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령의 사랑 어록을 몇 마디 하자 ~

1. 천만명 중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요. 천만년 동안, 시간의 끝없는 황야에서, 너는 때마침 따라잡았다. 부드럽게' 오, 거기 있니?

사랑과 정적 사이; 인연은 산산이 흩어지는 사이에 있다.

사랑이 끊이지 않는 흐르는 물이라면, 운명은 가끔 개울에 던져져 잔물결을 일으키는 석두. 사랑이 아름다운 풍경이라면. 운명은 가끔 사방을 찾는 나그네이다. 인연이 있는 사람은 기회가 없는 사람이 그를 천바이두도 놓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내가 너를 만났을 때, 나는 매우 낮게 떨어졌고, 먼지 속으로 낮아졌지만, 내 마음은 행복했다. 그곳에는 꽃 한 송이가 핀다.

"중독" 에서 진결은 모든 사랑은 비천하고 무게가 다르다고 말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한 사람을 배려하면 타협이 있고, 타협은 자연스럽게 비천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호혜적인 감정관계에서 이런 겸손은 상호, 남녀 양측이 일종의 감정에 대한 노력과 헌신이다.

아쉽게도 현실 생활의 사랑은 그렇게 호혜적이지 않다. 당신이 많이 사랑하고 많이 지불하면, 당신은 자신이 매우 비천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가 사랑했기 때문에 나는 동정심이 많다. 너도 알다시피, 너는 너그럽다.

아마도 아이린은 이런 사람일 것이다. 후란성의 경우, 그녀는 단지 자비로운 마음으로 대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포용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다만, 그녀가 정말로 동정심 때문에 원하는 사랑을 가졌는지 모르겠다. 사랑은 포용이 아니라 관용이 아니다. 사랑은 절대적인 이기심, 절대적으로 횡포하고, 결코 모래 한 알이 아니다. 여자의 천성의 약점일 뿐이다. 그들의 사랑에 너무 많은 방종과 방종 성분이 섞여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뒤돌아 보면 자비를 배우지 못하는 모든 여자들이 하나하나 가버렸다. 홍루몽에서 임대옥 () 는 이렇게 죽었다. 그녀의 생명을 앗아간 것은 심장병이지, 그녀의 보살핌이 아니다. 자비로운 여자만이 사랑의 전당에서 자신을 속이는 것을 꿈꾼다.

우리는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운명은 여전하지만 사랑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헤어진 지 10 여 년 된 연인과 심재회할 때 가장 감동적이고 소박하며 가장 가슴 아픈 말이다! 세상의 서늘함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또한 장애령 소설의 인격의 극치이기도 하다. 한 마디로, 몇 마디 말로 세상의 천난만험을 초래할 수 있지만, 그 중의 씁쓸함은 여전히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냐하면 너는 날이 하루하루 오는 줄 알았기 때문이다. 물론, 하루하루 이렇게 해야 한다. 어제, 오늘, 내일은 별다른 차이가 없어야 한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내려 놓고 돌아서, 모든 것이 완전히 변경 됩니다. 해가 지고, 다시 떠오르기 전에, 어떤 사람들은 너와 영원히 헤어질 것이다.

아마도 모든 남자마다 이런 여자가 두 명 있었는데, 두 명 적었을지도 모른다. 붉은 장미와 결혼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붉은 것은 이미 벽에 모기의 피가 되었고, 흰 것은 여전히 창문 앞의 달빛이었다. 흰 장미 한 송이와 결혼했는데, 흰색은 옷에 찹쌀이고, 빨간색은 마음속의 주사두더지이다.

이것은 장애령서에서 남성에 대한 가장 진실하고 예리한 묘사이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흰 장미를 좋아했는데, 그 화사한 향기는 산속의 냉설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차가운 물 속에서 길을 잃는 것은 평생의 대가를 치를 만하다.

그러나 남자는 도취되고 황홀한 후에 점점 불만을 품게 되었다. 그는 행복하고 화려한 꿈을 꾸기 시작했고, 요염하고 다채로워 달의 황혼에 흔들리기 시작했다. 붉은 장미, 향기가 가득하고, 맵고 매혹적이다.

사실, 여자의 아름다움은 언제나 천면을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똑똑한 남자 앞에서 세상에서 가장 미묘한 색깔을 보여 줄 것이다. 그 순간은 순백색의 진홍색으로 또 다른 달콤한 얼굴을 드러냈다. 이렇게 아름답고 다채로운 꽃은 뿌리깊은 사랑과 지혜의 따뜻함이 있어야만 관개할 수 있다.

모든 여자의 영혼에는 붉은 장미와 흰 장미가 있지만, 사랑할 줄 아는 남자만이 사랑하는 여자를 점점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별빛처럼 차가운 하얀 꽃도 매혹적일 수 있다.

애석하게도 사랑을 아는 남자가 너무 적다!

6. 추억이 항상 우울하다! 유쾌하게 끝난 것이 아쉽다. 불쾌해, 생각하면 여전히 슬프다.

이 세상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내일 계속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만날 줄 알았던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잠시 손을 놓거나 돌아설 때, 내일 다시 만날 희망만 있을 뿐, 때로는이 희망조차 느낄 수 없을 때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7. 이 세상에 태어나서 만신창이가 아닌 감정은 없다.

소위 아름다움이란 극중에만 존재한다.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열심히 추구할 것입니다.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희망이라는 것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세요. 그러나 사실 감정은 탐낼 수 없다. "누군가가 완벽한 사랑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시인이나 바보가 아니다." 그러므로 구애에서 완벽을 추구하지 말고 진실되고 착실한 사랑으로 자신의 심정을 씻어내는 것이 올바른 감정 상태이다.

8.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다. 특히 중년 이후의 사람들에게는 10 년 8 년이 가족을 돌보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그러나 젊은이들에게 3 ~ 5 년은 평생이 될 수 있다.

전자는 시간의 흐름을 통해 통찰력을 얻었다. 후자는 세월로 인해 휘황찬란하고 유치하다.

부부는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평생을 함께 보내기로 결정할 용기가 있다. 그러나 3 년 5 년 10 년 8 년이 지나면 늘 싫증이 난다. 헤어지지 않으면 그들도 가족처럼 함께 살고 있을 뿐이다. 그런데 친척이라면 왜 또 부부가 되는 거야? 너는 답이 없고, 나도 없다. 마찬가지로 장애령도 없다.

어렸을 때 동화를 듣는 것을 좋아해서 왕자와 신데렐라가 레드카펫 위를 걷는 줄 알았는데 모든 것이 완벽했다. 이야기의 아름다움은 사람들과 시간을 멈추고 자각적으로 소홀히 한 후 수십 년의 삶이다. 자라서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았다. 동화는 아름답지만 현실은 잔인하다. 장애령은 인생이 끝없는 자질구레한 일로 가득 차 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마치 화려한 두루마기처럼, 그 위에는 무수한 얄미운 이가 가득 기어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당신을 사랑할 가치가 있습니까? 사실, 사랑은 가치를 묻지 않는 것이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스물세 살 때 장애령은 38 세의 남자 후란성을 미친 듯이 사랑했다. 그는 아내가 있는 남자, 철두철미한 반역자이다.

장애령은 후란성의 성격, 인격, 정치적 입장에 대해 당연히 잘 알고 있다고 믿지만,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후와의 사랑의 심연에 빠져들었다. 이것도 그녀의 일생의 고통의 심연이다. 연애하는 여자는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마치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흡연이 해롭다는 것을 아는 것처럼.

그래서 사랑은 맹목적이고 가치 없는 문제는 없다. 누군가를 사랑할 때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단지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10.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 마치 여자에게 주는 독주 한 잔처럼, 그녀는 가장 아름다운 자세로 마시길 원하고, 모든 마음을 내놓고, 생사는 그녀가 통제하지 못한다!

그리고 남자가 여자와 사랑에 빠지면, 그는 그가 찾고 있던 가스전을 찾습니다! 그는 후광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그녀에게 많은 부드러움을 주었다. 여자는 남자의 부드러움에 느껴져 망설이지 않고 자신을 남자에게 넘겨주었다. 마지막으로, 이 후광은 자신에게 꼭 씌워져 있다 ...

시간이 지날수록 가스전이 서서히 어두워지고 남자의 얼굴도 늙었다. 가스장과 함께 남자도 점점 성숙해져서 많은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동시에 그도 여자가 늙어서 지난날의 광채를 잃었다고 느꼈다!

좋은 남자: 그는 여자의 광채가 이미 그의 생활에 단단히 녹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여자의 운이다!

나쁜 남자: 그는 지루함을 느끼고, 쉽게 후광을 자기 몸에서 떼어내고, 싫어할 거야! 여자의 불행이다! 이 말은 너무 생동적이고 구체적이어서 나는 줄곧 기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