 느낀다. < P > 대나무에 대한 나의 감정은 수의' 식무육, 무죽' 의 경지와 대나무에 대한 그의 감정보다 훨씬 못하다. 대나무 숲에 대한 이해는 대나무 숲 칠현보다 못하다. 정판교의 생동감 있는 대나무 스케치보다 못하다. 하지만 내 마음속에는 계획이 있다. 계획이 있든 없든 대나무에 대한 나의 감정은 이미 다른 것에 대한 감정을 넘어섰다. 그녀의 동기와 욕망이 항상 나에게 시를 쓰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시를 쓰고 작사를 쓰는 것은 나로 하여금 인생의 참뜻을 깨닫게 했다. < P > 대나무를 사랑하고, 시를 사랑하고, 글자를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고, 모든 것을 사랑할 가치가 있는 것을 사랑합니다. 사랑의 힘으로 나에게 시 작사를 쓰려는 욕망이 생겼다. 나는 평생 꾸준한 추구로 * * * * *, 자신감, 인내로 충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사랑에 감동하고, 대나무 스타일에 감동하고, 시의 매력에 감동하다. < P > 시에 대한 깨달음은 생활에 대한 해독이자 생활에 대한 깨달음이다! < P > 고문으로 문장 쓰기: 당신을 떠난 지 사흘이 넘었습니다. 마침내 너를 볼 수 없을 때, 마음이 슬프고, 감정이 억누르기 어렵고, 그리움이 가득하다. < P > 너를 보고 나는 놀랐다. 눈이 반짝 빛나고, 머리카락이 어깨에 드리워져 매혹적이다. < P > 너와 여러 날을 지내다가 여러 날을 알게 되었는데, 내 감정은 내가 낳은 것이 아니다. 나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속으로 비명을 질렀다. 이것은 내 꿈의 기러기이다. < P > 남편이 약수라면 바가지를 가져가면 충분하다. 사랑해, 하지만 널 사랑해. < P > 이안거사는 한 번은 한밤중에 꿈을 꾸었는데, 눈에 눈물을 머금고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나는 눈살을 찌푸렸을 뿐, 마음속까지 왔다." 처음에, 나는 의심했다, 왜? 오늘날, 우리는 직접 경험을 통해서만 많은 고대인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왕따도.

정장도 "이에게는 피곤해 죽겠다" 고 말했다 저도 의심스럽습니다. 오늘, 우리는 사랑의 땅에 말려들어 사랑의 연못에 갇혀 갑자기 깨어나 마침내 의미를 깨달았다. < P > 너를 생각할 때마다 불면증, 마음, 감정이 자각하지 않는다.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당신은 매일 밤 상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슬픔은 갈 곳이 없습니다. < P > 비록 네가 나에게서 천리 떨어져 있지만, 네가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생각하지만, 내 원망은? 오히려 사상은 나날이 증가하고, 감정은 시대와 함께 전진한다. 너에 대한 미련. < P > 하나, 사상이 바다보다 더 짙고, 산은 움직일 수 없고, 바다는 물에 잠길 수 없고, 불은 꺼질 수 없다. 사랑은 항상 더해야 하는데, 또 다른 사람이 나에게 연락할 수 있을까? < P > 나는 조금밖에 알지 못하지만, 나는 키가 8 피트도 아니고 매력도 없다. 하지만 내 사랑은 태양과 달을 비출 수 있고, 세상은 거울이 될 수 있다. < P > 짧은 말길이 있고, 빈말이 있고, 실속이 없고, 수많은 미완성의 일이 있다. 그 이상이다. < P > 너도 알다시피, 하지만 너는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