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속에는 네 글자의 성어가 있다

1. 4 자 성어가 포함된 성어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돈을 헤프게 쓰고, 벽이 없으면 가난할 줄 모른다. --우 xiangzhi "청소년 여행"

2, 양국은 상속으로 복귀하고, 5 는 주륜을 대신한다. 최호' 강변의 노인'

3,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볼 수 있다. --멩 교외 \ "시험 완료 \"

4, 노비 무릎은 확실히 어색하지만 정직은 미치지 않는다. --루 guimeng "강과 호수의 노래"

5,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최호' 성남촌문제'

6,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원직 \ "리스 \"

7, 떨어지는 꽃은 소리 없이 텅 비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바이 주이 \ "guoyuan jalu xinzhai \"

8. 새로운 원한은 정말 어쩔 수 없다. 이웃의 항아리 밑에서 자야 한다. -한보 행진곡

9. 지금 남쪽에서 북두를 보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샹 류 \ "후진타오 윤 18 샷 \"

10, 천언만어, 아무도 몰라, 기생이 너무 짧은 벽. --정곡 \ "연 \"

계절과 계절, 기쁨은 즐거움을 따르고, 가을달과 봄바람은 모두 지나갔지만, 그녀는 주의하지 않았다. -바이 주이 "비파 은행"

내 몸에는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13, 천지가 둥글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고 황제가 제자리를 고수하며 돌아서려 하지 않는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바이 주이 "비파 은행"

15, 하늘에는 더 이상 육지가 없지만 비스듬히 날아와야 한다. --유우석 "제로 양 일 전송"

16, 용판호어국, 제자 금릉 고추 방문. --Li Bai "왕 용 동 투어 노래"

17,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이백 《산중문답》

18, 밤에 노래를 듣고 술에 취하거나, 달빛이나 꽃 앞에 있다. 백거이 《구병》

2. 안녕하세요, 사자성어시! 이거 괜찮으세요?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돈 바이 주이" 비파행 "

가을달과 봄바람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백거이 당대의 비파"

누군가를 거듭 초대하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돈 바이 주이" "

근본적인 변화

용범은 제도에 거주하고, 제자 금릉은 고산을 방문한다. (당나라 이백 "왕용 동투어")

호랑이가 용을 타고 쟁반을 도사리고 있어, 험상이 환생한다

닭벌레가 득실이 없을 때는 한강산정을 지켜본다. (당나라 두보 "닭 묶기"

중요하지 않은 일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피투성이인 영혼은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애강두" 당나라 두보)

(여자를 가리킴) 밝은 눈동자

비굴하게 아첨하는 것은 거지이고, 정직은 미치지 않는다. "당대의 육구몽" 강호의 노래 "

비굴하게 아첨하다

천 단어 만 언어, 아무도 알 수 없으며, 짧은 벽을 통해 오리올스를 쫓는다. "정곡" "당대의 얼굴"

수천 개의 단어

올라가는 것은 많지 않지만 비스듬히 날아야 돌아올 수 있다. "당대의 유우석" "피령양 선물"

비약적으로 발전하다

천지개벽, 지금은 남쪽에서 북두를 보고 있다. (당나라 상류' 후윤 18 박자')

거대한 변화

감히 큰돈을 쓰는데, 벽이 없으면 가난할 줄 모른다. (당나라의 우 샹지 "그린 여단")

동전 던지기, 위에 1000 금화 를 넣어-똥 같은 돈 을 던져

밤에 노래를 듣고 술에 취하거나, 달빛이나 꽃을 사기 전에. "돈 바이 주이" 구병 "

꽃 전월하-한 쌍의 열애 커플의 이상적인 장면

낙화는 소리 없이 나무를 떠나고, 흐르는 물은 무자비하게 땅으로 들어간다. "돈 바이 주이" 국원 잘루신재 "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 무심코 머물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당나라 이상은의 무제)

견해 (또는 태도) 가 일치하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돈 이백" 산중문답 "

독특하고 아름다운 곳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당나라 최호 "티투성 남장")

젊은 여자의 얼굴과 복숭아꽃-절세의 미인이 그립다

새로운 원한은 정말 어쩔 수 없이 옆집 유골함 밑에서 자야 했다. "당대의 한보 한보" "3 월"

자상한 상태, 끝없는 슬픔과 원한의 느낌

두 왕조는 서로 귀상했고, 5 대는 주륜을 대신했다. "돈 최호" "강가의 노인 걱정"

전장의 장군일 수도 있고 궁중의 대신일 수도 있다. 문무쌍전이다.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하가 돌아오면 백화가 일제히 놓아주면 충분합니까? 너에게 도움이 된다면 받아라!

시적인 특징을 지닌 사자격, 가로와 시가 있다: 창; 푸: 윤. 창에 꿰뚫린 시 한 수. 말솜씨가 뛰어난 영웅적 기개를 일컫는 말.

단풍이 새겨진 당대의 궁녀 결혼 우연의 이야기. 결혼의 우연의 일치를 비유하다.

그림 속에 시가 있으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아이들은 아버지의 가르침을 따른다.

시 lijia 시: "노래 책" 을 참조하십시오. 의식: 제우스, 이일, 이기기. 한 세대가 윤리를 배우고 관심을 갖는 가정을 일컫는다.

시중에는 풍경을 잘 묘사하는 시를 그린 그림이 있어 독자들이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시의 의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시사서예는 표리가 다르고 언행이 다른 위선자 작풍에 비유된다.

시 옹호자 옹호: 기악 합주. 특히 황달 한 마리가 노래하는 것을 들으면 더욱 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개를 들어 시를 부르다.

공자의 시' 운자' 는 공자를 가리킨다. 시: "시경" 을 가리킨다. 악, 구름: 말했다. 유교 언론을 통칭하다.

두머는 두보를 위해 시를 썼다: 허구와 허구. 두모: 무지라는 뜻이에요. 마음대로 편찬한 시.

주호시룡은 한 사람이 술을 좋아하고 술을 잘 마시는 것을 비유한다.

술용 시호는 "술용 시호" 를 본다.

7 보시 남조 송인 유의경' 세설 신어 문학': "문제는 동동' 왕용' 으로 시 7 보를 쓰려고 하는데, 법을 행할 수 없다. 대답은 시입니다:' 수프를 위해 콩을 요리하고 주스로 끓으십시오. 찹쌀은 부하에서 굽고, 콩은 부중에서 흐느껴 울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느냐! 황제는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이후' 7 보 성시' 로 재능 있는 사유가 민첩함을 나타낸다.

신시는 펜 (1) 남조의 심량으로 시로 유명하고, 임방은 표, 극, 책, 계시 등 다양한 문체의 산문으로 유명하다. 당시' 신시를 필로 불렀다' 고 불렸다. 펜은 운율이 없는 산문이다. ② 시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시인이 삼모지에서 시를 쓰는 비결.

시와 술, 낭만적인 시와 술. 고대인들은 이것을 낭만적 인 일로 여겼기 때문에 그것을 불렀다.

시례는 유교 경전과 그 도덕규범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시례는 대대로 공부하고 전통 봉건 예교를 행동 규범으로 삼는 사람이다.

시우와 술친구는' 시우와 술친구' 를 만났다.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화는 미적 감각을 줄 수 있는 경지와 같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묘사하다.

4. 사자격에' 의'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단어는 어떤 것이 들리지 않고, 들을 수 있고, 부르고, 부르고, 올 수 있고, 이길 수 있고, 이길 수 있고, 느린가? 사건의 일은 안마의 일, 안마의 일, 애매한 일, 사랑의 도움, 사는 곳, 사는 곳, 사는 곳, 무패지, 팔배 소리, 북소리, 북소리, 북지, 백성 부운인원 사고, 두 번째 이동, 예배 가죽주머니의 고통' 백규의' 가죽주머니무근론' 은 건달들이 직언을 하게 했다. 솔직한 길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해다. 8 년 기근 외에 백화 민원은 길들이기 어렵고 적은 법보다 못하다. 패군은 가르치지 않고, 간사한 사람은 도를 가리지 않고, 간사한 사람은 함부로 이야기하고, 급한 일은 풀리지 않고, 말은 나오지 않고, 책은 나오지 않는다. 척박한 땅은 목축지의 땅이 아니다. 북문의 담뱃대 반얼굴, 낡은 차 한 잔의 존중 반얼굴. 북문림은 필묵을 보내고, 매년은 죄를 늦추면 안 된다. 100 년 후,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00 년 후, 당신은 차마 소를 다투는 이 업종에 갈 수 없습니다. 백 년 동안 사찰을 옮기고 싶지 않으니, 색깔을 바꿔 주세요. 먹지 않으면 보상이 없다.

5.' 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시:' 춘효' 당태호연 봄날 아침, 나는 경쾌하게 깨어나 사방의 새소리가 들렸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얼마나 많은 꽃들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겨울" 이라는 글자로 시를 짓다: "초겨울" 당 백거이는 10 월 강남풍과 화창한, 가난한 겨울 승승경은 봄꽃과 같다. 서리가 가벼운 풀은 죽이지 않고, 사막 사막은 처음 건조한다. 늙은 잎은 연한 나무처럼 노랗다. 말 다섯 마리가 식당에 들어갈 이유가 없다. "가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의 "산 중가을밤", 비가 온 후 빈 산, 가을밤에 서 있고, 소나무 숲에는 달빛이 있고, 시냇물에는 수정석이 있고, 세탁녀는 죽성으로 돌아가고, 어선 앞에는 연잎이 있고, 봄은 이미 가고, 왕손자는 남길 수 있습니다. 새' 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새명계' 가 있고, 당인은 계화를 한가하게 하고, 밤은 봄산이 텅 비어 있고, 달은 새말이 가득하다. 춘계' 에는 반의어가 있는 네 개의 단어가 있다. 네 개의 역사가 오래되고 비뚤어지고 동의어 수준이 높지 않은 단어들이다. 네 글자는 에너지가 크고, 천지를 놀라게 하는 쓸데없는 말, abcc 식의 네 글자이다. 네 글자는 먼 길을 가고, 길과 먼지를 걷고, 옷차림이 좋고, aabc 식의 네 글자: 깨끗하고 깔끔하다.

6. 4 자 성어에는' 나무' 두 그룹의 시가 담겨 있다. 100 세 포수 포수 포수 포수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포옹 나무 10 년 전 두 도끼 베어 독방 나무, 백 년 후 사람들이 사다리를 올라가 나무를 조용하게 만들었지만, 바람은 철나무에 꽃이 피는 것을 막지 않았다. 야오의' 나무 한 그루 백운' 은 나무만 보았다. 위에서 숲을 보지 못한 것은 모두 나무에 관한 성어이다. 다음은 세 번째 글자이자 마지막 글자로 나무에 관한 성어를 담고 있다. 백세 도수 재배 나무 예술 흔들나무. 옥수 () 나무 구름 춘수 (), 하루살이나무 (), 존림옥수 () 쌍도끼 () 로 독방 나무를 10 년, 백세 () 의 서지란옥수 () 1. 나무가 무성하다. 먼 산간 지방의 연한 파란색입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3. 새가 연못가에 서식하고, 스님이 월문을 두드리다. (지아 섬: "리 닝과 은둔 생활") 4. 벽옥화장나무,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호 장: (음과 리우))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cen Shen: (백설 송송 티안 비서 우 홈) 병목 앞에서. 유우석: (롯데 양주 첫 저녁 식사) 8.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연못') 9. 덩굴은 그윽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가늘다.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자,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 먼 세상을 바라보았다. 안수:' 양산백과 축영대') 1 1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나무가 하늘에서 얼마나 가까운지, 물이 달에 얼마나 맑은지! 。 (맹호연:' 건덕강의 하룻밤 정박') 12. 나 혼자 풀숲에 있는데, 그 위에는 황달이 있다.

7. 4 자 단어에는 비유적인 단어가 있다: 달이 빠르고, 별이 길고, 목욕이 소홀하고, 월길이, 석양이 나쁘고, 달이 희고, 바람이 맑으며, 달밤, 명월이 그윽하고, 구름이 평평하고, 선경이나 아름다운 달, 흑풍, 고어, 임신한' 하이파이브' 를 묘사한다 반드시 위의 죄를 범해야 한다 ................................................................................................................................ ...... ....... ....... ....... ....... ....... ....... ...... "친척과 친구들이 집에 있을 때 먹을 수 있는 만큼 먹을 수 있다." 관문과 Xi 매화': "달은 가로그림에 참여하지 않고, 그윽한 향기가 사라지고, 사람을 늙게 한다." 노신은 "수업시간집 향수집": "왕좌는 혼자 집에 있는데, 때로는 피서를 가거나 의자 몇 개를 부수고 굴뚝을 안고 있다. 날이 밝을 것이라고 묘사하다. 먼저 유당종원' 룡성기 조세웅이 매화를 취하다' 라는 옛 제목을 살펴본다. "동방이 희어질 때 주인은 우러보지만 큰 매화나무 밑에는 푸른 깃털이 있어 달이 반드시 가로로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매우 실망했다. " 달이 지고 별이 지는 것을 일명 "달이 지고 별이 지는 것" 이라고도 한다. 내일 날이 다 찼고 보름달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사물이 극치로 발전하면 쇠퇴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달의 아름다움은 여자의 얼굴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달이 떨어지고 달이 대지를 비춘다. 남송사장' 월부': "천리 후 명월이 텅 비었다. "나중에 친구나 연인이 멀리 떨어져 있고 달빛이 두 배로 그리움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달과 별이 드문드문 하늘에 있고, 별들이 드문드문 남아 있다. 미녀의 죽음이나 아름다운 사물의 멸망을 비유하다. 월명화 아침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 달과 꽃은 아침에 있다. 꽃 전월하, 돈 백거이' 낡은 질병' 시는 "노래를 듣고 밤잠을 자면, 달이 아니면 꽃 전월하야" 라고 말했다. "이것은 아름다운 여가 환경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남녀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환경을 가리킨다. 월하 노인도' 월하 노인' 이라고 부른다. 신화 중 혼인을 관장하는 신, 당의' 속수수께끼와 정친가게' 는 편찬된 것이다. 그것의 약어는 두구, 위안, 그는 한 노인이 자루에 기대어 2 년간의 여행에 앉아 있는 것을 만났다. A: "누드 로프 귀. 부부의 발을 묶고, 그 목숨은, 잠재적 관련성이 있다. 적의 집, 귀천이 분분분했지만, 세상은 관출, 오추 타향, 이 밧줄과 연결되어 있다. 후세는 늘 중매의 말로 초승달의 다른 날을 가리키며, "나날이 새로워진다" 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보름달은 월식이 보름달에만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행복과 행복을 상징하는 보름달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그것은 종종 축하를 표하는 데 사용된다. 송대조가 쓴' 스타에게' 라는 단어는' 아모스가 밖에 있고, 싸우기 전, 원' 이다. " 초석이 젖으면 비가 올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어떤 달의 어지러움, 파운데이션 윤물이 비의 징후를 보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 추측할 수 있다. 달의 재해를 액운과 재앙이라고 한다.

8. 사언고시성어는 사계절마다 즐거움을 따라다니며 가을달 봄바람이 다 지나갔지만 그녀는 주의하지 않았다.

(돈 백거이' 비파행') 가을달 봄바람에 우리는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했고, 그녀는 우리를 향해 걸어왔고, 여전히 얼굴 반을 기타 뒤에 숨겨서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당대의 백거이' 비파행') 천호만통화가 시작되자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았다.

(돈 백거이' 장한가') 천지가 용호거제도, 금릉이 고구를 방문하다. (당대의 이백 "왕용동 순가") 닭벌레는 득실이 되어 한강산정에 주의를 기울였다.

(돈 두보 "닭 묶기") 닭벌레가 그 완벽한 눈을 잃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는가? -응? 피투성이인 영혼은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당대의 두보' 애장머리') 백안노성은 정말 거지라고 하지만, 성실하면 미치지 않는다.

(당대의 육계몽' 강호산인가') 노예성 천언만어, 아무도 알 수 없고, 기생자를 낮은 담을 쫓아다닌다. (당대의 정곡' 안') 천언만어가 꼭대기까지 높이 날아오르고, 땅이 얼마 없지만 비스듬히 날아와야 한다.

(당대의 유우석 "비릉양사 보내기") 누가 뒤바뀌었는지 지금은 남으로 북두를 본다. ("후유 18 박자" 당대의 상류) 큰돈을 들여 거꾸로 걸어두는 것은 대담하다.

(당나라 오향지' 소년여행') 큰 돈을 들여 노래를 듣거나, 밤에 술에 취하거나, 월하, 혹은 꽃 앞에 쓴다. (돈 바이 주이 "오래된 질병") 꽃이 떨어지기 전후에, 꽃은 소리 없는 나무가 텅 비어 있고, 물은 무정하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juyi) "Yuan Jiabaoxin Pavilion 을 통해") 물 무자비한, 나는 컬러 피닉스 날개가 없지만 기린의 합이 있습니다. (당대의 이상은은 "무제") 마음은 텔레파시가 있고, 도화원은 다 흐르고, 세상은 인간관계가 아니다.

(돈 이백의' 산중문답') 아무도 행방을 모르는 세상을 가지지 마라. 그러나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당대의 최호호 () 는' 경성남촌 ()' 이라는 제목이 붙어 복숭아꽃의 새롭고 애절한 한을 마주하고, 정말 어쩔 수 없이 이웃의 유골함 밑에서 잠을 자야 했다.

(당나라 "3 월" 의 한화와 한화) 새로운 원한이 양조에서 재회하여 주륜을 5 대 대체할 것이다. (돈 최호 \ "강변 노인 걱정 \") 산천에는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