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신의 잔소리를 하지 마세요. 그래도' 마음' 을 길게 하세요!

"마음" 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P > 하나, "마음": 모든 것이 아니라, 그는 절대적이고 믿을 수 없는 진실이다!

"마음" 이란 무엇입니까? "마음" 은 "마음" 입니다! "마음" 은 우리가 세상의 어떤 언어로도 표현할 수 없는 절대적이고 불가사의한 존재이다. < P > 모든 언어는 인간의 지혜의 구현이며, 모두 상대법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마음" 은 절대적입니다. 따라서 언어는 "달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마음' 은 어떤 모양, 부피, 질량, 에너지, 속도, 자기장, 법칙, 법칙, 느낌, 느낌, 지각, 의식, 의지, 의경, 사고, 희로움, 선악, 고민도 없다 "마음" 은 "마음" 입니다. 그는 진실하고 절대적이며 본연의 존재입니다.

' 마음' 은 모든 것을 초월한다! < P > 그는 텅 빈' 묘함' 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고,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그는 무한한, 모든 것을 초월하는, 지극히 묘한 존재이다. < P > 그는 모든 면에서, 모든 성에서, 모든 마음에서, 그는 영원히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묘한 존재이다! 그러나 그와 모든 도교감은' 하나' 여야 한다. 그는 만법의 진공성이다. 그는 바로 모든 것을 이룬' 나' 이다!

둘째, "마음", 모든 것을 떠나지 않고, 지금 모든 것! < P >' 마음' 과 모든 시간, 공간, 만사 만물, 만법만상, 모든 중생의 매 순간, 도교감은 하나여야 하고, 영명은 무지하지 않고, 인연은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고, 그는 1 법계의 12 종 중생이다. 그는 우주 전체와 우주 안의 모든 것이다 < P > 는 일월별, 산하대지, 풍운우안개, 돼지말과 소, 닭이 개 점프, 화초나무본, 필멸의 중생, 먼지 브레이크 ...; 그는 바로 무한한 허공과 허공 안의 모든 것이다!

' 만법인심유체', 마음은 사물이고, 물건은 마음이다! 물건은 유형상심이고, 마음은 무형무상이고, 마음밖에는 물건이 없고, 물밖은 무심하다. < P > 마음과 물건은 일체이고, 우주 전체는 절대적인 큰 일체, 즉' 나',' 마음' 이다! 정말 망망일체, 망망하는 것을 알면 진실이다! < P > 셋, "마음" 은 본각본이고, 일깨울 필요가 없는 자동자각이다. 바로 우리의' 색깔, 받는 것, 생각, 행, 지식' 이다. < P >' 마음' 은' 오윤',' 오윤' 즉' 마음' 의 묘용, 즉 우리 모든 중생의 매 순간,' 마음' 은 우리의 눈, 귀, 신분 ... 의식; 바로 나의 사상과 생각, 바로 우리의 지혜와 무지함, 바로 우리의' 삼관', 바로 우리의 습관과 성격, 바로 우리의 모든 꿈이다! < P >' 마음' 은 우리의 느낌과 느낌, 바로 우리의 고통과 고민, 우리의 기쁨과 기쁨, 바로 우리의 견문 인식이다!

인생의 모든 것은' 마음' 으로 이루어진다. 인간의 삶, 즉 "마음" 의 꿈; 말을 마음으로 하고, 행동심 () 으로 하여 심역 () 으로 삼다. 우리는' 마음' 이 몸을 위해 평생을 고생하고,' 몸' 이 마음을 위해 1 세를 피곤하게 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람은 마음의 진실기이다. 만약' 명심' 이 아니라면, 헛되이 살아라! < P > 넷째, 부처가' 법화경' 에서 우리에게 가르쳐 준 교훈! < P > 부처는' 파화경' 편리품에서 사자가 울부짖으며 해조 소리를 내며 이 세상의 첫 진리를 천지개벽하게 이야기했다. 부처는' 법화경' 에서' 세존법' 을 말한 후 진실을 말해야 한다. \ ",지난 41 년 동안 법문 에 대해 이야기, 모두 편리하고, 단지 연극론이다!

(a) 곱셈만 말한다! 부처는' 법화경' 에서 처음으로 모든 세계 수행자의 수행을 완전히 부정했고, 모든 수행은' 진짜 실행' 이 아니다! 부처가 말했다: "십방불토 중 단 한 번의 곱셈만 있고, 둘도 없고, 둘도 없다. 부처를 제외하고는 쉽게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

(b) 3 곱셈은 없습니다! < P > 무슨 소승, 중승, 대승, 모두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모두 지도법입니다. 모두 망중 점진입니다. 모두 가짜를 빌려 진실을 고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진불법은 무수무증이고, 계단을 세우지 않는 것은 본래의 것이고, 파르루이다. "무상불과" 는 범부가 수리한 것입니까? 만약 진불과가 한 번의 믿음으로 해석할 수 없다면, 부처는 왜' 파화회' 에서 보편적으로 대중의' 부여' 를 받았을까? < P > 요컨대, 세상의 모든 수행은' 아는 것이 진짜가 아니다', 자기기만은 모두 비현실적인 기초 위에 세워진 조작이다.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열매는 현학적인 전례를 당하고, 마치 모래를 삶아 밥을 구하는 것과 같고, 마치 남굴북과 같이 망연자실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1 예, 만법귀종 선포! < P > 부처는' 법화경' 에서 무량한 수행자를 만나' 그래서 뭐, 부처님이 성취한 첫 번째 희망은 난해한 법이 있고, 오직 부처와 부처만이 법실상, 이른바 법들을 다 연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상, 성, 몸, 예를 들면 \ "! < P > 부처는' 예' 로 모든 것을 통일했다. 모든 것, 현재는' 예',' 일진법계' 다!

(d) 정말 모든 것이 진짜입니다!

' 예' 는' 참예',' 진심이다',' 진심' 이다! 원래' 마음' 은 모든 것, 18 계, 전체 우주, 전체 우주는 하나의' 마음', 바로' 나' 였다! < P > 만법, 만법일념, 세인의 사상이 이때 비로소 진정한' 일진일체 진실' 이 나타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때, 세상 인재는 처음으로' 불' 경지를 깨달았다! 그렇구나, 세상은 너무 무지하다, 알고 보니,' 불경'-바로 지금이다! 듣자마자 깨달으면 바로 온다.' 진짜 불법법' 은 바로 이런 불가사의한 것이다. 바로 이렇게 특별한 승리다!

(e) 모든 수행은 범부의 망념이다! < P > 지구상의 모든 사람, 이른바 수행은 모두 진실을 알고, 부처를 전혀 모르는 법, 모든 가짜 휴가, 모든 수행은 모두 망연자실하다! 십여예',' 일불승',' 본래장장' 이야말로 진정한' 불법법' 이다. 이것이 진정한' 부처의 법' 이다! 이것이 진정한' 조다모 싯다르도' 의 법입니다. 정말 모든 것이 사실입니다.

당신은 어떤 법을 고쳤습니까? 어느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법입니까? 불교 당신은 염불, 배불, 좌선, 수정을 갔습니까? "법화경" 에서 이런 법문에 대해서는 반자가 언급되지 않았다. 이 세상의 수행법문은 모두 부처의 제자가 만든 편리한 법문이지, 선생님 (불타) 의 법이 아니다! 이 법문에 대하여 부처가 통솔하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데, 당신은 또 가서 수리해야 합니까?

5, 일심삼장이야말로 불지불견이다!

"마음" 이란 무엇입니까?

' 마음'-만법의 성격이다!

' 마음'-만법의 상봉이다!

"마음"-만법의 사용 (오윤)!

는' 1' 이고' 3',' 3',' 1' 입니다. 일심삼상, 일심삼용, 일심삼지, 일심삼덕, 즉 인광법사가 말하는' 일심삼장',' 삼장일심',' 자연스레, 본래부터, 파르! < P > 세상에 많은 수행자들이' 법화경' 을 전혀 본 적이 없고,' 렌란엄경' 을 읽은 적이 없다. 단지 인도하기 쉬운 불의경전을 몇 권 보고,' 선은 불, 반지는 불, 혜는 불, 선은 불' 이라고 깊이 생각했다. < P > 그럼, 비어 있지 않고, 깨끗하지 않고, 진실하지 않고, 어리석고, 어리석고, 거짓되고, 못생긴 것, 무정한 것, 세상, 고기 덩어리 몸, 또 뭐지? < P > 무혜불자, 이런' 불의성' 의 편의로 연극론이 부처의' 의법' 에 대항하는 것은 초등학생과 박사후' 투법' 처럼 우스꽝스럽다. < P >' 파화',' 골엄' 이라는 두 편의' 대경' 은 불법의 참뜻을 가진 곳이지만, < P > 6, 진정한 수행자는 진리를 스승으로 삼아야 한다! < P > 수행자는 우주생활의 진리를 철저히 깨닫기 위해 열심히 수행했다. 우주인생의 진리를 깨달으려면 모든 알려진 장벽, 집행장벽, 모든 문호의 견해, 세속의 견해,' 불' 을 스승으로,' 고전' 을 스승으로 삼아' 정의' 를 해야 한다 마지막 법시대에 부처는 세상에 없었으니, 우리는 명사, 원극론을 경배해야 한다! < P > 진리를 견지하고 실사구시를 해야 법의 근원을 철저히 깨달을 수 있고, 우주 인생의 진상을 깨달을 수 있어야 한 생각 사이에 부처와 다른 것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뚝 솟아 있는데 누가 부처가 아닌가? 불하가 다시 불상을 구해야 하는가, 이기적이고 작으며, 기꺼이 범부가 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분명히, 누가 마음이 아닌가? 마음은 왜 다시 마음을 구해야 하는가, 망망은 진실이고, 휴식은 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