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the Oak' Shu Ting
친밀한 관계에서 이상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인은 시의 시작 부분에서 "never like"와 "never learn"을 사용하여 두 가지 반례를 제시했습니다.
바이두에서 영샤오(Lingxiao) 꽃을 봤는데, 약간 수선화나 나팔꽃처럼 생겼어요. 주로 다른 식물에 달라붙어 햇빛과 비를 흡수하여 위쪽으로 자라는 긴 덩굴이 있습니다. 동시에 링샤오 꽃의 밝고 아름다운 꽃은 종종 지나가는 사람들을 매료시켜 멈춰서 감탄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묵묵히 그들을 지탱하는 참나무는 그 모습이 뚜렷하지 않아 다른 사람들로부터 쉽게 무시됩니다.
새는 매일 봄 햇살을 맞이하며 자신이 살고 있는 참나무를 찬양하며 즐겁게 노래한다. 그는 행복을 노래하는 동시에 큰 나무가 가져다준 푸른 그늘에 대해서도 노래했습니다. 그가 푹 빠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표면적으로는 그렇습니다. 단조롭게 반복되는 말은 사랑의 초기 단계에서만 열정을 채울 수 있다. 풍부하고 깊은 감정이 없으면 관계에 있는 두 사람이 서로를 지속적으로 감사할 수 없기 때문이다.
동시에 시인은 처음에 '사용'을 통해 맺어지는 친밀한 관계를 풍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늘의 꽃은 높은 가지에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밝게 빛나고, 큰 나무들의 그늘이 있어 감사합니다. 땅이 노래합니다. 참나무에 높은 가지가 없으면 하늘꽃은 결코 그 나무에 달라붙지 않고, 참나무에 그늘이 없으면 새들은 쉴 곳을 찾아 헤매게 됩니다. 이 관계는 항상 불안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단 "사용 가치"를 잃으면 이 친밀한 관계는 즉시 무너지고 끝나게 됩니다.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시인 역시 스스로에게 이렇게 묻고 있다.
"그럼... 사랑하는 사람이 답답하고 외로울 때 위로해주는 샘물이라도 되고, 사람들에게 위로해주는 산이라도 돼야지. 당신이 관심을 가질 때, 아낌없는 도움을 주고, 그들을 지지하고, 최소한 봄비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시인 이 단락에는 봄, 산, 햇빛, 봄비 등 많은 이미지가 나열되어 있으며 각 이미지는 친밀한 관계에서 갖고 싶은 성격과 특성을 나타내지만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찾지 못했습니다. "아니요,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시인은 제가 이 글을 쓰면서 제 감정이 불타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그런 사람이 되는 것을 싫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위의 이미지, 특히 햇빛과 봄비. 그들은 너무 이타적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대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방법만 알고 있습니다. 친밀한 관계에서 한쪽이 희생과 양보만 알면 그 관계는 오래가지 못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나는 누구에게도 이해받고 싶지 않고, 당신이 나를 이해해줬으면 좋겠다." 이 구절을 읽으면서 이런 생각이 머리 속에 떠오릅니다. 분명히 시인은 자신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이미지, 즉 카폭나무를 찾은 것 같습니다.
땅에 움켜쥔 뿌리는 함께 뭉치겠다는 결의와 어려움에 맞서는 용기와 자신감을 상징하고, 구름에 닿은 나뭇잎은 당신이 행복하든 괴로워하든 나는 기꺼이 당신의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뜻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슬픔.
이 문단에서 가장 좋은 점은 '나무의 형상으로 당신과 함께 서 있다'는 문구인 것 같아요. 당신이 어떤 나무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과 같은 나무의 형상으로 당신보다 낮지도 높지도 않은 평등과 자유로 당신과 함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암묵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일을 하거나 다른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말을 하더라도 상대방이 즉시 이해할 수 있고 완전히 이해하고 지원하면 충분합니다.
당신에게는 생명, 검, 총, 검, 미늘창을 다루는 마법 무기가 있습니다. 나는 운명, 꽃, 횃불에 맞서는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마법 무기와 무기는 다른 곳에서 획득하지 않습니다. , 만나기 전부터 우리 각자의 경험은 만난 후의 경험과 같습니다.
"카폭"을 찾아보기 위해 바이두에 갔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에 이를 아주 잘 설명한 구절이 있습니다. 카폭은 줄기가 곧고 나무 모양이 곧게 서 있는데, 이는 영웅의 자세입니다. 꽃이 피면 불꽃은 불처럼 자유롭고 여유롭고 영웅적인 정신입니다. 카폭은 나무들 사이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바이두가 아니었다면 '카폭'이라는 단어에 대한 그런 인상은 결코 내 마음 속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이미지만이 일상생활의 많은 시험과 도전에 대처할 수 있을 만큼 성숙하고 위대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은 것 같습니다. 그는 큰 사랑을 보았고 그것이 무엇인지 우리에게 이해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누군가를 좋아할 때, 누군가를 사랑할 때, 우리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우선은 당연히 '멋진 몸매', 즉 그 사람의 외모다. 사람에 대한 첫인상은 외모에서 결정되는 경우가 많으며, 우월성 이론에 따르면 한 번 형성된 인상은 바꾸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단순히 사람의 외모에 끌려 강한 감탄을 느끼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는 일종의 운명이라고도 할 수 있는 생물학적 본능이다.
내가 이해한 '끈기의 위치, 발 아래 땅'은 그 사람의 원래 배경을 의미하며, 우리가 주장해온 아이디어와 제안입니다. 시인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 사람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가 당신을 위해 변경하는 것은 불필요합니다. 우리는 누군가를 좋아할 때 그 사람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변화는 종종 고통스럽기도 하고,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시간낭비입니다.
나는 나이기 때문이다. 내가 사과이고 당신이 바나나를 좋아한다면 당신이 나를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 내가 바나나로 변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도 나를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 나를 바나나로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바나나를 좋아한다면 바나나를 찾으러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사과는 이것 때문에 변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외모뿐만 아니라 내가 주장하는 것과 내가 믿는 것을 통해서도 그 사람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생각을 갖고 있다. 나.
그러니까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엉뚱한 말을 하거나 바보가 될까봐 자신을 숨기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당신의 존재가 가장 큰 의미이고,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에게는 숨소리조차 죄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하루빨리 마주하고 가꾸어 '큰 사랑'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삶을 다루는 자신의 무기와 트릭. 동시에 혼자 있든 두 사람이 있든 자신이 주장해야 할 것을 주장하고 자신의 입장을 이해해야합니다.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