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너를 데리고 10 월 들판의 맑은 바람을 느끼지 않았다.
나는 너를 현자처럼 허리를 굽히는 무거운 밀 이삭을 보러 가지 않았다.
나는 너를 데리고 이 모든 것을 목격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보,
나는 너에게 이런 밥을 맛보게 할 수 있다.
처음의 아름다움, 처음의 아름다움, 시골의 강처럼 계속 흐르고, 어린 시절의 꿈에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가사가 얼마나 잘 부르는지 알지?
미소. 유명해지는 것은 목적이 아니다. 자신을 기쁘게 하는 것이 의미다.
세속적인 성과를 추구하지 마라, 그 작은 시간은 너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 이런 기쁨을 느껴야 하는데, 나는 많은 시간을 들여서 교부, 불필요한 식사, 불필요한 감정, 대답할 필요가 없는 질문을 맞이했다. 너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 너는 단지 길을 잃었을 뿐이다.
우리는 특히 생중계실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이런 따뜻함과 동반을 줄이지 말고 음식으로 낭만을 줄 것을 호소한다.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만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망망한 인파 속에서 너를 만났다. 한 걸음 일찍 또는 한 걸음 늦게 하는 것은 쓸모가 없다. 나는 끝없는 사막에서 너를 만났기 때문에 너는 여기에 있다.
나는 단지 내 마음과 통하는 좋은 친구들을 만났을 뿐이다.
좋은 친구를 사귀고, 친구를 많이 사귀고, 진실을 몇 마디 더 들어야 이 짧은 인생을 잘 살 수 있다.
망망한 인파 속에서 너를 만나는 것은 분명 특별한 인연일 것이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오셨습니다.
고통은 옳다.
고통은 현상에 대한 불만에서 비롯된다. 현실에 만족하지 않는 사람만이 고통스러울 수 있고, 고통은 심오하다. 고생하는 사람만이 이 모든 것을 개조하려는 욕망이 있을 것이다.
불안도 옳다.
불안은 더 잘하고 싶기 때문이다. 더 높은 것을 추구한다는 뜻이다. 더 높은 시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고통과 불안 속에 있는 사람이 가장 진실한 너와 나다.
우리는 예전에 수업할 때 사실 손을 흔들며 아이들에게 지식을 말하고 춤을 추었지, 그렇지? 즐거운 선생님.
-응? 이제 저는 건강식품을 추천하고 건강한 생활방식을 장려하는 참여식 식탁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나는 한 마디로 나의 가격을 올릴 수 있다.
어떤 친구가 수만 명의 파우더를 추가했다고 했지만, 우리 스튜디오에는 수십 명, 수백 명이 계속 버티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만약 화면 앞에서 우리처럼 방금 한 번 고통을 겪었던 사람이 있다면,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지난 오랫동안 많은 고생을 겪었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너에게 말하고 싶어, 여러 번, 운이 올 수도 있고 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너의 초심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렇지 않니?
고통은 옳다. 고통은 현상에 대한 불만에서 비롯된다. 현상에 만족하지 않는 사람만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심각하기 때문이다. 아픈 사람만이 이 모든 것을 개조하려는 욕망이 있다. 고통은 힘이고, 젊음을 유지하고, 고통을 유지하는 것이다.
불안도 옳다. 불안은 당신이 더 잘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당신이 높은 것을 추구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의 시야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책상 위에 많은 지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고통스럽고 초조한 사람은 종종 진정한 당신과 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응? 나는 비관은 선견지명이고, 낙관은 지혜라고 말한다, 그렇지? 지금의 상황이 아직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미래가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데는 용기와 지식과 지혜가 필요하다.
-응? 우리는 진정으로 모든 땅을 밟을 수 없다. 우리는 아이의 손을 잡고 모든 풍경을 볼 수 없다. 우리는 모든 시인이 그들의 이야기와 시를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없다. 우리는 모든 과학자를 보고 그의 발견을 듣고 그의 원고를 연구할 수 없다. 우리는 모두 할 수 없다 ...
우리의 삶은 너무 짧습니까? 이 모든 것을 경험하십시오.
몇 년 전 방과 후 아무 일도 하지 않았던 것처럼, 아이들과 함께 책 한 권을 뒤지고 어린 시절의 성장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그의 어머니와 그의 아버지도 산천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감정을 자연으로 보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밖으로 나가야 그가 이런 것들에 대해 그렇게 많은 의문과 취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야 자연에서 자신의 내면의 평온을 찾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것은 식물, 열린 꽃 한 송이, 풀숲을 기어다니는 곤충, 하늘을 나는 독수리, 무엇이든 될 수 있다 ...
-응? 당신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만 있다면, 이 시점에서 생김새가 이상한 남자 아나운서가 될 수도 있고, 2022 년 6 월 10 일 오후 햇빛과 바람이 창밖을 지나가는 발자국 소리일 수도 있습니다.
모두들 이렇게 못생겼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만약 내가 이런 것을 본다면, 나는 내 아이에게 모든 것이 자신의 심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남의 의견을 많이 듣고 자신의 판단을 유보하다.
매사에 모두 자신의 심미가 있다. 우리는 자신의 기준으로 다른 사람을 판단할 수 없다. 만약 나의 심미만 있다면, 세상에 아름다움이 없을 것이다. 세상에 단 하나의 권리만 있다면 권리가 없다.
세상에 성취만 남는다면 아이가 없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고, 악이 이미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두 알다시피, 선은 선하지만, 선은 아니다.
선생님, 눈을 뜰 수 있어요? 봐라, 가끔 여기서 순식간에 사람을 다치게 할 때가 있다.
물론 클로즈업하고, 문지르고, 그때 생방송 친구들도 휴대전화 화면을 문지르세요. 만약 네가 화면을 충분히 밝게 닦는다면, 너는 스크린에 비밀 틈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사에 만물은 모두 균열이 있는데, 빛은 이렇게 들어온다.
내 눈이 작기 때문에 내 눈에는 너의 자리밖에 없다.
바보야, 내 눈이 커서 본 세상이 너무 풍부해. 내가 너무 많은 눈을 보았을 때, 나는 때때로 불순할 수도 있는데, 너는 내가 무슨 뜻인지 아니? 너는 계단 아래에서 자신을 찾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그는 너의 눈이 작다고 말했는데, 네가 무슨 말을 해도 금이 간다. 그곳은 빛이 들어오는 곳이다. 그는 당신 측이 단정하다고 말했는데, 당신은 우리 산시 사람들이 모두 이 고귀한 병마용 얼굴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네가 정말 보기 어렵다고 말했다. 거울을 보면 그가 옳다는 것을 알게 된다. 네가 옳다. 나는 너를 칭찬한다. 나는 네가 어떻게 욕하는지 본다.
이른바 고정사라고 하는 것은 말과 완벽한 전환으로 생중계 전의 일종의 구생욕이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나는 일을 하는 데 한계가 있다. 결론은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지만, 나는 너를 사랑해야 한다.
행운을 갖는 것이 꼭 원하는 것인가요? 아내 한 명. 오만과 편견' 의 첫 번째 말은, 우리가 보편적으로 인정하는 진리는 돈 많은 남자가 반드시 아내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그 이후로, 우리는 줄곧' 제멋대로의 총재가 나를 사랑한다' 시리즈 텔레비전 영화를 보고 있어,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우리는 아름다운 사랑을 갈망하지만, 사랑하는 당신, 이것은 정말 사랑입니까?
-응? 똑똑한 너, 네 마음 속에 정말 사랑이라고 말하는 거야?
우리는 많은 역사를 보았는데,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우리는 많은 역사를 보았고, 단지 한 마디일 수도 있다. 우리는 늘 당나라의 번화함을 감개하지만, 당나라가 침략당했을 때도 너무 빠르지요. 안록산 양돛은 베이징에서 낙양까지 며칠밖에 걸리지 않았다. 너는 그가 단지 40 일 만에 태원에 도착했다고 생각하는데, 가는 길에 아무런 장애물이 없다고 상상할 수 있다.
너 성당 아니니? 너희 군인의 품격은 어디에 있니? 우리나라를 지키면요? 번호
우리는 하루 종일 남송의 쇠약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칭기즈칸이 철기를 가지고 유럽을 세 번 휩쓸었지만 남송과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대치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네가 이해하는 것처럼 역사가 아니다.
따라서 역사를 이해하는 것은 먼저 선인의 경험을 총결하고 교훈을 습득해야 두 번이나 같은 강에 발을 들여놓지 않을 것이다.
역사를 배우는 두 번째 관점은 사실 스스로 많은 사실을 이해한 다음, 문학, 철학 방면의 책을 읽음으로써 자신의 세 가지 견해를 확립하여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우리는 한 시대에 대가도 없고, 좋은 문학 작품도 없고, 예리한 이치도 없고, 깊은 사고도 없고, 이런 깊은 지혜도 없다고 종종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너도 왜 그런지 반성한 적이 있니?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저급한 오락에서 의식의 정신적 만족을 얻고 싶기 때문에, 당신은 그곳에 누워서 그 물건들을 계속 보고 있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너에게 깊이를 주지 않았고, 너를 생각하게 하지는 않았지만, 너를 고통스럽게 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나는 모두가 그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행히도, Tik Tok 플랫폼에서, 나는 월요일 아침 생방송에서 나와 함께 이것을 듣고 싶어하는 5 만 명을 만났다.
너는 진정한 노인을 발견할 것이고, 시련을 겪을 때도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에게 보여 준 예처럼, 우리 할머니, 그래, 노인 한 명, 과수원이 하나 있다. 그녀는 사실 평생 아이를 돌보기 위해 많은 고생을 했다. 1 년, 사과가 익었을 때 이미 자랐는데, 한두 달 만에 익어 우박이 내렸을지도 모른다. 당시 푸르던 새콤한 사과가 모두 땅에 떨어졌다.
나는 생각하고 있었지만, 만약 내가 그 일을 스스로 한다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어렸을 때 엄마가 새끼 돼지 한 마리를 키웠기 때문에 설날까지 키워야 할 것 같으니 돈을 모아서 팔아야 아이의 학비를 절약할 수 있다. 돼지가 아파서 죽었다. 우리 엄마는 화가 나서 집에서 울었다. 그것은 나의 어머니의 반응이다.
그러나 나는 또한 과수원에 있는 나의 할머니의 반응이 인 무슨 명확 하 게 기억 한다. 우리 할머니는 불평하지 않으신다. 그녀는 시큼한 사과는 전혀 먹을 수 없지만, 마음이 아파서 바지를 한 벌 닦았다. 그러나 그는 하나하나 주워 가방에 넣었다.
그런 다음 나무 선반 차에 놓고 나와 함께 돌려주세요. 그녀의 발에는 진흙이 잔뜩 묻어 있고 무릎에도 진흙이 잔뜩 묻어 있다. 그녀는 자루로 싸서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돼지, 소, 양을 먹였다. 그녀는 심지어 그것을 집 뒤의 항아리에 넣어 식초를 만들었다. 그녀만이 생활 속의 액운과 고통에서 새콤달콤한 사과식초를 조금 수확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이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왜 내가 자주 가르치는지, 많은 친구들이 왜 그런지 물어본다. 매번 면접을 볼 때마다 너는 자신이 농민의 아들이라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나는 특히 운이 좋았고 이런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중에 많은 문학 작품을 볼 때, 나는 자비롭고, 운명이 무정하며, 심지어 자연이 바꿀 수 없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다. 너의 생존에 대한 위협 속에서, 너는 그 사람들이 완강히 살아남겠다는 결심을 느꼈다.
그래서 이런 책을 세 번째로 보니 철학, 인생, 고난, 중생을 처음 본 것 같다. 두 번째로, 나는 지혜, 달의 손익을 보았다, 냉막. 세 번째로 힘, 강인함, 피, 철학, 위장을 보았다.
나는 그 말을 모두에게 나누어 주고, 한 사람이 한 사람이고, 자신이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그는 삶이 그에게 부여한 모든 고난을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로 내가 너에게 말한 그 새벽 2 시, 그리고 작은 전동차를 타고 기뻐하며 길을 돌며 허웨이를 부르는 중년 남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고생 속에서 놀았다. 그래서 저는 인생에 두 가지 지혜가 있다고 항상 말씀드렸습니다. 첫 번째는 고난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것이고, 두 번째는 바쁜 일에서 한가롭게 지내는 것입니다.
많은 경우 도망 갈 수 없습니까? 누가 살고 싶지 않아.
그래서 저는' 평범한 세상' 이라는 책이 특히 여러분이 읽을 만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치관이 아직 성형기에 있는 젊은이들은 더욱 그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내가 오늘 정오에 말한 것이다, 나는 그에게 회답을 시켰다. 나는 젊은이들의 가치관이 한 번에 형성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노인으로서 여기에 있지 않다. 다음에는 내 인생 경험을 공유하고 지혜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나는 단지 내가 어떻게 결국 이 책과 정신적 조화를 이루게 되었는지 말했을 뿐이다. 나도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아마도 루요 씨는 당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고, 심지어 이렇게 썼을지도 모른다. 나는 오해일 수도 있고 오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렸듯이, 독서의 궁극적인 목적은 책에서 많은 사실을 알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 권의 책을 통해 힘을 느끼기 위함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좋은 삶을 살고, 책에서 자신을 보고, 책에서 인생을 보고, 중생을 보고, 인생의 즐거움을 본다. 특히 완강한 그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응? 나로서는, 이렇게 많은 고난을 겪었는데, 내가 또 이런 열정을 가질 수 있을까?
나는해서는 안된다. 항복해야 하나요?
아니, 할머니의 신 사과식초처럼, 결코 생활에 굴복하지 않고, 고난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나는 고난이 마지막에 주는 가장 강력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인생의 최종 귀착점이 연인이라면 한 도시, 세 끼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만약 우리 모두가 이렇게 평범하고 행복하게 일생을 보낼 운명이라면, 나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 사람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응? 영혼이 높은 사람, 즐거움이 가득한 사람. 길고 지루한 세월 속에서 너를 기쁘게 할 수 있는 사람.
그는 봄바람인처럼 마음속에 기쁨이 가득하다. 이 밝은 달은 때때로 그것을 쳐다볼 수 있게 해 주며, 때때로 여름의 이 폭풍우처럼, 그것은 당신을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그는 항상 묵묵히 네 곁에 있어,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특별하고 낭만적입니다.
-응? 몇 년 후, 당신이 기억할 때, 사실 그 옥수수의 맛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먹어보니 맛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당신이 분명히 기억하는 것은 한여름 밤에 조금씩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것입니다. 그때는 머리가 아프지 않았고, 경추도 아프지 않았고, 밤잠을 이루지 못한 뒤척이는 것도 없었고, 아침에 깨어난 현기증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너의 부모님은 아직 건강이 좋았다. 그들은 젊고, 안전하고, 행복하며, 조부모님이 당신과 함께 계십니다.
너는 옥수수를 정말 그리워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단지 달을 올려다보고, 계속해서 6 펜스의 식량과 의복을 쫓고 있다. 나는 너에게 터무니없는 방탕아가 되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세속 속에서 너의 눈에 있는 별빛을 잊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흐르는 물은 일등을 다투지 않지만, 끊임없이 생겨난다.
너는 이것이 노유의 지혜라고 생각하니? 아니요. 우리는 지금 항상 선제공격을 강조한다, 그렇지? 장 애석 (Zhang ailing) 조차도 명성이 일찍 시작되었다고 말했기 때문에 모두들 항상 논쟁하고 있다. 제발, 저는 2089 살입니다. 올해 스물아홉 살인데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마치 우리가 다른 사람과 비교할 때 항상 뒤떨어지는 것 같다.
그러나 나는 또한 당신이 마라톤으로 평생을 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마라톤을 달릴 때 그가 당신보다 1 초 빨리 달리는 것에 신경을 쓰나요? 아니면 10 보 빨라요? 흐르는 물은 처음을 다투지 않고 왕성한 생명력과 불굴의 정신만 다투고 있다.
너희들 모두 누가 거북토끼 경주에서 이겼는지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이런 말을 했다. 지혜가 있으면 인내심이 지혜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최고가 아니며, 지금까지, 현재를 포함해서, 사실은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런 다음 그들은 나를 인터뷰하고 말했습니다. "잠깐만요, 당신은 지금 매우 성공적인 배달 앵커입니다. 이 네 글자는 화물 아나운서의 글자로 검은 것이 가장 비참하다. 나는 성공하지 못했다. 그들은 내가 다른 사람과 경험을 공유해야 한다고 말했고, 나는 나의 가난한 생활이 나의 경험을 공유하기에 부족하다고 말했다.
나는 거의 포기하지 않는 둔하지만 반응이 둔한 아이일 뿐, 그것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특히 내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다른 평행 시공간을 보는 자신을 좋아한다.
-응? 그러나 나는 몇 마디 잔소리를 하고 싶다. 사실 모든 일이 서둘러 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일은 다투어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 어떤 기회, 당신이 쟁취하지 않으면, 정말 놓치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이 정말 잘하는 것을 좋아하고, 의미 있고, 이야기해야 할 것에 대해, 당신은 이야기하기로 선택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예를 들어, 동선생, 그가 항상 세상과 다투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가 열심히 공부할 때 나는 아무것도 놓치지 않았다. 나는 그가 지금 한 글자로 덮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기억한다. 코끼리, 그런 물 흐르는 용기, 앞으로 나아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는 단지 사람들이 우연히 하는 말을 게으름을 피우고 포기하는 핑계로 여기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어릴 때 황하를 보고, 한 흙정원에 서서 황하가 꼬불꼬불한 것을 보았다.
어렸을 때, 나는 왜 그 목적지가 결국 바다인지, 왜 그렇게 많은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자라서 시적 관점에서 이해할 것입니다. 바로 그것의 우여곡절 때문에 충분한 토지를 자양했다.
인생에 많은 시간이 있어서 충분한 굽은 길을 걸어야 하는 것처럼, 그렇게 많은 굽은 길은 무심코 재미있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마침내 누군가 한 마디로 나를 눈물로 만들 수 있었다.
어젯밤에 갈치를 말할 때 나는 조금 미끄러졌다. 어젯밤에 많은 사람들이 그 말을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생각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은 나 보다 더 있어야 합니다. 사실, 때때로 나는 내 자신의 직책이나 자신의 업무 청중이 분투하는 사회의 중류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응? 그는 어젯밤 동동이 갈치를 팔았을 때 갈치는 40~ 100m 의 깊이에서만 살 수 있다고 말했다. 그곳은 수압이 크기 때문이다. 충분한 압력만이 그를 정상적인 생활을 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거북이가 껍데기를 벗어날 수 없는 것처럼 달팽이가 껍데기를 벗어날 수 없는 것처럼 메고 내려갈 운명이다. 그들은 매우 느릴 수 있지만, 그들은 매우 확고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그들을 고통스럽게 하지만, 스트레스는 그들을 확고하게 하고, 고통스러운 인재는 깊고, 깊은 인재는 확고하게 한다. 그래서 갈치는 일단 건져내면, 그의 뱃속 기포가 곧 팽창하여 자신을 생으로 답답하게 한다.
그래서 때때로 한 사람의 힘은 그가 그 물건들을 오랫동안 빛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시간이 오래되어 그는 깊어져서 예민해져서 침착하고 듬직하게 되는 것은 좋은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그 친구는 그 말을 그의 소셜 소프트웨어에 적었다. 그는 심지어 나에게 감사했고, 마침내 누군가 한 마디로 나를 울게 했다고 몇 가지 우는 표정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그때 나는 내가 말한 것이 사실 나 자신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평소에 매우 바쁘니, 너는 특히 고향에 돌아가 새를 부르고 싶다. 중국의 모든 전통 지식인들은 마음속에 도연명을 가지고 있지? 우리는 심지어 우리 자신의 복숭아화원을 찾으려고 하는데, 우리 모두는 한가한 생활을 찾고 싶지만,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지금 마을로 돌아가면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첫날, 나는 늦게 자고 배불리 먹었다. 다음날 또 늦잠을 자고 하루 동안 핸드폰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셋째 날, 나는 잠도 못 자고 집에서 미친 듯이 뛰기 시작했다. 넷째 날, 너는 계속 도망가기로 결정했다.
사실 너는 이미 익숙해졌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은 상대적으로 집중했고, 심지어 고압적인 직업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너는 대단하다, 너는 이미 그런 리듬에 적응했다. 그 물건 자체는 자연의 진화와 마찬가지로 고통으로 가득 차 있지만 고통 자체는 진화이고 진화 자체는 고통이다.
진화하지 않는 것은 자연에서 파괴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고통 자체가 옳다.
-응? 너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끊임없이 자신을 조정하기만 하면 된다.
-응? 동동 스트레스가 심할 때 당신은 어떻게 합니까? 북사환을 구경하고, 북경대학교 시몬을 지나 원명원을 지나 청화를 지나 걸어가고, 좋아하는 음악 한 곡을 듣는다. 쇼팽, 바흐, 모차르트, 맞죠? 무거우면 변담을 들어보죠? 정말 안 돼, 너 주걸륜 듣고, 수업 끝나고, 허우웨이 들어 ...
그리고 너는 듣고, 갑자기 너는 고개를 들어 하늘의 거대한 달을 보았다.
예로부터 얼마나 많은 실의에 빠진 시인, 초라한 문인들이 있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들은 일찍이 이 밝은 달을 바라보며 자신의 인생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생각해 봐, 갑자기 발견했어, 어, 사실 모두가 똑같아, 중생이 모두 씁쓸해, 그래서 마음이 편안해지기만 하면 인생은 달콤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내가 어렸을 때 노신을 이해할 수 없었던 것처럼 다른 각도에서 이해했다. 주안은 그의 어머니의 약혼녀이다. 나는 네가 그를 사랑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평생 그에게 이렇게 냉막 할 수는 없다. 너는 그녀를 재혼시킬 수 있다.
그러나 내가 나중에 말한 이야기는 노신이 사람을 재혼하게 하고, 사람은 재혼하고 싶지 않다. 전통적인 봉건예교에서 재혼은 매우 수치스러운 일, 일종의 치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적어도 주안에게 격려나 따뜻함, 또는 동반을 좀 해 줘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내가 어렸을 때의 견해이다.
하지만 어른이 되자 나는 갑자기 네가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그녀에게 어떤 허위적인 희망도 주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이 사람을 다시 이해하는 것 같다. 나는 그 사람을 다시 이해하는 것 같다.
그래서 제가 방금 말씀드렸던 것은, 왜 책을 많이 읽을수록 지위가 낮을수록, 자신을 의심하고 자신을 반성하는 것 같냐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나는 네가 자신을 많이 반성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당신이 반성할 때, 당신은 정말로 이해할 것입니다. 많은 경우, 너는 발버둥치지 않을 것이고, 너도 아프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둘째, 자신을 많이 반성하면 너처럼 착한 사람을 더 많이 만날 수 있다.
-응? 너는 이 세상에 너처럼 착하고 부드러운 사람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