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것은 어떤 방면이 있습니까?

작품의 우수성을 판단하는 방법, 적어도 자신의 기준이 있어야 하며, 주관적으로 억측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입씨름, 지루함, 알 수 없는 변호가 되어 법정에서 영원히 이길 수 없다.

나는 한 작품에 대한 나의 판단 기준을 말하겠다.

이상의 여러분 중 적어도 고등학교 국어 수준은 국어 수업에서 잠을 자지 못하셨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모든 스타일에는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너의 초등학교는 서사육요소를 접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중고교는 소설 3 요소와 현대시 7 요소를 배워야 한다. 이러한 요소는 이러한 스타일을 별도로 구별하는 중요한 점입니다.

그럼 만화를 어떻게 판단할까요? 만화에는 소재 선택 (신기함), 화풍 (개성), 줄거리 (기복), 인물 (풍만) 등 네 가지 요소가 있다.

만약 당신이 호영과 해적 한 명만 본다면, 그들은 모두 처음 세 가지 요소에 부합하는 것 같다. 이제 네 번째 인물인 인물이 풍만한지 봅시다.

현재 많은 만화들이 소설 버전으로 각색될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나는 코난, 덩크고수, 호영극장 개편 소설과 같은 많은 만화 소설을 읽었다. 글쎄, 그들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어야합니다. 원소를 보면 만화와 소설의 원소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설의 세 가지 요소는 배경, 줄거리, 인물, 그리고 그들의' 선택' 과' 정선' 이다

소설로 말하는 것이 훨씬 쉬워요. 우리 주변에는 매우 성공적인 소설이 있으니까요. 김용 선생님의 작품을 예로 들어 작품' 웃음강호' 를 임의로 명명한다. 바로 머릿속에 많은 인물의 이미지가 형성된 거 아닌가요?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 영호충, 한결같이 다정한 임영영, 마음속으로는 증오의 임평지, 간사한 악불군, 재물을 탐하는 동방불패, 거드름을 빼놓을 수 없는 제멋대로, 모든 배역이 상당히 풍만하다. 전체 작품을 살펴보면 독자만이 영호충과 임영영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푸른 잎이고, 심지어 다른 조연조차도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다면, 이 작품은 결코 이렇게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유명인 효과조차도 비현실적인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감독들이 귀찮게 하지 않는 각종 버전의 드라마를 찍을 수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호영을 봅시다.

호영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의 생활 경험이 깊이 거슬러 올라가며, 모든 사람의 지구력 기술에는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모든 사람은 독특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은 독립된 이야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모든 사람은 독자와 관중의 마음속에 절대적으로 완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본 적이 있다면, 유녀지네와 같은 조연을 마음대로 제기할 수 있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그의 많은 사적을 연상시킬 것입니다. 나인에 대한 나의 사랑을 추적하고, 야스쿠니 탈출 닌자를 억제하고, 시험에 실력을 과시하는 등. 그리고 너도 그의 가족과 그의 인내술을 잘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만화와 소설에는 성공적이다.

줄거리 방면에서' 호영' 은 현재 300 여 회, 기억에 남는 줄거리, 이를테면 명인, 조조, 목본 벚꽃이 카카시의 방울, 삼인대전, 대사환 대 3 대, 1 ~ 2 대 대 VS 3 대, 명인 VS 대사환, 3 대 장례식 등 수없이 많다

한편, 해적왕.

첫째, 인물 수면에서 아이언의 주인공과 조연, 흐르는 물의 러닝이 특징이다. 먼저 95% 가 등장하는 인물은 관객과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그 사람들을 전혀 묘사하고 싶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좋아, 그 드문 주인공과 조연을 보자. 먼저 긍정적인 인물을 말하다. 나는 주인공에게 작가의 필묵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명인과 길비는 각각 장점이 있다. 서로 비교하면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어 의미가 없다. 또 다른 조연을 보면' 일해적' 에는 유행하는 멋있고 강경하며 나약함 외에는 다른 조연이 없는 것 같다. 나는 이런 유형이 어떻게 독자들에게 이렇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지 모르겠다.

악당을 보다. 나는' 해적왕' 의 어떤 악역도 호영중의 악역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뱀환과 페인의 어느 악당이 독자들의 인상이 깊지 않다. 나는 평생 그들의 성격과 인내력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해적왕을 보다. 어떤 악당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수호전은 백단팔장을 묘사했다. 이 사람들은 각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독자들은 모든 사람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홍루몽에는 인물이 너무 많아서 셀 수 없고 성격이 제각각이어서 잊을 수가 없다. 우선, 한 작품의 인물 수를 보면 그것이 걸작인지, 작가가 얼마나 신경을 썼는지 알 수 있다. 첫째, 인물의 수를 보면 호영이 만화라면 해적은 적어도 두 번째와 세 번째 만화에 들어간다.

이른바 아마추어가 구경을 하는 것은 결국 만화를 보는 사람들은 대부분 아마추어이지만, 아마추어와 아마추어의 자질은 다르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구경만 하고 싶다면, 해적을 보세요. 해적은 큰 장면과 많은 사람들로 사람들의 마음을 휘저어주고 싶어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정말 중국 영화의 선택과 일치하는데, 바로 많은 사람들의 큰 장면을 가지고 사람을 억압하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모두가 나보다 더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의 추구는 평범하다. 시끌벅적하기만 하면 해적이 너에게 잘 어울린다. 참,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해적의 줄거리와 장면이 기억에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는가? 손가락 열 개를 다 쓸 수 있는지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