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성어와 4 자 성어 대전

1 .. 성어 대전 4 자 성어 () 색 1. (3) 얼굴 (2) 언어: 구.

2. (꽃) 글자 (교묘) 글자: 허망하고 아름다운 글. 3. 달콤한 말: 사람을 기쁘게 하거나 속이는 데 쓰이는 매우 아름다운 말.

4. (바람) 말: 배후, 헛소문 중상, 비방 등. 5. (천) 단어 (만) 단어: 많은 단어.

6. (하우) 자 (좡어) 자: 호매의 말. 7. (가벼운) 말 (가는) 말: 목소리가 부드럽고 말투가 부드럽다.

8. (나쁜) 말 (Bad): 악독한 말로 욕하거나 악독한 어조로 말한다. 9. (흐름) 말 (나쁜): 나쁜 말이 뒤에서 퍼진다. 10. (더러운) 언어: 무례하고 더러운 말, 침묵.

비방하고 아첨하는 말. 말은 역시 한 말이다.

말을 좀 해라. 많이 말하면 말하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유언비어와 질투는 질투의 비방을 퍼뜨린다. 유언비어는 근거가 없고 악의와 풍자로 가득 차 있다.

다른 하나는 사적으로 비밀 전설을 토론하는 것을 가리킨다. 루머는 모호한 루머를 가리킨다.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글. 달콤한 말 달콤한 말.

말이 적고 말이 적다. 거의 말을 하지 않는다.

침묵을 형용하다. 호매하고 호쾌한 말.

영웅주의를 묘사하는 단어. 좋은 말 좋은 말: 예쁘고 친절하다.

우호적이고 유쾌한 말을 가리킨다. 검은 말은 여전히 쓸데없는 말이다.

근거 없고 비현실적인 쓸데없는 말이나 허튼소리를 일컫는 말. 중국인들은 아직도 헛소리를 하고 있다.

근거 없고 비현실적인 쓸데없는 말이나 허튼소리를 일컫는 말. 쓸데없는 말은 근거가 없고, 비현실적인 쓸데없는 말이나 쓸데없는 말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수사는 원래 내용이 모호하고 과장된 말이나 표현을 가리킨다. 후자는 사람을 속이는 데 쓰이는 위선적이고 아름다운 말을 가리킨다.

말은 역시 말이다. 욕설은 저속하고 외설적이며 불쾌한 단어를 가리킨다.

신랄한 말은 신랄한 말이다. 신랄한 말은 신랄한 말이다.

냉담한 말: 비꼬는 말. 냉담한 말 속에 비꼬는 말을 하고 있다.

냉담한 말은 냉담한 말보다 낫다. 냉담한 말 속에 비꼬는 말을 하고 있다.

유언비어, 근거 없는 말. 뒤에서 퍼지는 비방적인 악담을 일컫는 말.

"팔괘" 를 쓰다. 유언비어는 근거가 없다.

뒤에서 퍼지는 비방적인 악담을 일컫는 말. 가십이냐, 가십이냐.

근거 없는 말. 뒤에서 퍼지는 비방적인 말을 일컫는 말.

장롱 풍옥은 가볍고 은은한 음악을 상징한다. 소프트어: 소프트어.

소프트어: 소프트어. 귓속말: 낮은 키 문장.

말을 할 때 목소리가 부드럽고 함축적이어서 받아들이기 쉽다. 말을 빨리 할 수 있고, 말이 민첩하여,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산산조각 난 글, 산산조각 난 글. 설명 언어의 수는 매우 적다.

칠언팔어는 많은 다른 언어로 사람을 묘사한다. 천언만어로 많은 말을 했다.

속삭임, 속삭이는 소리는 매우 경미하다. 속삭임은 말을 가볍게 묘사하고, 작은 소리로 속삭이는 것을 묘사한다.

"가벼운 말" 과 같습니다. 가볍게 말하는 것은 말하는 것이 작은 소리로 속삭이는 것을 묘사한다.

몇 마디, 몇 마디. 형용할 단어가 거의 없다.

가십이냐, 가십이냐. 업무와 무관한 일을 잔소리하다

사투리를 상하게 하다. 풍자적으로 말하다.

말이 적으면 평소에 말이 많지 않다. 특수 단어는 방언을 가리킨다.

감언이설은 좋은 말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선량함을 의미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말. 달콤한 말, 부드러운 말로 더하다.

달콤한 말은 꿀처럼 달콤하다. 남을 속이기 위해 예쁜 말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감언이설. 한 사람의 길이에 대한 잔소리.

잡담 (1) 상관없는 말. 유언비어를 퍼뜨리다.

근거 없는 풍자 발언. 근거 없는 풍자 발언.

가십은 업무와 무관한 말을 가리킨다. 쓸데없는 말. 가십: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습니다. 끊기: 잔소리를 합니다.

비즈니스 가십과 관련이없는 것에 대해 잔소리하는 것은 불만을 의미합니다. 근거가 없다면.

상관없는 말 쓸데없는 말. 침, 뺨, 헛소리, 음탕함.

한 글자는 몇 글자 혹은 두 글자의 뜻이다. 몇 마디, 몇 마디.

음탕한 말, 상스러운 말; 음탕한 말. "음탕한 말" 을 사용하다.

음탕한 말, 경멸적인 말; 음탕한 말. 아첨, 감언이설, 허튼소리

몇 글자 혹은 조각. 혼잣말을 하고 혼잣말을 하다.

조사는 거짓된 단어를 지어내는 것을 가리킨다. 제가 도와드릴 수 있다면 마우스를 움직여 짱 클릭하도록 도와주세요 ~ ~ 감사합니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4 자 성어, 4 자 성어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어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위압적이고, 걱정하고, 심사숙고하고, 증여주를 사서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나란히: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대전

3. 삼각대와 관련된 4 자 성어: 라산 리프트 딩, 라딩 리프트 딩, 맛 딩, 봄가을 딩 맛, 리립 딩, 이동, 이동, 딩 던, 이동,,,,,,,,,,,,,,,,,,,,,, 잔액은 음수입니다. 솥에 따라, 솥을 들고 산을 뽑고, 삼각대를 나누고, 솥을 개혁하고, 낡은 솥을 혁신하고, 낡은 솥을 혁신하고, 낡은 솥을 혁신하다. 삼각대와 발삼각대와 발삼각대, 삼각대와 삼각대는 모두 삼각대와 삼각대가 부족하다. 진정은 종정에서 정호화면, 정언어, 벨, 딩, 벨, 딩, 딩, 딩, 딩, 딩, 딩, 닭 염색은 정우의 삼점삼각대와 삼점삼각대를 가리키며, 그 중 하나를 가리킨다. 온 세상이 흥분으로 가득 찼다. 딩샤의 상의와 저우딩이 세 발로 정립하여 정정이 우승을 차지했다. 오정이 중원 우승을 매우 차지하다. 상의와 정어가 정중에서 헤엄친다. 한 세대의 진정이 한 마디 하고, 한 세대의 진정이 한 마디 했다.

4. 4 자 성어 대전은 매우 안정적이고 안정적이다.

질병은 병든 몸의 허약함을 묘사한다. 냄새를 맡아 우는 것을 묘사하다.

청고는 태도가 호탕하다고 묘사한다. 무심코 헤벌린 것을 일컫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산적 날개 산적: 말이 멈추지 않는 모습; 날개: 질서 정연한 모습. 수레와 말이 걸을 때 가지런하고 위풍당당한 라인업을 묘사하다.

비등: 물이 구르는 방식; 양양: 시끄러워요. 끓는 물처럼 시끄럽다.

소리가 요란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번화 한: 많은; 번화 한: 지저분한 모습.

많고 어지럽다. 어지러운 군중을 묘사하다.

잇달아 눈이 내리는 것을 묘사하다. 바쁘게 바쁘고 무모한 모습을 묘사하다.

기복이 심해서 끊임없이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장애가 많다는 것을 비유하다.

시대의 격동, 소문의 전파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남몰래: 옛사람이 상상한 귀신이나 도깨비는 사람에게 해롭다.

몰래 만지는 것과 공명정대하지 않은 행동을 일컫는 말. 강력한 원시는 거대한 물 잠재력을 묘사한다.

사물의 광범위한 성장, 또는 사람의 거대한 흐름을 묘사하다. 훈후함: 의성어,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사나운: 화염이 타오르는 방식.

너의 사업의 번영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거대하고 웅장하다고 묘사되었다.

어리석은: 깊은 얼굴; 나쁜 소식: 심각한 얼굴. 원의는 창력이 숙연하다는 것이다.

지금은 흐리멍덩하고 무지하다고 묘사했다. 집집마다, 집집마다.

모든 사람의 집을 가리킨다. 말을 더듬는 것은 유창하지 못하다.

아쉬운 대로 억지로 비유한다. 신중함과 근면을 양심적으로 묘사하다.

반복해서 말하거나 자주 말하다. 공명정대하여 하나씩 오다.

사상 개방을 묘사하기도 한다. 폭력적이고 강력한: 화염이 타는 방법; 웅장함: 의성어,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너의 사업의 번영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거대하고 웅장하다고 묘사되었다.

많은 묘사가 있다. Luo mumuluo: 차가운 모습; 장목목: 약해 보여요.

남에게 냉담함을 형용하다. 분명히 호호 형용할 때,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기세가 웅장하다.

곱슬 부드러운 약: 부드럽고 아름다운; 팅팅: 예뻐요. 여자의 자태가 부드럽다고 묘사하다.

시어머니는 사람의 동작이 자질구레하고 말이 거추장스럽다. 또한 인간의 감정적 연약함을 묘사한다.

아이이는 말을 더듬으며 말을 유창하게 하지 못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수천은 그 수가 많다고 말한다.

경경 나는 사랑하는 커플이나 남녀가 매우 친밀하다고 묘사했다. 삼삼오오 함께 있다.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셋, 셋, 다섯, 다섯 그룹.

선과 악은 선행을 찬양하고 나쁜 것을 증오한다. 선과 악, 사랑과 증오의 차이를 묘사하다.

내세는 이생, 내세, 심지어 영원을 가리킨다. 옳고 그름은 옳다고 생각하고, 잘못은 틀리다.

비유는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을 모두 잘 알고 있다. 공명정대하다: 성대하게 등장한다. 정청: 깔끔한 외모.

원래 강건하고 정결하다고 묘사했는데, 지금은 공명정대하다고 묘사하고 있다. 몸매가 웅장하고 용모가 출중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도도는 술에 빠져 오만에 빠지는 것을 묘사한다. 몰래 일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주저하며 말했지만, 통쾌하게 말하지 않았다. 말하는 것이 걱정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수동적, 부정적, 수동적: 대답할 때 동의하는 대답 안 돼, 안 돼: 다른 사람이 안 된다고 하면 자신도 안 된다고 말하고, 겁이 많고, 순종만 한다고 해.

웨이 웨이 노노 노노: 동의 목소리. 자신이 생각이 없는 것을 묘사하고, 맹목적으로 부화하고 복종한다.

번화 한: 조화로운 모습; 와글와글: 혼란스러운 모습. 사람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시끌벅적하고 붐빈다.

전갈은 사람을 시어머니로 묘사하여 사소한 일에 대해 지나친 관심과 동정을 나타냈다. 마음이 연결되다: 모든 사상을 가리킨다. 그리움: 모든 그리움을 가리킨다.

나는 줄곧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무언가를 하고 싶거나 무언가를 얻고 싶다.

모양 * * * 모양: 원래 이 모양의 탄생을 가리킨다. * * *: 원래 의도는이 색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종류.

따뜻함은 소인소의를 가리킨다. 웅장함: 웅장함, 많음 살포: 선명하고 매끄러운 외관.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단락의 대화가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연속적이라고 묘사하다. 모호하고 진실하지 않다.

사방을 돌아다니며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며 떠다닌다. 우락부락하며 게으르거나 망망한 모습을 묘사하다.

물고기, 물고기, 우아함은 자동차가 운전하기 전에 존엄하게 정화되는 방식을 묘사한다. 울창하게 식물이 무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라운드 노트북 라운드: 원시인을 탐구하다. 노트북: 루트 찾기.

원래 의도는 사물의 근원을 탐구하는 것이다. 후자는 일의 전체 원인과 전체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는 것을 가리키며, 조금도 빠뜨리지 않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다. 일의 전체 원인과 과정을 상세히 서술하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 조금도 빠뜨리지 않는다.

무서워서 떨다: 두려운 모습; 신중함: 신중한 눈빛. 떨리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외모의 신중함도 형용한다. 정청 애교는 그것이 걸출하고 심상치 않다고 묘사했다.

바바는 마지못해 아쉬운 대로 한다는 뜻이다. "바바" 로 매듭을 짓다

바바 강도는 초조한 모습을 가리킨다. 더듬 ① 마지못해 아쉬운 대로 해.

② 근면 수고하셨습니다. ③ 형용이 순조롭지 못하다.

화이트 진사, 화이트 진사, 레드 진사. 다른 색깔로 다른 종류의 꽃과 나무를 묘사하다.

반제품 또는 반제품. 일이 반까지 진행되다.

빈길은 사람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묘사한다. 보보의 바쁜 모습.

얼음은 총명하고 영리하다. 문장 단어로 압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짧은 시간을 가리킨다. 후각은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을 묘사한다.

규칙의 의성어를 내다. 그녀의 우아하고 고상한 매너를 잘 묘사하다.

불어는 각종 악기의 합주를 말한다. 의도적으로 어떤 언행이나 사물을 과장하여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끄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드라이브하러 가다. 마사리의 눈꺼풀이 축 처졌다. 풀이 죽어 있는 모습으로 확장하다.

부주의하게 다른 사람과 교제할 때 부주의하고 부주의하다고 묘사하다. 탐욕스러운 눈빛과 갈망이 낚아채는 모습.

거꾸로 ① 혼란과 곤혹을 가리킨다. ② 일이 순조롭지 못하거나 언행이 일관되지 않아 믿을 수가 없다.

뚜뚜뚜뚜 낮은 소리로 혼잣말을 하다. 때로는 불평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상황에 부딪히지 않도록 비켜라. 또한 은폐를 묘사하고, 우물하며, 솔직하지 않고, 직설적이지 않다.

E·e· 당탕은 이 음악이 우렁차고 분방하다고 묘사했다. E-E 는 음악의 고조와 분방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나중에 기쁨의 상태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어리둥절하다는 것은 외모가 어수룩하다는 뜻이다.

고대 세계를 일컫다. 국을 끓이고 물을 끓이다.

많은 민족이 있다: 많다. 국적: 난리.