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한 임베디드 개발 회사는 어떤 직위를 가져야 합니까? 그들의 업무 내용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전문 취업 방향

첫째, 기업 컴퓨팅의 방향에 관한 기업 컴퓨팅은 약간 패션적이고 듣기 좋은 명사로, 주로

ERP 소프트웨어 (전사적 자원 계획), CRM 소프트웨어 (고객 관계 관리), SCM 소프트웨어 (

체인 운영, 즉 물류 소프트웨어), 은행 증권 소프트웨어, 금융 소프트웨어, 전자 상거래/정부 (다양한 웹 사이트 포함), 수.

창고, 데이터 마이닝,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의 기업 정보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분명히, 기업 컴퓨팅 분야의 인재 수요는 항상 가장 큰 분야입니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재가 많이 필요해서 기업 컴퓨팅에 종사하는 회사가 IT 기업의 대다수를 차지한다. 자신의 전공에 특기가 없는 한.

너는 항상 이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2) 이 분야의 진입 문턱이 비교적 낮다. (당신의 소프트웨어 공과가 깊지 않다면, 이 분야를 고려해 볼 수 있다.)

(3) 이 분야에는 많은 대기업이 있고 대기업은 큰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기업 컴퓨팅 업무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대해 생각한다면,

대기업에서 비교적 안정적인 직장을 구하려면 이렇게 할 확률이 훨씬 높다.

그러나이 분야의 단점도 분명합니다.

이 분야의 진입 문턱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이 분야는 인재에 대한 수요가 가장 크지만, 경쟁자는

더. 당신은 그가 IT 전공이 아니더라도 몇 달 동안의 놀라움 끝에 그는 여전히 떳떳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특히 당신이 나이가 들면, 당신 뒤에 있는 젊은이들이 당신의 수준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만약

네가 외국에 와서 일하면, 이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이 많고 구름처럼 많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당신이 여기 있다면

다년간의 기업 경험을 통해 영역은 높은 수준 (예: 설계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에 도달했으며 그 가치는 항상 높을 것입니다. 국내

이 인재 분야의 주요 문제는 경험이 있는 전문가가 너무 적고, 아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형 기술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J2EE 건축 및 프로그래밍

(2) 대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예: Oracle)

(3) UML 기반 시스템 분석 및 설계.

중요한 기술이 있다면 XML 및 웹 서비스 기술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분야에 있다면,

만약 네가 좋은 지휘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직업을 찾는 문제를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중 J2EE 가 가장 중요하다. 현재 J2EE 는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소프트웨어 개발에 가장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동창이 없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어떤 방향에 종사하든, J2EE 과정을 배워서, 적어도 장래의 일자리를 구하기 위한 핵심 기술을 준비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가방

임베디드 또는 기타 분야에 종사하고 싶은 학생들을 포함해서 J2EE 를 배울 필요가 있다. 결국, J2EE 는 현재 가장 중요한 일이다.

미래에는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분야에서 일하고 싶지 않더라도 J2EE 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치 공공 수업과 같습니다.

수업처럼.

엔터프라이즈 컴퓨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타 기술로는 포인트 네트워크 아키텍처 및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술 및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구성 관리, 이 분야에서 더 높은 수준의 기술로는 데이터 웨어하우스 기술, 구성 요소 및 미들웨어 기술, 디자인 패턴 등이 있습니다.

통신 프로토콜 분석 및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유닉스 시스템 관리 등 일부 관련 강좌에도 속합니다.

오직 하나의 J2EE 만이 충분히 심오하여 당신이 세세히 음미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J2EE, J2EE 명언) 깊이 파고들면, 너는 아직도 배워야 할 관련 지식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EJB, XML, 웹 서비스, 디자인 패턴 등). ).

기업 컴퓨팅에 종사하는 인재가 많지만, 다음 기업 컴퓨팅 분야는 국내외에서 모두 희소하다.

(1) 대형 ERP 시스템, 주로 SAP 시스템 (SAP Basis 또는 SAP ABAP 포함) 을 마스터합니다.

또는 SAP 기능 모듈 구현 (특히 재무 모듈 fi 구현).

SAP 컨설턴트는 가장 비싸고 찾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PeopleSoft 와 Oracle Fi 를 보유한 다른 대형 ERP 시스템.

Nacial, J.D.Edward, Siebel 등 대형 ERP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보유한 사람들도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이 분야의 사람들은 가치가 만만치 않다.

높은, 주로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매우 전문적이고, 특히 크고, D 버전을 배우기가 어렵고, 대기업 (예: 세계 500 대 기업) 만 있기 때문이다

강함, 90% 이상 SAP)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업무 경험이 있어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개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라면, 이 방면의 사람들은 보통 희소하지 않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이러한 대형 ERP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망설이지 말고 붙잡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한 세대의 금밥그릇을 개최할 것입니다. 해외

SAP 를 아는 사람은 특히 가치가 있다. 묽은 것을 귀중하게 여기는 것은 영원히 깨지지 않는 진리이다. SAP 의 가치는 그 사람 때문만은 아니다.

ERP 소프트웨어이지만, 주문 수요에 따라 원자재 구매 및

생산 계획 등. ). 보통 500 대 기업은 국내 많은 기업들처럼 J2EE 로 처음부터 기업의 ERP 시스템을 설계하지 않는다.

시스템 (어떤 사람이 입력을 했는지, 설계된 시스템이 어떻게 완벽할 수 있을까? ), 사용해야 합니다.

SAP 와 같은 성숙한 ERP 소프트웨어. SAP 를 살 여유가 없는 회사는 J2EE 로 ERP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2) S/390 메인프레임, MVS 운영체제, JCL 작업 제어 언어, COBOL 프로그램 등 IBM 메인프레임 기술을 습득한 사람.

프로그래밍 언어, DB2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또는 IMS 계층 데이터베이스, CISC 미들웨어 트랜잭션 제어 시스템 등 IBM 메인프레임 전용.

기술.

국내 5 대 행과 대부분의 외자행의 백그라운드 시스템은 모두 이 플랫폼을 사용한다. IBM 메인프레임은 영원이라고 불린다.

가동 중지 시간이 없고 플랫폼이 상대적으로 폐쇄되어 (가장 안전한) 24*7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이러한 요구 사항의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IBM 메인프레임을 채택합니다. 이 방면의 인재는 매우 적다.

호스트를 아는 사람은 모두 노인 (90 년대 이전에 IT 에 종사했던 사람) 이기 때문에 전 세계 IT 졸업생들이 빼놓을 수 없다.

IBM 메인프레임 (비교적' 오래된' 기술) 을 다시 배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이 없으면 은행 시스템을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IBM 메인프레임 인력에 대한 절대적인 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은행은 새로운 업무 (예: 새로운 예금 품종) 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비교적 일정합니다. 은행은 이 분야의 신인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잘 찾으면 시티소프트웨어는 그것을 쓰지 않을 것이다.

우리 인턴을 훈련시키는 데 얼마나 많은 대가를 치렀는지 (작년에 나는 20 여 명을 훈련시켰는데, 회사에서 수십만 원의 교육비를 썼다고 한다.

(3) 데이터웨어 하우스 기술을 습득하는 다른 사람들은 국내에서도 드물다.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데이터 웨어하우스 플랫폼은 ORACLE 이어야 합니다.

외국에서는 NCR/TEREDATA 와 같은 특수한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아는 사람들은 찾기 어렵다.

둘째,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방향 정보

임베디드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인기 있고 유망한 IT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임베디드 시스템은 일부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됩니다.

특수 장치에서는 프로세서, 메모리 등과 같은 하드웨어 리소스가 있습니다. ) 이러한 장치는 일반적으로 매우 제한적이며 비용이 저렴합니다.

민감하고 때로는 실시간 응답이 필요합니다. 특히 가전제품의 지능화에 따라 내장이 더욱 중요하다. 닮다

휴대폰, PDA, 전자사전, 화상 전화, VCD/DVD/MP3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

DC), 디지털 카메라 (DV), USB 디스크, 셋톱 박스, HDTV, 게임기, 지능.

장난감, 스위치, 라우터, 디지털 제어 장비 또는 기기, 자동차 전자, 가전 제어 시스템, 의료 기기, 항공 우주.

빈 장비 등은 모두 전형적인 임베디드 시스템이다.

임베디드 시스템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조합이며 임베디드 개발에 종사하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

하나는 전자공학, 통신공학과 같은 하드웨어 전공이다. 그들은 주로 하드웨어 설계를 하는데, 때로는 또 열어야 한다.

BootLoader 및 PC 와 같은 보드 지원 패키지와 같이 하드웨어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기본 소프트웨어를 보냅니다

BIOS, 구동 하드웨어, 운영 체제 지원), 초급 하드웨어 드라이버 등 그들의 우세

그러나 그들은 하드웨어 원리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단점은 다양한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데 더 능숙하지만 복잡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 임베디드 운영 체제 원리 및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등). ).

또 다른 부류는 소프트웨어와 컴퓨터 전문 인력으로, 주로 임베디드 운영 체제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에 종사한다. 예를 들면

만약 우리 소프트웨어 학습자가 하드웨어 원리와 인터페이스를 잘 습득한다면 BSP 와 하드웨어 드라이버도 쓸 수 있다.

。 임베디드 하드웨어가 설계된 후 다양한 기능이 소프트웨어로 구현되어 임베디드 장치의 부가가치를 크게 없앴습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에 의존하고 있으며,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는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하드웨어 설계 패키지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 철물회사, 좀 더 복잡한 철금은 모두 대만성이나 외국회사에서 설계한 것으로 국내 철금 디자인 실력이 매우 약하다.

멀티 임베디드 회사는 소프트웨어 개발만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회사에서는 임베디드 제품의 차이가 대부분 소프트웨어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소프트웨어 방면에서 가장' 꽃머리' 가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우리 소프트웨어 사람들은 자신이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시장에서는 스마트한 장비와 복잡한 시스템, 중요한 소프트웨어일수록 현재의 추세다.

잠재력.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재 이 방면의 사람들은 국내외에서 모두 비교적 희소하다. 한편으로는 이 분야의 진입 문턱이 높기 때문이지, 단지 아는 것만은 아니다

하위 수준 소프트웨어 (예: 운영 체제 수준 및 드라이버 수준 소프트웨어) 는 소프트웨어 (임베디드 시스템) 에 대한 전문 수준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설계의 시공간적 효율성에 대한 요구가 높다.) 하드웨어의 작동 원리를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프로페셔널하지 않다.

IT 직원은 이 분야에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이 분야가 비교적 새롭고, 현재 발전이 너무 빨라서, 많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있다.

기술은 오래 나타나지 않거나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 ARM 프로세서, 임베디드 운영 체제, MPEG 기술 및 무선 통신 프로토콜)

물론, 이런 신기술을 습득한 사람들은 찾기 어렵다. 임베디드 인재가 부족하고 가치가 자연히 높다. 경험이 있을수록 비싸다.

높을수록. 사실, 임베디드 인재는 희소하며, 근본 원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조건적으로 접촉하고 그에 상응하는 임베디드 개발이 필요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카드와 소프트웨어를 보내려면 경험이 있는 사람이 개발 과정을 지도해야 한다.

(2) 기업 컴퓨팅과 같은 애플리케이션과는 달리 임베디드 분야 인재의 업무 강도는 낮지만 수입은 낮지 않다.

。 엔터프라이즈 앱에 종사하는 IT 회사, 이 사용자의 시스템이 완성되었고, 다음 사용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사용자의 요구와 완료 시간은 모두 고객의 요구에 따라 바뀌어야 하며, 종종 피곤하고 중복된다. 반면, 내장은

시스템에 들어가는 회사는 모두 자신의 제품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리듬에 따라 행동한다. 개발된 제품은 일반적으로 통용된다.

, 다른 고객에 대해서는 수정되지 않습니다. 제품 모델이 개발되면 일반적으로 유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약간의 수리를 하다), 충전하고 쉴 시간이 있다. 또한 모두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작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범위가 좁고 관련된 전문 기술 범위는 (ARM, RTOS, MPEG, 802.438+0 1 등) 입니다. ),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런 것들을 많이 배울수록 경험이 많아지고, 더 많은 돈을 팔수록, 초보자들에게 반년 동안 궁리하는 지도를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약간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아마도 다음 고객이 완전히 다른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으로 바꾸게 되면 고생할 것이다.

(3) 만약 어느 날 창업을 하고 싶고 자신의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내장은 좋은 생각이다. 앱과는 다르다.

견본품은 쉽게 해적판이 된다. 토목공학대학원에는 개성이라는 회사가' 프로젝트 E' 라는 휴대용 PDA 를 개발했다.

남캠퍼스 입구에 광고가 있다) 시공기술자는 이 PDA 현장을 이용해 토건예산 등 토건계산을 할 수 있다. 듣자하니

그것은 아주 잘 팔린다. 저는 한 대학 선생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레스토랑의 주문서 PDA(WinCE 플랫폼, 무선 네트워킹 및

인터넷 접속), 그의 말에 따르면 시장은 좋고 식당은 PDA 를 주문하여 고객이 주문하게 하고 격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한다. 나는 00 반 2+2 반을 기억한다.

2000 년에 한 무리의 학생들이 Windows 프로그래밍 과정을 공부할 때 VC++ 를 사용하여 강력한 주문 시스템을 설계했다.

쳉 프로젝트, 당시 저는 그들에게 이 소프트웨어를 만들 것을 제안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판매량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하이 기차역 남광장 M

Acdonald 는 예쁜 PDA 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위해 주문합니다. 이러한 PDA 의 하드웨어 설계는 일반적으로

다른 회사에 주문 제작 ("OEM" 이라고 함) 을 요청합니다. 모두 일반 하드웨어입니다. 우리는 단지 소프트웨어를 설계했을 뿐, 그것은 자제가 되었다.

자체 제품.

(1) 메인스트림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의 구조와 원리를 마스터하다.

(2) 임베디드 운영 체제를 마스터해야합니다.

(3)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에 익숙해야 하며, 하나 이상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해 본 적이 있어야 합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가장 중요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 구조 및 애플리케이션: 이것은 임베디드 하드웨어의 기본 과정으로, 우리 병원은 이미 이 수업으로 대체했습니다.

통일된' 마이크로컴퓨터 원리와 인터페이스' 과정 (현재 국내 고교 중 일부 IT 전공은 x86 컴퓨터를 구사하기 때문에 이렇게 하고 있다.

원리와 인터페이스는 실제 용도를 찾기 어렵지만, 단지 가르치기 위해서이다.) 우리가 말했듯이, 임베디드 기술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결합이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ARM 의 어셈블리 명령을 포함하여 ARM 프로세서의 작동 방식과 인터페이스 기술을 충분히 이해해야 합니다.

시스템. 프로세서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하드웨어 작업을 제어하고, 메모리를 가장 절약하여 고속으로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작성합니까?

우수한 코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설계는 시공간적 효율성에 특히 중점을 둠), 어떻게 구동을 쓸 수 있는가

일을 처리하다)? 많은 회사들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인력을 채용할 때 ARM 프로세서에 익숙해야 한다. 만약 학생들이 앞으로 회사에 온다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에 종사하면 회사에서 설비의 하드웨어 설명서 (XXX Specificatio 2

N), 메모리 할당, 포트 사용 등 가장 기본적인 명령어 (x86 어셈블리처럼) 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설계합니까? 일부 학생들은 임베디드 프로세서 과정이 지루하다고 생각하는데, 주로 하드웨어 수업이 비교적 추상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의 임베디드 실험실이 10 년 6 월에 완공되었을 때, 몇 가지 실험을 한 후에, 당신은 유형을 느낄 것입니다. 여전히

일부 학생들은 ARM 편집에 관심이 없어 C 언어가 임베디드 개발을 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어셈블리 언어일 필요는 없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로서 학습 편집은 주로 프로세서의 작동 원리를 파악하는 것이다. 낯선 어셈블리 언어

사람들은 어떻게 이 프로세서에 최고의 C 언어 코드를 쓸 수 있습니까? 임베디드 개발의 핵심 부분에서, 때로는 작성해야 한다.

부트 로더와 같은 어셈블리. (BSP 도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속도에 대한 요구가 높을 때 (예: DSP)

고속 이미지 수집 및 이미지 압축 해제 프로세서), 현재 주로 어셈블리 프로그램 (많은 회사들이

이렇게 하다). 임베디드 회사에서 일할 때 원리를 설명하는 수첩을 보면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어셈블리 설명 (제가 만난 적이 있음) 은 많은 하드웨어 디자이너들이 어셈블리 설명만 쓰거나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너는 반드시 어셈블리 프로그램을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원이 소통할 수 없을 것이다. 많은 임베디드 일자리는 채용이 필요하다.

편제에 익숙하다.

사용하다.

(2) 임베디드 운영 체제 과정

대부분의 임베디드 운영 체제는 WinCE 를 제외한 실시간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실시간 운영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운영 체제. 임베디드 시스템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하나의 임베디드 운영 체제를 파악해야 합니다.

그러나 두 가지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모든 임베디드 기술 중 가장 중요한 것이다.

현재 가장 중요한 RTOS 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전통적인 클래식 RTOS: 가장 중요한 것은 Vxworks 운영 체제와 Tornado 개발 플랫폼입니다. 메틸 티오 포스 폰산 프로필 아민 에틸 에스테르

Works 는 일찍 발생했기 때문에 실시간이 매우 강하며 (1ms 내에서 외부 이벤트 요청에 응답할 수 있다고 함) 커널은 매우 작을 수 있습니다 (

최저 8K) 신뢰성이 높기 때문에 북미에서는 Vxworks 가 대부분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별한

특히 통신장비 등 실시간 수요가 많은 시스템에서는 Vxworks 가 거의 없다. Vxworks 및 의 많은 개념

기술은 리눅스와 비슷하며 주로 C 언어 개발이다. 벨-알카터, 루슨스, 화웨이 등 통신회사가 있습니다

제품을 개발할 때 Vxworks 를 대량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Vxworks 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일부 중소기업이나 제품은 종종

살 수 없다. 현재 많은 회사들이 임베디드 리눅스로 전환하고 있다. 하지만 어쨌든,

Vxworks 는 오랫동안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Vxworks 와 비슷한 약간 유명한 실시간 운영 체제는 pS 입니다.

운영 체제, QNX 및 코어와 같은 RTOS 입니다.

둘째, 임베디드 Linux 운영 체제: Linux 의 미래는 서버 운영 체제일 뿐만 아니라 가장 성공적인 것도 있습니다.

임베디드 응용 프로그램의 이유는 물론 무료, 오픈 소스, 많은 지원 소프트웨어 및 수많은 사용자가 임베디드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낮을 것이다. Linux 자체는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해 설계된 운영 체제도 마이크로커널도 아니고 실시간도 강하지 않다.

현재 임베디드 분야에 적용되는 Linux 시스템은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L 이고, 하나는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잘립니다.

Inux 시스템, 가장 많이 사용되는 uClinux (MMU 기능 없음) 는 현재 애플리케이션 점유율이 크며 ARM7 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ARM 9 에서 실행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Linux 2.4. 18 커널을 위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더 많은 Linux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물론 uClinux 는 ARM 9 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임베디드 리눅스가 임베디드 운영 체제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50% 이상의 점유율이 중요합니다. 단점은 리눅스에 익숙한 사람이 너무 적고 개발이 약간 어렵다는 것이다.

세 번째 범주, Windows CE 임베디드 운영 체제: Microsoft 도 거대한 임베디드 시장을 보았습니다. MS 는 항상 그렇습니다.

무엇보다도, WinCE 는 불과 몇 년이 지났지만, 현재 이미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PDA 와 휴대폰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WinCE 는 현재 인터페이스에 대한 요구가 높거나 빠른 개발이 필요한 장소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팔고 있다고 합니다).

회사의 공업 컴퓨터판이 너무 잘 팔려서 고객을 위해 할인할 겨를이 없다. WinCE 는 현재 주로 4.2 버전 (.

NET), 개발 플랫폼은 주로 WinCE Platform Builder 이며, 때로는 EVC 환경에서 일부 상위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WinCE 개발은 익숙한 VC++ 환경이기 때문에 우리 병원에서 Windows 프로그래밍 과정을 배운 모든 학생들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WinCE 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지는 이유입니다. 개발 환경은 편리하고 빠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강력한 기술이다.

기술 지원, WinCE 개발은 임베디드 Linux 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완성에 급급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임베디드 리눅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WinCE 는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임베디드 Linux 를 찾는 사람들은 그렇게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결국 회사는 학생처럼 될 수 없다.

그것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은 개발의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다. 초점에 따라 WinCE 에는 두 가지 특수 버전이 있는데, 하나는

하나는 PDA 전용 MS 포켓 PC 운영 체제 (핸드헬드) 이고 다른 하나는 MS 스마트폰 운영 체제입니다.

스마트폰 (PDA 기능이 있는 휴대폰) 에서는 둘 다 WinCE 플랫폼에 속한다. PDA 와 휴대폰 시장에서는 W 를 제외하고

InCE 외에도 잘 알려진 PDA 임베디드 운영 체제에는 Palm OS (초기 출현으로 유명함) 와 Symbian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WinCE 의 강한 충격으로 Palm 과 Symbian 은 앞으로 얼마나 더 걸릴까? 우리 대학은 아마도 전국 고교 중 유일한 대학일 것이다.

"Windows CE 임베디드 운영 체제" 전문 과목을 개설한 학교는 주로 우리 병원이 자기 앞에서 걷고 있다는 이유로 기반을 두고 있다.

Windows 프로그래밍 과정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VC++ 를 배우고 WinCE 를 배우는 것은 매우 편리하고 자연스러운 것이다. 학습을 통해 위축되고,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일반적인 개발 프로세스도 이해할 수 있으며 리눅스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학생에게도 적합합니다. 분명히,

임베디드 리눅스는 결코 Linux 를 대체할 수 없다. 앞으로 누가 큰 몫을 차지할 것인지는 아직 말하기 어렵다. 결국 많은 사람들이 더 가져가기를 원한다.

MS 의 플랫폼에서는 세계 각국 정부가 LINUX 를 오랫동안 밀어냈지만, PC 에서 실제로 만든 몇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LINUX 를 사용하는 사용자?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리눅스는 현재 임베디드 플랫폼에서 가장 큰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실제로는 LINUX 를 사용한다.

더. 임베디드 LINUX 는 장기적인 제품 계획을 가진 회사가 더 많을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Microsoft Asian Institute 의 우리 원 WinCE 과정에 대한 지원 프로그램이며, 우리 원생들도 앞으로 통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면접 연습. WinCE 와 멀티미디어 (예: MPEG 기술) 는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공학원의 주요 프로젝트입니다.

그 중 한 분야에서는 WinCE 에 정통한 사람이 필요하다.

임베디드 운영 체제 과정을 요약합니다. 기초가 깊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임베디드 공부를 할 수 있다.

Linux 자신이 VC++ 의 기초가 좋다고 느끼고 임베디드 개발을 빠르게 배우려면 우리 대학의 WinCE 과정이 최고다.

좋은 선택.

(3) 임베디드 개발을위한 기타 관련 소프트웨어 과정.

임베디드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분야에 익숙하다면, 이런 사람들은 기업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임베디드, 임베디드, 임베디드, 임베디드, 임베디드, 임베디드) 주요 관련 분야

포함 내용:

A, 디지털 이미지 압축 기술: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주로 MPEG 코덱을 마스터합니다.

DVD, MP3, PDA, HDTV, 셋톱 박스 등과 같은 코딩 알고리즘 및 기술 , MPEG 고속 디코딩을 포함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병원은 이미 디지털 영상 처리 과정을 개설할 수 있는 의사를 예약했다.

B. 통신 프로토콜 및 프로그래밍 기술: 기존 TCP/IP 프로토콜 및 널리 사용되는 무선 통신 프로토콜이 포함됩니다. 첫째, 대부분

임베디드 장치는 LAN 또는 인터넷에 접속해야 하므로 먼저 TCP/IP 프로토콜 및 해당 프로그래밍을 파악해야 합니다.

마스터해야 할 기본 기술 둘째, 현재 무선통신은 대세의 추세이므로 무선통신프로토콜과 프로그래밍도 파악해야 한다.

매우 중요합니다. 무결통신 프로토콜은 무선 LAN 통신 프로토콜 802. 1 1 시리즈, Bluetooth 및 이동 통신을 포함합니다.

글자 (예: GPRS, GSM, CDMA 등). ).

C. 네트워크 및 정보 보안 기술: 암호화 기술, 디지털 인증서 CA 등

D, DSP 기술: DSP 는 디지털 신호 처리의 의미입니다. DSP 프로세서는 하드웨어로 구현됩니다.

고속 데이터 수집, 압축, 압축 해제, 통신 등과 같은 디지털 신호 처리 알고리즘 디지털 신호 처리는 전자적입니다.

통신 등 하드웨어 전공 과정은 소프트웨어 제작에 가장 적합하다. 현재 DSP 인재가 부족하다. 만약 편지 한 통이 있다면.

신호 및 시스템, 디지털 신호 처리 등의 과정 기초는 MPEG 코덱 원리를 배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임베디드 개발 관련 하드웨어 기반.

소프트웨어 공학을 전공하는 학생의 경우 디지털 회로, 컴퓨터 구성 원리, 임베디드 시스템 등과 같은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 구조와 같은 하드웨어 강좌가 더 중요합니다. 또한 어셈블리 언어, C/C++,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특히

운영 체제 등 소프트웨어 기초 과정도 중요하다. Dell 의 주요 목적은 하드웨어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지만,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특히 운영 체제 수준의 소프트웨어가 우리의 장점이 될 것입니다.

우리 대학원생 중 일부는 전자, 통신 전공으로 아날로그 회로, 단일 칩 등에 좋은 기초가 있다.

내장이 잘 어울려요. 임베디드 자체는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에서 개발되었지만,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에는 OS 가 없으므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임베디드 어플리케이션이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임베디드 운영 체제가 도입되어야 합니다. 또 더 빠른 신호를 추구하기 위해서다.

속도, 현재 일부 고속 상황에서는 많은 회사들이 MPEG 와 같은 DSP 알고리즘의 압축을 풀고 있습니다.

감소 알고리즘은 HDL 디지털 회로 설계 기술과 FPGA/IP 코어 구현 기술을 포함하는 하드웨어에서 구현됩니다.

현재 시장에서도 사람이 매우 부족하다.

셋째, 게임 소프트웨어 방향에 대해서는 게임 소프트웨어 인재를 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 인재라고 부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게임을 포함한다.

소프트웨어 기획 (게임 기획이 가장 부족한 사람), 게임 소프트웨어 미술 디자인, 게임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등 많은 인재.

소프트웨어 학원은 게임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이 당연히 가장 적합하다.

현재 게임 소프트웨어 인재 부족은 사실이다. 많은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들이 새로운 인재 부족, 특히 전문가 부족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한다.

덧붙여, 서로 인재를 파야 하는데, 게임 소프트웨어 인재조차도 점점 더 값어치가 있다. 인터넷에서 교육부가 방금 비준했다고 한다

준설립 * * * 최초의 4 년제 게임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전문으로 하는 학부 대학. 사실, 중국의 많은 대학들, 특히

소프트웨어 학원은 모두 게임 소프트웨어 인재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하는 일은 매우 적다. 주로 게임을 할 줄 아는 사람을 찾을 수 없다.

소프트웨어 수업 선생님은 한 학교가 한국 선생님을 고가로만 찾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정말 그렇게 부족합니다.

-응?

청소년이 온라인 게임에 빠져 퇴폐적 타락의 예도 적지 않지만, 다행히 정신적인 아편을 만드는 높이까지 오르지 못했다.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사람은 매일 후회할 필요가 없다.

이것이 민족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고 생각한다면 의미 있는 일이다. 하지만 가족여행을 한번 들어보세요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 사장은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이 힘들다고 말했다.

스스로 창업을 하려면 게임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현재 온라인 사이트나 회사에서 게임 소프트웨어 (특히

특히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는 모바일 게임 사용자가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웹사이트에서 휴대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타), 다운로드 횟수 또는 일회성 수집에 따라. 우리 학우가 재학 중에 작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응? 잘하면 외국 사이트에 팔아서 직접 $ $ $ 를 벌 수 있을지도 몰라요.

일반적으로 게임은 다음 범주로 나뉩니다.

(1) 독립 실행형 및 온라인 게임을 포함한 PC 게임. 이러한 게임 개발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VC++ 및 DitrectX (

예를 들어 DirectShow, DirectDraw, D3D 등이 있습니다. , DirectX 자료는 MS 웹 사이트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DirectX 및 Op

EnGL 은 두 가지 주요 그래픽 표준인 OpenGL 은 플랫폼 간 (UNIX Unix/Windows 에서 실행) 이지만 이들 중 많은 부분을 연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OpenGL 을 DirectX 가 쓸모 없다고 칭찬하지만, 사실 Windows 플랫폼에서는 Direct 가

X 가 가장 빠르고 편리하기 때문에 Windows 플랫폼의 게임은 DirectX 입니다.

(2) 모바일 게임: 현재 모바일 게임에는 두 가지 개발 플랫폼이 있습니다.

첫 번째 핸드투어는 J2ME 플랫폼 (Java 2 Micro Edition) 으로, 처음에는 Java 가 임베디드 플랫폼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Java 는 기본적으로 JVM (Java virtual machine) 에 의해 해석되기 때문에 J2ME 는 임베디드 제품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너무 느림)

메모리가 너무 많음). 하지만 J2ME 는 모바일 게임의 꿈을 가지고 있나요? 이봐? 개미가 먹고 물을 마십니까? 에바는 원래 OS 플랫폼을 넘을 수 있다.

왜냐하면 핸드폰 OS 가 이상하기 때문이다. 저는 J2ME 에 대해 완전히 낯설었지만, 지난번에 제가 Square Enix 로부터 들은 적이 있습니다.

J2ME 는 우리 학우들이 연구한 J2EE 와는 사뭇 다르다.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KJav 는 현재 휴대 전화에서 널리 사용 되 고 있습니다.

KJava 가 K Java 가상 시스템이라는 인터프리터에서 실행되는 언어입니다 (K JVM 은 SUN 의 초기 데모입니다.

J2ME 는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개발된 가상 시스템에 적용되므로 K JVM 에서 실행되는 J2ME 를 KJava 라고 합니다. 비록

SUN 은 K JVM 이 향후 지원을 보장할 수 없으며 새로운 고성능 가상 시스템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KJava 의 석방으로 인해,

일찌감치 많은 초기 핸드투어 소프트웨어는 K JVM 을 J2ME 가상 머신의 표준으로 삼았기 때문에 현재 수량이 많다.

KJava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가 존재하고 KJava 로 계속 개발되고 있습니다. 특히 * * * 휴대폰 게임 소프트웨어가 개방되어 있습니다.

조기 출시 (예를 들어, 가장 큰 통신 사업자인 docomi 의 * * *, 휴대폰 게임이 인기가 많음) 은 대부분 KJava 를 기반으로 합니다.

。 그래서 현재 시장에서 핸드투어 소프트웨어 인재를 채용할 때 많은 사람들이 KJava 를 장악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예, 손씨 댁으로 가주세요.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습니다.

또 다른 모바일 게임은 BREW 플랫폼이고, CDMA 의 핵심 기술은 고통이다.

바이너리 코드로 컴파일 될 수 있다고합니다. 물론 빠릅니다. 주요

개발 언어는 C/C++ 입니다. 그러나 폐쇄라는 비난을 받는 압력으로 고통은 BREW 플랫폼에서 J2M 을 선보였다.

E 가상 머신 (그러나 얼마나 느릴 지 상상해보십시오). 고통은 이미 여러 휴대폰 업체와 BREW 라이센스 계약을 맺었다.

허가 계약 중 가장 악의적인 것은 고통과 중국연합이 많은 BREW 기반 모바일 게임을 결박하여 일부 공개됐다.

채용할 때 BREW 를 장악하라고 요구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지난해 00 급 2+2 반이 답변을 졸업할 때 그의 동창 중 한 명이 회사에서 하는 KJava 게임 (게임 소프트웨어 * * * *) 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 회사), 다른 학생이 다른 회사에서 하는 BREW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회사마다 다른 선택이 있는 것 같다.

앞으로 누가 더 인기가 많을까요? 휴대 전화 하드웨어 자원이 지속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JVM 의 비용에 신경 쓰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J2ME 가 더 많아야 합니다.

희망이 있다. 결국 더 개방적입니다.

(3) 전용 게임기: 게임기, 엑스박스 등. 나는 그들을 잘 알지 못하지만, 이 게임들은 너무 편파적이다.

게임 회사의 인재에 대한 수요는 주로 다음과 같은 기술이다.

(1) 컴퓨터 그래픽, 특히 DirectX 또는 OpenGL 을 포함한 3D 프로그래밍 및 알고리즘. 개발 플랫폼은 VC++/DI 입니다.

RECTX 또는 KJAVA 입니다.

(2) 휴대전화 게임은 휴대전화 자원이 제한되어 이미지를 압축해야 하기 때문에 일부 이미지를 압축하면

알고리즘 지식이 더 좋다. 예를 들어, 더 나은 MPEG 압축 알고리즘이 있는데, 휴대전화에 사용하는 것은 MPEG 압축보다 더 악의적이다.

특수 알고리즘, 하지만 이런 식입니다.

(3) TCP/IP 소켓 프로그래밍은 온라인 게임 개발자에게 필수적이다.

(4) 인공지능 지식: 복잡한 게임에는 AI 알고리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5) 네트워크 및 정보 보안 지식: 온라인 게임은 플러그인을 방지해야 한다.

이 회사 (대우) 의 온라인 게임 서버는 리눅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게임 서버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도 제안했다.

회사의 기술적 요구 사항 (MSSQL, ORACLE, MYSQL 및 기타 데이터베이스, Linux 프로그래밍에 능숙함, 특히

소켓 프로그래밍)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사이트 유지 관리 인재 (ASP) 에 대한 수요도 있습니다. NET 및 데이터베이스)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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