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의 출처: 탕한은' 푸 슈슈 성남' 을 준다.
네: 이것밖에 없어요. 예: 수입이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시를 자주 읽으면 수확을 거둘 수 있고, 공부를 잘 하지 않으면 속이 텅 비게 된다는 것이다.
한유는 이 문장 속에서 "사람은 사람이 될 수 있고, 복부에는 시서가 있다" 고 말했다. ~. 독서를 기준으로 한 것은 한 사람의 능력을 측정하는 기준을 확립하고, 어떻게 이 목표를 달성하고, 이런 능력을 얻을 수 있는지, 즉 근면함을 제시하는 것이다. "근면" 과 "근면하지 않다" 의 모순 개념과 그에 따른 다양한 결과를 통해 진리를 매우 간단하게 천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근면, 근면, 근면, 근면, 근면, 근면, 근면) 그의 말은 구체적이고, 명확하고, 합리적이며, 사람들이 잠정적인 감화 속에서 교육을 받게 한다.
푸가 성남에 재학하다. 성남, 별장이 많을수록)
[저자] 한유
규칙은 나무에 있고 바퀴는 장인의 손에 있다. 사람은 사람됨이 될 수 있고, 복부에는 시서가 있다.
시서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지 않고 텅 비어 있다. 만약 네가 학습의 힘을 알고 싶다면, 너는 동시에 총명하고 어리석게 될 것이다.
배우지 못하기 때문에 배우는 것이 다르다. 두 가족은 모두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고, 아이들은 서로 매우 닮았다.
많이 모이면 많이 다르다. 1998- 1993 년, 두각이 약간 희다.
20 은 점점 비뚤어지고, 도랑은 맑고, 하수도는 반사한다. 뼈 서른 개, 돼지 한 마리가 익륭에 있다.
황실로 날아가면 두꺼비를 관리할 수 없다. 하나는 졸이고, 채찍은 벌레 구더기를 등지고 있다.
첫째, 대중과 상, 탄탄 집 가운데. 왜, 배우지 않느냐고 묻다.
비록 김비는 보물이지만, 그것의 가치는 가늠하기 어렵다. 학문은 숨겨져 있지만, 그중에는 더 많다.
군자와 소인은 부모가 아니다. 공공 및 단계 를 볼 수 없습니다, 자기 경작 에서 일어났다.
삼공을 보지 않으면 배고프고 당나귀는 없다. 문장 비싸지 않아요. 훈련은 사은품입니다.
황요는 뿌리가 없어 저녁 무렵에 이미 사라졌다. 사람은 고금을 모르고 말은 교만하지 않다.
만약 네가 불공정에 빠지면, 너는 더 많은 명성을 얻게 될 것이다. 가을에는 비가 내리고, 신량은 교외 시장에 진입한다.
불빛이 좀 상냥해서 간편해서 말릴 수 있다. 만약 어느 날 네가 틀리지 않았다면, 너는 자신을 위해 소중히 여길 것이다.
인의의 쟁탈은 시로 설득하여 망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