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에는 다소 고지식한 발레 부인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착하고 삶을 사랑했고, 영화의 처음 절반은 연극의 충돌과 충돌이 거의 없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순조로웠다. 심기종절친도 없고, 다정한 남자도 없고, 성가시게 굴지 않는 시어머니도 없고, 세속적인 편견도 없다. 이야기의 비극의 원인은 당신이 찾을 수 없는 답이다. 아마도 미라가 자신이 언급한 그녀는 남자의 작은 자존감, 아마도 그 오등정보의 일간지, 어쩌면 빌어먹을 전쟁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러나 아, 다시 한 번 언급하고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이야기 해야 한다. 이야기 속 모든 사람이 그렇게 착하고, 그들은 영원히 주인공을 돕고, 백년해로할 수 있는 것을 축복한다. 비비언 리와 로버트 테일러의 멋진 공연은 당연히 영혼이다. 단지 눈길이 흐르고, 감정 취업은 이미 백전천회, 이것이 진정한' 큰 뿔' 이다. 물론, Auld Lang Syne 이' 영화사 베스트' (하나) (아무리 하나 추가해도 항상 옳다) 라고 부를 수 있는 영화 음악이 이 위대하고 처량한 사랑 이야기를 만들었다는 것을 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