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모' 라는 글자는 진실된 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지, 허공에서 발명된 것이 아니다. 성의 조상에 따르면 1 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모' 성은 봉건 제왕이 준 성이고' 천' 성의 시조는 동한 애국명장 장군이다. 한광무제 년, 건무 17 년 봄 (기원 4 1). 이 관리는 잠시 관직의 명칭이 생각나지 않아 "황제를 대관으로 모시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당시 사투리 때문에 발음이 다른지 황제가 들었는지 대대로 들었다. 황제는 즉시 말했다, 좋아! 당신은 대리 장교가 되고 싶습니까? 지금 나는 너를 평읍 의사로 봉하고, 평읍 의사는 친주 세습할 때 줄곧 듀로를 관장하고 있다. 황제는 또 네가 다른 등급과 비슷한 사람과 다르다고 말했다. 일이 있을 때 언제든지 출전할 수 있다. 지금 내가 너에게 왕실 옷 한 벌 (모자와 헬멧 포함) 을 입혀 줄게, 너는 방해받지 않고 궁궐을 드나들 수 있어. 네가 이름이 없는 것을 생각하면 영광이다. 다시 한번 놀자. 황제가 다른 조신들과 국사를 토론하고 있기 때문에, 바빠서 돌볼 수 없지만, 대중이 여전히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보고, 대중이 손에 들고 있는 왕실 궁정 복장 (궁중 복장은 상자 안에 있음) 을 가리키며 말했다. 대중은 가져가지 않고 또 놀고 싶어한다. 뒤에 있는 한 대신은 폐하가 잘 놀았다고 말했다. 대중은 "왜 내 성을 듣지 않았니?" 라고 말했다. 장관은 폐하께서 이미 상자를 하나씩 당신에게 주셨다고 말했다. 의견이 분분하다. 성틀이 그다지 우아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어차피 성가에게 성을 주는 것은 막대한 영광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먼저 상자를 열어 성이 있는지 보자고 한다. 네가 상자를 열면 무장만이 모자와 예모를 쓰고 있다. 몇몇 호기심 많은 사람들은 성씨와 외투 모자에 글을 써서 곧 외투 모자를' 소리' 로 만들었다. 대부분의 무장의 헬멧에는 깃털과 꿩꼬리가 있는데, 이른바 꿩꼬리는 높기 때문에 깃털을 더하면' 털' 자의 오른쪽이고, 원래의' 털' 자는 쉽게' 소파' 로 잘못 읽히기 때문에 털성을 소파 성이라고 부르는 것은 듣기 어렵다. 지금의' 왼쪽' 자를 얻었다는 뜻이다. "왼쪽" 자의 발음과 "앞" 자의 해음은 "봄" 의 원래 성우라는 말 때문이다. 이때 공간은 이미 성이 없어졌다. 고치지만, 또한 "돈" 소리를 취하여 소를 버리지 않고 응당 (인용)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 돈, 돈, 돈, 돈, 돈, 돈) 이것은 단어가 구성된 후 발음하는 전설이다.
"옷" 과 "아래 깃털" 옆에 있는 "옷" 이란 무엇입니까
성으로서, Xu-N 이라는 단어는 거의 2000 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백가성 중? 이 성의 기록은 없다. 강희 사전을 제외하고 많은 사전을 찾을 수 없다. 다만 최근 몇 년간' 신화사전',' 속백가 성',' 신편 천가성',' 중국성 편찬',' 신중중국 성시험' 이 모두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