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조가 같고 품사성이 같다. < P > 대련은 상하문으로 구성되어 있고, 상문은 상련이라고 하고, 다음 문장은 하련이라고 한다. 상련과 하련의 문장 구조는 일치해야 한다.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이중음절이 겹치는 이중음절 중첩, 실사 대 실사, 허사 대 허사; 주체 구조와 주체 구조, 일부 구조와 일부 구조, 동빈 구조와 동빈 구조. 예를 들어 매미림은 더 조용하고,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② 반대, 같은 리듬.
대련의 상하 대련은 반드시 짝수여야 한다. 즉 평성과 소리 없이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음색이 우렁차고, 낭랑하게 입을 열 수 있다. 현대 중국어의 윤평과 양평은 고대 중국어의 평성이고, 상승조와 하강조는 고대 중국어의 탁음이다.
오구를 예로 들어 서 있는 패턴은' 평평함' 과' 평평함' 이다. 예를 들어, 별은 예평초처럼 넓다. 달이 강의 상류로 달려가다. 시작 공식은' 평담평담평담평담평담평담평담평담평담평평평담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하지만 지금 높은 곳에서 나는 종소리를 들었다. < P > 일반적으로 대련의 제 1 련의 마지막 글자는 사음이고, 제 2 련의 마지막 글자는 평음이어야 한다. 대련이 평평한지 평평한지 판단하는 것은 대련의 두 번째 글자로 판단해야 한다. 보통 두 글자가 한 음절로 되어 음절의 초점이 자연스럽게 두 번째 글자에 떨어지기 때문이다. 대련은 평평하고 리듬이 있다. 보통 두 글자는 한 박자, 한 글자는 한 박자, 세 글자는 세 박자, 오언대련은 세 박자, 칠언대련은 네 박자이다. 예: 사방/연꽃/삼면/버드나무; 한 도시/산/반 도시/호수. < P > 대립은 노동자, 넓은 쌍, 차용, 흐르는 물 등치로 나눌 수 있다. 일은 일에 대해 일종의 교묘한 대립이다. 대결은 매우 엄격하여 품사성과 품사성을 모두 요구한다. 이것은 공업의 반대이다. 상대어류란 명사가 고대에 다음과 같은 11 종류로 나뉘어지는 것을 가리킨다. 천문, 계절, 지리, 궁전, 그릇, 의류, 음식, 문구, 문예, 초목, 새와 짐승, 충어, 몸. 인사, 인간관계 등. 이 몇 가지 부류가 대련이 된 후에야 비로소 그것을 작업쌍이라고 부를 수 있다. 예: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다. 밤에는 노래를 부르고 달빛은 더 춥다. "새벽" 과 "밤" 은 모두 명사로, 모두 계절어이며, 두 쌍의 대련은 한 쌍이다.
용서는 노동자에게 주는 것이다. 포용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어성이 같으면 상대적일 수 있다. 예: 산 밖의 일몰 호수 밖의 눈; 침대 머리 책이 창가에서 뛰고 있다. "산", "태양", "호수", "눈" 네 명사가 "창", "물", "베개", "책" 네 명사망에 대해 한 면을 열었다.
차용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차용이고 다른 하나는 차음입니다. 예를 들어 집은 흔하지만 최 전에 몇 번 들어봤어요. "보통" 은 보통이지만, 고대에는 8 피트가 "구하다" 였고, 2 개는 "항시" 였기 때문에 "몇 도" 는 매우 깔끔했다. 차용 외에 때때로 독음으로 하연과 반대되는 경우도 있다. 예: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신다. 창한 독음으로 색깔을 표현하고, 하련 중의 블루와 마주보고, 바다와 하늘을 마주하고, 달과 상대적으로 따뜻하며, 구슬과 옥을 마주하는 등 어류이자 비슷한 단어다.
유수 쌍을 연결이라고도 합니다. 대련에서 대립하는 두 문장 사이의 관계는 대립되는 것이 아니라, 단문의 뜻은 불완전하다는 뜻이다. 함께 합치면 하나의 뜻을 이루고, 흐르는 물처럼 흐르기 때문에 흐름 쌍이라고 합니다. 또는 위와 아래 접속사가 나란히 있지 않고 인과 관계, 조건, 가정 등 주종 관계이며, 부분적으로 정확한 복문, 내용 연결, 연결 쌍을 이루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고,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 P > 또한 대련에는 상감 쌍, 상향 쌍, 분할 쌍, 해음 쌍, 겹침 등가와 같은 다른 대립 형태가 있습니다. 대련의 수량은 일반적으로 적어도 네 글자이고, 세 글자와 두 글자가 있다. 독서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른쪽은 상반부, 왼쪽은 하반부, 붙여넣기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반쪽을 붙이고, 그 다음 반쪽을 붙이고, 마지막으로 가로배치를 붙여' 문' 자형을 형성한다. 7 자 이내의 짧은 대련은 구두점이 없고, 긴 대련은 구두점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