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빈의' 항파 예술' 이 전 세계를 휩쓸었다.

영보재, 중국미술관, 홍콩 국제미술관, 나가사키 공묘, 미국 시대미술관, 다이미술관, 베이징 중국 국제무역센터 등이 있습니다. 일찍이 연이어' 원수의 서화 인감 예술 전시회' 를 개최했다.

KLOC-0/989 이른 봄,' 찬바람이 세차게 불지만'. 그러나 한 세대의' 항파' 예술가 싱빈 선생의 예술경력은 확실히 심상치 않다. 한 세대의 국화대사, 당시 영보재 고문인 동수평 선생과 국학 대가, 서단 톱스타 계공 선생 (방금 일본에서 돌아왔다) 의 친절한 배려 아래 영보재와 중국 화가협회 (중국서화협회 전신) 가 주최하는' 원수의 서화 인감' 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세대의 국화대사인 동수평, 국학대사, 서단 톱스타 계공 선생의 제의와 지지로' 서화전각예술전' 이 중국 미술관에서 열렸다.

네, 이번 전시회에서 중국 미술관은 일부러 한 세대의 서예사, 전 전국인대 부위원장 추 투난 () 이 쓴' 원수서화예술전' 을 전시' 서명' 으로 옮겼다. 이번 전시회에 더 많은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항빈

색깔. 국학의 대가, 서계의 거성, 서화의 거장, 한 세대의 고문학자, 서예 거장 등 명가, 특히 한 세대의 종사와 학자, 전 전국인민대 부위원장 추 투난은 축하, 격려, 그리고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개막식에 참석하여 연단에 앉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 서예사, 불학대사 조박초가 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해' 의장대' 에 앉아. 그렇다면 성빈 대사를 유명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북경 예술계.

이후 홍콩 국제갤러리의 초청에 따라 특별히 홍콩에 가서 상을 받고' 서북 풍운-'원수서화 인감 예술전' (주: 국내 정치적 이유로 당초 전시시간을 5 개월 이상 미뤄야 했다. 6 월 1989,/Kloc-0

그러나 그의 예술이 크게 인기를 끌었을 때, 그는 갑자기 문을 닫고 최근 10 년 동안 문을 닫고, 전례 없는' 창조' 로' 전각병풍' 의 창작과 그에 따른' 석상화' 에 빠져들었다. 그는 "인감의 경우," 일반적으로 "조각 기술" 으로 알려진 인감의 고정 관념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동양 진주의 원래 얼굴을 인감으로 복원하는 방법 "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국 예술가의 심미 방식과 동양의 전통적인 심미 습관을 여러 차례 연구했다. 특히 베이징 전시 기간 동안 영보재, 고궁, 중국미술관 등에서 중국이 고대부터 현재까지 우수한 서화 원작을 목격했다. 세월과 시대의 변천으로 인해 그는 자연스럽게 작품에 역사의 흔적을 남겼다. 각종 크기, 경중, 풍격이 각기 다른 성홍화려함, 예를 들면' 삼희당 세인',' 어람의 보물',' 등. 그렇다면 왕선생의 눈에는 단순한 의미에서' 가는 자국',' 자국' 의 증표가 아니라. 자연의 법칙에 따라 무심코 형성된' 서화 자체' 보다 나은 천연 병풍! 그러나, 이것이 바로 왕 선생이 찾고 추구하는 것이다! 이번에' 스크린미 발견' 은 왕씨가 여러 해 동안 쌓아온 예술관념에 충격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를 매우 놀라게 했다! 바로 이' 놀라움' 이 그의' 스크린 뷰티' 탐구와 창조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빈빈 씨는 "중국 고대 예술가들은 시, 그림, 인감을 결합시켜 중국 3 대 경이라고 할 수 있는 독특하고 완벽한 그림 배치 (그림 화면) 를 형성했지만 시, 책, 그림, 인쇄가 한 화면에 어우러져 자유심과 형신을 겸비한 전통을 추구했다" 고 말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서화 시 산문을 주체로 하고, 인감은' 점정' 과 같은 점재일 뿐, 그것뿐이다! 그러나 나는 동양 예술의 장하 속에서 과감하게 본말을 거꾸로 하여 서화, 시, 인감각의 정수를 결합하여 전통을 바꾸고, 다른 길을 개척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기로 결심했다. 한차례의 고심 끝에 그는 마침내 유례없는 새로운 분야' 인감 실크 프린트' 를 실현하여 석인 위주 (주인공), 시화 결합 (조연) 을 이루었다! 1995 년 가을,' 원수서화전각예술전' 이 일본 장치공묘에서 전시될 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전 일본 전각협회회장 Dooan Kobayashi, 회화대사 진웅산 등 유명 인사들이 축하하러 왔다. 고바야시 씨는 감상하면서 항빈에게 그리 크지 않은 일본 선물을 보냈다. 그런 다음 번역을 통해.

항빈

작가는 석조화의' 창작의 신비' 를 물었다. 중국 인감각의 현황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나는 작가의 인감 화면과' 석조화' 방면에 조예가 있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특히 인감 속의 혁신과 독립정신을 매우 좋아한다. 저명한 예술가 고산진웅 선생은 말하면서 동작으로 제자들에게' 석조화' 의 창작 과정을 탐구하면서 동시에 통역을 진행했다.

항빈 씨에게 말했다. "우리는 올해 6 월 일본 국제무역빌딩에서 당신의 그림 (석상그림 참조) 을 보았는데, 오늘은 더 잘 보입니다! 충격적이야! "그리고" 라고 ... 우렁찬 운, 이미지 가득, 돌 소리! " 일본' 아사히 뉴스' 와' 요미우리 뉴스' 는 항빈의 전시회를 잇따라 소개하고 항빈을' 중국 예원 릴레이 조 오창석 이후 또 다른 전재!' 라고 칭찬했다 이 직업도 출판되고 두드러진다. 이 예술계의 센세이션이 한창인 작품에서 인감각의 전시장 효과를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작가는 대담하게 시, 책, 그림의 결합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설명하고 자신의 이상을 기탁하며 시, 그림, 인화를 통해 보완적인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그의 예술 창작 정신을 칭찬했다. "중국 문화보" 기자가 계공 대사에게 싱빈의 오리지널' 그림'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노인은 크게 칭찬할 뿐만 아니라 글로' 석조화' 라고 설명했다. 대사가 부르자 사람들은 그것을 "석상 그림" 이라고 불렀다. 항빈

"'행견' 은 예나 지금이나 원수가 모여들었다. 산을 하나 열어 깨달음 후의 아름다운 숲을 창조하다. " 정추순의 작품은' 추석재' 에 쓰여졌다.

시련:' 행동파' 는 호탕하다. 대미는 크게 깨달은 후 천 가구의 숲을 창조했다. (65× 246cm)

예술학원' 은 위대한 중국의' 화합성세' 의 산물이다! 그 체계는 주로 우리의' 민족 예술' 을 포함한다

중미문, 시, 책, 그림, 인쇄의 종합적인 특징. "민족 예술의 순결성과 독창성을 견지하고 수호하라." 라는 전제하에 각각 계승과 창조를 하거나 개성을 충분히 발휘한다. 각자의' 전환' 과' 재창조' 정신을 결합해' 항파' 예술의 독특한' 창조합력' 을 형성하며' 항파' 예술의 성공의 비결 중 하나로 인정받아 예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모든 것은 그가 한 세대의' 항파' 예술가로서의 독특한 특질, 즉 풍부한 국학과 예술적 조예, 깊은 예술적 지혜와 예술적 창조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따라서' 항파 예술' 의 스타일을 연구하기 위해서는' 항파 예술' 의 주요 구성 요소인 미국 문자, 시, 서예, 그림, 인쇄 등 종합예술의 스타일과 특징을 간략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다.

"항파" 의 예술체계는 우리 민족 예술에서 미국 문자, 시, 서예, 그림, 인쇄의 종합적인 특징을 포함하고, 그것들을 각각 창작하고, 각자의 개성을 충분히 발휘하며, 각자의 변화를' 항파 예술' 특유의 창작력으로 변화시켜 그 예술을 하나로 융합시켜' 항파' 로 간주한다 중외 예술계의 그의 서예에 대한 평가는 "... 선빈의 서예 진실성이 좋다, 초서, 예서, 전서, 전서, ... 공부서는 고전서부터 진품, 초서, 예서, 전서는 모두 작품이고, 해서체, 초서 (특히 해서체) 는 글 전체가 크기가 자유로워 단숨에 다 썼지만, 붓으로 유창하게 썼지만 응결은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붓을 들고 펜을 들어 올리는 것은 모두 강한 석두 기운이 감돌고 있는 확고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펜명언) 예, 그의 블록 버스터의 가장 큰 장점은 틀에 박히지 않고 독보적이라는 것입니다! 그의 해서체가 그의 인감으로 독특하고, 호방하고, 청순하고, 하늘하늘해 보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항빈

이곡 동료들의 묘미가 있다! 초서왕국

항파' 초서 대작을 우러러보는 것은 마치 그것이 휘두르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작품 전체가 산산조각 난 그림들로 용솟음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시는 "자업자득" 으로 시를 만든다. "구름 등, 용반, 호랑이 가위곡, 금뱀, 등나무 보유, 가지가 낮다." 나무 줄기를 펴고, 해와 달, 등나무를 탐구하고, 장미에 얽히고, 소벽을 달고, 곡수의 흐름이 서늘하고, 서늘하고, 삼지방이 들보에 감돌고, 덩굴이 뜻을 봉하고, 하늘, 만물에 영이 있고, 고풍미는 헤아릴 수 없고, 그 영을 볼 수 있다! "책 속에' 사물표' 를 기다려! 책 전체가 변화무쌍하고, 곳곳에서 참신하고, 필봉이 공중에서 던져져, 찰랑거린다. 너는 좌우이지만 밧줄 모멘트 안에 있지 않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철학적 귀환' 인 우주의 경이로움이다! " 행서파의 가장 자유로운 프리 핸드' 와' 초서 경지' 도! 빈씨가 말했듯이, "서예의 운율은 서예 이미지 자체가 아니라 이미지 밖에 있다! "그는 자신이 열심히 연마한 등나무 전서의 의미와 재미를 초서에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완전히 사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탱 인감 자체의 독특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성격" 은 가장 자유로운 프리 핸드 및 초서 영역을 통해 완전히 표현되었습니다. 등나무 인도 전설' 의' 시' 를 수묵상을 뛰어넘는 형언할 수 없는' 예술스타일' 사상으로, 순간적인 경지, 독특한 생명정신으로 바꿔라! 이거 아닌가요? 이 점화선이 날고, 서예가 먹칠을 하는 흑백세계에서 스승은 나를 잊고, 기계를 손에 쥐고 있다. 행운수 속에서 필광이 남아서, 진정으로 정신적인 도취와 의경상의 초탈을 실현하였다! 빈씨가 말했듯이, "..." 들풀 "은 서예 예술에서 진정으로' 법서' 를 돌파하고' 정서' 로 도약하는 고층적이고 품위 있는 순수 예술 활동이다! 그것은 강한' 서정적' 과' 카타르시스 미' 로 광기로 곧장 달려갔다! ...... ". 그는 또한 "들풀은 가장 자유롭고 가장 즐길 수 있는 예술이다! 중국 서예에서, 특히 광초는 중국 철학의 생명미학 정신을 가장 잘 반영하고, 중국 서예예술의 최고 경지를 가장 잘 보여준다! 이것은 진정한' 순미학' 의 호형 장식 예술이다. 사람들은 "행동학파의 예술은 조화와 번영의 산물이다" 고 말한다. 그리고 이 초서는' 성세중화' 의 분위기가 있다! "등나무 인전": 구름은 용호로 돌아가고, 금뱀은 등나무 가지를 안고 가지가 낮다. 줄기가 뻗어 해와 달을 탐구하고, 등나무가 벽에 걸려 있다.

곡수가 차가워지고, 세 비료가 양등나무 봉의를 에워싸고 있다. 이것은 하늘의 생명이니, 고운은 그 신을 본다!

봄날은 보기 흉하다. 항빈 서예는 추석재 (200× 150CM) 에 쓰여졌다.

(참고: 호랑이 가위, 즉 호랑이 꼬리. 하늘-불교 경전: 우주는 3 계 28 일)

항파' 의 예술체계에서' 항파' 의 서예 스타일-초전 ('대초자' 와' 소전초자' 두 가지 스타일) 과' 항파' 의 서예 스타일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등나무 자국' 은 그가 대담하게 그것을 뼈로 사용했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교묘하게' 덩굴' 을 차용하여, 반복적인 단련을 거쳐, 바로 원시적인 전서이다. 작품 속' 등나무 굽이' 와' 등나무 배회' 는 기상으로 가득 차 있다. 획은 중심을 전달체로 하고, 선은 매끄럽고 매끄럽다. 예를 들면' 집이 새면 밤비가 온다', 간결히 펴져 마치 뱀이 구멍에서 나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나는 전통적인 구도를 바꾸는 것이지만, 자연의 난잡함에서 진지함을 찾고, 난잡함에서 철저함을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전통 전서와 리프트, 정지, 장봉, 노봉 등 미묘한 변화를 결합해 등나무 인감 작품을 부여한다. 공령변화, 차분함, 유동에 응결, 리듬감. "등나무 인감" 의 모양을 강조하기 위해 저자는 전통적인 인감서 대칭의 선과 유창한 대칭의 구조를 변경하려고 노력하여, 쉽게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고, 곧게 굽어지거나, 심지어 쉽게 오른쪽으로 바뀌거나, 좌우로 오르락내리락하거나 ...' 등나무' 의' 스트레칭' 과' 굴곡' 이 인물을 조정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런' 감히 할 수 있다',' 모험을 실천하다' 는 행동은 바로 이 세대의 선봉 예술가가 감히 전통의 창작정신을 뛰어넘는 구체적 표현이다. 또 다른 크기의 삐뚤어짐, 통통하고 날씬한 길이, 클러치의 엇갈림은 무작위다. 이런 순환은 연속적이어서 전체 작품을 매듭에서 방원 작곡에 이르기까지 기복이 심하여 경이롭다. 천진난만하고 자연스럽고, 흥미진진하다! 덩굴' 뻗기' 와' 구부리기' 도 규칙적이고 도적이다. 그것은 화조화충, 모종 인감 등의 단점을 극복했을 뿐만 아니라, 등나무 인감의 독특한' 개성' 을 충분히 보여줬다. 책 전체가 조용하고 내성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고토 옥가지처럼, 푸른 덩굴은 반짝 빛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조용함은 아름답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순수한 숨결로 이긴다. 만약 모든 것이 이렇다면, "서도가 넓고 가늘어서 잘 익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문자 및 작품 참조: 중국문련 문화부 등' 일대종사'.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로-중국 상위 10 대 서예 및 그림 마스터; 세계로 향하는 중국 서화 예술; 신예 리더-중국 당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서화대사 등 ...) 는' 항파 예술' 에서 뽑혔다.

한 세대의' 항파' 예술가로서, 풍부한' 국학' 과 서예의 기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산수, 화조, 인물, 인물은 모두' 인감필' 과' 선' 으로 쓰여져 있고, 먼 곳의 산봉우리, 염료도 펜과 펜으로 쓰여져 있다. 그리고 그' 행파' 에서' 시' 를 풍부하게 하여 일종의 생명력을 형성한다! 이로 인해' 항파' 중국화는 두께, 변화, 심지어 내포의 깊이에서 천고에 직결된다! 그리고 정말 미국어, 시, 책, 그림, 인쇄의 통합을 실현했습니다! 《행동예술》에서 뽑다

항주 학교 "인감 새겨진 실크 인쇄 석상 그림" 시

항빈

"절강, 안후이, 안후이, 철인은 새로운 세대의 인감을 찾기 위해 궁전에 들어갈 것입니다. 중국시, 서예, 그림의 국수로서 영안은 독수리라고 불린다! 선파는 새로운 도장 공간을 개척했고, 등나무 도장은 도장에 들어가 눈부시게 빛났다. 주키 대전의 그림 화면. 석상과 그림 두 가지가 있습니다.

태양이 팔리고, 달이 불타고, 석두, 석두 자연히 탄생했다. 무문심공이 출판하고 새기고, 김평혜가 주사를 인쇄하다. ""

음력추할 때 왕룡은 2 월 초 둘째 추석재 (580× 150cm) 에서 두 줄의 빈서를 썼다.

(참고:' 두 가지 그림' 은' 석미' 의' 석조화'-'서양초상화' 와' 중국한초상화' 를 가리키며' 화파 예술론' 에서 뽑혔다.

석상화' 는' 선파' 와' 실크 스크린 인쇄' 라는 새로운 분야의 창작에서 독립적으로 창작한 그림이다. 서양 구상스타일과 한족 초상화 스타일 두 가지로 나뉜다. 이런' 그림 모양' 은 그가 자신의 능숙한 인감 칼법으로 거석 위에 대담하게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칼과 바위의 충돌을 통해 모양과 품질면에서 천년의 비바람과 변천을 겪은 석조, 동상이 보여주는' 금석맛' 과 비슷해지려고 노력한다! 즉, (금석 맛) 그래서 스타일은 독특합니다. 특히' 금석맛' 은 어떤 형태의' 그림' 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극히 함축적인 창의력을 발휘하다. 이런 독특한 풍격의 그림은 중국 미술관에서 전시될 때 국학의 대가와 서화의 대가인 계공 선생이 유머러스하게' 석상화' 라고 명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