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국의 대응
조려화는 2006 년 9 월 6 일 시나닷컴에 블로그를 열었다. 그녀는 첫 번째 박문' 내가 하고 싶은 말' 에서 "장난은 사회 이데올로기가 일정 단계로 발전한 산물이다" 고 말했다. 오늘날 시대의 정상적인 현상이다. 인터넷은 이런 장난에 무료 플랫폼과 빠른 전파의 가능성을 제공한다. 영화' 무극' 이 패러디되든, 연회가 패러디되든, 유화가 패러디되든, 내 시가 패러디되든, 그것은 정상이다. 어떤 예술의 형성도 단 한 가지 방식과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너는 엄숙판을 하고, 나는 웃긴 판을 만든다. 너는 고상한 판을 만들고, 나는 저속한 판을 만든다. 네가 중판을 하면, 나는 간이판을 할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빠르게 해체의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 그것은 현재 유명한 시인들의 이름을 열거하며, "이 사건에서 개인의 존엄성과 명예에 대한 나의 손해를 소홀히 한다면, 아마도 중국 현대시가 작은 동그라미에서 대중의 시각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2006 년 9 월 30 일, 부조리파 시인 대표 양리와 황당파 시인 대표 목엽의 조직 아래 각 파 대표들이 베이징시 조양구 3 국 서점에 모여' 조려화 지원, 시 방어' 라는 제목의 낭송회를 열었다. 조리화는 사정으로 결석하여 많은 언론 기자들을 끌어들였다. 결국' 유물주의' 의 대표 시인 수는 의외로' 탈의수' 방식으로 자신의 시학 주장을 설명했다. 그는 벌거벗은 채 그 자리에서 16 층의 옷을 벗었다. 이 행동은 잠시 센세이션이 되었다. 2006 년 6 월 26 일' 인민일보' 1 1 판은' 최근 일련의 스푸핑 사건에서 시가 대중오락의 익살이 되었다. 누가 시의 날개를 부러뜨렸는가' 라는 제목으로' 이방' 이라는 서명을 발표했다 작가는 인터넷에서' 스푸핑' 시를 인용해 조려화를 비판했다. 그는 베이징외국어대학교 교수, 러시아시 전문가 왕 박사의 말을 인용해 "현대시를 반박했다" 고 말했다. 문장 발표 후 왕은 신속하게' 시생활' 홈페이지에 기자들이 그를 인터뷰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내 말을 조작해 시에 대한 나의 일관된 견해와 입장을 완전히 위반했다' 고 엄정한 성명을 발표했다. Tianya 잡지의 편집장, 시인, 평론가 Li 는 자신의 블로그와 Tianya 웹 사이트에 글을 썼다. "인민일보 기자에게 사과를 강력히 요구한다! 작가 조씨가 쓴' 조려화, 현재 시단의' 예수! " 조려화는 시 전체의 고난의 세대가 되어 시 전체가 짊어져야 할 충격을 짊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006 년 10 월 27 일, 165438,' 시월간지',' 악굴원',' 백악' 이 베이징 현대문학관에서 열렸고, * * * * *' 전복! 세계화의 맥락에서 중국시 건설 세미나에 수십 명의 중요한 시인과 조려화가 참석했다. 세미나는 현대시를 급변하는 사회적 배경에 두고 세계화의 맥락에서' 패러디 사건' 이 드러난 현대시의 문제와 갈등을 살펴보고 중국의 전체 문화 환경을 검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