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에서 단어는 어떻게' 차류' 에서' 주류' 로 바뀌었나요?

당대의 시가는 역사상 창작의 정점에 이르렀고, 송대의 단어 창작 수도 매우 많았다. 단어는 또한 송대의 가장 대표적인 문학 형식이 되었다. 시와 단어는 큰 차이가 있다. 표현과 장르의 차이가 가장 뚜렷하기 때문에 둘을 구분하는 것은 비교적 쉽다. 단어는 송대에서 일어나기 시작했지만, 처음에는 단지 소규모의 문학에 불과했다. 나중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단어를 만들면서, 단어는 점차 송대 문학 창작의 주류가 되어 후대 사람들이 나중에 거론한 쾌거를 완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의 영향

당대에 대해 말하자면, 절대 뛰어넘어서는 안 되는 주요 대표문학은 당시이다. 당대에는 이백과 두보와 같은 유명한 시인들이 많이 나타났는데, 그들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인과 성인으로 불릴 수 있었다. 당나라가 멸망한 후, 시가라는 문학 형식이 전해지면서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송초 당시는 여전히 주요 문학 창작 형식으로 당시 () 의 깊은 영향을 설명하기에 충분했다.

시를 잘 쓰는 것은 어렵다.

당시라는 문학 형식은 송대에서도 유행하지만, 모든 우수한 당시는 당대 시인이 쓴 것으로 보이며, 송인은 경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우는 절구를 거의 쓰지 못하는 것 같다. 송대의 많은 시인들은 당대 시인의 문학 형식을 모방하고, 그들의 제재를 모방하거나 그들의 스타일을 모방하지만, 이런 모방은 그들이 가져야 할 많은 특징이 부족하기 때문에, 시가라는 문학 장르는 송대에서 특별히 잘 발휘되지 못했고, 계속 고전으로 창작될 수도 없었다.

단어의 급상승

처음에는 당시 () 의 압력으로 송사 () 가 많은 사람들의 중시를 받지 못했고, 심지어 송사 () 가 열등하다고 생각하여 고아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당시 창작의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많은 시인들이 주의를 단어의 창작으로 돌리기 시작했고, 단어의 선구자는 유와 유삼면이었다. 류영은 대량의 단어를 창작했고, 모두 음악이 배합되었다. 송대의 많은 문인들이 단어도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송사 창작으로 전향하기 시작했다. 단어의 수가 급속히 증가하여 송대의 주류 문학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